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1기6일차

4월25일 오후1시20분 아침 꽃게탕에 밥2/3공기,점심 컵라면 작은거,계란샐러드300그람.간식으론 꿀설기 1개,바나나1개!많이 먹은듯...파운드케익이 있지만 참았어요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1기6일차

혈당일기 9일차

식후혈당지수: 134mg/dl 측정시간 오후 12:50 식사후 1시간 50분만에 측정 함. 식사로는 오이 반 개. 바나나 , 사과 반 개                당근 50g, 오렌지 반 개, 삶은 청란                2개 , 두유 한컵, 그리고 한티스픈의                땅콩잼  어제는 바쁘게 지내다 보니  혈당 체크를 못했어요. 많이 먹어서 걱정 했는데 다행이  혈당수치가 높지 않아 기분이 좋습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9일차

4월 25일(목)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2024. 4. 25 혈당측정시간: 아침 공복 내용: 이틀 연속  만족스러운 혈당 수치. 기분이 좋아서 웃음이 절로 나온다. 어제도 간식거리 하나도 안먹었다. 오늘은 사과와 바나나등 과일섭취로 식단조절  해야겠다.  매일하던 운동도 열심히  하니 좋은결과가 나온것 같다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4월 25일(목) 혈당일기 1기 5일차

4/25 혈당기록 1기 7일차 인증

공복혈당입니다.  다시 재고 싶네요.  어제 저녁에 망고젤리 하나 먹고 교회 가기 전에 롯데 껌 한 개 씹은 게 다인데 왜 높게 나온건지 아이러니합니다.  어제 1시 넘어서 자고 오늘 5시 10분에 일어났는데 소화가 돼도 한 참 전에 됐어야 하거든요~  거참 이상하네요. 

천향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향가성

4/25 혈당기록 1기 7일차 인증

4/25 혈당일기 1기 5일차

4/25 오전 5시 10분경 측정값 : 83mg/dL 기상 후 캐시톡 보내고 누워있다가 일어나서 공복상태로 측정했다. 어제 저녁에 바나나와 딸기만 먹고 자서 그런가 80대 초반이 나와 기분이 좋다. 전날 저녁이 정말 영향을 미치는구나.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4/25 혈당일기 1기 5일차

4월 24일(수) 혈당일기 1기 3일차

혈당 수치 : 96 측정시간 : 오후 3시 59분 (식후 3시간) 섭취식단 : 잡곡밥,재첩국,닭볶음,야채샐러드 보리,귀리,검정렌틸콩,병아리콩을 넣은 잡곡밥 1/3공기와 야채샐러드를 많이 먹었다. 밥을 먹고 바로 자고 싶었지만 몸을 움직여야 된다고 해서 집안일을 이것저것 했다. 몽쉘통통을 먹고 싶었는데 꾹~~~참았다.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4월 24일(수) 혈당일기 1기 3일차

혈당체크 1기 4일차

저녁식후 2시간 지나서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견과류를 먹었다.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2K.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체크 1기 4일차

라라스윗 저당 생크림롤 추천합니다

인스타에 자주 떠서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약간 쫀득한 느낌도 들고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거기에 저당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더욱 좋네요. 편의점에서 팔아서 구하기도 쉽고 맛도 좋아요. 가격은 3천원정도 했던 거 같은데 일반 빵값 생각하면 될 거 같네요. 저는 종종 사먹을 생각입니다.

호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롱이

라라스윗 저당 생크림롤 추천합니다

롯데샌드

신상품 맛 나온대요~^^ 녹차맛 기대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롯데샌드

4월24일 혈당일기 6일차 인증

아침 7시반 : 두유, 오이 점심1시반:  귀리우유, 오이, 바나나1개 혈당체크 저녁7시10분(헬스2시간) : 100

쁜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쁜지맘

4월24일 혈당일기 6일차 인증

간식타임

견과류와 바나나 간식으로 먹어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간식타임

식단으로 혈당관리!!

아침에 삶은계란한개>사과반개>바나나1개순으로 챙겨먹어요!! 사진엔 없지만 점심은 맛있는거 맘껏먹고 저녁엔 단백질쉐이크 하나먹습니다^^ 그리고 먹으면 꼭 20분씩 걸어요!! 다들파이팅!

석동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석동전

식단으로 혈당관리!!

저당간식으로는 당류제로젤리!

저는 젤리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겉에 설탕 잔뜩 묻은 젤리도 먹고 그래여 근데 먹을때마다 몸 안좋아지는 느낌ㅠㅠ 그래서 최대한 덜 당류가 들은 젤리를 골라봤습니당. 롯데에서 설탕제로 당류제로인 간식들을 많이 내더라구요. 당이 없는데도 엄청 달달하고 맛있어여!!

자몽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몽구

저당간식으로는 당류제로젤리!

