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롯데카드에서 선물💝

💳 롯데카드에서 선물💝

 

카드 안사용 한다고 매달 주네요.

이번엔 100원으로 편의점 5000원 상품권 구매 했어요.

계속 주네요💝

 

💳 롯데카드에서 선물💝

0
0
댓글6
  • agnes0117
    롯데카드에서 선물 받으셨네요
    알뜰하게 사용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편의점 라면 구매했어요
    아이들 잘 먹지요
  • 워니s
    안쓰니 주는군요
    보험결제를 옮겨야되나 ㅋ
    레몬그린
    작성자
    실적 매일 채우다가 안쓰지 줘요
    결제 옮기면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롯데카드는 이런것도 주네요 ㅎ
    잘 사용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매달 주니 고맙네요
    계속 안써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