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상태

옷걸이에 걸어두었는데도 저렇게 되었어요

잘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잘될

바나나 상태

제2롯데타워

멀리 있어서 흐릿흐릿하게 사진이 찍혔네요 ㅎ 오늘 날씨 맑음~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2롯데타워

흑임자 찰떡 브런치

흑임자 찰떡 햄애그 모닝빵 오디쨈 식빵 참외 바나나 커피한잔이 너무 좋은 일요일 브런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흑임자 찰떡 브런치

아침식사

바나나 한개 먹고 밥 조금 먹으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식사

5월 11일 (토) | 혈당일기 2기 7일차

날짜: 2024년 5월 11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3시간 후 오늘 저녁식사 3시간 후 혈당 측정결과는 109mg/dl이다 오늘 아침은 바나나우유를 먹었고 점심은 떡국 저녁은 메밀국수를 먹었다 오늘은 자기 전에 간단히 스트레칭을 해야겠다

청개구리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개구리이

5월 11일 (토) | 혈당일기 2기 7일차

라떼와 먹물 치아바타빵등~

여행을 왔지만 나의 다이어트 식단은 집에서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아침에 구운 달걀 1개와 드립커피, 바나나 한개를 먹고 여행 일정에 나섰습니다. 식단을 하면서 멀리 했지만 오늘은  빵을 먹기로 했습니다. 평소 좋아했던 먹물 치아바타빵과 라떼를 먹었습니다. 오늘 만큼은 다이어트메 대한 강박관념을 버리고 맛있게 먹고 또한 즐겁게 보낸 시간이었습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라떼와 먹물 치아바타빵등~

치팅데이에도 시원하게

치팅데이지만 달콤한게 먹고 싶어서 간단히 만들어봤어요. 일단 스무디파우더, 바나나, 얼음, 우유,블루베리를 준비해서 믹서기에 쫙 갈아주죠~반은 그대로 먹고 반은 냉동실에 넣어서 얼린 후 먹으면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블루비노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루비노

치팅데이에도 시원하게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스트링 치즈, 두유, 콩담백면 잔치 국수, 호박양파볶 음, 바나나, 땅콩버터,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30분 탐.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달콤

달콤바나나가 진짜 달콤해요 ㅎ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달콤

저녁식사 대신 고구마

고구마 한개랑 바나나 반개 먹고 자려구요 아무래도 그냥 자면 배고플거 같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저녁식사 대신 고구마

