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7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날짜: 5월7일 (화) 측정시간: 06시 40분 공복 측정결과: 121mg/dl 어제 단것을 너무 많이 먹었다 조카 생일이라 케이크에 고기랑 과일 과자등 자고 일어나면 혈당이 좀 내려가지 않았을까 기대했더니 공복에 물 한잔만 마셨는데 너무 높게 나왔다 아침은 계란후라이 하나로 때워야겟다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5월7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인증

5월 6일(월) | 혈당 일기 2기 3일차

날짜 : 2024.05.06 혈당측정시간 :기상후 20분 공복 내용 :  저녁으로 바나나 두개, 치즈2개 를 먹었다 먼가 주전부리를 하고싶었지만 공복혈당 100이하를 유지하기 위하여 먹지않았다 저녁에 군것질을 하지 않아야 할꺼같다

7쭈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7쭈야

혈당기록 챌린지 2기 3일차

5월 6일 월요일 하루종일 비 점심 식후 최고 혈당 215mg/dL 애들 와서 점심으로 돼지족발,소불고기,연어회,주먹밥4,단호박찜3..먹었더니 많이 올랐어. 주먹밥이 쌀밥이라. 저녁 식후 바나나1/2 먹었더니 역시 오르네.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당기록 챌린지 2기 3일차

혈기챌 2기 7일차

- 날짜 : 2024.05.06 -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후 2시간반후 - 내용 : 점심은 외식을 해서 저녁은 간단하게 먹었다. 바나나우유, 닭강정 조금,팥양갱, 콤부차를 먹었다. 시간이 지났는데도 생각보다 높게 나왔다. 팥양갱때문인가..정상범위긴하지만 조심해야겠다. 오늘로 연휴가 끝났으니 내일부턴 평소대로 운동도 다녀와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2기 7일차

2주다이어트 후기 ~9회차

1. Bf&Af 2.감량기간 : 2024.04.23~2024.05.06 3.감량전 몸무게 :64.4kg  눈바디~ 뱃살이 튜브처럼나옴ㅠ 4.감량후 몸무게: 63.1kg  눈바디- 살짝배기들어감 하지만 아직도 멀음 ㅋ 5.감량방법(식단) 아침은 바나나1개 아니면 시리얼 점심은 영양가있는 식단으로 충분히먹음 저녁은 퇴근후 6시이전에 간단하게먹고 7시이후로는 간식이든 야식이든 안먹으려고 노력했음. 6.감량방법(운동) 만보이상하려고했고 타앱 런닝크루를통해 빠르게 30분걷기. 엘베안타고 걸어서집에가기 스트레칭하기 7.꿀팁 및 조언 충분히먹고 7시이후에 안먹는게 중요한거같아요 먹고싶은거안먹으면 폭식해서 안좋음 앉아있을때도 스트레칭하기 지니어트홈트를 이용하기 1키로빼기도너무힘드네요ㅠ 모두들화이팅!!

롱젤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롱젤리나

2주다이어트 후기 ~9회차

혈당 일기 2기 5일차 인증

측정 날짜: 5월 6일 측정결과: 118 측정시간: 오전 11시 55분 오늘도 아침 식사 후 (바나나 블랙커피 소보루 빵 하나) 운동은 비가와서 하지 않았다 2시간이 지난 후 혈당 체크 수치가 118나옴 내일은 운동후에 체크해야겠다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혈당 일기 2기 5일차 인증

혈기챌2기6일차

5월6일 저녁8시50분 아침 단식 점심 쭈꾸미덮밥,칼국수 저녁차돌박시된장 간식 포카칩,쭈쭈바,칙촉 생크림케익 2조각. 아이생일이라 케익을 먹었는데 괜찮네요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2기6일차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2년마다 정기적으로 하는 건강검진에서 공복 혈당수치가 112가 나왔어요 건강관리를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정상수치 이상으로 나와서 걱정이 됩니다. 식습관 및 생활 습관을  체크해보고  개선해 나가고 있어요. 아침에 바나나에 우유를 갈아 마시던걸 중지하고  5곡을 혼합해서 잡곡밥으로, 다양한 채소 반찬, 당분이 많은 과일 대신에 토마토에 올리브유를 섞어  먹고, 그동안 복용하던 영양제  꾸준히 잘 챙겨 먹고 있어요. 운동은 되도록이면 걸어다니는 습관을 가지려고 하고,  매일 만보걷기 실천합니다. 조만간 혈당 체크기 구매해서 수치를 체크하며 관리하려고 합니다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5월6일(월) / 혈당일기 2기 5일차

