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식후 과일 🍌🍓
참외, 바나나, 딸기~~ 먹어요
호림짱
야채 장
장보고 왔어요 채소 값이 좀 내려 간것 같아요 애호박 1개에 천원씩이고 사금치 2단에 3000원이요. 바나나는 두개 합쳐 5000원 줬어요 대파는 2000원이요
수수깡7
나의 혈당관리는 마시는 것 부터
저는 마시는 것 부터 조심해요 과자나 케이크 등을 포기하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러면 음료라도 당이 없는 것을 먹자해서 두유도 당이 없는 제품을 먹어요 요거트도 저당으로 먹고요 칼로리는 상광하지 않는데 당류는 꼭 비교해서 구매하고 먹어요
훈야
오늘 간식
파바에서 케이크 사고 받은 커피쿠폰으로 오늘 공짜로 아아 한잔 했어요~마시면서 산책하니 힐링이네요. 배고파서 약과하나 더 먹었어요 ㅋ 신랑이 주문했는데 안달고 맛있네요.
애니홀릭
4월 29일 (월)혈당일기 2기 1일차
4월 29일 (월) 혈당측정시간 : 식사후 2시간 오늘의 식사 : 미역국, 훈제오리(쌈채소) 하루견과1봉,바나나 아침일찍 유산소 운동 1시간하고 집에와서 바로먹지 않고 1시간후 식사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약간의 낮잠을 자고~잰기록 요즘 운동중이라 식단 조절중. 3주정도 운동하니 몸도 가벼워지고 좋타^^
애교뭉
다이어트 후기요 🙏🕊️
before after 감량기간 : 두달 걸렸습니다 ^_^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 52kg / 위에 사진처럼 팔뚝살이 엄청 티나쥬,, ㅎㅎ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 48kg / 팔도 얇아지고 확실히 군살이 없어진 느낌입니다 🥹🩵 감량 방법 (식단) : 저는 양배추를 매일 먹었어용 ㅎㅎ 포만감이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거든요 ㅎㅎ 근데 소스는 신경안쓰고 마요네즈도 먹고 참깨소스도 뿌려먹었어용 ㅎㅎㅎ 그래야 맛있거등여.. ㅎㅎ 계란이랑 바나나는 거의 매일먹구용 ㅎㅎ낫또도 좋이합니당 감량 방법 (운동) : 스텝퍼랑 자전거, 스쿼트 했어용 !!! 일주일 5번정도요! 시간은 40~60분정도요! 다 합해서 ㅎㅎ 꿀팁 및 조언 : 살빠진 내모습 상상하고 나는 관리하는 사람이라는 정체성을 가졌어요 ㅎㅎ 어짜피 평생 관리해야 하니까요 🤣🤣♥️
텐밀리언
케일쥬스
케일은 손질해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줍니다. 60~70g정도씩 돌돌 말아서 냉동실에 넣어놔요. 사과는 100g정도 바나나한개 코코넛워터 넣고 갈아주면 맛있는 음료 완성이에요. 텀블러 하나가득 나오는데 이틀나눠서 아침에 마셔요.
앵두정원
등급제 1~3등 선물🎁
등급제 3등으로 선물 처음 받아봐요~~🎁 롯데리아 치즈스틱 >_~~~~ 제가 햄버거 자주 먹는걸 어찌 아시고 흐흐흐 햄버거링 요거 추가해서 같이먹음 꿀맛이겠네요🩷
다우니향기
하루한끼 발아현미밥+야채 한그릇! [나만의 혈당관리법]
저는 혈당 관리를 위해 하루 한끼 발아현미밥을 먹고 하루 야채 한그릇을 먹고 있어요~ 건강검진 할 때마다 혈당이 높아지고 있고 이제 100 근처에서 왔다갔닥 하고 있어요 나이들수록 더 높아질 수 있으니 혈당관리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현미밥이 당 관리에 좋다고 하잖아요 야채를 많이 먹는 것도 당 관리에 좋구요~ 저는 소화가 어렵다고 하는 현미밥의 영양을 한껏 올려고, 좀 더 부드러운 상태로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바로 현미를 발아시키는 겁니다 현미의 뿌리가 1~2mm 정도 나게 한 후 밥을 하는 건데요 저만의 발아현미밥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찰현미와 찰흑미를 하루 ~ 이틀 정도 물에 담궈둡니다 20도 전후의 온도가 적합합니다 하루에 1~2번 물을 갈아줘야 하구요 뿌리가 났는지 자주 살펴봐야 합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뿌리가 약간 난게 보여요. 오래 담궈둬도 뿌리가 다 나지는 않으니 1/3정도 뿌리가 나면 바로 밥을 하거나 물을 따라내고 냉장 보관합니다 실내 온도가 너무 높으면 상할 수 있어 여름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떤 현미는 뿌리가 잘 나지 않기도 합니다 ~ 현미에 뿌리가 약간 난 후 밥을 하면 현미 겉껍질이 부드러워 소화가 잘되고 '가바' 라는 뇌건강에 좋은 성분이 생성되어 당관리 뿐만 아니라 뇌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100% 현미밥이고 발아시키는게 번거롭기 때문에 한번에 밥을 많이 한 후 소분해서 냉장보관합니다. 