'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 4기 9일차
6월 4일 바나나 한개. 우유 반잔정도 마시고 2시간후 측정..어제 저녁식사로 떡을 조금 먹어서 많이 걱정했는데..그래도 식후 혈당 양호힌것 같다..밤운동을 조금 해서 인듯 ..저녁식사후 운동을 하는 습관을 가져보자.
뜡이맘
나의 다이어트 후기
1. Before / After 사진 Before: 2. 감량기간 감량기간: 일주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감량 전 몸무게: 59.2kg 감량 전 눈바디: 전신 사진을 보면 복부와 허벅지에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있고, 얼굴과 팔에도 살이 많습니다.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감량 후 몸무게: 57.4kg 감량 후 눈바디: 전신 사진을 보면 복부와 허벅지 지방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고,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탄탄한 체형으로 변화했습니다.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오트밀 1컵 + 아몬드 10개 과일 (바나나 또는 사과) 점심: 닭가슴살 샐러드 (다양한 채소와 함께) 현미밥 1/2공기 저녁: 구운 생선 또는 두부 찐 채소 (브로콜리, 당근 등) 콩류 반찬 간식: 하루 견과 1봉지 그릭 요거트 6. 감량 방법 (운동) 유산소 운동: 30분에서 1시간 동안 조깅 또는 빠르게 걷기 30분 동안 자전거 타기 또는 수영 근력 운동: 전신 근력 운동 (스쿼트, 푸시업, 플랭크, 덤벨 운동 등) 코어 강화 운동 (필라테스, 요가 등) 7. 꿀팁 및 조언 일지 작성: 매일 식사와 운동 기록을 작성해 스스로의 진행 상황을 체크하세요. 꾸준함 유지: 짧은 시간 내에 큰 변화를 기대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세요. 수면과 휴식: 충분한 수면과 휴식이 체중 감량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 많이 마시기: 하루에 최소 2리터의 물을 마셔 체내 대사를 원활하게 유지하세요. 소셜 서포트: 주변 사람들에게 목표를 알리고 응원을 받아 동기부여를 유지하세요. 전문가 상담: 필요하다면 영양사나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세요.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명상이나 취미 생활을 즐기세요.
박선비
6월 3일(월) 혈당일기 4기 3일차
혈당수치:96 측정시간:오후2시45분(12시간 공복) 식단:군고구마,견과,바나나,두유,식빵1장 퇴근하면 새벽 2시! 씻고 바로 잠이 들면 좋은데 갱년기 불면증 때문에 잠이 들지 않아서 뒤척이다가 새벽에 또 뱃속 충전 ㅠㅠ 일부러 저녁을 늦게 먹었건만 또 무너져버렸다. 오늘부터 입에 자물쇠 채울것!
날씬캔디아줌마
11회차 다이어트 후기
1. 감량 기간: 5.21- 5.31 2. 감량 전 몸무게 &눈바디(비포) : 47.6 3. 감량 후 몸무게 &눈바디(애프터) : 47.4 (-0.2kg 김량) 4. 감량 방법 (식단) 이번은 진짜 역대급으로 힘들었음. 일이 너무 빡세서 점심을 거의 단백질바랑 바나나 김밥 이런 걸로 근 1주일을 버텼는데, 초반엔 체중도 좀 빠지고 했지만 일 스트레스 & 점심 대충 먹은 이상한 보상심리로 저녁에 폭식 & 음주를 했더니 설 연휴 이후 최고 몸무게를 찍어 버림ㄷㄷ 정신이 버쩍 들어서 그 후에 저녁 식단을 다다미니 오이김비빔밥으로 바꾸고 겨우 0.2감량 성공.시작 몸무게랑 비교하면 0.2지만 중간에 48.7까지 찍었어서 1.3 뺀 거나 다름 없음(눈물 5.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늘 하던 스피닝에 마지막 며칠은 퇴근길에 걸어서 귀가. 이번 회차에 운동량을 좀 늘리려고 했지만 일이 너무 많아서 스피닝도 겨우겨우 탔던 터라ㅠㅠ 그래도 운동을 빠지지 않고 계속 해주었기에 나쁜 식습관에도 더 살찌지 않았던듯. 6.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에 멘탈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 지 절감한 회차였네요. 일에 치여서 순간 딱 1주일 식습관 무너지니까 운동 계속해도 체중이 확확 느는데ㄷㄷ 다이어트는 영원한 숙제 같습니다. 정신줄 잘 붙잡고 다들 끝까지 화이팅
나비리
혈당일기 4기 7일차
2024.06.03 저녁식사 후 하루종일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지 저녁에 막 먹을것이 당겨 이것저것 생각없이 먹었어요 바나나, 버섯튀김, 삼겹살, 청포도 기름진음식도 있고 과일도 있어서 혈당이 오르겠구나 싶었는데 역시나네요 쩝..... 스트레스받으면 막 먹으니 더 문제인듯요 내일부턴 다시금 조절하기!!!!
