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벌써 목요일 이네요 목요일만 잘 지내면 금방 주말이와서 좋아요. 오늘도 밀크씨슬 섭취 했어요
로블ㅎ
[유지어터] 꾸준한 만보 걷기가 유지어터의 비법!
1.주제 꾸준한 만보 걷기 운동이 저만의 유지어터의 비법입니다. 2.본문 다이어트를 꾸준히 오래 유지하는 비법은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을 선택해서 오래 하는 것입니다. 저는 운동 중에 제일 좋아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이 걷기였고 목표로 매일 만보 걷기가 되었어요. 처음에는 육천보 칠천보 걷기도 힘들었지만 1년동안 꾸준히 반복하니 만보는 거뜬 하게 성공 할 수 있었어요. 작년 2024년은 빠짐없이 성공했고 올해도 잘 유지 중입니다. 꾸준히 오래할수 있는 운동을 찾아보세요. 3.나의 변화 매일 만보를 한다고 해서 체중 변화가 크게 있는건 아니었지만 기초 체력이 확실히 늘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소 30분은 빠르게 걸으려고 노력합니다. 숨이 찰 정도의 운동은 꼭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안레몬
견과류 소분했어요~
내일 퇴근길에 먹을 견과류 소분했어요 샐러드에도 견과류를 넣어 먹어서 하루 권장량에 절반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호두 마카다미아 캐슈넛 검정콩 넣는 걸 깜빡했네요
더달달
유지어터가 되기 위한 실천
유지어터가 되려면 다이어트 이후에도 그 생활 패턴을 이어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 때만큼의 식단 조절이나 운동을 하기는 어려울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꾸준히 식단을 절제해나가고 운동을 이어가야만이 유지어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래서 23kg 정도 감량해 다이어트를 끝낸 뒤에도 매일 꾸준히 조깅 혹은 러닝을 하고 있어요. 퇴근하고 너무 힘들면 빠르게 걷기 수준으로 조깅을 하고 여유가 좀 있으면 러닝을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요 없이 몸무게를 유지 중입니다. 운동을 매일 하는 건 어렵지만 조깅이나 러닝 수준이라면 접근하기가 쉬워 매일 할 수 있게 되는 거 같아요. 헬스장 가기 너무 귀찮다면 집 주변부터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유지어터를 위한 러닝 혹은 조깅, 정말 좋아요!
호롱이
유지다이어트 "만보이상 걷기, 물 마시기"
유지다이어트를 위해 매일 만보이상 걷기를 실천하고 있다. 하루에 만보를 걷는 것은 단순히 체중을 유지하는데 그치지 않고 걷다보면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다. 만보이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오르기, 가까운 거리는 걸어가는 습관을 들인다. 그리고 물을 하루에 1.5~2리터 정도 마시는 것도 중요하다. 충분한 수분은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식사시 포만감을 느끼게 해 과식을 예방한다. 식사전에 물 한잔 마시기... 건강하게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고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필요하다.
풀에버
견과류
견과류 한봉지 먹어요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뽀글사랑
요거트
매일 바이오 설탕 무첨가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는 제가 자주 애용하는 요거트입니다 설탕 무첨가에 저지방이다보니 아무래도 살짝 밍밍하긴 해요 그릭요거트처럼 꾸덕하지도 않구요 그만큼 건강한 거겠죠 그래도 이거에 바나나와 약간의 알룰로스를 넣어서 함께 먹으면 의외로 엄청 맛있어지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식단 간식이나 아침으로 즐겨먹어요
냥냥써브
다이어트는 글렀
갈수록 벌크업하는 몸을 가지고 있지만 매일 옷 입을 때마다 살을 빼야겠다고 다이어트를 다짐 하지만 벌써 부터 저녁 뭐 먹을지를 생각하는 나 다이어트는 이번생은 글렀지요?
2민트홀릭
유지어터 - 식단조절과 루틴 운동으로 유지해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다이어트 유지어터가 되려면 식단조절은 기본이고 매일 루틴 운동으로 유지해야하는 거 같아요. 일시적인 다이어트는 몸무게를 순간적으로 빠지게 하지만 유지가 잘 되지 않고 바로 다시 원 몸무게로 돌아오더라고요ㅜㅜ 기본 지키는게 제알 좋은 거 같아요. 저녁에 탄수화물 대신 오트밀과 채소 위주의 식단먹기. 매일 매일 걷기 운동이나 실내자전거 30-40분 타기. 스트레칭 하기 꾸준히 했더니 저녁에 적당량의 음식을 먹어도 포만감이 생기고 체력도 확실히 좋아져서 1시간 이상 걸어도 숨이 차거나 힘들지 않아요.
비비안2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자 한알씩 드세요
영진왕빠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예전엔 거의 쌩돈 나갔는데...