발아현미밥이 겉껍질이 좀 부드러워지긴하지만 백미밥에 비해서는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오랜시간 꼭꼭 씹어서 먹어야 해서 주로 저녁 시간에 먹고 있습니다. 위장이 좋지 않을 경우 소화가 안된 채로 장으로 넘어가 오히려 건강을 헤칠 수도 있다니 하니 오랫동안 씹어 먹어야 합니다. [하루 야채 한그릇] 야채를 많이 먹긴 해야 되는데 얼마나 먹어야 될지 애매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야채 그릇을 정해두고 하루에 그릇 가득 야채를 채워 먹습니다. 야채 종류는 되도록이면 다양하게 담는데요, 주로 많이 나오는 저렴한 야채 위주로 구매해서 손질한 후 하루 한그릇을 만들어 먹습니다. 야채는 되록이면 다양한 색상이 포함되도록 하고 있어요. 컬러푸드가 다양한 색상에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되도록이면 다양한 색을 혼합하려고 합니다. 빨강 : 토마토, 붉은 피망, 석류, 대추, 적양배추 주황 : 당근, 오렌지, 주황색 피망 노랑 : 노랑 파프리카, 고구마 녹색 : 오이, 샐러리, 상추,치커리, 깻잎 흰색 : 마늘, 버섯, 감자, 무우, 바나나,양파 보라 : 자색고구마, 비트 검정 : 흑미, 검은콩, 미역, 다시마, 김 [빨간색 색소] 빨간색 색소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많이 있어서 발암물질 배출에 용이하다고 합니다. 토마토의 붉은색의 라이코펜은 폐암 예방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 적양배추의 플라보노이드도 암세포 성장 억한다고 합니다. 이외에 노랑 주황 녹색 흰색 색소도 건강에 유용한 성분들이 들어 있으니, 되도록이면 다양한 색상의 야채를 골고루 먹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당 관리를 위해 생으로 먹기도 해요] 익히면 당도가 높아지는 고구마는 되도록이면 생으로 먹고 있습니다. [비트와 당근은 쪄서 먹어요] 비트는 생으로 먹는 것 보다 쪄서 먹는게 먹기 더 편하기도 하고 찌면 몸에 좋지 않은 옥살산염이 줄어든다고 해서 쪄서 먹고 있습니다. 당근은 살짝 쪄서 먹으면 소화가 잘 되는거 가아 쪄서 올리브유 둘러서 먹습니다 [당도 높은건 양을 줄여요] 당도 높은 바나나는 하루 반개를 먹는 식으로 당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 한끼 현미밥+ 하루 야채 한그릇 외에 하루 만보 정도 걸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상 저만의 혈당관리법이었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하늘바래기
4.28.일/혈당일기 1기 10일차
2024.04.28 아침식사 2시간 후 요거트,연두부,씨리얼,닭안심조림 이렇게 다소 조촐하게 아침을 먹었어요 바로 측정하지않고 집안일 하다 2시간 정도 지나서 측정했는데 나름 안정적인 수치가 나왔어요 이렇게 조촐하게 먹어야만 혈당이 식후에도 오르지 않는것같아요 근데 좀 기운없다 느껴지는건 느낌적인 느낌일까요? 막 고구마랑 바나나랑 먹고 싶은데 말이죠 ㅋ 일단혈당이 많이 오르지않는 음식을 파악했으니 아침으로는 이렇게 먹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초이용
아침메뉴
토마토 바나나 ABC쥬스 보이차
주안맘0413
4월 27일 (토) l 혈당일기 1기 6일차
- 날짜: 2024.04.27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1시 30분 (공복 2시간 이후) - 혈당 측정 결과: 53mg/dl - 내용: 혈당체크 한 이후로 가장 낮은 당수치가 나왔습니다. 오늘 저녁으로 잡곡밥, 서더리매운탕, 떡갈비1개, 생취나물,고추장아찌1개,홍어무침 조금 먹었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허쉬롤케이크 2개를 먹었습니다. 나름 든든하게 먹어서 공복 혈당이라도 조금 높은 수치가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혈당이 낮게 나왔네요! 너무 혈당이 낮아서 이것 또한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싶어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 그렇게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매화나무
저칼로리는 역시 아메리카노 !!
