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밀크씨슬
어제는 해야 할일이 있었는데 저도 모르게 일찍 잠 들었네요 잠 푹자니 개운 하네요.밀크씨슬 섭취 했어요
로블ㅎ
선크림
오늘도 산책전 선크림 바르네요 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예쁜 뒷태 만들기 운동
오늘은 예쁜 뒷태 만들기 운동했어요 캐시홈트는 매일 다양한 루틴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감사하며살자
유산균
유산균 장건강위해서 먹고있어요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공복물
토요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토요일 만보걷기
토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4.19 매일 오운완💪🏋♀️
6시애 눈이 떠져서 시험기간 이니까 일찍 서둘러야 할듯 비소식도 있고 운동 하며 생각정리 하기 좋네요 토요일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힘차게 시작!!
워니뚱
아침루틴 설정으로 만성피로 줄여볼까
아침루틴 설정 우리 지니어터들이 매일하고 있는 것이네요 만성피로 개선에 모두들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를
인생이여만세
금요일 만보걷기
금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식후에 챙기는4가지 영양소
식후에 4가지 영양소 들어있는 영양제 섭취했어요 매일 오후에 챙기려고 알람 맞춰 놓았는데 어제도 못 챙기고 오늘은 챙기네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셀레늄,아연 총 4가지 들어 있어요
들꽃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다이어트의 계절!! 봄맞이 다이어트 시작!!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어느덧 다이어트의 계절!!!! 봄입니다. 다들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 다이어트 1.감량 기간 : 4.4 ~ 4.16 매달 2kg을 목표로 하고 있어 1주에 0.5kg씩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실 1kg 넘게 빼서 목표를 달성하는가 했다가 어제 저녁에 야식을 좀 먹었더니 원상복구입니다....ㅜㅜ 그래도 0.4kg는 줄었습니다..ㅎㅎ 2.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비포) : 66.4kg 사실 저는 거의 매일 운동하지만 기본적으로 먹는걸 좋아하고 기초 대사량이 낮아 식단을 병행하지 않으면 큰 효과가 없더라구요 3.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비포) : 65.9kg # 다이어트 후 몸무게 & 눈바디..(0.4kg 감량) 사실 별 차이 없어요..ㅜㅜ 4. 감량 방법 (식단) 지난 차수 다이어트때와 마찬가지로 제가 했던 식단은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이고 고기와 야채위주로 먹었습니다. 야식도 끊고..그 좋아하던 맥주도 안 먹었습니다.. 5. 감량 방법 (운동) 다들 뭐 아시겠지만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이죠. 저는 퇴근 후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줄 프로틴 단백질 바와 아미노산, 글루타민이 들어있는 운동보조제를 먹고 헬스장에서 1~2시간 정도 운동 중입니다. 걷는건 출퇴근시에도 자연스럽게 하는거니 기본적인 근련운동 후 유산소에 집중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에는 유산소가 필수니까요.. 6. 꿀팁 및 조언 뭐 다이어트에 전문적인 지식도 없는 제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한다고 언급하기는 적절치 않으나 제 경험상 뭐든 꾸준히 할수 있는걸 말그대로 꾸준히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유튜브만 검색해봐도 전문가들의 조언을 쉽게 들을수 있는데 결국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는 내가 과연 얼마나 실천할수 있느냐.없느냐에 달려있으니까요.. 괜히 지나치게 욕심내서 하다보면 중도에 포기하거나건강을 해쳐 안한것보다 못한 결과를 가져올수도 있으니까요.. 다이어트도 결국 내가 건강하고 행복하기 위해 하는거니까요 그러니 스스로를 너무 다그치는 대신 오히려 스스로를 더 아끼고 사랑해줄 수 있는 마음으로 건강한 다이어트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보이윤
목요일 만보걷기
목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인생 다이어트) 봄맞이 다이어트 걷기 루틴
지난 겨울 너무 추워서 집에서만 지내다보니 살이 3킬로 쪘어요. 이제 날도 풀리고 공원에서 예쁜 꽃들도 볼겸 매일 만보걷기 루틴 실천하려합니다. 확실히 만보걷기 한 날은 배가 좀 쏙 들어가는 느낌이 드네요. 다음날 몸무게를 재보면 1킬로 정도 줄어있구요. 만보걷기가 급격하게 살을 빼주지는 않지만 서서히 무리없이 감량하고자 할 땐 최고의 운동법이라 생각합니다. 꾸준히 실천해서 올 여름 슬림하게 살고 싶네요. 다들 홧팅입니다.!!!