커피

식사후 후식으로 커피랑 케이크를 주네요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

클린한 식단으로 관리하는 혈당관리 방법

예전 글에도 많이 언급했었지만 전 달달이를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초코 아이스크림 과자등등 간식거리를 완전 좋아해요. 쉬는날에는 항상 달고 있을 정도예요. 매번 이렇게 먹다가 제가 요즘엔 조금 심하게 먹었네..?? 할때는 급관리에 들어갑니다. 예전에는 관리 같은거 없었어요. 그냥 막 먹었었죠.    매년 건강검진할때도 항상 모든 수치가 정상일정도로 건강했는데 작년에는 공복 혈당이 경계수치로 뜨면서 처음으로 심각성을 느꼈어요.. 공복혈당이 101 이었는데 다른분들에게는 그정도는 괜찮은 수치라고 하실수도 있는데 저한테는 공포의 수치로 다가오더라구요.. 그때부터 조금씩 신경을 썼던거 같아요.. 완전히 끊어버리는게 제일 좋은데! 그게 마음처럼 막 쉽게는 안되더라구요..ㅠ 그래도 조금씩 줄여나가는 중입니다. 저는 '식단'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그래서 관리는 주로 식단으로 하면서 운동도 같이 했어요!   1️⃣ 탄수화물과 포화지방산 줄여보기 혈당 관리할 때 피해야 할 대표적인 음식이 바로 '하얀 음식'인데요. 흰 빵이나 밀가루, 설탕 같은 삼백 식품은 섬유질과 비타민B 함량이 낮은 반면에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서 고혈당을 불러오는 음식이에요.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여야 하는데, 탄수화물은 포도당도 높이고 인슐린 저항성까지 만들어내서 당뇨 환자에게 악영향을 끼친다고 해요. 그래서 최대한 탄수화물을 피해주면서 건강한식사를 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답니다. 그래서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를 주로 먹었었고 현미, 귀리, 통밀빵 등의 곡물과 렌틸콩, 검은콩 등의 콩이 들어간 음식들로 챙겨 먹었어요. 증상을 극복하기 위해 인스턴트 음식이나 탄수화물 섭취도 최대한 줄였어요. 평소에 자극적인 음식을 정말 사랑했어요. 포화지방은 인스턴트에 가장 많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한순간에 확 줄이는 건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매일 먹는 동물성 기름이나 포화지방 섭취량 등등 모두 다 줄여나갔어요. 기름에 튀기고 볶는 음식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기 쉽고 인슐린 저항성도 높여서 당뇨식단으로는 최악입니다. 그래서 일단 배달 음식부터 끊고 쌀밥 대신 현미밥과 잡곡 위주로 먹기 시작했고 저녁은 될 수 있으면 고구마나 바나나, 삶은 계란, 샐러드 등으로 가볍게 먹어주려고 했어요. 또 해조류나 버섯, 토마토, 양배추 등이 좋다고 해서 이런 재료를 많이 섭취하려고 했답니다. 어쩌다가 고기가 너무 먹고 싶은 날에는 오리고기를 먹기도 했는데요. 오리고기에 들어 있는 포화지방은 피하지방의 필수 성분으로 의외로 당뇨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지방도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섭취를 하기 보다는 적당량 먹는 것이 좋다고 해서 정말 먹고 싶은 날에만 먹었었어요. 원래 몸에 좋은 건 쓰고 해로운 건 달다고 하잖아요. 단 건 멀리하고 쓴 걸 찾아 먹으려고 했답니다.. 2️⃣ 견과류 매일 챙겨 먹기 알려져 있다시피, 견과류는 '지구의 선물'이라고 불릴 만큼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견과류는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건 물론, 각종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에도 도움이 되죠. 아울러, 두뇌 건강에도 좋아서 노인이나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 뿐 아니라 수험생에게도 좋은 식품이기도 하고요. 그 외에도 비타민E가 풍부해 탈모 예방에도 좋고 노화를 방지하며,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미국의 영양학회지까지 언급된 논문 내용도 참고해서 봤어요. 그중 눈에 띄던게 바로 16주간 아몬드가 충분한 식단은 인슐린의 감수성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며 당뇨전단계 범위 안에 있는 성인에게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의미있게 감소 시켜준다는 결과였어요. 당뇨에 추가로 동반되기 쉬운 질환이 바로 고지혈증, 고혈압 인데요. 그래서 당뇨 식단 전에 견과류 15알 정도 꾸준하게 챙겨 먹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간식으로도 먹어줬어요. 견과류마다 갖고 있는 영양소가 조금씩 다르 기 때문에 한 가지만을 고집하기보다는 여러 종류를 선택하는 게 좋다는 제 나름의 원칙을 세우고 있는데요. 그리고 다른 하나로 많이 먹지 않는다'라는 원칙도 실천에 옮기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견과류는 다양한 효능을 가진 건 강식품이지만 과잉으로 섭취하면 좋지 않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는 것이죠.  매일 적당량을 섞어서 먹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하루 견과류 라고 검색하면 간편하게 1팩씩 포장되어 나온 제품들이 다양해서 알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간혹 보면 요거트볼이나 베리류가 들어가 있는게 있는데 저는 그런거 없는 오리지널 견과류만 들어있는걸로 먹었어요. 견과류만 들어있는게 종류는 많이 없는데 잘 찾아보면 있어요. 아무쪼록 저처럼 혈당 수치 저하를 도모하고 계신분들께 견과류 선택의 원칙 두 가지를 다시 요약할께요. 1. 한 종류만 먹는게 아니라 여러 종류를 골고루 먹는다. 2. 많이 먹으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기기에 하루에 한주먹정도의 적은 양을 먹는다.   3️⃣ GI지수 낮은 식품 활용하기 혈당 스파이크라고 들어보셨나요? 혈당 스파이크는 식사 후 혈당이 급격히 치솟아 극심한 피로와 졸음이 몰려오는 현상으로 혈당 스파이크 증상이 심하다면 당뇨에 걸릴 확률이 현저히 올라가요.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GI 지수 낮은 음 식을 먹는것이 좋아요. GI 지수란 당지수로 섭취한 음식이 체내에 흡수될 때 얼마나 빠르게 혈당이 올라 가는지 참조할 수 있는 지수에요. GI 지수 낮은 음식이 건강에도 좋고 당뇨에도 좋아요.     실제로 많은 당뇨 환자들이 GI 식품 차트를 많이 활용하고 있었어요.  앞에서 말한 견과류도 GI지수가  20점대에 있어서 낮은 편인데요. 여기에 야채, 콩류, 닭과 소 육류의 살코기 부분, 생선까지 GI지수가 모두 다 낮더라고요.   저의 식후 혈당이 가장 높을 때가 점심식사 이후였는데요. 이 때 야채, 씨앗, 견과류, 닭가슴살, 소고기, 샐러드 등등 조합해서 많이 먹어줬어요. 그리고 밥은 꼭 잡곡밥으로 먹었어요. 백미대신에 현미, 보리, 통밀 같은 곡물로 밥을 지어 혈당을 낮췄답니다. 4️⃣ 그리고 운동!   식단이 중요하지만 운동도 정말 중요해요. 본인의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경우는 적어도 5-10%의 체중을 감량해주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되도록이면 새벽이나 아침 산책을 하면서 많이 걸으려고 노력을 했었어요.   그리고 보통 식후 30분이 지나면 서서히 혈당이 올라가는데요. 밥 먹고 30분 정도 지나고 나서는 20~30분 가벼운 산책을 하는 것만으로도 혈당이 오르는 걸 방지할수 있는 적절한 당뇨 관리법입니다.   건강은 정말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거 같아요. 지금 당장 건강하다고 방심하지 말고, 건강할수록 지금 이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유지하고  더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거 같아요. 우리 모두 화이팅 해요. ^^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클린한 식단으로 관리하는 혈당관리 방법

