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화이팅요
날짜: 5월 2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이후
혈당측정결과: 119mg/dL
내용: 아침 시리얼 먹고 오전내 병원투어함.
점심엔 동생과 떡볶이 튀김먹음.
집에서 자전거 좀 타고 저녁엔 오이 반쪽 바나나반쪽 호두 넣고 샐러드먹음
3주도 잘 참았지만 낮에 먹은 떡튀가 혈당의 문제인걸까? 혈당이 높게 나왔다
탄수화물 참기 힘들다 그래도 노력해야지
0
0
댓글3
날짜: 5월 2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이후
혈당측정결과: 119mg/dL
내용: 아침 시리얼 먹고 오전내 병원투어함.
점심엔 동생과 떡볶이 튀김먹음.
집에서 자전거 좀 타고 저녁엔 오이 반쪽 바나나반쪽 호두 넣고 샐러드먹음
3주도 잘 참았지만 낮에 먹은 떡튀가 혈당의 문제인걸까? 혈당이 높게 나왔다
탄수화물 참기 힘들다 그래도 노력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