- 날짜: 5월 6일 (월)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후  - 내용: 오늘은 혈당 측정을 아침 식후 1시간 후에 했다. 아침으로 바나나와 빵 그리고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셨다. 혈당수치는 118이 나와 어제 보다 조금 높게 나왔다. 꾸준하게 비슷한 혈당 수치가 나오고 있다. 내일은 공복 혈당을 체크해 봐야겠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5월6일(월) /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6일 7일차인증

5월6일 월요일  7일차 공복혈당측정 혈당126mg 저녁 식사..멸치 김치주먹밥 바나나 두유  버섯 대추물 어제 비가 와서 운동을 안해서인지 조금높게 나왔다.. 오늘은 조금이라도 걸어야지...ㅋㅋㅋ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5월6일 7일차인증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측정 날짜: 5월 5일 측정결과: 114 측정시간: 오후 1시 09 분 아침에 바나나 1개와 떡 만두국 먹고 2시간후에 측정 혈당수치 114  운동은 걷기로 30분 걸었다 내일은 조금 더 걷고 식단도 더 신경쓰기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5월5일 식후2시간 아침 샐러드.바나나. 점심 떡볶기.튀김 저녁 참외.우유 아침점심을 든든히 먹어서 저녁은 조금 먹었다. 몇일전 식후187나와서 놀랐는데 요정도는  그나마 괜찮을듯 위안을 삼아봅니다. 화이팅하세요.

핑크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걸

혈당일기 2기 2일차 인증

케이크 고르기

딸내미가 케잌이 먹고프다네요 뭘 살까 고민이네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케이크 고르기

5/5(일)ㅋㅋ크리ㅁ대빠ㅇ

롯데마트에도 크리ㅁ대빠ㅇ이 있네요.ㅎㅎ 실물로는 처음보는데 사지는 않았어요. 다 먹지 못할것 같아서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5(일)ㅋㅋ크리ㅁ대빠ㅇ