1차 후식

1차 후식으로 투썸에서 사온 케이크랑 소금빵 먹었어요. 커피랑 같이 마시니 역시나 잘 어울리네요 ㅎ 투썸 아이스 케이크도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1차 후식

당뇨환자들은 적게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환자들이 혈당을 관리하다보면 본 식사의 양이 적어질 수밖에 없고 그렇기 때문에 허기지거나 저혈당에 빠질 수 있는데 이를 방지를 위해 간식은 필수적입니다. 혈당이 급격히 오르고 또 바로 급격히 떨어지는 혈당스파이크 방지를 위해서 당뇨환자들이 적게 자주먹어야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저는 간식을 12시 점심식사 후 오후 4시경에 한 번 그리고 저녁 7시 식사 후 9시경에 한 번해서 하루 2차례 먹은데 주로 아래와 같은 음식들입니다. ①견과류 땅콩, 호두, 아몬드 등 다양한 종류를 냉동실에 떨어지지 않게 비치해 두고 강정이나 조림 등으로 가공하지 않고 대부분 그냥 그대로 먹습니다. ②삶은 계란 그냥 물에 삶지 않고 압력밥솥에 찜기능(90분)으로 익히면 맥반석계란처럼 돼 오래 보관할 수 있고 쫄깃해서 식감도 좋습니다. ③생당근 그냥 당근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냉장실에 넣어두고 우걱우걱 씹어 먹습니다.  (당근에 관한 잘못된 정보 중 하나가 GI지수가 70~80정도로 높다는 것인데, 분명 잘못된 정보이고 생당근은 16정도 익힌당근이 33정도로 어떻게 먹어도 당지수가 낮은 식품(55이하)입니다)  *당근 말고도 계절에 따라 오이, 파프리카 등도 좋습니다. ④사과 (혹은 배) 과육이 딱딱한 과일이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높게 올리지 않습니다. 사과는 반드시 껍질째 먹는데 영양소가 껍질에 많을 뿐아니라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역할도 합니다.  *계절이나 물가 상황에 따라  토마토, 방울토마토, 배, 바나나, 오렌지 등으로 바꾸어 먹습니다. ⑤커피 주로 집에서는 스테비아 믹스커피를 마십니다. 설탕대신 혈당을 거의 올리지 않는 스테비아를 사용하지만 여기에도 프림은 들어있어 하루 2~3잔을 맥시멈으로 합니다; 이외에 드립커피나 시중의 블랙커피를 마시기도 합니다.   *밖에서는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나 까페라떼를 주로 마십니다.  이외에도 떡이나 과자 같은 것도 전혀 안 먹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에 1번 정도는 나에 대한 보상으로 먹고 있습니다.  당뇨환자에게 있어 못 먹는 음식은 없습니다. 단지 먹는 양이 중요할 뿐입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당뇨환자들은 적게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들어오다가 선물 🎁

어제 남편생일이라 1차 모임만 하고 왔는데 앞동언니 퇴근하다 케이크 대신 빵 사왔다고 이리 전해주네요. 맛있는 빵 가득 넘 고마워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들어오다가 선물 🎁

무인매장 케이크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소비기한 넘은 제품들도 매장에 있어서 관리가 안되면 바로 피해볼 수 있대요 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무인매장 케이크

혈당일기 2기 6일차

날짜:2024.5.11.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2시간후 내용:오늘 엄마집에서 과일 사과 .바나나.키위.참외 먹은후 아침으로 잡곡밥에 간단한 식사했음. 지금상태는 약간 배가 고프다. 혈당량:94 만족스럽다.