저칼로리 음료는 역시 아메리카노죠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10칼로리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0-20칼로리라니 이왕이면 뜨아로~ 즐겨요~ 단 여기에 시럽 넣거나 케이크 곁들여 먹음 커피의 배신이 되니 절대 안돼요~~ ^^
린짱5
탑리터
집에 오면서 사들고 왔어요 탑리터 슈크림프라페 시리즈.에요 전 맛있는데 애들은 생크림이.낫다네요
현유리
4/27 토요일 간식 둘~크림빵
말로만 듣던 그생크림빵을 오늘 드뎌 사서 먹어봤어요~또다른 맛이네요 괜찮아요 😊
딸기와의행복
저칼로리 카페 음료)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스벅 저칼로리 음료의 스테디셀러인 쿨라임피지오 입니다. 칼로리가 100 언저리로 식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이 없는 매장이 꽤 되오니 방문전 검색 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출근 전 한잔 하고 있는데 입안이 상쾌해집니다. 롯데껌 시리즈 중 스피아민트 맛과 유사합니다~ https://www.starbucks.co.kr/menu/drink_view.do?product_cd=107051 아래 링크는 스벅 쿨라임 피지오 설명입니다~
평송가성
4.27.토/혈당일기 1기 9일차
2024.04.27 아침식사후 바나나와 고구마를 먹었을땐 혈당이 넘 높게 나와 이번엔 그릭요거트와 현미그래놀라를 섞어서 조금 먹어봤어요 다행히 이번엔 혈당이 많이 오르진 않네요 쉽게 생각해서 단맛 전혀없고 포만감 없는것들이 그나마 혈당을 높히지않는것같아요 먹는재미를 당분간 누리기 어려울것같아 속상하네요
초이용
후르트링
중딩이 새벽부터 롯데월드 간다고 일어나더니 아침은 챙겨먹고 나갔네요 흔적만 남아있어요 ㅎㅎㅎ
당근쥬스쪼아
4/27 혈당일기 1기 7일차
4/27 오전 4:28 측정 측정값 : 86mg/dL 기상후 공복상태로 측정했다 어제 저녁 6시경 바나나,오렌지,빵을 먹었다 잠을 세시간 정도밖에 못자서 걱정했는데 괜찮게 나와서 다행이다 편한 마음으로 다시 좀더 자야겠다
냥냥써브
저칼로리 음료 스벅 아이스아메리카노 추천
다이어트는 뭐니뭐니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최고인것 같아요 아아메랑 샌드위치를 곁들여먹으면 브런치가되고 조각케이크나 빵이랑 같이먹으면 디저트 타임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무리마셔도 살안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아메때문에 다이어트에 엄청 도움이 됐어요 이제 아아매 없이는 못살아요ㅠㅜ 다들 아아메로 다이어트 쉽게하세오!!
스탕라잇
혈당체크 1기 6일차
저녁 식후 두시간 지나서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 훈제오리양파볶음, 알타리 무김치, 상추, 깻잎. 후식으로 바나나 1/2개 유산소 빨리 걷기 50분으로 하루 마무리
콩콩89
4월 26일(금) 혈당일기 1기 5일차
혈당 수치 : 111 측정 시간 : 오전 9시 38분 (공복) 섭취 식단 : 전날 저녁 8시에 치킨 3조각,라면,몽쉘통통 어제 저녁은 혈당에 안좋은 것만 먹었네 ㅠㅠ 내 입 하나 조절을 못하고... 그렇게 먹었으니 당연히 혈당이 높게 나오지. 낙담만 하지 말고 다시 정신 똑바로 차리고 관리 잘하자!