경이로운다이어트
봄맞이 다이어트 운동과 식단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봄맞이 다이어트에는 활동하기 좋은 날씨라서 다이어트하는데 효과적 입니다. 겨울동안은 몸을 움츠리다 보니 살이 찌기가 너무 쉬운데..그래서 저도 겨울동안 활동이 줄고 간식에 자꾸 손이 가서 결국 몸무게가 쩌버렸는데요..ㅠㅠ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운동하기 너무 좋은 시기 입니다. 특히 야외에서 운동하기에 넘 좋은데 걷고 달리고 야외에서 운동기구를 이용해서 근력운동을 할수도 있고 참 좋네요. 저같은 경우 봄맞이다이어트로 러닝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 러닝을 하기는 어려워서 러닝을 못할때는 집에서 실내 자전거를 타거나 외부에서 걷는 시간을 늘리고 있어요.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건 어느정도의 달리기가 아니라면 걷는것도 큰 도움은 안되더라구요 운동량이 많지 않을때는 식단관리가 너무 중요하고 봄맞이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애물 이기도 해요 너무 입맛이 도니..맛있는건 자꾸 눈에 보이고 ... 그래도 식사량을 줄여야 살이 빠집니다..식사량만 줄여도 빠지지만 식사량을 줄이면서 유산소와 근력까지 병행한다면 다이어트 효과는 배가 되니 몸무게가 속도를 내면서 빠지더라구요. 지금 겨울동안 붙은 살을 빼려고 이제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합니다. 걷고 달리고 식단까지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화이팅!!
치노카푸
걷기하고 출석체크
걷기하고 출석체크 했어요 매일 챙기기가 쉽지 않네요 굿 밤 되세요
들꽃7
(인생 다이어트) 저의 [봄맞이 다이어트] 는 만보 걷기~~~^^
1. 저의 봄맞이 다이어트 방법은 매일 만보 이상 걷기와 식단 관리입니다. 아침과 저녁 식사는 오트밀, 그래놀라, 우유 그리고 삶은 계란으로... 2. [운동 루틴] 아침 : 지하철 타고 출근 하면서 30분 빠르게 걷기 점심 : 식사 후 회사 뒷산 30분 등산 저녁 : 지하철 타고 퇴근 하면서 30분 빠르게 걷기 근무시간 : 틈틈히 계단 운동 하기 출/퇴근 하면서 하루 7천보는 기본으로 걸을 수 있습니다. 근무하면서 틈틈히 올라올 때 엘리베이터 이용하지 않고 계단을 이용해서 계단 운동합니다. 일평균 만보 이상 걷기를 무난하게 달성합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아침과 저녁을 오트밀로 해결합니다. 오트밀(귀리) +그래놀라 + 우유... 그리고 삶은 계란 1개로 배를 채워줍니다. 점심은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고요....ㅎ 3. [나의 변화] 항상 적정 체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겨울에 조금 0.5kg 정도 체중이 불었는데요.... 봄 들어 서면서 다시 원상태로 환원했습니다. 걷기 운동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지만, 정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점심 식사 후 햇볕을 보면서 30분 산책을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트밀로 식사를 한 후 혈당과 콜레스트롤 수치도 낮아졌습니다.