초이용
2주동안의 나의 노력.....더열심히 해야겠어요 ..
감량기간 : 5월22 (62.3) 6월03일 (62.0 ) 0.2키로 감량 내기준으로 열심히 운동했는데 생각보다 감량이 많이 안되어서 기운이 좀빠지네요 감량하는방법은 매일만보걷기 실천하고 일주일에 2번이상 러닝크루 챌린지 참여해서 3키로 25분 목표로 했어요 캐시홈트보면서 따라하고요. 스트레칭 하고 , 계단오르기 하루에 5층 했어요 탄수화물을 아주약간이긴하지만 줄였구요 대신 단백질과 간식으로는 방울토마토 바나나로 보충했어요 날이 더워져서 음료수를 저당으로 많이 마시게되었는데 조금더 줄이고 물로 대체해야겠어요 .
ㅇㅅㅇ지니
6월3일(월)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 2024. 6.3(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당뇨 정기 처방때문에 병원방문했고 혈압, 혈당 등 별다른 이상은 없었다. 병원 방문 후 재래시장, 홈플러스, 다이소를 차례로 들러 걸음수 10000보를 채웠다. 그런데 간식으로 바나나를 평소 반 개 먹던 것을 한 개 먹었고.. 저녁식사를 조금 과식했더니 혈당이 정상범위이긴 해도 평소보다 다소 높게 나왔다.
superjob
케이크~♡
막내는 어제 생파하고 남은 케익 먹었어요 하...저도 먹고 싶었지만 유혹 잘 견뎠네요 ㅋㅋ
우리화이팅
점심: 애견동반카페투어(파티오33,대학로)
오늘 꽃가게에 오전에 꽃바구니 배달이 있어서 일찍 나간 거라 택시타고 여의도 가서 배달하고 지하철타고 다시 대학로로 넘어오고 있는데 예전에 병원 입원했을 때 잠깐 같은 입원실 쓴 분에게 연락이 왔어요. 같은 시간대 진료받질 않으니 못 만나고 카톡만 주고 받다가 병원에 재활하러 오신다길래 오늘 모처럼 만나기로 했어요. 대학로의 애견 동반 카페를 찾아놓은 게 있어서 라떼까지 같이 집근처 카페에 갔어요. [파티오33] 대학로와 성대사이 창경궁로 근처에 있고 정원이 있는 2층짜리 카페이고 애견동반자리는 정원에 앉거나 실내에도 따로 공간이 있어요. 우리는 더우니까 실내로 들어갔답니다. 점심때라 루꼴라햄치즈크로와상과 카약토스트, 수제청레몬차, 그리고 강아지 먹을 것도 있어서 강아지 아이스크림까지 시켰어요. 오늘은 내가 가자고 하는 곳이고 우리 라떼 것도 시켜서 제가 산다고 했거든요. 저는 굳이 음료를 시킬 필요가 없어서 안 시키고 매장에 배치되 있는 물 챙겨 마셨네요. 샌드위치는 6800원 정도의 가격이고 이 집은 피자까지는 팔고 있고요. 음료와 가벼운 맥주 정도 팔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정도 하고요. 그리고 음 뭐 스콘이나 휘낭시에등 제과들도 카운터 앞에 전시돼 있어서 그걸 고를 수도 있었답니다.(처음엔 예쁜서 구경만 했는데 얘기 나누다 보니까 당이 딸려서 결국 사먹었답니다😂) 카야 토스트는 수란과 함께 나왔고요.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그래도 루꼴라랑 햄치즈가 크게 들어있고 맛있어 보였어요. 이걸 다 딱 절반식으로 나눠 먹었어요. 제일 아래 있는 강아지 발 모양이 강아지 아이스크림이에요. 펫밀크를 얼린 거라는데 우리 라떼도 펫밀크 좋아해서 잘 먹을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얼려있고 처음 먹어보는 거라 얘가 이걸 어떻게 먹지 하는 표정으로 눈만 꿈뻑하고 먹질 않는 거예요. 안 먹고 조금 내외 하길래 우선 놔뒀다가 지인과 내가 샌드위치 맛있게 먹으면서 중간중간 조금씩 주니까 그제야 잘 먹더라고요. 저렇게 바형식으로 돼 있어서 먹일 때도 편했어요. 확실히 액체형식의 펫밀크 그냥 먹을 때는 옆에 막 튀는데 이건 그런 건 없더라고요. 밖에 정원자리는 강아지가 그냥 앉아 있을 수 있지만 실내의자는 강아지 전용 방석을 꼭 챙겨와야 앉힐수 했거든요. 