날씬캔디아줌마
2차는 투썸
2차는 달달한 케이크와 커피로 마무리 가족들과 함께한 불금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루시안
간식은 야채로 관리해요
식사후에 간식이 땡기는 경우들이 많아요. 그럴때는 기존 과자나 케이크들은 혈당이 올라가기 때문에 요새는 제철 쑥을 이용해서 쑥버무리 만들어 먹어요. 먹은 후엔 20~30분 정도 산책도 같이 해요.
jive12
시럽대신 설탕감미료로 당분 줄인 아이스티
시럽을 대신해서 설탕이 아닌 설탕 감미료를 사용해서 아이스티를 제작했다고해요. 물론 케이크를 섭취하지만 음료는 당분 적은 걸 먹는 걸„ 추천해요.ᐟ 보통 집에서 먹을 경우 설탕 down보단 알룰로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아서 꿀 대신 구입해서 여러 과일주스도 해먹는 것도 추천
걍갱
4.26.금/혈당일기 1기 8일차
2024.04.26 아침식사 후 목이 아파서 부드러운것 위주로 먹어야해서 바나나랑 고구마를 먹었어요 둘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라 큰고민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혈당이 너무 높게 나왔어요 찾아보니 둘다 혈당을 높이는 음식이라네요 이런 ㅠㅠ 과일 고구마 빵 요거트 김밥 모두 다 혈당을 높인다는데 도대체 아침으로 뭘먹어야하려나요 ㅜㅜ
초이용
늦잠의 결과
어제 참다가 한 캔 마시고 잤더니 아침에 너무 푹 잤어요. ㅋ 남펀 아침도 바나나, 둘째도 바나나 바나나 없었으면 큰일 날 뻔 했네요.
루시안
2주다이어트 시작했어요^^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4.23~5.6일 이주 프로젝트에 참여해요^^ 앞으로 계속해서 참여해서 살도빼고 뺀살도 유지하려고 노력해봐야겠어요^^ 전 헬스를 지난달까지6개월정도 쉬다가 4월다시 시작했어요^^ 이번달에 1~2번빼고 다 출석했어요~~ 주로 유산소를하는데 근력운동도 조금씩 이라도 할려고 노력중이예요 헬스와 더블어 만보걷기로 일상생활속 만보와 시간될때마다 동네 공원 걷고있어요 식단은 아침,점심은 회사 구내식당에서 먹고 저녁은 최대한 일찍 6시전,간단하게 먹으려고 하는데 쉽지가않네요 ㅎㅎ 앞자리 공개는 힘들어 😂 가렸어요 이틀동안 1키로감량이요 ㅎㅎ 저녁을 안먹거나 바나나,두유1잔 마셨더니 줄었네요^^ 1키로 유지하면서 더빼야겠죠~~더 노력해서 다음차에는 좀 더 빼볼께요 오늘부터 낮온도가 높아져서 덥다하는데 여름이 오기전 5키로 감량 화이팅할께요 오늘 하루 더 측정했어요 0.4가빠져 총1.4뺐어요 ㅋㅋ
미클
4/26 혈당일기 1기 6일차
4/26 오전 4:53 측정 측정값 : 90mg/dL 어제 저녁에 오렌지랑 바나나만 먹고 잤는데 90이 나왔다 공복상태로 측정한건데.. 정상이라도 낮지 않은 수치 같다 수면이 부족해서일수도 요즘 잠을 너무 못잔다
냥냥써브
혈당체크 1기 5일차
저녁식사 이후 2시간 후 체크 저녁식단 : 스트링 치즈, 두유, 콩담백면 잔치 국수, 호박양파볶음, 바나나, 땅콩버터,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ZK.
콩콩89
(저당간식) 롯데 제로 크런치 초코볼 추천해요.
저당 간식으로 제로 크런치 초코볼 추천합니다. 이 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서 당류가 0이구요. 안은 바삭바삭한 크런치 형태이고, 겉에는 초코 코팅되어 있습니다. 총 10봉 들어있구요. 한봉당 칼로리는 70kcal입니다. 칼로리는 살짝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적당히 달달하니 맛도 좋고, 무설탕이라 단거 땡기거나 할때 먹음 괜찮은거 같습니다. 추천해요~!
소푸
직접만들어먹는 저당간식
밀가루 대신 오트밀을 이용하여 만드는 블루베리 머핀! 오트밀이 들어가 혈당관리에도 좋은 빵입니다. (1) 바나나2개 으깨기 (2) 볼에 으깬 바나나, 블루베리 적당량, 우유40, 오트밀을 넣고 섞어준다. (3) 반죽틀에 넣고 에어프라이기 180도 20분 구워준다. (에어프라이기 사양마다 다릅니다)
jungs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