이제는 돈도 아껴서 몫돈 나갈 일도 많고 딱히 쌩돈 안 쓰고 대체로 운동 포인트랑 쿠폰 위주로 생활하네요. 진짜 어쩔수 없이 지출해야 하는 식료품 생필품 비용은 대용량으로 사서 소분 해갖고 생활하거나 같이 일하는 여사님들이 주시는 간식이랑 음식 얻어와서 먹거나. 냉털은 생활이고요. 이렇게 생활해도 몫돈 나갈땐 수시로 빠듯해지는데 엄마가 살림 하시던 어릴땐 이런 걸 모르고 돈을 써왔구나. 매일 매일 반성하게 되네요.
u찌니
산책코스🏞️
걷기하면서 산책코스 돌도 왔어요 매일 걷기 하면서 돌고 오네요
들꽃7
화요일 만보걷기
화요일 만보걷기 완료 하였습니다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유지어터 인생다이어트 <건강한 간식먹으며 빼기>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정말 평생 숙제이건만 단한번도 제대로 만족스러울 만큼의 성과는 없었죠. 40대까지만 해도 열심히 운동하면 그래도 효과가 좋았어요. 하지만 50을 넘기니 운동이 과하면 관절에 무리가 가서 정형외과를 달고 살더라구요. 운동도 젊어서나 열심히 할수 있다는걸 이 나이 되니 깨닫게 되어 많이 서글펐답니다. 결국 다이어트는 나이별로 적당한 운동. 그리고 식이요법을 병행해야 하지만 .... 저는 타고난 먹성이 좋습니다 ㅠㅠㅠㅠ 하루종일 일하고 퇴근하면 그 스트레스를 좋아하는 영상틀어놓고 먹는 재미로 푸는데 운동량이 적어지고 음식섭취량은 그대로다 보니 몸무게는 서서히 늘어만 갔어요. 퇴근후 저녁을 소식하는 노력도 물론 해봤지만 며칠 못가 또 폭식을 하는 상황이 반복되었죠. 먹다가 필이 꽂히면 중도에 스톱이 안되고 결국 배가 찰 때까지 밀어 넣어야 되는 저의 미련함에 다 먹고 나면 자괴감이 들면서 스스로를 원망하고 비난하는 악순환이 반복 되었어요. 퇴근하면 좋아하는 영상 틀어놓고 그걸 쳐다보며 씹는 행위가 제겐 너무 힐링이거든요. 민원인을 상대하는 직업이다보니 정말 업무시간에 쌓이는 스트레스가 넘 많아서 퇴근후 저만의 힐링 타임은 꼭 필요한데 고기나 햄버거. 과자류를 너무 좋아하기에 다이어트는 항상 실패였어요. 자녀들이 일찍 자립해서 분가하고 남편과 저만 살고 있는데 팬트리 한켠이 거의 편의점으로 착각할 정도로 간식거리를 쟁이고 삽니다. 안좋은줄 알지만 남편도 저도 워낙 과자나 빵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대형마트가면 한가득 사다 쟁여놓고 퇴근해서 한두개씩 골라먹는 재미로 아이들이 없는 허전함을 채우곤 하거든요. 하지만 비만으로 인한 건강상의 문제가 야기되고 남편도 당뇨가 있기에 눈물을 머금고 얼마전부터 이제 간식종류를 건강한 간식으로 바꾸었습니다. 매일 아침 업무시작전에 일찍 출근해서 회사근처 산책로를 3-4키로씩 걷고 퇴근후 아파트 헬스장에서 자전거도 30분가량씩 타고 있지만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는 나이에 그정도 활동량으로는 제가 먹는 음식량을 다 소비하지못하고 넘치는 영양분이 복부중심으로 쌓일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냥 양을 줄이는건 오래 버티질 못하기에 뭔가 칼로리가 적은걸로 배가 찰 때까지 씹어주는게 제일 괜찮은듯 해요. ASMR의 뜻을 검색하면 뇌에 심리적 안정감이나 쾌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는 소리라고 나옵니다. 음식물을 씹으며 반복적으로 들리는 그 소리가 저를 평온함으로 이끌어주죠. 당근 한개. 오이 한개. 시간 여유있으면 브로컬리삶은것 한개. 그리고 삶은 달걀 한두개~ 그때그때 집에 있는 야채를 꺼내 우적우적 소리내 먹으며 뇌를 비우고 잼난 영상을 보며 힐링을 하면 어느덧 배도 차고. 뿌듯함마저 생기더라구요. 일단 나쁜 간식으로 배를 채우면 먹을때만 잠시 행복하고 곧 엄청난 자책감에 사로잡히거든요. 아직은 저만 시작한 상태이지만 식사할때 오이나 당근을 썰어 올려놓으면 간간히 남편도 한두개 먹기 시작했기에 조만간 남편간식도 야채로 바꿀수 있길 소망해봅니다.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던 체중이 채소 간식으로 바꾼후 조금씩 줄고 있어 보람찹니다. 몸에도 좋고 나의 스트레스도 해결해주는 야채 간식. 매일 동네 야채가게 돌며 건강한 쇼핑으로 건강도 함께 챙겨봅니다. 어느가게가 싼가 비교하다보면 걸음수도 많아지니 일석이조죠~ 야채값이 싸져서 정말 신이 나요^^ 건강한 노후 준비로 오늘도 행복합니다.
