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 18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인증
5월 18일 13시 50분경 측정 아침으로 바나나 한개. 그리고 점심으로 비비밥을 먹었다. 두시간이 지났지만 운동을 1도 안해서 그런가 수치가 백이 넘었다. 훌쩍 넘은게 아니라 다행이지만 운동의 중요성을 느낀다.
죽비
과일 부자 됐어요.
산책하고 돌아,오는 길에 새로 오픈한 과일가게에 들렀어요. 싱싱한 과일들이 가득~~ 정말 저렴해서 한보따리 사왔어요. 바나나는 있는대도 또 집어 왔어요. 참외를 사고 싶었지만 무거워서 패스~~
은유랑
케잌도 찾기
친정아버지 생신이라 예악한 케잌 찾으로 덥다고 보냉백 서비스까지 ~♡ 주말이라 아직 맛있는 카눌레, 마들렌도 많고 신메뉴 케이크도 나왔네요.
루시안
크리스피크림 도넛
롯데이츠 스탬프 10개 모아서 바꾼 쿠폰으로 받아온 도넛이에요~ 배부른데 한개 먹을까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다이어트 성공
매일 매일 샐러드챙겨먹기 (설탕없는소스 토마토 파프리카 덜익은바나나 파프리카 체리 옥수수조금 그외 신선한 야채 당도낮은과일) 물많이 먹기 운동열심히하기 스트레스덜받기 잠은충분히 계단걷기효과. 1년6개월 하고 있고 요요현상도 없다 6킬로그램 빠졌다 성공적이지만 계속유지하기 위해서 흰밥 라면 빵은 영원히 멀리해야겠다
사랑합니다4
5월 18일혈당일기 6일차
10시 19분 식후혈담 2시간후 89 두유 사과 바나나 아침 식사로간단하게 먹었다 혈당을 재었더니 잘 유지되고 있다 잘 유지하여 건강을 지켜야겠다
요술봉
혈당일기 3기 4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 식사후 4시간 -내용: 오늘 아침 기상후 3시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그런데로 양호하다고 해야하나... 아침섭취 식단 : 바나나 2개, 삶은 달걀 1개 계단 오르기라도 해야겠어요~~
R10프로ㅡMain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4일차 인증
2024년 5월18일 토요일 측정시간:아침 식후 1시간 경과후 측정(오전7시 21분 측정) 오늘은 아침을 오전 6시 조금 넘어서 바나나 1개로 대신했어요 바나나가 다른 과일에 비해서 칼로리가 조금 높은것 같아요 바나나 한개쯤 얼마나 할라고 하고 생각 했다가 보니 바나나가 보통 110칼로리 정도 된다고 하네요 아침을 건너뛸까 하다가 아침을 안먹으면 배가 고파서 아침 걷기운동 가면 현기증 올까봐 먹었어요 바나나가 그래도 밥보다는 칼로리가 낮지만 꽤 바나나 크기에 따라서 다르지만 제법 크고 굵은걸로 하나 먹었더니 포만감이 제법 있더라구요 밥을 먹었을때만큼 포만감은 아니지만 뭐 나쁘진 않아요 그러다가 아까 아침 7시 정도에 후식으로 칙촉과자 하나 먹어버렸네요 아무 생각없이 먹었다가 먹고나서야 조금 후회함 부리나케 칙촉 과자 칼로리 보니 한개당 무려 그 쪼금만한것이 70칼로리나 되다니..... 적진 않네요.... 보면 당 떨어질까봐 초콜렛 사탕 등등 단걸 보충해주는건 봤는데.... 역시 맛있으면 0칼로리더니.... 저에겐 거짓말 같아요.... 보면 맛 없으면 맛없는 대신 칼로리가 낮고...... 맛 있으면 그대신 칼로리가 좀 높고..... 음.....맛 좋으면서 칼로리가 착한것들은 없남.... 지금 운동중에 혈당 일기 적은건데 걷고 계단 오르기도 열심히 같이 운동 해주고 오면 혈당이 조금은 내려가겠죠
lilymijin2
5월 18일 혈당기록 3일차
5월 18일 혈당 측정 아침 공복 혈당 아침에 아이들 먹이려다 바나나 반개 먹었네요 바로 측정했는데도 수치가 높게 나왔네요
태재네
5월18일 혈당일기6일차
5월18일 05:54에 측정 혈당수치 109 어제저녁에 먹은 음식: 땅콩1줌, 닭가슴살1팩, 바나나1개, 토마토 작은거 2개 탄수화물의 섭취를 하지않았다. 그래서인지 공복아침혈당이 109이다. 오늘도 열심히 혈당관리 잘 해봐야겠다. 일단 소식부터 실천해봐야겠다. 운동도 걷기라도 해보자
강미미
혈당일기
5월18일(토) 혈당일기 6일차 측정시간 : 공복 내용 : 어제 저녁6시에 먹고 간식으로 사과 반쪽,바나나, 구운계란을 먹고 저녁운동5km 걷기을 했습니다
kbstar9670
혈당수치 정상관리하기 위해 유산균 챙기기
저는 혈당의 수치를 정상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균형잡힌 식사와 운동을 꾸준하고 지속저으로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선 식단조절로 탄수화물과 달달한 후식을 자제하고 유산균이 들어간 요구르트를 먹었습니다 요구르트를 기본으로 여러가지 곡물로 구성된 선식 사과 바나나 등 과일이 들어간 아침식사를 합니다 두번째가 운동인데 홈트에 마추어 아침운동 계단오르기 만보걷기 등을 하였습니다
그냥지나
혈당일기
혈당일기 4일차 5월 17일 점심에 피자 두쪽을 먹었기에 저녁은 바나나와 샌드위치를 일찍 먹었다. 에어로빅이 있는날이라서 저녁 여섯시 전후로 먹었다. 그리고 에어로빅을 했고 그이후 공복상태로 있다가 열시쯤 있다가 쟀다
파인호랭이
519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2024.05.17 식후혈당 전날 전복죽 우유 바나나 김치볶음밥 혈당수치을 낮추기 위해 운동과 식단조절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도 되네요!!!
