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향 우유

마트에서  바나나우유를 

세일 해서 사왔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

이라서 사면서도 기분 좋네요 

바나나향 우유

0
0
댓글6
  • 파인더홀
    바나나우유 좋지요'
    아주 쟁여놓지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바나나 우유 맛이 
    좋아서 자주 먹는데
     옛날에 먹던맛은 
    많이 안나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목욕하고 나와서 먹으면
    꿀맛이쥬ㅋ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힘들거나 목욕하고 난후에는  
    달콤한게 딱 좋지요 
  • 한결맘
    옛날 먹던맛 생각하고 먹었는데 바나나향이 좀 옅어진거 같았어요. 뭔가 싱거워진 느낌요. 어릴때 엄청 맛있게 먹었었나봅니다.ㅋ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어릴적에 먹던 맛과 지금 
    먹는맛이 같을리 없지요 
    입맛이 그만큼  까다롭게
     변했다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