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그릭요거트+견과류+바나나
간단하게 아침 챙겨요
호림짱
혈당일기2기 4일차입니다
측정~ 5.4일 새벽6시경 어제 저녁 조금 간단히 식빵두쪽,딸기15알 생크림조금 먹었어요 이번주 연휴라 조심해야겠어요
미클
5월 4일 (토) 혈당일기 2기 4일차
2024년5월4일 공복혈당 어제 모임이 있어 친구들과 달달한 커피 와 케이크 아이스크림 등등 당이많이 들어간 음식을 먹었더니 헐....공복혈당이 높네요 오늘은 식단조절을 잘 해야겠네요
안녕하세요님
5월4일(토) 혈당일기 2기 6일차
공복 아침 7시 45분쯤 혈당 측정함 어제 아침을 11시30분쯤에 일반식으로 먹고 오후 6시쯤 하루 견과류랑 배가 너무 고파 바나나 작은 거 하나 먹은 게 다인데 혈당이 또 올랐다ㅠ 정말 관리가 힘들다. 더 주의할 수 밖에...화이팅~~
최민준엄마
5월 3일 혈당일기2기4일차인증
날짜 2024년 5월 3일 혈당측정시간 오후 9시 54분 자기전 저녁으로 닭백숙을 먹었다 자기전 배가 출출해서 바나나 1개를 먹었다 자기전에는 원래 잘 안먹는데 저녁에 닭백숙을 너무 적게 먹은것같다 혈당 196으로 만족스럽다 내일 하루도 혈당 조절 잘해보자
피타
5.3/혈당일기 2기 4일차
2024.05.03 아침식후 연두부와 요거트 여기에 바나나와 단호박 그리고 씨리얼을 넣어서 아침으로 먹었어요 배도 부르면서 가볍고 무엇보다 혈당을 높이지 않아서 나에게 잘맞는 레시피라고 느낀답니다 역시나 식후에 측정했지만 다행히도 거의 혈당수치의 변화가 없어 좋네요
초이용
5월3일 혈당일기5일차
5월3일 05:38 공복혈당 88 어제 저녁에 바나나, 토마토, 땅콩 을 먹었다. 오후에 퇴근후 4시부터 7시까지 자고났더니 피곤이 없어졌다. 또 밤에도 잘잤다. 수면도 혈당수치를 높이는 원인이될수있어서 관리를 잘해야한다고한다. 스트레스관리도 해야하고 관리해야 할 것이 점점 많아지는구나. 100이하로 내려가니 기분도 좋고 몸도 가벼운 느낌이다
강미미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날짜:5월 3일 금요일.날씨:맑음 혈당측정시간:아침공복 어젯밤 늦게 예매하게 허전한데 바나나를 보니 참지못하고 먹었다.아침에 집에서 103 나왔다.출근하여 지하철에서 회사까지 10분 걸어가고 5층까지 걸어올라갔다.회사에서 측정하니 90 이 나왔다.역시 걷고 계단오르기가 칼로리 소모가 많다.
마루와함께
5월3일(금) / 혈당일기 2기 3일차
- 날짜: 5월 3일 (금)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후 - 내용: 오늘 아침 식후 공복 혈당을 측정 했다. 바나나 한개를 먹었는데 수치가 110이나 나왔다 식단 조절이 좀 힘들긴 하다. 혈당이 100이하 수치로 만들기가 좀 힘든거 같다. 좀더 신경써야 겠다
건강하자으니
2기 4일차인증
공복혈당 아침식사로 누룽지죽과 그릭요쿠르트 토마토 바나나를먹음. 걷기운동 하러가야지
김정미9y7
속은 멀쩡해요ㅋ
바나나 2개 클리어~~~ 까메도 속은 엄청달아요
매직이
5월3일(금) 혈당일기 2기 4일차
날짜 : 2024.05.03 혈당측정시간 :기상후 20분 공복 내용 : 저녁으로 바나나 두개, 치즈2개 를 먹었다 먼가 주전부리를 하고싶었지만 공복혈당 100이하를 유지하기 위하여 먹지않았다 저녁에 군것질을 하지 않아야 할꺼같다
글라라
5월 3일 (금) 혈당일기 2기 4일차🌱
날짜 ㅡ 2024.05.03.(금)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 후 공복 내용 ㅡ 저녁에 구운식빵, 아보카도, 토마토, 바나나 그리고 ☕️.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탄수화물을 줄여야하는데 잘 참다가 꼭 한번씩 폭식함(면). 정말 조심해야겠다!😢 완벽한 공복시간을 오래 유지하고 싶은데 식구들 저녁 챙겨줄때 조금씩 먹다보니 힘드네... 개선점 찾아보자.