용용님
5월17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오늘은 군것질을 많이.했어요 달디단 과자랑 사탕도 먹었어요 그래서 저녁은 상추랑 오이 바나나를 먹었어요 혈당은 저녁식후 3시간후 혈당.입니다
릴리아니
5월17일(금)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 2024. 5. 17(금)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혈당도 올라간다던데 오늘 여러가지로 스트레스 많은 하루였다. 일주일전부터 간식으로 먹고 있는 바나나 반쪽 때문인지 혈당이 평소보다 다소 높다. 바나나 반쪽을 간식으로 두 번 먹는데 한 번으로 줄여야 할 것 같다.
superjob
트레더스 바나나
아주 실해요 ㅎ 싸기도 하구용 달달합니다.
우리화이팅
저탄고지 다이어트랑 운동 하기
1. 사진 ㅡ비포 ㅡ애프터 2. 감량기간 ㅡ 5.7~5.17. 11일간 3. 감량전 ㅡ 몸무게 50키로에 뱃살이 많았어요. 4.감량후 ㅡ몸무게 48.8키로에 뱃살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5. 식단 ㅡ 주중엔 3일정도 저탄고지 다이어트 했어요. 아침에 조금 늦게 방탄커피 마시고 점심 겸 저녁으로 샐러드 곁들인 고기 먹었습니다. 근데 주말엔 많이 먹었어요. 치팅데이.. ㅜㅜ 주말 먹은거 다시 빼느라 주중엔 식단 철저히 관리했구요. 6. 운동 ㅡ 주중 최소 3일은 헬스장가서 약한 러닝30~40분하고 윗몸일으키기 15회씩 3세트 했어요. 7. 꿀팁. 조언 ㅡ 확실히 덜먹어야 살은 빠지더라구요. 특히 과자나 케이크, 빵을 먹으면 많이 찌구요. 저탄고지 다이어트하면서 효과 높여주려고 근력운동 조금이라도 하려 노력했답니다.
바다속고양이
혈당일기 3기 3일차
-혈당 측정시간: 저녁 공복 -내용: 오늘 점심 식사 후 2시간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점심을 늦게 먹고 운동부족인가 수치가 높습니다......우울 ㅜㅜ 저녁 식단 예정 식단 : 두유랑 바나나로 간단히 해결예정 틈날때 운동도 많이 하고 식단 조절도 더 많이 노력해야할듯요....