그래가보자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아침 간단하게 골고루 챙겨봤어요
매일 먹는 거지만 모닝빵 살짝 구워서 땅콩 버터 발랐어요 사과하고 단감~~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뽀봉
락토핏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장건강위해서 먹고있어요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밀크씨슬
덜 피곤한 화요일 보내기위해서 밀크씨술로 필수로 섭취 해줬어요
로블ㅎ
선크림
오늘도 출근전 선크림 바르네요 건조한 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매일 매일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
기초 코어운동
오늘은 캐시홈트 중에서 매일하는 6분 기초 코어운동했어요
감사하며살자
건강 체크
매일 챙기는 습관 챌린지 시작 되어 함께 챙깁니다 ~ 오늘은 높은 정상수치네요...
예지영준맘
월요일 만보걷기
월요일 만보걷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나의 인생 다이어트, 두부와 채소볶음 식단 유지어터
1 하루에 한 끼 또는 두 끼를 두부와 채소볶음 식사를 하면서 유지어터로 지속할 수 있었어요. 2 다이어트를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계속 유지하려면 뭔가 지속적으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만의 음식을 찾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물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 중에서요. 그런 음식이 저한테는 두부과 채소볶음이고 매일 하루에 한끼나 두끼는 두부와 채소볶음을 먹었어요. 두부는 부쳐서 간장을 곁들이거나 양념을 약하게 해서 먹는 등 변화를 주면서 먹었고요. 채소는 저는 생채소를 먹는 게 영 입맞에 안 맞아서 올리브오일로 프라이팬에 볶아서 칼로리 높지 않은 소스를 조금씩 첨가해서 먹었어요. 3 두부와 채소볶음으로 한 끼나 두 끼를 계속 먹으니까 체중이 점점 줄었어요. 물론 조금씩이지만요. 그리고 장 활동이 원활해지고 속이 편해져서 음식으로 스트레스도 안 받고요. 무엇보다 맛있게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저에게는 유지어터로 적합한 식단이에요.
멍청이3
건강한 간식 견과류
출근할때 한봉지 챙겨 왔는데요 수업하면서 말 많이 했더니 살짝 출출해서요 건강한 간식 견과류 먹으니 괜찮아지네요 내일은 쉬고 수요일 출근할때 몇봉지 챙겨와야겠어요
꽃이뻐
유지어터) 꾸준한 만보 걷기와 홈트로 유지해요
저의 다이어트 유지 비결은 특별한 건 없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만보걷기를 꾸준히 생활화하고 있어요. 버스로 두세정거장 하는 거리를 걷기도 하구요. 지인들과 만나서도 앉아만 있지 않고 그 근처를 산책하면서 걷기도 해요. 그렇게 매일 만보걷기를 실천하고 있어요. 날씨가 안 좋을 때는 헬스장에서 런닝머신으로 만보걷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집에서 꾸준히 홈트를 하고 있어요. 1년 전부터 하기 시작했는데 꾸준히 하게 되니 근육 이완과 스트레칭도 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의 다이어트 유지 비결은 꾸준한 만보걷기와 집에서 하는 홈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자으니
아침식단(그릭요거트,견과류,찐계란,과일,양배추)
양배추와 적채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 와 냉동 블루베리와 딸기,노랑ㆍ빨강 파프리 카 올리브오일에 살짝만 볶고,사과에는 올리 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으로 단 백질 챙겨서 아침 든든히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유산균 과 콜라겐
오늘도 유산균과 피부 건강 위해 콜라겐 챙겨 먹습니다. 매일 매일 꾸준히 챙기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스트영
유지어터 - 운동법
저는 몸무게 뱐화가 +,- 10kg이 왔다갔다 하는 체질이라 정말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는데요 그중 저에게 제일 잘 맞는 식단은 탄수화물을 줄이고 매일 만보걷기 운동을 하거나 집에서 할 수 있는 플랭크 운동을 주로 하는데요 요즘은 원하는 몸무게로 감량을 함 후 유지어터로써 홈트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그중 플랭크를 열심히 하는데요 짧은 시간에 밸런스를 맞추고 코어에 힘을 길러줄수 있어서 추천 합니다
jjung2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마셔주고 있어요
뽀글사랑
일요일 만보걷기
일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어요
뽀글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