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3기 4일차

2024.05.16 저녁식사후 바나나, 단호박,불고기,잡곡밥 이렇게 먹었는데 생각보다 혈당이 높게 나오네요 음식도 딱히 혈당 높이는 것들이 아닌것같은데 말이죠 ㅜㅜ 자기전에 걷기라도 좀 해야겠어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3기 4일차

혈당일기4일차

5월16일 쨍쨍    90 mg/dl  저녁식후혈당   점심 김말이만두와 짜장볶음밥 요구르트  저녁 바나나와  계란찜  공기밥 적당하게  먹은것같고 혈당도안정권에 있다 운동은 반복 홈트정도ᆢ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혈당일기4일차

5월 16일 (목) l 혈당일기 3기 2일차

- 날짜: 2024.05.16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8:50 (식후 30분 이내) - 혈당 측정 결과: 100mg/dl - 내용: 오늘은 저녁은 5시쯤에 먹었고, 메뉴는 명란아보카도 비빔밥이랑 김이었다. 근처 마트에서 아보카도 후숙이 아주 잘 된 것을 세일하길래 가져와서 명란이랑 비벼먹었다. 역시 아보카도는 맛있다!♥ 그리고나서 오후 7시쯤에 살짝 달달한 것이 먹고싶어서 바나나 2개와 귀리두유를 마셨다. 바나나도 엄청 익어서 달달했다ㅎㅎ 바나나 먹고 30분 이내에 혈당을 재니 100이 딱! 나왔다. 정상수치이지만, 그래도 바깥 바람좀 쐬고 들어와야겠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5월 16일 (목) l 혈당일기 3기 2일차

5월 16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2024년5월16일  공복혈당 전날 닭가슴살 우유 바나나 고구마 샐러드 귀리밥 운동과 음식조절을 했더니 수치가 조금 떨어졌어요 모든분들 혈당관리 잘하셔서 건강한 삶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5월 16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만보 걷기 완료.

햇살은 고왔지만 바람이 많이 불었네요. 씩씩하게 만보 잘 걷고 마트 들러 바나나 사왔네요.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만보 걷기 완료.

5월 16일 (목) ㅣ 혈당일기 3기 4일차

- 날짜: 5월 16일 (목) -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후 - 내용: 오늘은 점심 식사후 식후 혈당측정을 했어요 어제 식후 혈당이긴 했지만 좀 높아서 저녁에 자제를 한다고 좀 했어요. 비가와서 야채를 듬뿍 넣어 부침개를 해 먹었고 오늘 아침은 아메리카노와 바나나 두유 견과류를 먹었어요. 점심은 식단할 때 먹는 현미콩밥에 양배추 참치덮밥으로 먹고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그리고 2시간 후에 혈당을 체크 했더니 125가 나왔네여. 식후 혈당으로는 정상 범위에 들어 그나마 안심을 했네여 역시 식단은 중요한가 봐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16일 (목) ㅣ 혈당일기 3기 4일차

간식

운동하고 단백질 보충해줬어요. 바나나도 한개 더 먹구요 ㅎ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간식

제대로 치팅

치즈토스트 브런치로 치팅을 합니다 프로볼로네치즈랑 체다치즈를 넣어서 더 고소해요 올리브잼도 짭쪼롬하니 좋고요 생크림까지 환상.. 카프치노는 없어서 못먹죠 ㅠㅠ

미래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래엄마

제대로 치팅

칼로리 폭탄들..😱

  칼로리 폭탄들... 저거 맛있는거 누군들 모르것습니까 ㅋㅋ 저 바나나 말린거.. 과자들.. 그리고 커피 땅콩... 꿀떡 너는 거기 왜 있니? 아놔 오이랑 방울토마토 열심히 먹었는데 왜 눈물이 나는걸까요...... 저 멀리 맥주 들고 오는 사람 누구니? 하......🥶🥶🥶🥶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칼로리 폭탄들..😱

그릭요거트 처음 먹어봅니다

요즘 다이어트 하는분들 많이 드신다는 그릭요거트 아들이 사줬어요 어제가 제 생일이었는데 케익은 달아서 안좋아하니까 요걸로 사달라 했어요 무가당그릭요거트에 바나나 망고 건살구와 씨리얼 추가하고 시럽은 배제했어요 꾸덕한 그릭요거트 제 입엔 딱입니다 가격이 후덜덜이라 궁리좀 해봐야 겠어요

청간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간정

그릭요거트 처음 먹어봅니다

식빵 구워서

잼과 바나나 으깨 넣어 먹으니 맛있네요 빵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식빵 구워서

혈챌3기 1일차

날짜:2024.05.16 시간:점심전 공복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 먹기전 조금 어지러워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점심만 알맞게 먹으면 오늘 혈당 성공적일듯. 꾸준한 식단관리가 답인듯~~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3기 1일차

과일

바나나. 참외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과일

5월 16일 목 혈기챌 3기 2일차

5월16일 목 am 8:55  식후 2시간 혈당측정 91mg/dl 아침식사로 한입고구마 한개,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생각보다 측정치가 잘 나와서 기분좋아요. 어제 밤에 찹쌀떡도 먹고 잤는데 괸찮아서 다행이에요. 밤에 먹는건 자제해야겠어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5월 16일 목 혈기챌 3기 2일차

5월16일, 혈당일기3기 4일차

ㅡ날짜 ㅡ5월16일 ㅡ시간 ㅡ기상후1시간후  ㅡ내용 ㅡ공복에서 잰 혈당인데 높은편이다. 요즘 단걸 너무 먹어서.. 쿠키, 케이크, 달달한 커피.. 혈당이 높을만 하다. 오늘내일 혈당 낮추기 식단 먹기해야겠다.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5월16일, 혈당일기3기 4일차