달달한일상
혈당측정2기 4일차 (5.3)
혈당측정2기 4일차 입니다. 시간 : 취침전 저녁 식사 : 6시 저녁을 과하게 먹지 않습니다. 운동을 하기때문에 바나나 정도나 두유로 먹고 런닝 했습니다. 운동 후 토마토양배추 샐러드와 단백질쉐이크 먹었어요.
치노카푸
생일파티
둘째의 생일 파티 이제 집에 와서 생일 케이크 소원까지 빌고 촛불을 끕니다. 그리고 케이크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루시안
5/2 혈기챌 2기 4일차
날짜: 5월 2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이후 혈당측정결과: 119mg/dL 내용: 아침 시리얼 먹고 오전내 병원투어함. 점심엔 동생과 떡볶이 튀김먹음. 집에서 자전거 좀 타고 저녁엔 오이 반쪽 바나나반쪽 호두 넣고 샐러드먹음 3주도 잘 참았지만 낮에 먹은 떡튀가 혈당의 문제인걸까? 혈당이 높게 나왔다 탄수화물 참기 힘들다 그래도 노력해야지
지호이모
5월2일 혈당일기 4일차
5월2일 05:57 공복혈당 90 전날 저녁에 바나나,두유한팩, 토마토 작은것 4개,땅콩한줌을 먹었다. 수치가 100이하로 떨어진 적이 거의 없는데 신기하다. 어제 걷기를 오래동안 많이 했는데 운동의 효과인가? 운동의 효과로 90이 나온것을 보니 기분이 참 좋다. 내일도 기대가 된다. 관리잘해서 내일도 100이하가 되길...
강미미
5월 2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5월 2일 오후 6시 50분 저녁식사전 공복상태 아침에는 바나나 사과 두유 단백질파우더 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점심엔 흑미밥이랑 돼지찌개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쿠키 하나 간식으로 먹고 저녁식사전 공복상태로 측정했더니 수치가 괞찮네요. 어제 수치가 높아 걱정이 되더니 오늘은 다시 정상수치입니다
빈이준이맘짱
편의점 우유생크림빵
넘 바쁜하루 보내고 집에 들어오며 배가 넘 고파서 나도 모르게 편의점으로 직행...크림빵 두개 사들고 오기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2기 3일차
2024년5월2일 화창함 새벽걷기 1시간중 웨하스1쪽과 사탕1개 섭취. 귀가해서 아침식사:서리태콩밥 2/3공기와 바나나+사과쥬스 1컵,시금치무침,엄나무순쌈 ㅠㅠ;; 그런데 혈당이 올라갔네요.당뇨약 먹고 한시간반후 채혈함.(바나나를 너무 많이 먹었나?)
신나게살자고
5월 2일 목 혈당일기 2기 3일차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아침으로 오트밀과 바나나를 먹었다 어제 쉬는날이라 운동도 하고 마트도 다녀오고 잠도 많이 잤지만 양호한것 같다 체중조절잘해서 여름도 잘지내봐야겠다
두부닷
간식챙기기
연양갱, 견과류, 두유, 바나나 ㅋ
뽀봉
5월2일 혈당일기 2일차
5월2일 공복혈당 저녁식사로 바나나 오이 견과류 와우~~~~100이하로 떨어졌네요 열심히 운동해서 100이하로 유지해야겠죠!! 모두 화이팅하세요!
안녕하세요님
쪼매 모자라서
바나나도 하나 먹어주네요
오늘도화이팅요
기상 체중측정하고 도시락 챙기고 출발
조참 토스트1,몽쉘1,카스테라1,에소,사과2 도시락 몽숼,카스테라,육포.사과3
야고
애플청포도
애플맛향기보다 앵두맛에 가까워요 맛있어요 식감도 굿이랍니다 저번엔 가지랑 청으로 구매했는데 이번은 청포도만 구매했어요 바나나랑 이거 먹고 또 사러가야죠 집에 과일 없으면 불안해요 과일귀신이라서..