향림울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림울타리

혈당일기 2기 6일차

아침

식빵구워 누텔라잼 얇게 바르고 바나나 슬라이스 해서 올렸어요 딸아이 아침이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침

T데이 마지막 날. 롯데리아 🤣

잘 참았지만 T데이 마지막이라고 햄버거 사온 신랑 성의를 봐서 ㅋㅋㅋㅋ 저도 불금 보냈어용 햄버거 하나 먹자 했지만 먹다보니 자연스레 감튀도 먹고..신랑이 먹는 맥주도.... 먹었어요 ㅋㅋ 운동 했으니 기분 좋게 불금 보낼께요 모두 잘 보내세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T데이  마지막 날. 롯데리아 🤣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저녁식후 2시간 후 채혈 저녁으론 클린식(양배추 계란 양파 계란찜)을 먹고 어제 만든 리코타치즈케잌과 바나나빵 한조각을 먹었다. 지금도 너무 배가 부르다.  그래서 그런지 혈당이 많이 떨어지지 않았다.

어흥어흥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흥어흥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다이어트중- 저녁 간편히!

오늘 저녁 바나나 1개. 더 단백 250ml (105kcal) 다이어트중이라 저만 일찍 저녁 먹어요. 불금인데 치맥 못해서 아쉽네요 ㅜ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중- 저녁 간편히!

커피친구 에이스

커피 마실 사셨습니다. 그리 밥을 먹었는데 커피는 마시고 싶네요. 커피친구 에이스 맛나요.  근데 애들은 바스크치즈케이크맛 싫어하네요. ㅋㅋ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커피친구 에이스

5월 10일 (금) ㅣ 혈당일기 2기 6일차

- 날짜 : 2024. 05. 10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후 - 내용 : 오늘은 아침식사 후에 혈당을 측정한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을 5시쯤?? 평소보다 일찍  떡꼬치 2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고 저녁에 걷기 운동을 좀 했어요 아침은 항상 먹는 습관이 있는데 공복에 재려고 계획했으나 아무생각없이 8시쯤 바나나와 두유 쿠키를 먹어버렸네요.  그리고 나서 식후 혈당을 체크 했더니 그래도 어제보다는 내려간 수치인 102가 나왔네요  오늘도 느끼지만 혈당은 전날이나 바로 전 섭취한 음식의 종류나 양 운동여부에 따라 많이 달라지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10일 (금) ㅣ 혈당일기 2기 6일차

혈당기록 2기 6일차

5월9일 23시25분  아침은 요거트ㆍ바나나 점심은 떡볶이 ㆍ튀김 저녁은 견과류 아~오늘은 밥을 한끼도 안먹었다 혈당수치 굿!!!

사비나67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비나67

혈당기록 2기 6일차

혈당일기 2기 7일차

5월 9일  아침 채과식 먹은 뒤 2시간 후 오늘 아침으로 사과 오이 바나나를 먹었는데 당이 높은 과일이었지만 금방 소화가 되어서 그런지 식후 2시간이나 지난 뒤라서 그런지 혈당은 몹시 바람직하게 나온듯 하다 오히려 전날 과식하고 공복에 측정한 것보다도 더 낮게 나온걸 보면 채과식은 괜찮은 식단인것 같다 앞으로도 아침은 채과식은소 쭈욱~ 

뾰로롱v님의 프로필 이미지

뾰로롱v

혈당일기 2기 7일차

[저칼로리 카페음료] 스타벅스로 "7일 7색" (커피/주스/티)