바다사랑태양
(봄맞이 다이어트) 근력운동으로 기초대사량 늘리기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목표 : 기초대사량 높이는 근력운동 주요 내용.. 1)겨울동안 비슷한 활동과 식단을 해도 체중이 2kg정도 늘음(65kg) 2)무엇보다 기력이 딸리는 느낌이 들어서 1월-4월 4개월간 집중 근력운동 시작 3)평소 활동량을 늘리고 4)고강도운동전후 단백질 섭취와 5)푸짐한 샐러드와 다양한 단백질 섭취에 집중하고 있다 화/금 : 고강도 근력운동 격주 : 하체한주 / 상체 한주 근력운동 - 스트레칭 : 15분 - 고강도 근력운동 : 50분 - 실내자전거 : 15분 - 매트운동 : 20분 *컨디션에 따라 근력시간과 매트운동 시간조절 꾸준한 야외걷기 매일 만보 이상 꾸준히 야외서 걷기 주말엔 맨발걷기로 자연과 호흡 식단관리 1)고강도 근력운동전 간단하게 두유와 바나나 섭취 2)운동후 체지방 분해에 도움되는 레몬수 음용 3)고강도 운동후엔 고기나 생선중심의 단백질과 야채먼저 섭취 현재 체중은 1.5정도 줄었으나 체지방률이 21로 안정적(기준 18-28) 복부지방은 정상범위이나 조금 더 감량이 필요함 꾸준한 근력운동후 1) 피로감이 덜함 2) 체중변화는 크지 않지만 전체적인 라인정리가 되고있음 급한 체중조절보다는 근력운동을 통한 기초대사량을 올려주는 목표로 요요없는 봄맞이 열운중입니다!!!
장보고
다이어트봄맞이 나의루틴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봄이 이제는 온것 같아요 3월을 지나 4월이 왔는데도 날씨가 오락가락 눈도 오고 비도오고 참 갈피를 못잡고 그러더니 이제는 봄 같은 날씨가 되는가봐요 이제는 날씨도 자리를 잡으니 운동을 해야 겠지요 봄맞이 다이어트로 전 다른것이 없어요 지니어트를 통해 습관이 되어버린 만보걷기 운동을 늘 지키고 있어요 만보걷기를 하기 위해 늘 동네 뒷산을 오르고 있어요뒷산을 오르다보니 계단도 계속 올라야 하고 계단을 매일같이 오르다보니 건강에 도움이 되고 체력관리에도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나이가 들수록 근력이 중요하고 당뇨관리를 해야 하는데 허벅지의 근육량이 많아야 더 좋다고 하니 잘 지키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기 보다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유지를 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가 할 필요가 없이 평소에 꾸준하게 유지하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어트지니요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봄맞이 다이어트) 올리브유 레몬샷 + 꾸준한 운동 + 식단으로 관리하며 건강 다이어트해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저의 봄맞이 다이어트는 올리르유 레몬샷(면역력 강화)과 꾸준한 운동, 식단관리로 건강 다이어트해요 ▶️ 면역력 강화: 올리브유 레몬샷 추가해서 마시고 있어요 봄 맞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올리브유 레몬샷 마시는 것 추가해 면역력 강화에 신경쓰며 건강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도 외관상으로 날씬하고자 하는것도 있지만요 저는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 하는것이 더 크거든요 올리브유 레몬샷이 건강에 좋고 면역력 강화에도 좋다고 해서 한달전쯤부터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올리브유 한스푼과 상큼한 레몬즙 한포를 섞어 마시는데요 그냥 올리브유만 마시면 느끼하고 약간 톡 쏘는 맛이 있어 마시기 힘들수도 있는데요 레몬즙과 함께 마시니까 레몬즙의 상큼한이 올리브유의 느끼함을 달래줘 거부감 없이 마실수 있어 좋고 하루도 빠지지 않고 아침 일어나자마자 양치부터 한 후 올리브 레몬샷을 마시고 있어요 올리브유 레몬샷을 꾸준히 마신 효과로 피곤함을 덜 느껴서 좋구요 올리브유가 장운동을 도와줘서인지 아침에 화장실을 꼬박꼬박 가고 몸이 가벼워지고 속도 편한 효과가 있어요 매년 봄이 되면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칙칙해서 스트레스 받았었는데요 올리브유 레몬샷 챙겨 마셔서인지 피부 푸석푸석한 느낌 없이 특별하게 피부관리 안해도 피부에 약간의 광이 나 효과가 있구나 