그런데 쇼파 하나가 강아지전용 자리라 맘대로 앉을수 있었어요. 그 자리는 귀엽게 강아지까펫도 놨뒀더라고요. 처음에는 강아지 동반한 가능한 공간에 자리가 2개라 창가 쪽 의자 4개 있는 데에다가 자리를 잡았다가 안쪽에 강아지 전용 쇼파도 있어서 그리로 다시 옮겼어요. 옆에 별 모양 방석이 제가 집에서 챙겨온 라떼전용 방석이에요. 우리 라떼 잘 먹죠? 우리 라떼가 아이스크림을 먹을때 저렇거 잡고 있었더니 지인분은 먼저 샌드위치를 드시고 저도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먹고 카약 토스트 먹었는데 옆에 있는 수란에 찍어 먹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찍어 먹어봤는데 맛은 더 있었지만 끝맛이 생계란 맛이 남더라고요. 영 비린맛이 남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결국 시켜 먹었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요즘 먹은 커피 중에선 가장 맛이 있었구요. 좀 진해서 물 많이 챙겨왔어요. 중간중간 물 더할라구요. 우리는 둘 다 수술을 받았지만 저는 먼저 치료 다 끝냈고 약만 먹으면 되지만 제 지인분은 아직도 치료 중이시거든요. 그러니까 치료받으며 어려운 부분을 서로 막 토로했더니 두 시간은 금방 가더라고요😅 결국은 얘기가 길어지니 당 떨어지는 게 너무 느껴졌어요. 아까 토스트로는 배가 안 찼는지 많이 출출해져서 결국 제가 얼른 가서 스콘과 휘낭시에 한개씩 더 사왔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샌드위치가 아니고 피자도 파니까 피자를 사 먹을 걸 그랬나 봐요.) 버터레몬얼그레이스콘과 무화과 휘낭시에 사고 레몬 차는 뜨거운 물 더 부어서 달라고 했네요. 이것도 칼로 반씩 나눠서 먹었답니다(하나씩 딱 먹으면 폼나지만 다 맛을 봐야 되지 않겠어요?ㅎㅎ) 호밀빵이나 소금빵은 먹었지만 이런 스콘은 멀리했기 때문에 1년 만에 먹은 거 같고요. 휘낭시에는 오늘 처음 먹어봐요.(저는 예전에 제과 만드는 거는 배워본 적이 있어서 홈베이킹 정도는 할 수 있고요. 그때 스콘은 자주 만들어 봤고요. 아몬드 쿠키나 잼 쿠키 그리고 호두 파이를 자주 만들었구요. 마들렌이나 파운드 케이크도 만들어 봤어요. 그러나 휘낭시에는 만들어본 적은 없지만 미니 파운드 케이크처럼 생겼더라고요. 맛도 조금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제 지인도 이런 토스트나 스콘 같은 걸 사 먹어보신 적이 없었대요. 오늘 처음 드신다고 하시네요(휘낭시에가 신기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레시피는 마들렌이나 파운드 케익과 좀 비슷하지만 버터를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더라고요. 레시피를 대충 보니 해볼 순 있겠지만 집에서 홈메이킹하면 제가 많이 먹기 때문에 이거는 지양해야 될 거 같애요. 그리고 틀이 있어야 하고요) 라떼랑 같이 앉은 자리. 이쁜 강아지 카펫이 펼쳐진 강아지 전용 의자에 라떼가 딱 앉아 있었답니다. 공간은 시원시원하게 넓고 식물 약간 배치돼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이 공간에 두 자리가 있지만 공간도 떨어져 있고 창문이 열려 있어서 에어컨을 안 틀어도 시원했거든요. 우리가 오래 있다 보니 더울 줄 알고 에어컨을 틀어줄려고 했는데 우리가 괜찮다고 했어요. 가만히 앉아서 얘기만 나누니까 창가 바람으로도 괜찮더라고 물론 한여름에는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우리가 있던 펫 프렌들리 공간의 다른 자리. 