정숙한여자정말
혈기챌 2기 3일차
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섭취 음식: 요거트, 바나나, 나초칩 혈당: 147 과자는 한번 먹으면 계속 들어간다.ㅠㅠ
노는게제일조아
호캉스~~~~
호캉스~~ 스트레스 풀러 롯데호텔에서 호캉스 즐겨봅니다ㅋㅋ 가끔 이런 즐거움 너무 좋네요ㅜㅜ 다들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용^^
천하무적챈진
캐시딜에서 밥스누 쌀눈 약콩 두유 6박스 샀어요~
캐시딜에서 약콩두유 구매했어요~ 그동안 알뜰살뜰 모은 포인트 탈탈 털어서 캐시딜상품권 구매해서 약콩두유 샀어요~ 쌀눈으로 더 똑똑한 약콩두유는 매력이 진짜 많은 두유에요. 특히 두뇌 건강에 좋은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약콩 두유 소개해볼게요 ㅎㅎ 첫째) 콩은 국산콩 100% 예요 국산콩만 사용한 두유 종류 많긴 하지요 밥스누 약콩두유만의 장점이 더 있어요 ~ 둘째) 쌀눈 ~ 약콩두유는 저당설계 되어 있어서 당류가 4%밖에 안되요 덜 단거 찾으시는 분께 강추합니다 셋째) 쌀눈, 아몬드, 호두가 들어 있어요 두뇌활동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요 넷째) 해조분말, 비타민B군, 효모, 프리바이오틱스(올리고당)을 넣어 맛과 영양을 보강했어요 다섯째) 무첨가에요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저당 설계 식물성 음료입니다 비건인증을 받은 두유에요 [구매인증] 세번, 총 6박스 구매했습니다 영양성분 보면 당류 하루 필요량의 4% 단백질 하루 필요량의 13% 칼슘 하루 필요량의 19% 이 정도는 다른 두유에도 포함되어 있지요 쌀눈 약콩두유만의 영양성분은 비타민B1 하루 필요량의 450% 비타민B2 하루 필요량의 50% 비타민B6 하루 필요량의 53% 비오틴 하루 필요량의 600% 비타민B1과 비오틴의 함유량이 어마어마하네요 어떤 성분인지 찾아봤어요 비타민B1(티아민)은 쌀의 눈에 많이 들어 있는 성분으로, 우리 몸의 에너지원 대사와 관련된 비타민입니다. 섭취한 음식물이 우리 몸에 필요한 에너지원으로 전환될 때 비타민B1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비타민B1은 통곡물, 콩, 견과류 등에 들어 있습니다. 비오틴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하고 탈모 방지 손톱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 섭취한 음식을 우리 몸이 사용하는 에너지로 바꾸는데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소화계와 신경계 건강 유지에 필요하며 피부와 눈 건강에도 필요합니다 호르몬 분비에도 관여하네요 비오틴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은 통곡물, 콩, 견과류 고기류, 계란, 우유 등에도 들어 있네요 약콩두유, 바나나랑 양배추 넣어서 갈아 먹었더니 한끼 식사 대용으로 딱 좋아요 저는 이번에 구매한 쌀눈 약콩두유와 다른 국산콩 들어간 두유를 번갈아서 먹을 예정입니다 ~
하늘바래기
아슬아슬 마트
마트 문 닫기 전에 바나나와 오이 사갑니다. 오두비에 오이는 필수입니다. 마트에 늦게 가면 괜히 미안하네요.
루시안
5월 1일 혈당일기2기 2일차인증
날짜 2024.5.1 혈당측정시간 8:19pm 저녁식후 내 생일이라서 케잌을 먹었다 생크림은 당이 많이 나올것같아 빵만 조금 먹었다 생각보다 당이 안높아서 다행이다 앞으로도 잘 지키자
피타
5월 1일(수)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 날짜 : 2024. 05. 01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2시간 후 - 내용 : 평소 아침은 간단하게 먹는편입니다. 오늘은 기정떡 3알, 바나나 반개, 우유 1잔을 먹었습니다. 떡은 혈당을 올리는 음식이지만 지인이 떡을 자주 주기도 하고 끊기 힘들어서 아침으로 종종 먹는데 과일이나 야채랑 같이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혈당은 괜찮은것 같아서 오늘 하루도 기쁘게 추~울~발
myjung97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