먹깨비의 급다이어트

요즘에 좀 이상해졌어요. 너무 먹어댑니다. 원래도 잘 먹긴 했었는데, 요즘엔 너무 자제 못 할 정도로 먹어댑니다.  제가 봐도 절레절레 할 정도로요..심각합니다 요즘ㅠ 먹는것도 전부 살찌고 몸에 안 좋은  정크푸드들이예요. 안 좋은 걸 아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끊을 수가 없어요.  진짜 매일 매일을 미친듯에 배터지게 막 먹어대다가  다이어트후기 이벤트때문에 정신차리고  급다이어트를 했어요.  다이어트후기이벤트가 이번에도 저를 살렸네요..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평일부터 시작해서 주말까지 엄청 먹어대다가  정신차리고 4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했어요.  딱 6일 했네요. 워낙에 급하게 쪘던 살이라서 그런지  무리하지않게 진행을 했는데도 금방 빠지긴하더라구요.  그래도 빼야할 살들은 한참 멀었지만요. 6일해서 0.9키로 빠졌어요. 5️⃣ 감량 방법 (식단) 요근래에 너무 몸에 안좋고 살찌는 음식들을  많이 먹었어서 음식 종류에 신경을 썼어요.  설탕덩어리들, 밀가루들, 초콜릿들  전부 가공식품들이고 몸에도 정말 안 좋은 것들 인데 전부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ㅠㅠ 6일 동안은 전부 끊었어요. 아침은 과일을 먹었어요. 차랑 같이 먹었어요. 과일은 주로 바나나나 사과를 먹었어요. 사과를 좋아하는데 요즘 과일 값이 사악해져서 사과 다 먹고는 바나나를 먹었어요. 바나나도 완전히 익은거말고 익기전에 먹어줬어요.     점심은 일반식에 약간 배부를 정도로 먹었어요. 일반 한식도 먹고, 중식도 먹고 메뉴는 안 가렸어요. 대신 무조건 밥으로 먹었어요. 샐러드를 먹기도 했어요. 근데 샐러드는 몸이 가볍긴한데 배가 빨리 꺼지더라구요ㅠ 그래서 샐러드 먹은 날에는 간식으로 두유를 하나 먹었어요. 저녁은 6시전에 먹었어요. 생야채를 먹었어요. 주로 당근과 방울토마토를 먹었고, 허기가 좀 진다는 날에는 당근대신 계란을 먹었어요 확실히, 정크푸드를 끊고 건강한 음식으로 먹으니 일주일밖에 안했지만, 몸이 가벼워지고  붓기가 줄어드는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원래도 식단이 살빼는데 8,9할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다시 한번 식단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허리를 다쳐서 운동을 제대로 못했어요ㅠ 그래도 매일 아침 공복 걷기운동을 해줬어요. 공복이라 처음에는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며칠 걸으니 걸을만하더라구요. 허리 아플때는 많이 걷는 것도 안 좋다하길래 적당히 걸어줬어요. 허리가 좀 나아지고 나서는 지니홈트를 무리하지 않게 진행해줬어요. 하체 위주의 운동으로 살살하니 허리에 무리도 안가고 좀 괜찮더라구요. 하고쉬고 하고쉬고 하면서 해줬어요ㅎ  인바디 결과를 보고 역시 조금이라도  근력운동을 하니 근육량이 안 줄었더라구요. 만족했습니다!! ㅎㅎ 7️⃣ 꿀팁 및 조언   음식 조절이 중요한거 같아요. 음식을 먹을때 매번 의식하면서 이 음식이 내몸에 들어가서 어떤 작용을 하는 음식인지 생각하면서 먹는 게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의식적으로 좋은 음식을 먹고 안좋은음식은 피하는 의지가 필요한거 같아요.  참 어려운겁니다.ㅠ 당연히 저도 안 되고, 다들 힘든거지만 그래도 이왕에 먹는거, 몸을 활기차게 해주고 내몸을 살리는 좋은 음식을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저도 의식하면서 건강한 음식 먹어주기를 계속 해야할거 같아요.  안 좋은 음식은  배척할 수 있는 의지까지 있어야겠죠.. 습관화되기까지 꾸준히 노력해야 할거 같아요. 잘 안되고 힘들겠지만  우리 모두 화이팅 합시다!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먹깨비의 급다이어트

5.05 혈당일기 2기 5일차

오늘 5월5일 어린이날의 혈당일기 2기 5일차 기록이다. 아침은 공복의 유산균과 바나나와 식빵 한쪽을 먹고, 분리수거나 집안일 조금 하다가 한시간 반에 혈당을 체크했다. 비가 와서 습하지만 빗소리는 좋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5.05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 5일 (일) 혈당일기 2기 1일차

날짜 : 2024/5/5 혈당측정 시간: 점심식사 후 내용: 오늘 어린이날 겸 가정의달 휴가라 식구들과 밥을 먹었다 일단 점심 메뉴는 소갈비와 냉면을 먹었다 먹고나서 선물로 들어온 생크림 케익을 2조각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더니 혈당이 무섭게 나왔다 ㅠ 단당류를 너무 먹어서 후회했다 이제 설탕덩어리는 nono

서구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구이쁜이

5월 5일 (일) 혈당일기 2기 1일차

혈당일기 2기 6일차

2024.05.05 아침식사후 고구마와 바나나를 늦은 아침으로 먹고 혈당을 측정했어요 먹은 음식이 혈당을 높일수있다해서 긴장했는데 역시나 측정된 혈당이 꽤나 높네요 늦잠자고 일어나 간편하게 먹으면서도 맛있는 음식으로 택한건데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혈당에는 영 아닌가봐요 에휴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2기 6일차

5월5일6일차 혈당일기

5월5일 일요일 날씨:비   6일차일기 공복혈당측정 혈당..119mg 어제저녁에 밥먹은뒤 바나나 3개먹음 과일은 조금만 먹어야겠다.. 음식관리의 중요성을 느낀다....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5월5일6일차 혈당일기