일반석과는 좀 떨어져 있고 저희 자리에서 약간의 공간을 더 지나서 주문하러 가는 길인데 제법 시원하고 넓고 구석구석 자리도 많았어요. 그런데 사람은 별로 없어서 쾌적한 편. 카운터와 구운과자 전시공간 지나 이렇게 앉을 자리가 더 있더라고요. 주문하고 잠깐 라떼랑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어요. 들어오자마자 저렇게 계단이 있어서 2층 공간도 있었고 구경해도 괜찮다고 했는데 얘기한다고 2층은 못 올라갔네요. 밖에 정원도 이렇게 천으로 그늘을 만들었지만 아무래도 실내가 시원할 거 같아서 구경만 했네요. 밖에 자리 두 곳은 저렇게 조그만 강아지가 앉아 있을 수 있는 이쁜 공간도 있었는데 10kg 정도인 우리 라떼는 저기를 안 들어갈려 하더라고요. 사진보면 편안히 앉아 있는 소형견을 봤는데 울라떼는 저기가 마음에 안 드나봐요. 사진만 찍어줬죠. 애견 동반 카페라 그런가 썬글라스 쓴 강아지 조형물도 있었어요. 구석에 좀 작은 식물 놨둔 공간도 있더라고요. 포토존이겠죠?ㅎㅎ 한참 얘기하고 우리 나갈 때쯤에 앉아 있던 자리 오른쪽 편에 올리브 나무가 있었어요. 그래서 라떼랑 찰칵~ 토스트며 음료며 새로 산 스콘까지 싹 다 싹 먹고 나가기 전에 우리 자리입니다. 사람 2명과 강아지 한마리가 앉기엔 좀 널널했지만 워낙 사람이 북쩍거리지 않아서 우리가 잘 썼어요. 오늘 전체적으로 강아지 먹을 것도 2개나 있고 음식은 양은 작아도 맛있었고 신나게 떠들어도 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다른 사람 신경 안 써도 되니까 그런 건 좋았어. 정원도 있고요 다음에도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저녁하며 보는 창밖 풍경
저녁하며 롯데타워 보는 소소한 일상 오늘도 하늘과 함께 선명히 보이네요 날씨 참 좋아요 😀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4기 3일차 6월3일
6월 3일 월요일 아침식후 혈당 아침은 간단히 바나나랑 두유 먹었다 점심에는 장본뒤 된장찌개에 깻잎순 고사리에 맛있게 밥을 먹었다 식사 준비 하는게 왜이리 힘든지 모를일이다 좀 더 쉬고 저녁식후 걷기운동 하러 가야겠다 그건 그렇고 상투과자가 너무 맛있네 큰일이다 ㅜㅜ
새봄아침에
혈당일기 4기 6일차
6월 3일 월요일 날씨 맑음 점심식사 이후 5시간 지난뒤 점심은 삼실에서 감자 짜글이에 잡곡밥 먹고 간식으로 바나나 한개 한시간 전에 먹음 간간히 물에 레몬 액 타서 마셨더니 너무 좋은거 같음
스마일맘1
허니버터칩 신상
딸아이가 허니버터칩을 좋아해서 나오는 대로 사먹어요 예전에 생크림맛? 젤 맛있었는데 한정판으로 나오다 말아서 아쉬워요
현유리
혈당4기 5일차
-날짜:2024.06.03 -혈당 측정 시간:점심식후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으로 샐러드 먹고 혈당 측정해봄. 저녁만 알맞게 먹으면 오늘 혈당 성공적일듯. 저녁은 된장,양배추,제육으로~~
상한상한
6월 3일 (월) ㅣ 혈당일기 4기 3일차
- 날짜: 6월 3일 (월)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 - 내용: 오늘은 아침 식사 후에 혈당측정을 했어요 어제 저녁 언니네 가족이 와서 피자, 치킨, 엽떡에 맥주를 마시고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바나나와 샐러드 커피를 마시고 1시간 조금 지나서 형당 층정을 했더니 수치가 117 나왔네요. 어제 저녁은 좀 관리가 안됐지만 아침에 나름 식단관리를 하고 측정했더니 식후혈당으로 정상 범위에 들어가네요. 오늘도 역시나 혈당관리에서 식단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네요.