내돈내산-다크초코릿으로 만든 저당 생초코릿

초코릿함량이라든가 맛이라든가 좀 맞지않는 것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벨기엔산 제과용 다크초코릿 구입후 다크초코릿에 무과당 생크림을 섞어서 녹여 만든 생초코릿이에요. 판매용처럼 단단함이 있게 하려면 초코릿함량을 높여 만들면 되고 부드럽게 떠먹는거 만들고 싶으면 생크림 함량 높여 하면 밑에 사진처럼.. 저녁에 입 심심하고 간식땡길때  2-3숟가락 차스푼으로 먹으면 든든하네요 단맛은 다크초코릿에 첨가된 거 뿐이라서 저당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내돈내산-다크초코릿으로 만든 저당 생초코릿

바나나 껍질팩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바나나 껍질팩

🍜1200원으로 편의점 라면 5개 구매✌️

🍜1200원으로 편의점 라면 5개 구매✌️ 롯데카드에서 100원 주고 산 지에스25편의점 상품권으로 라면 구매 해왔어요. 신라면 2+1 행사하니 이걸로 샀어요. 불닭볶음면 두개까지 오천원 상품권 쓰고 1100원 결제✌️ 아이들이 언젠간 먹겠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1200원으로 편의점 라면 5개 구매✌️

바나나 샐러드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바나나 샐러드

아침식단

흑토마토, 삶은계란, 바나나 먹었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식단

4월 24일 수 혈당일기 7일차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전 공복 어제저녁 운동후 간단히 방울토마토와 바나나로 져녁을먹었다 체중이 정체기인지 헤이해졌는지 계속 제자리걸음이라 쌤한테 잔소리를 듣고 간단히 먹었다 이제 옷도 앏아지는데 몸땡이도 혈당도 제대로 관리해야겠다 ㅜㅜ

두부닷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닷

4월 24일 수 혈당일기 7일차

4.23.화/혈당일기 1기 5일차

2024.04.23 저녁식사 + 운동후 저녁은 간단하게 먹었어요 바나나랑 너겟 파프리카 끝~~ 식후혈당 체크시 넘 수치가 높다보니 무서워서 이번엔 아예 저녁 자체를 줄였네요 그리고 여느때처럼 걷기 운동도 했고요 그덕분인지 식후 체크한 수치론 가장 낮게 나왔지만 여전히 높네요 계속 노력해보고 며칠후 공복혈당 다시 한번 체크해봐야겠어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4.23.화/혈당일기 1기 5일차

4월23일 화 혈당일기 1기 5일차

4월23일 화 혈당일기 점심식사 - 오후 1시30분 혈당측정 -  오후 3시 점심으로 치즈빵과 바나나 토마토를 먹었다. 빵이 아무래도 혈당수치를 높힌것 같다. 빵을 줄이고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바꾸는 노력을 해야겠다.

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걩이

4월23일 화 혈당일기 1기 5일차

혈당일기1기 5일 식후2시간 157

점심식사후 2시간뒤 혈당입니다. 현재 전당뇨인. 바나나,오렌지,파프리카.사과,닭가슴살 넣은 요거트샐러드와 잡곡밥3숟가락에 상추등  먹고 후식으로 쑥떡 조금. 호두과자2개 .. 적다보니 많이도 먹었네요 이러니 식후혈당이 저리 많이 나왔나봐요ㅠ  반성합니다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당일기1기 5일 식후2시간 157

2주다이어트 8일치

1.before 사진 after 사진 2. 감량 기간  8일 3. 감량전 몸무게 눈바디  61.25kg, 허벅지 둘레 65.8cm 4. 감량후 몸무게 눈바디 60.1kg, 허벅지 둘레 64.8cm 5. 감량 방법(식단) 아침 달걀 2개 점심 닭가슴살 150g         양배추 마음껏 + 현미밥 100g 저녁 바나나 0.5개 + 두유 190ml 6. 감량 방법(운동) 스쿼트 50개*2세트 유산소 운동 유튜브 영상 1회/1일 캐시홈트 영상 10회분 7.꿀팁 및 조언 앉거나 서거나 하는 시간도 길어지고 최근에 식이를 좀 무성의하게 챙겼더니 60kg 초반까지 갔지만 몸무게는 사실 개의치 않고 허벅다리 둘레가 빠졌으면 해서 요즘은 반신욕을 하고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돼서 하체에 혈액, 체액이 몰리게 되고 다리를 심장보다 위로 올려도 그때뿐이라, 운동후 샤워하면서 반신욕을 챙겨보고 있습니다. 기간이 짧아 드라마틱한 변화는 보이지 않지만 확실히 몸이 따끈해지는 느낌은 들어서 좋습니다. 운동은 크게 바꾸지 않고 스쿼트를 살짝 줄이고 지니어트 캐시홈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담쓰담쓰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쓰담쓰담

2주다이어트 8일치

혈당일기 8일차

측정시간 오후 12:15분 식후혈당지수 136mg/dl 식사 내용:물370ml, 오이 반개. 바나나 한개반.당근 50g 두유한컵 단호박빵 요거트를 10시반에 섭취. 공복혈당지수는 높은데  식후 혈당지수는 이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손가락 아파서 7일만 하려고 했는데 식후 혈당이 궁금해서 측정해봄.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8일차