스타벅스 음료는 선택지가 다양하다보니 칼로리 또한 낮게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커피, 주스, 티 중에서 칼로리도 낮고 저당, 저지방 음료를 찾아봤어요. 기본적으로 음료 양은 Tall 사이즈로 355ml입니다.     ① 콜드브루 (ICE)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한정된 양만 제공하는 초콜릿 풍미의 부드러운 커피에요. 콜드 브루 전용 원두를 차가운 물로 추출합니다. 칼로리 5kcal 당류 0g 포화지방 0g 카페인 155mg ② 아메리카노 (ICE/HOT) 풍부하고 진한 농도의 에스프레소에 정수물을 더하여 시원하게 마시거나 뜨거운 물을 섞어 따듯하게 마시는 커피에요. 칼로리 10kcal 당류 0g 포화지방 0g 카페인 150mg 아메리카노 칼로리가 워낙 낮다보니 디저트와 함께 섭취할 때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③ 에스프레소 콘 파나 22ml 신선한 에스프레소 샷에 풍부한 휘핑크림을 얹어도 칼로리 부담이 크지 않아요. 뜨거운 커피와 차갑고 달콤한 생크림을 동시에 즐기기 좋습니다. 칼로리 30kcal 당류 1g 포화지방 1.5g 카페인 75mg ④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ICE) 달콤 쌉싸름한 자몽 원액에 탄산을 직접 주입한 음료에요. 칼로리를 더욱 낮게 하여 청량함을 가득 담은 시즌한정 메뉴입니다. 칼로리 70kcal 당류 17g 포화지방 0g 카페인 0mg ⑤ 더블 레몬 블렌디드 (ICE)   레몬 2개 분량의 과실 및  비타민C가 들어있는 과일 블렌디드에요. 상큼한 향과 맛으로  클래식 시럽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어요. 칼로리 75kcal 당류 17g 포화지방 0g 카페인 0mg ⑥ 캐모마일 블렌드 티 (ICE/HOT) 캐모마일과 레몬 그라스, 레몬밤, 시비스커스 등이 블렌딩되어 은은한 향이 전해집니다. 마시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고 차분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칼로리 0kcal 당류 0g 포화지방 0g 카페인 0mg ⑦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ICE/HOT) 히비스커스, 사과, 파파야, 망고, 레몬그라스 등이 블렌딩 된 상큼한 허브티에요. 다이어트 티로 건강하게 마시기 좋아요! 칼로리 0kcal 당류 0g 포화지방 0g 카페인 0mg   스타벅스 저칼로리 음료로 일주일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저칼로리 카페음료] 스타벅스로 "7일 7색" (커피/주스/티)

5월9일 목 혈당일기 2기5일차인증

날짜 ㅡ2924.5.9 혈당측정시간 ㅡ취침전  내용 ㅡ 저녁식사를 하지낭ㅎ고 운동한후 배고픔을 참지못하고 계란 바나나 우유한잔 견과류 머시메로 먹고 1시간후 측정했다 생각보다 높지 않는 수치에 안심이다

뛰어라토끼님의 프로필 이미지

뛰어라토끼

5월9일 목 혈당일기 2기5일차인증

5월 9일 (목) ㅣ혈당일기 2기 5일차

- 날짜 : 2024. 05. 09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후 - 내용 : 오늘은 아침식사 후에 혈당을 측정한 기록입니다. 아침에 스케줄이 있어서 공복에 체크를 못하고 에그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바나나 한개를 먹고 혈당을 체크했더니 확실히 115라는 높은 수치가 나왔네요 식후혈당으로는 정상수치이긴하나 역시나 식단 관리에 소홀한 저를 반성하게 되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9일 (목) ㅣ혈당일기 2기 5일차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저녁 식후 한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 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땅콩버터를 먹었다.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2K.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캐시로 바스크 치즈 케이크

커피랑 마시려고 사왔어요. 캐시 모아서 캐시딜 소비가 즐거웠는데  인상되니 괜히 손해보는 기분이라  이제 다른 즐거움을 찾아야겠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캐시로 바스크 치즈 케이크

5/9(목)저녁 간단하게 먹어요~^^

저는 곡물식빵에 땅콩버터 발라서 당근라페 올리고 바나나도 같이 먹었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9(목)저녁 간단하게 먹어요~^^

혈당일기 2기 11일차

5윌9일 목요일  측정시간: 7시(저녁식후 1시간경과) 퇴근하고  동네 한바퀴를  돌고 귀가해 5시쯤     바나나 1개와 토마토작은거 1개를  먹고  6시 저녁식사에  피망1/2 개와 두부전골.밥반공기를 먹었다. 다행히 어제 보다는 좀 낮지만 그래도 조금 높다  계단오르기  2번하고  쉬어야겠다.

생강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강꽃

혈당일기  2기 1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