agnes0117
혈당일기7일차
날짜:6.3.월 시간대;식후2시간 내용: 아침에 비트랑 토마토 바나나 당근 사과넣어서 갈아먹었다 배고파;; 계란스크램블도먹었네 ㅎㅎ 음...살도빠지고 건강해지긴했는데 힘이없네ㅠ 저녁엔 건강식먹어야겠다 건강해지는거 너무 힘들어ㅠ
smile34037
11회차 다이어트후기
2주간 다이어트후기 총감량 - 0.5kg 아침 으로 바나나와 오트밀으로 간단히 먹고 점심은 회사에서 천천히 반만 먹고 다들 쉬는시간 40분정도 꾸준히 걸었다 이번에도 캐시홈트챌린지가 있어서 아파트라 뛰질못하니 저녁에 스트레칭을 꾸준히 했다 여전히 단게당기지만 요즘 참외가 맛있어 참외 한개 깎아먹고 있다 파인효소 효과가 좋은지 화장실가는게 편하다 전처럼 신나게 체중계 숫자가 내려가지 않지만 옷차림ㅇㅣ 얇아지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 ㅜㅜ 5월 22일 체중 6월 2일 체중
두부닷
혈기챌 4기 4일차
날짜 : 2024년 6월 3일 월요일 측정시간 : 아침 공복혈당 내용 : 4시 반 기상하여 아침 식사 전 공복의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에 8시쯤 쑥 절편 1조각과 바나나 1개 먹었어요. 그리고 아침까지 공복입니다. 다행히 그리 높지 않아 다행입니다. 평소에는 어깨운동이랑 하는데 어제는 조금 지쳐서 팔운동만 조금하고 잤어요.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사라짱777
혈당챌
6월 3일 월요일 오전 작은 바나나 2개 먹고..1시간40분쯤 후에 측정 그리 높지도 낮지도 않은 수치다..오전중 걸어운동가니깐..열심히 운동 해야겠다.
뜡이맘
혈당챌 4기 7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4시50분경 조기출근으로 조금 이른시간에 측정함 저녁으로 거의 탄수화물 파티수준은 식사를 했음 빵,떡볶이,우유, 생크림 늦은시간 출출하여 딸기우유와 과자 몇조각 꼭 아침에 후회할것을 알면서도 ㅠ
써니ㅋㅋ
6월 2일 (일) | 혈당일기 4기 3일차
잠들기 전 혈당 체크 합니다. 어제는 베이커리 빵을 사먹어서 오늘은 건강하게 먹어보고자 만들어 먹었어요. 바나나 오트밀을 섞어 구웠는데 나름 먹을만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식은 왠만하면 만들어 먹도록 노력해야겠어요.