아침

빵하고 바나나 먹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혈당2일

아침 공복 6시30분에 잼 저녁은 사과반.바나나하나.참외2개 운동 안하고 잠은 12시 잠듬

굿럭투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굿럭투미

혈당2일

5월 15일 수요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2024년 5월 15일 혈당측정시간:11시 42분 혈당치수:76 내용:오늘은저녁은, 오이소박이, 윙봉, 잡곡밥, 인도네시아 만델링 원두로 머그잔 한잔, 바나나1개, 오이1개, 참외1개, 토마토1개로 디저트,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3기 모두들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5월 15일 수요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과일

과일 맛있네요 바나나랑 카카오 가루 찰떡이에요 무가당 카카오 가루지만 달달 바나나랑 먹으면 달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과일

혈기챌3기2일차

5월15일 오후 9시10분 아침으로 바지락라면 먹음 점심으로 몽쉘,우유,나초치츠 등 군것질 저녁으로 삼겹살 먹었습니다.비가 오니 군것질이 더 땡기네요.사탕,젤리를 먹었습니다.수치가 높게 나왔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3기2일차

혈당일기3기3일차

5월15일  비 130mg/dl 저녁 2시간후   낮엔 잔치국수 와  떡5조각 뻥티기1봉지 와 저녁은 바나나1개  종잡을수없는 혈당  사찰다니면서  많이걸었는데도 높게나왔다  왜지ᆢ 뻥티기가  문제일것같은데  알수없다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혈당일기3기3일차

5월15일(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2024. 5. 15(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휴일이라 오전에 집에 있다가 오후에 산책 겸 장보기하고 왔다. 걸음수가 모자라 집에서 스태퍼 운동으로 10000보를 채웠다. 간식으로 바나나 반쪽, 떡1쪽, 견과류, 삶은 계란을 먹었는데 오늘은 혈당이 평소보다 10정도 높게 나왔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5월15일(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다이어터님들 오늘 잘 견뎠어요?

아놔 ㅋ 전 폭망 샐러드 먹고 잘 조절했는데 내일 생일이라 당 많은 케이크랑 와인 먹은게 걸리네요 ㅠㅠ 낼 몸무게 어캐 잴까요 ㅠㅠ 내일까지 먹고... 다시 시작해야할까봐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내일은 제 생일이예용. 미리 전야제 하네요^^

내일 제 생일이예요 ㅎ 자꾸 나가라고 하길래 막내랑 편의점 데이트 하고 왔더니 케이크를 사놓았네요^^ 온가족 제 시간 모이기 힘글고 큰애는 학원에서 늦게 오니 온가족 모일때 축하할려고 오늘 미리 케익 준비했답니다.  엄마 나이 먹지말라고 센스있게 초도 하나만 꽂았답니다 🤣 ㄱ ㄱ ㅑ~~~~~~ 두찌가 심사숙고 고르고 골랐다는 초코 케이쿠.. 다이어트 중인데 엄마 눈 꼭 감고 먹으께 성의가 고마워 한입 먹는데 참 맛있네유  살 찌는게 맛이..있다는...ㅋ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내일은 제 생일이예용. 미리 전야제 하네요^^

쉬는 날 후식은 생크림 꽈배기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쉬는 날 후식은 생크림 꽈배기

치팅데이 ㅡ 밥솥바나나카스테라

너무 쉬어서 금방 했네요. 좀 달아서 다음엔 박력분 밀가루로 만들면 다이어트식이 되겠네요. 사진순서 재료준비한다. 밥솥안에 식용유바른다. 재료 모두 밥솥에 섞는다. 압력밥솥 만능찜 40분으로 취사

잔머리미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잔머리미애

치팅데이 ㅡ 밥솥바나나카스테라

5월15일~혈당기록 3기 3일차 인증

오늘은 부처님오신날 휴일~ 아침에 늦잠을 자고 일어나   양배추 샐레드 바나나 토마토  유산균음료를 마시고 2시간이상 쉬었다가 혈당을 체크해봤습니다. 휴일이라서 느림보가 됩니다.ㅎ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5월15일~혈당기록 3기 3일차 인증

5월15일혈당일기3일차

5월15일 06시02분에 혈당체크 수치 : 104 어제 저녁에 먹은 음식: 바나나1개 요거트 한개, 삶은계란 두개 역시나 100이하로 떨어지지는 않는다. 운동은 걷기를 1만보 이상했지만 잠은 늦게까지 자지않고 새벽 2시경에 잠들었다. 수면 부족이라 수치가 떨어지지않는걸까?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5월15일혈당일기3일차

휴일 아침밥~

머핀~바나나~견과류 챙겨줍니다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휴일 아침밥~

5월 15일 (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

날짜 ㅡ 2024.05.15.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 7시쯤 김치볶음밥 먹고 9시쯤 콜라 한잔 마심. 아침 ㅡ 샌드위치&아메리카노 점심 ㅡ 순두부찌개&카푸치노 오후 ㅡ 케이크에 음료한잔. 물은 자기전까지 마셨고 순수 공복시간 8시간 좀 넘음. 기상후 공복채혈 수치 더 낮춰보자.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5월 15일 (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

생크림 찹쌀떡

인기끄는 떡이라던데 팝업 스토어 뜨나봐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생크림 찹쌀떡

혈당일기 3기2일차

5월14일  맑음 공복혈당 90 어제 음식으로는  한식위주의 식단으로 상추와 바나나  토마토 두부구이로 먹었고 저녁으로  초콜릿하나 ᆢ 혈당이  안정적이다 바나나를 먹으니  혈당이 떨이진걸느꼈다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혈당일기 3기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