롯데웰푸드, 정부 요청에 가격 인상 연기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롯데웰푸드, 정부 요청에 가격 인상 연기

4.22.월/혈당일기 1기 4일차

2024.04.22, 저녁식사 + 5천보 걷기 후 평소보다 저녁먹은 양이 적었는데 혈당수치가 넘 높게 나와 충격이네요 딸기라떼, 바나나, 호밀빵 이렇게 먹었거든요 배부르기는 커녕 부족함만 가득인데 왜이리 수치가 높은건지 ㅠㅠ 걷기운동도 열심히 했는데도 그러네요 확실히 양보다는 음식의 종류가 문제인가봐요 과일이 혈당을 많이 높이나보네요 ㅜㅜ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4.22.월/혈당일기 1기 4일차

다이어트는 진행형

지난번 마지막이 55.5였어요. 이번에는 55.2로 마감했네요. 지난주 시작하자마자 고삐가 풀리고서 친구 만나서 저의 금기시간을 넘어서 음식을 먹었네요. 날씨가 풀리다보니 빙수가 왜이리 맛나고, 빵이 갑자기 좋아져서 매일같이 먹다보니 2키로가 순식간에 불어나니 제 스스로 현타가 오네요. 신나게 1주동안 많이 먹은거를 반성하고 다시 철저히 저녁시간을 지키는 노력과 매일 한시간씩 스트레칭 운동 했어요. 그리고 저녁먹는 식단을 변화줬어요. 양배추,당근 잘게썰고 계란물에다가 섞어서 후라이팬에 붙여서 팬케이크대신 먹었답니다. 확실히 포만감이 더 많이 느껴져요. 기존 계란이나 두부보다는 먹은 느낌이 들어서 기분도 좋네요. 다음번은 더 빠진 몸을 기대해봅니다^^

한라봉봉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라봉봉봉

다이어트는 진행형

저당 고단백 간식들

당 1g 달달 꾸덕 든든한 퀘스트 프로틴바 특히 히어로 라인은 바삭바삭하니 속세과자맛 그 자체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은 블루베리 코블러, 스트로베리케이크 쿠키, 딥쿠키앤크림 입니당 https://m.blog.naver.com/blueapple9454/223380485615 퀘스트 프로틴바 후기들✨️ + 셀렉스 프로핏 밀크바닐라맛도 맛있어요 바닐라맛 호두마루 느낌이에요! 마이프로틴 말차라떼맛+오트밀+두유조합도 든든하고 맛있어요!

데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루

저당 고단백 간식들

혈당일기 1일차

2024.4.22(월) 공복 혈당 재봤는데 정상이에요! 오늘은 검은콩과 바나나, 우유 등으로 건강식을 한 끼 챙겨먹으며 건강 관리도 플러스 했답니다 :) 수영으로 운동 관리까지 마쳤습니다. 내일도 파이팅!

맛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맛미

혈당일기 1일차

과일 그릭요거트

딸기와 바나나에 그릭요거트 넣어서 먹었어요. 상큼하니 맛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과일 그릭요거트

4월 22일 (월)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2024.04.22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후 3시간 반정도 자기전 내용:저녁식사후 3시간 반 지나고 측정한 혈당입니다. 점심에는 돼지 뒷다리 구이 저녁은 오븐구이 통닭과 현미밥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먹고나서 스쿼드를 약 30분이상 하였습니다.   

장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차

4월 22일 (월)혈당일기 1기 5일차

[내돈내산]저당간식-🍭익사이클 바식칩🍭

웰빙이 트렌드가 되면서 건강이 더 중요시되고있는데요.풍족한 현대사회에서 물질의 풍요가 병을 부르고 건강을 위해 혈당을 조절하는것 역시 중요해졌습니다. 건강하게 먹으면서도 맛있는 간식이 어디없을까 찾게되는데 그중 제가 찾은 저당간식으로 🍭익사이클 바삭칩을 추천합니다. 시중에서 흔하게 선택할수 있는 제품으로 주재료가 못난이쌀과 콩비지로 이루어진 스낵인데요. 건강못지않게 환경도 중요한세상에서 음식도 재활용이될수 있다는 생각으로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익사이클 바삭칩은 식품의 생산과정에서 생겨난 부산물이나 상품성 떨어지는 식재료를 재가공해서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내는 푸드업싸이클링으로 만들어진 스낵으로 환경과 건강 두마리토끼를 잡은 제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햇반으로 태어나지못한 못난이쌀과 두부를 만들고 나온 콩비지로 만들어진 고단백,고식이섬유의 착한과자로 계란1개와 바나나 2개분량의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있고 오리지널의 경우 1봉지를 전부 섭취한다고 해도 3그람의 저당에 210의 착한 칼로리라서 안심하고 드실수있습니다. 세모와 동그라미의 앙증맞은 모양새와 튀기지 않은 퍼핑공정으로 건강하게 만들었고 간장베이스의 단짠단짠한 맛은 남녀노소 호불호없이 부담스럽지 않아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저당간식으로 익사이클바삭칩이 어떠실까요~🥨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내돈내산]저당간식-🍭익사이클 바식칩🍭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