강곰돌
혈당일기 4기 2일차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생미역오이무침, 깍두기, 가지나물, 현미밥, 곤약비빔김무침, 바나나, 요거트 두시간 유산소 운동 후 휴식
콩콩89
6월 2일 일. 혈당일기 4기 6일차
날짜 : 6월 2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에 죽순나물 김치찌게 김 반찬으로 먹고늦은밤에 바나나를 먹었어요 바나나가 잘 익어서 엄청달아 걱정은 했지만 배가 너무고파서 ㅠ
shin3357
6월 2일 혈당일기4기7일차인증
날짜 2024년 6월2일 혈당측정시간 오후 8시 22분 저녁식후 오늘 저녁은 치즈케이크를 먹었다 어머니 생일이여서 구매했다 가족과의 시간은 항상 행복하다 오늘의 혈당은 146으로 적게 먹은 보람이있다
피타
소고기 참을 걸 그랬어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여름이 오기 전에 목표 몸무게를 달성하고 싶은데 다이어트는 역시 쉽지 않습니다ㅎㅎ 1. before/after사진 아직 사진으로는 큰 차이는 안보이는 것 같아요. 배가 조금 들어간 것 같기도? 기분탓일까요ㅎㅎ 다음에 할 때는 줄자로 허벅지, 배 둘레도 측정해보려고 합니다. 11회차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는 운동보다는 식단 조절을 통해 몸무게 감량에 집중했어요😊 아직 운동하기엔 손목, 발목, 무릎이 좋지 않아서 먼저 체중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2. 감량기간 : 5월 22일 ~ 6월 2일(총 12일) 3. 감량전몸무게&눈바디 : 66.3 kg 4. 감량후몸무게&눈바디 : 65.8 kg(최저 64.9kg) 결과적으로는ㅠㅠ 총 12일간 0.5kg 감량했지만, 중간에 최저로 64.9kg로 찍었어요. 아들 생일이 있어서 소고기와 케이크를 먹었더니ㅠㅠ 조금만 많이 먹어도 훅훅 다시 찌는 것 같아 속상해요😭 그래도 4를 봤으니 다이어트를 이어갈 힘이 납니다ㅎㅎ 5. 감량방법(식단) : 매끼 다른 음식을 먹기 전에 샐러드를 먼저 먹었어요. 포만감을 느끼면서 뒤에 먹는 일반식의 양을 줄였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밥을 먹으니 식단 종류를 조절하기는 어렵더라고요. 6. 감량방법(운동) 스트레칭 위주의 요가를 했습니다. 하루에 30분짜리 1, 2회라서 체중 감량에는 큰 영향이 없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자세를 바르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몸을 풀어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 꿀팁및조언 체중이 살 찌기 전보다 많이 나가는 편이라 식단 조절로 몸무게를 줄이는 걸 목표로 했어요. 다음부터는 유산소(걷기)를 병행해서 배 사이즈를 줄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한다는 말이 있듯이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함께 목표 몸무게 달성했으면 좋겠어요😊
비비기맘
나의혈당관리방법은 야채위주식단
2년전 공복혈당 109에서 올해는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일단 잡곡밥에 야채위주 식단으로 바꿨구요 매일 만보이상걷기하고 물도 2리터정도는 마십니다 간식은 바나나, 견과류정도로 먹어요 덕분에 살도 빠지고 일석이조랍니다ㅎ 냉장고에 양배추는 항상 필수로 있어요 역류성식도염도 있고해서 매끼니 양배추는 먹는편이고 샐러드도 자주 먹어요 오늘 저녁은 연어랑 계란넣은 샐러드 먹었네요 혈당관리는 정말 방심하지않고 꾸준히 계속 해줘야 될것같아요
suminin
스텔라떡볶이
스텔라 처음 갔는데 무난하게 괜찮아요 토핑에 사이드도 다양하고 생크림빵 990원 할인중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현유리
브런치 🍽🥪
일요일 샌드위치 : 양채와 계란넣엇 패티 만들고, 오디사과쨈 가득 발라서 구웠어요 과일: 바나나, 흑토마토, 블루베리, (견과류) 취향대로 아이스커피와 따뜻한 커피로 먹어요
뽀봉
커피
즐거운 커피시간 좋아요~~생크림 롤케익과함께
코로세움
혈기챌 4기 7일차
6월 2일 맑음 어제밤엔 치딩데이 오리고기에 소주한병마시고 30분가량 걷기했다..오전식사로 바나나. 우유 먹고 2시간후 측정 오늘도 낮은수치가 아니네..ㅠㅠ 술은 마시지 말아야하는데...
뜡이맘
6월 1 (토) | 혈당일기 4기 3일차
6월 1일 자기 전 혈당 체크하기. 저녁으로 어묵꼬치 2개 먹고 후식으로 생크림 팥빵을 먹었다. 둘다 혈당 올리는 음식이라 오늘 식단 관리는 잘 못한듯 하다. 내일은 잘해야겠다.
뭉3이
6월 1일 토. 혈당일기 4기 5일차
날짜 : 6월 1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에 집에 손님초대하서 직접싼 김밥이랑 빵이랑 참외바나나를 늦게까지 먹었더니 오늘아침 혈당도 높네요 너무신경쓰여요
shin33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