느껴져요 ▶️ [운동 루틴 + 식단 루틴] 꾸준히 만보 걷기와 함께 식단도 신경 쓰며 관리하면서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오랜 기간 다이어트 해보니까요 어느정도 체중 감량 후에는요 걷기만 꾸준히 해서는 다이어트 효과가 그다지 있지는 않구요 식단관리도 병행이 되어야 다이어트 효과가 있잖아요 점심 먹고 난후 30분~1시간 정도 빠른 속도로 꾸준히 걷구요 퇴근후에도 30분~1시간정도 빠르게 걷기로 만보 이상 걷기 하구 있구요 근력에 도움 되라고 계단 오르기도 꾸준히 하고 있는 것과 함께 식단도 신경 써서 먹으며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식단은 아침 한끼는 뉴케어 + 삶은계란 1개(단백질 섭취),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밥숟가락으로 2~3숟가락 떠서 먹으며 탄수화물을 조절해 먹구요 국 먹을때에는 국물은 최대한 적게 먹었어요 저녁 식사도 밥은 1/3공기나 반공기를 먹어 탄수화물 양조절해서 먹었구요 반찬은 두부나 생선등의 단백질을 챙겨서 먹으려고 신경쓰며 먹으며 다이어트 했는데요 샐러드와 닭가슴살 먹으며 다이어트 하다보면(젊었을때에는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었지요) 빨리 질리고 스트레스 받는데요 일반식으로 탄수화물 조절해서 먹으며 다이어트 하니까요 맛있게 먹으면서 스트레스 덜 받으며 다이어트 하니까 덜 지치고 좋은듯해요 ▶️ [나의 변화] 체중 변화: 올리브유 레몬샷을 추가해 마시다보니 매일 화장실 가는 효과로 몇 달전 5키로 감량한것에서 추가로 1kg 감량했구요. 주말에 잘 먹은 경우에 그 다음날 체중이 조금 늘었다가도 다시 1kg 감량한 체중으로 되돌아오는 효과가 있어서 좋아요. 올리브유 레몬샷 아침마다 공복에 잘 챙겨 마시고 면역력도 챙기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구요 * 눈바디: 화장실을 잘 가니까요. 확실이 배 부분이 조금이라도 더 들어간듯해서 오래 앉아 일하는데 편해요 * 체력 변화: 피곤함이 덜 느껴지고 좋아요 * 결론 : 올리브 레몬샷 마시기 + 꾸준한 운동 + 식단 관리를 하는 것으로 면역력 챙기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올리브 레몬샷 꾸준히 마시기로 면역력 챙기며 다이어트 하는 것 좋은 것 같아요 • 꾸준히 만보 이상 걷고 계단 오르기 운동 하고 아침과 저녁 단백질 챙겨서 식사하기, 탄수화물 양 조절해서 먹기 등, 꼭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이 아니어도 일반식식을 양조절해서 맛있게 먹으며 스트레스 덜 받고 다이어트 하고 있어 만족하며 하고 있어요 • 4월에 퇴근후 러닝 추가해 다이어트 하겠다고 했는데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움츠려서 못했는데요. 빠른 시일내에 러닝도 추가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 싶어요그리고 실내자전거도 짧은 시간이라도 타는것도 하려구요 • 남은 4월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화이팅 해보아요~!!!
꽃이뻐
봄맞이 다이어트를 위해 벚꽃길 걸으며 운동하기
1 겨울 내내 움츠려 있었더니 살이 좀 찐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봄맞이 다이어트를 위해서 벚꽃길 걷기 운동을 매일 하고 있어요. 굳이 과격한 운동을 하지 않아도 걷기 운동을 꾸준히 하면 살도 빠지고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2 하루에 두 번 벚꽃길 걷기 운동을 하고 있어요.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30분, 그리고 퇴근하는 길에 1시간쯤 걸어요. 이렇게 걷기 운동을 하면 하루에 만보 정도 걷는 것 같아요. 걷기 운동을 할 때는 너무 느긋하게 걸으면 안 되고요. 약간 빠르다 싶을 정도로 땀이 나게 걷는 게 중요해요. 그래도 벚꽃을 보면서 걸으니까 지루하지도 않고 좋네요. 3 벚꽃길 걷기 운동을 일주일 정도 했더니 전보다 0.5kg 정도 빠졌어요. 특히 점심 식사 후, 저녁 식사 후에 바로 걸으니까 섭취한 음식이 지방으로 축적되지 않고 바로 바로 운동에너지로 사용이 돼서 살이 안 찌는 것 같아요. 일주일 정도 걷기 운동을 했는데 몸도 가벼워지고 전보다 활력이 생겼네요. 벚꽃길 걷기 운동 한 번 해 보세요.