5월 4일(토) 혈당일기 2기 5일차

혈당 수치:57 측정 시간:오후 10시 50분(식후 2시간 30분) 식단:바나나,김밥,우동 오잉? 혈당 수치가 왜 이렇게 낮게 나왔지? 밥 먹고 계속 움직여서 그런가? 밥 먹고 간식을 안먹어서 그런가? 혈당기가 고장이 났나? 다시 재어 보고 싶어도 오늘따라 몇 번을 찔러서 손가락이 아프다. 어찌 되었건 기분은 좋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5월 4일(토)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4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 5월4일 저녁야식후 20-30분 후 당측정 야식으로 닭똥집 오징어김치전 맥주 300미리정도 바나나칩 말린망고 조금~ 너무 먹고 바로 잰것인가!!생각보다 높지 않게 나왔다 좋아해야 할 일인지 반성해야할 일인지......!!!!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5월4일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4일 3일차 인증

날짜 5월4일 측정 저녁후 1시간30분후 오늘 저녁에 만둣국 먹고.과자.바나나.사과 먹고 3ㅇ분 산책후 집에서 시간보니 1시간 3ㅇ분 지났길래 재보니 148 헉 많이 올랐네 그나마산책해서 이정도지 그냥 있었으면 ㅜㅜ 항상 운동하자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5월4일 3일차 인증

혈당일기 2기 5월 4일-5일차

5월 4일 아침 7:30 채혈 공복혈당 -84 당뇨병도 아닌데 매일 채혈을 하고 혈당을 재는 것은 귀찮고 힘들지만 식단에 더 신경을 쓰는데는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케이크 사러 PB에 가서도 딱 케이크만 사고 나온 자신을 칭찬한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두부잡채 저녁-생파  회 22,600보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2기 5월 4일-5일차

오늘식단

점심에 치팅으로 롯데리아 스파이시치킨버거 먹었으니 저녁메뉴는 착하게 두부단백질로 해결했어요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오늘식단

2,024년 5월 4일 혈기챌 2기 2일차 인증

날짜: 2,024년5월4일 혈당측정시간 : 오후 8시 04분 내용: 오늘은 저녁식사(쏘야복음밥카레맛 1봉지,바나나 한 개,흑토마토150g,계란후라이2개) 후에 루피니빈 20g 정도와,펄세스 스테비아 마일드 커피 믹스 1잔을 마셨습니다(오후 6시 경) 그리고 7시에서 7시50분까지 계양산 둘레길 산책을 했습니다.)

도나도나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나도나도나

2,024년 5월 4일 혈기챌 2기 2일차 인증

예전에 자주갔던곳 오랜만에 방문

차돌박이 짬뽕 만원 야채도 들어가고 차돌박이도 몇개있고 국물도 얼큰 한게 맛있게 잘먹었다.ㅜㅜ 오늘 폭식은아닌데 너무 잘먹은거같아 아침엔 녹두삼계탕 다먹고 국물에 박말아먹고 점심엔  커피숍에서 그린티라떼랑 케이크1조각 저녁엔 짬뽕

벚꽃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벚꽃진아

예전에 자주갔던곳 오랜만에 방문

'롯데샌드' 신상 출시.jpg

신상은 못 참쥐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롯데샌드' 신상 출시.jpg

5월4일혈당일기6일차

5월4일 06:12 공복혈당 104 어제저녁에 바나나, 토마토, 견과류빵, 과채쥬스를 먹었다. 더이상 오르지않도록 신경써야겠다. 운동도 더 열심히 해야하는데 몸이 따라주지않아서 걱정이다. 탄수화물을 이렇게나 줄여도 되는건지 궁금하다. 간식으로 과자가 먹고 싶었지만 참았는데 잘했다고 칭찬해본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5월4일혈당일기6일차

브런치 🍽🥪

커피내리고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사과.바나나.흑토마토 시나몬롤 토요일 맛점하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브런치 🍽🥪

혈당일기 2기 5일차

2024.05.04 아침공복 전날 짜파게티랑 반찬으로 오징어젓갈을 같이 먹었고 맵다고 바나나로 입을 식혔어요 최근 짜파게티 잘 안먹었는데 광고보다 혹해서 먹었네요 아침에 일어나 전날 먹은 음식이 걱정되어 공복에 혈당체크했는데 다행히도 평소와 큰 차이 없네요 먹고나서 운동도 하고 혈당에 도움된다는 차도 마셔서 그런가봐요 아주 다행인듯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2기 5일차

혈당일기 5일차

아침에 아메리카노 한잔과 바나나 먹고 혈당체크해봅니다.  90나왔네요

무브먼ㅌ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브먼ㅌ

혈당일기 5일차

바나나

잘 익었네요 달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