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 상한건 아니죠~😱🥵

두유. 바나나. 견과류챙겨서 먹어요

 

바나나 상한건 아니죠~😱🥵

6
0
댓글20
  • 달나라토끼55
    바나나 색이 많이 후숙된건 맞지만 상한거 아닐꺼예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저도 오늘 상태 똑같은거 먹었어요
    간당간당하더라구요
  • 340
    초코코팅바나나 인줄 알았네요 속만 멀쩡하믄 되쥬
  • 동그라미1
    네 달달하겠네요.. 그래도 빨리 먹고 
    치우는 게 나을 듯  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마시몽
    상한건 아닌데 저렇게 점박이가 진하고 그럼 물렀다고해야하나??
    더 달긴 하다고 하는데 너무 무르면 먹기 싫더라구용..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ㅎㅎㅎ 정말 달달은해요 ㅋㅋ
    너무 무르면 그렇죠 ㅋ
  • 수수깡7
    아주 달달하겠어요 찐으로 숙성이 잘 되었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ㅇ아주 달달하죠
    매일 맛나게 먹어요
  • 망고주니
    바나나 너무 익어서 입에 넣으면
    스스로 녹겠어요 
    맛있게 드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스스로 정말 녹네요
    오늘이 마지막ㄴ이네요
    
  • 깐뚱
    더 맛나죠~~  달달하니 입에 스르륵 녹아요
    완전 익음이네요 ㅎ 나름 영양분도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ㅋㅋ 달달하니 익은거죠
    오늘도 먹고 싶네요
  • p03ww
    갈색 바나나 후숙이 잘되었네요
    당도 최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ㅋㅋ갈색 바나나 ㅋ
    노랑바나나 아니고 갈색이라서 더 맛나요
  • vovo2
    간식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요즘간식 두유하고
    견과류 챙기네요
  • 마음그릇
    이거 다 드시면 엄청 배부르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속이 허한가봐요 ㅋㅋ
    배가 하나도 안불러요
  • 소나무1234
    바나나 완전 달달하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너무 익은것 같아요
    완전 후숙이 된거 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