멍청이2
[봄맞이 다이어트] 꽃구경 만보걷기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4월 12일 초록나무숲 4월 13일 개나리꽃 4월 14일 초록풀 4월 15일 진달래 4월 16일 조팝나무꽃 겨울 오면서 춥다는 핑계로 걷기 운동은 방치였어요. 먹는 식단 조절만으로는 유지하기 어려웠는데 그렇다고 다시 시작할 엄두는 내지 못하고 있다가 봄을 맞아서 하루이틀 나가서 꽃구경 하다보니 만보걷기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어요. 꽃보러 나가고 초록 새싹들을 보러 나가서 걸으니 기분이 좋아지고 비타민 D도, 숙면도 취하면서 자연스레 건강해져서 매일매일 꾸준히 걷게 되더라구요.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만물이 깨어나는 봄이 아니었다면 걷기를 다시 시작하는 계기를 만들기 쉽지 않았을것 같아요. 운동은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잖아요. 여기저기서 잇따라 릴레이처럼 피어나는 봄꽃 구경 하면서 만보걷기로 다시 한번 건강 다이어트를 합니다.
워터멜론
수요일 만보걷기
수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4.16 매일 오운완💪🏋♀️
오늘 기온이 최고로 덥네요 주말에는 또 비소식 있네요 일교차가 심하지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오늘도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기!!
워니뚱
수요일 홈트
수요일 홈트로 스트레칭 했어요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매일 쓰는 식사일기✏️ 다이어트 성공률을 높인다!
먹은 걸 적기만 했을 뿐인데 살이 빠졌다는 후기, 들어보셨나요? 식단 기록은 단순한 체크가 아니라, 행동을 바꾸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오늘은 왜 식사 기록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지 간단히 소개해볼게요. 1️⃣ 식사 기록이 주는 ‘심리적 브레이크’ 무심코 먹는 습관은 다이어트를 망치는 주범이에요. 하지만 "쓰는 순간, 먹는 걸 한 번 더 생각하게 된다"는 게 핵심이죠. • 눈으로 확인하면 ‘이 정도면 충분하네’라는 감각이 생김 • 죄책감이 아니라 ‘의식적인 선택’이 늘어남 • 과식, 군것질을 줄이는 자연스러운 억제 효과 • 습관처럼 먹던 군것질을 기록하면서 ‘진짜 배고픔’인지 인식하게 됨 👉 작은 메모 하나가 불필요한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트리거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야식, 간식처럼 감정적으로 먹는 음식들을 스스로 알아차리는 데 효과적이에요. 2️⃣ 내 식습관의 ‘패턴 분석’ 도구 하루하루는 티 안 나지만, 일주일만 기록해도 나만의 패턴이 눈에 보이기 시작해요. • 문제 식습관 파악 • 개선해야 할 시간대/상황 명확화 • 맞춤형 식단 조정 가능 • 스트레스, 피로와 식욕 사이의 연관성도 알게 됨 예를 들어, "저녁에 늘 과식하네?" → 이유를 추적해보면 아침을 거르고 점심도 대충 먹은 날일 수 있어요. 👉 이런 흐름을 확인하면 어떻게 바꿔야 할지도 명확해집니다. 3️⃣ 성공한 다이어터들의 마인드셋 기록은 단순한 데이터가 아니라 자기 자신을 응원하는 루틴이 될 수 있어요. • “먹었지만, 오늘은 어제보다 줄였네” • “일주일간 잘해온 나, 계속 해보자” • “이번 주는 저녁 간식이 줄었어!” 👉 이런 긍정적인 자기 피드백은 ‘살을 빼야 한다’는 부담감을 ‘내가 해내고 있다’는 확신으로 바꿔줍니다. 📝📝📝 식단을 기록한다는 건 ‘잘하고 싶은 마음’을 행동으로 옮기는 첫걸음입니다. 하루 3줄이라도, 간단히 적는 습관으로 나도 모르게 달라진 식습관을 만나보세요!
geniet
선크림
오늘도 출근전 선크림 바르네요 봄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화요일 만보걷기
화요일 만보걷기 완료 하였습니다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