R10프로ㅡMain
혈당일기3기4일차
측정일 240517 측정치94 아침공복측정치이며 전날저녁은 바나나와토마토 각 1/2씩먹었어요ᆢ 전날보다는 낮은 수치로 다소 안심ᆢ
k숭경
5월 17일(금) | 혈당일기 3기 3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5월 17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4. 내용 어제는 점심으로 월남쌈, 저녁으로 순대를 먹었다 중간중간 바나나를 먹었고, 간식으로 약과도 하나 먹었다 취침 시간이 늦어지다보니 밤 늦은 시간에 요거트도 하나 마셨다 고스란히 그 결과가 수치로 나오는 모습에, 더욱더 경각심을 가지게 된다 ㅠ
스터디
바나나우유
달달하니 맛나네요
보통아이
5월 17일 금 혈기챌 3일차 인증
5월 17일 am: 9:09 식후 2시간 혈당측정 100mg/dl 아침 식사로 토마토, 양상추, 삶은달걀 한개, 샐러리 한입 고구마 한개, 먹었어요. 바나나도 한개 먹었네요.아후 너무 먹었네요 일단 혈당은 100으로 좋네요~
MINJEONGYi
[2주 다이어트 후기] 3일간 0.62kg 감량 성공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5/9(목)~5/11(토)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0.70kg / 볼살 약간 있는 정도.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0.08kg / 볼이 패인 정도. 더 여리여리한 느낌. 못먹어서 삐쩍 마른 느낌 5. 감량 방법(식단): -점심은 바나나 1개, 달걀 2개, 스테비아 토마토 여러 알 먹음 -저녁엔 공기밥을 일체 먹지 않고 과자 작은 봉지, 빵 조금 이런식으로 먹고 싶은 것을 먹음 6. 감량 방법(운동): 천국의 계단 20분, 러닝머신 20분(속도 5.3), 복근 운동 20분(유투브 땅끄부부 복근 세트) 7.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는 7할이 식단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은 강도 낮게 유산소로 매일하기만 해도 체중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3일간만 살이 빠진 것 같지만 0.62kg 감량을 위해 4/18정도부터 약 3주간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였습니다.
공개비
아침 사과& 바나나
아침은 과일 먹고 운동 갑니다. 피곤하지만 힘내야지요.
루시안
혈당일기3-4
측정날짜 : 2024. 05. 17 측정시간 : 오전 9시 25분 (공복) 혈당지수 : 70 mg/dl 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 갑자기 혈당이 툭 떨어졌다 . 측정이 잘못 된거 같다. 하지만 두번 하고 싶지 않아 이대로 올린다. 내일 보면 알겠지~~~ 어제 식사는 단호박빵과 달걀등 아침으로 먹었고 점심엔 미역국과 파인애플 그리고 메밀차를 마셨다. 저녁은 바나나 2개
은유랑
혈당일기
5월 17일(금) 혈당일기 2기 4일 측정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일어나나자 마자 혈당측정한 것입니다. 어제 저녁 8시경 바나나2개,구운계란,사과 반쪽먹고 저녁 5km걷기운동을 했습니다
kbstar9670
5월16일(목)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 2024. 5. 16(목)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최근 간식으로 바나나 반쪽을 먹고 있는데 그 때문인지 혈당이 평소 110대에서 120대로 다소 높게 나온다. 최근 거래처 일로 이동량이 많아 오늘은 13000보 정도 걸었다. 오늘 시청광장에서 열린 헬스쇼를 둘러봤는데 1형 당뇨를 알리는 부스에 들러 많은 설명을 들었다. 1형 당뇨가 소아만 걸리는 게 아니라 성인도 걸릴 수 있고 심지어 70대 나이에도 걸린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다. 그래서 1형당뇨를 소아당뇨라 부르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번주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1형당뇨를 앓고있는 율아라는 아이의 이야기를 방송했는데.. 그 아이의 어머니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보내지는 율아의 혈당을 보면서 혈당이 높아지면 인슐린을 놓아주러 혈당이 떨어지면 포도당 먹이러 하루에도 몇번씩 어린이집을 드나들었다. 아이도 불쌍하고 아이엄마도 불쌍해서 남자인 나도 눈물이 핑돌았다. 그에 비하면 2형 당뇨인 나는 좀 불편할뿐 얼마나 다행인가 위로해 본다. 10년 전 당뇨판정을 받았을 때는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었지만 당뇨를 잘 관리하면 정상인보다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시한번 느슨해졌던 마음을 다져본다.
superjob
5월16일(목)|혈당일기3기 3일차
날짜:2024,5,16 혈당측정시간:pm10시25분 혈당측정결과:109mg 내용:저녁으로 닭가슴살이랑 키위 바나나 블루베리 토마토 삶음계란을 먹고 2시간후 측정했어요~~ 이정도면 괜찮은 걸까요 공복은 100이하가 정상이라고 알고 있는데 내일운 공복측정해야 겠네요^^
미지동현맘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5월 16일 목요일. 아침-바나나,요거트 점심-잡곡밥,물만두국,가자미구이,김말이강정 저녁-삼겹살&오리훈제구이
freeday
5월16일 혈기챌3기 4일차
5월16일 아침식전 공복 혈책사진입니다. 어제저녁엔 햄버거세트를 먹었어요.롯데리아에서 치킨버거,감자튀김 약간,오렌지쥬스를 먹었네요.정크푸드이지만 많이먹지 않았고 오랜만에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자주먹진 않을거예요
달토끼81
5월 16일 목요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2024년 5월 16일 혈당측정시간:9시 30분 혈당치수: 54 내용:오늘은저녁은, 삼계탕, 열무김치 잡곡밥, 에티오피아 모카 시다모 원두로 머그잔 한잔, 바나나1개, 참외1개, 토마토1개로 디저트,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3기 모두들 화이팅^^
haa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