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계단운동
오전에 계단운동하고 하체근력 키워요 힘들어도 매일 하고 있어요
들꽃7
푸짐한 저녁밥상
오늘 저녁은 반찬을 많이 만들었어요. 방풍나물오징어무침, 느타리버섯나물, 참나물무침, 꼬막무침, 세발나물무침을 만들었고 특별히 고기도 구웠어요. 세발나물과 고기가 참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집에서 키운 콩나물이 많이 자라 콩나물무침도 했어요. 콩나물이 너무 잘 자라 매일 뽑아 먹어야겠어요. 주말 되면 많이 걸어야지 반찬해야지 정신없이 바쁘네요.
들풀지기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봄맞이 다이어트 운동
이런저런 다이어트중에서 운동 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매일 만보이상은 걷고 있습니다 습관이 들다보니 처음 시작 했을때처럼 어렵거나 힘들지 않습니다 체중도 유지 되면서 허벅지근육량은 는것같아요 굵어진듯한 느낌 운동 중 에서도 걷기. 추천합니다 돈도 안들고 꾸준한 인내심만 있다면 해보실만 합니다
매드비너스
아침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
어제 점심 아메리카노만 마셨더니 600g이 빠졌어요. 요즘 진짜 잘 안 빠졌는데 웬일로 좀 빠졌네요. 다행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아침은 어제 잡곡밥도 했으니까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 차렸어요. 레몬물은 내가 레몬 손수 짠 걸로 만들었답니다. 우선 견과류와 레몬물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오렌지와 미니토마토 3개 썰어 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놓고 구운두부 3개와 구운가지도 놓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렌지랑 토마토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부터 맛있게 먹고 두부까지 먹고 나서도 야채는 어느 정도 남겼네요. 어제 한 잡곡밥 조금 덜어서 데우고 갓김치랑 배추김치 조금씩 뺐어요. 그리고 잡곡밥을 남긴 야채에 더했어요 야채 비빔밥이 됐고요. 가지까지 있어서 더 맛있네요. 애사비 드레싱 쓰니까 밥에도 잘 어울렸어요. 오늘도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주말도 챙겨요
장 건강을 위해 매일 챙기고 있어요 공복에 먹어야 효과좋은 유산균 입니다
애플짱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견과류
견과류 한봉지 먹어요 간식으로 먹어요
뽀글사랑
아침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00g이 늘었어요. 많이 찐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제 곶감 3개와 견과류간식 먹었던 여파는 남은 거 같네요. 아침 산책 다녀와서 그냥 여유롭게 아침 준비했답니다. 사과도 2개로 준비하고 토마토와 딸기도 씻고 특히 가지는 5갲다 준비해서 3개는 구웠네요. 두부도 조금 남은 것 가지 옆에서 같이 구웠답니다.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두부가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시리얼도 조금 넣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3개와 오렌지 올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 한스쿱 올리고 구운두부6개와 구운가지까지 올리고 건자두2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렸어요 이 정도로 너무 풍성해서 차렸는데 이때 내 잡곡밥이 다 됐답니다. 잡곡밥 하면 엄마 쌀밥도 해야 돼서 얼른 퍼서 담아놓고 한다고 시간이 좀 걸렸네요. 그리고 먹으려고 보니까 시리얼은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리얼과 조금 더 넣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에 잘 넣는 차지키소스가 뙤 떨어졌거든요. 오이도 아직 안 사서 만들 수가 없어서 그냥 그릭요거트 올리고 구운가지 하나, 딸기 반 개씩 올렸어요. 오늘따라 샐러드가 많았는지 거의 40분 지나서 미주라 먹었네요. 차지키보다는 좀 싱거웠어도 구운가지하고 미주라 토스트는 잘 어울렸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락토핏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장건강위해서 먹고있어요 매일 먹고있어요
뽀글사랑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금요일 만보걷기
금요일 만보걷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4회)[봄맞이다이어트] 분수대를 보며 운동합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좋아졌습니다 저의 봄맞이다이어트는 시원한 분수대를 보며 만보 걸음을 하며 운동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매일 운동을 하니까 많이는 아니더라도 0.1kg 라도 감량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운동하면 좋습니다
zntkskzlzy
*오후 ☕️커피, 견과류~♡
오늘 햇볕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엄청 나른~~하네요. 디카페인 커피랑 견과류로 나른함을 달래보아요~~^^
냥식집사
나만의 봄맞이 다이어트는 운동입니다.
나만의 봄맞이 다이어트는 강변 신책입니다.매일 아침 식후에 집앞이 국가정원이라 걷기도 좋고 러닝하기에 봄꽃들과 벚꽃이 요즘엔 너무 활짝 피어서 기분도 좋고 저절로 다이어트 됩니다.매일 루틴을 지키니 제몸무게는 50키로를 넘지 않아서 가볍게 생활합니다.시간정해서 몇년씩 꾸준히 잊지않고하니 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잘되는것 같습니다.추천합니다.
jeonghee
밀크씨슬
오늘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뜨 사야 되네요
영진왕빠
식전 견과류 🥜
점심전에 견과류 한봉지 먹어요 한봉지에 영양소 가득해서 간식으로 챙겨 먹고 있어요
들꽃7
락토핏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장건강위해서 먹고있어요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영양제 챙겨먹기
면역력 강화와 피부탄력위해 매일 챙겨먹어요 .ㅎ
꿈이룸♡
오늘의 명언
매일매일 열심히 살아가요 항상 오늘에 감사하며 살아요 그것이 인생 입니다
영진왕빠
요요는 유지어트의 최대의 적!!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다이어트 후기! 어느덧 3월도 지나가고 어느새 봄..그리고 여름..!!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감량 기간 : 3.22 ~ 4.2 이번 달에는 2kg을 목표로 하려고 했는데 2주동안 0.4kg 뺐네요.. 사실 2kg 가까이 뺐는데 최근 다시 요요가 온듯 합니다....ㅜㅜ 2.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비포) : 67.1kg 사실 저는 거의 매일 운동하지만 기본적으로 먹는걸 좋아하고 기초 대사량이 낮아 식단을 병행하지 않으면 큰 효과가 없더라구요 # 다이어트 전 몸무게 & 눈 바디 3.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애프터) : 66.7kg 그래서 다이어튼 식단으로 1주차에는 2kg 정도 뺐지만 연달아 기족 행사가 있어서 기름진 음식들 먹고 뒹굴 뒹굴거렸더니 첫째주동안 힘들게 뺀 2키로 원복입니다. 그래도...0.4kg.. 줄...었....어.....요...ㅜㅜ # 다이어트 후 몸무게 & 눈바디 4. 감량 방법 (식단) 20대때는 진짜 살이 금방 빠졌거든요? 일주일에 5kg이 빠진적도 있었어요. 그런데 미혼일 때 만큼 사실 살을 빼야겠다는 동기가 강하지 않고... 똑같이 하면 건강도 상할 거 같고 일단 여러번 시도했는데 실패했고..ㅋㅋ 그래서 이제는 다이어트 끝났다고 방심하면 다시 찌니까 그냥 기간을 길게 잡고 천천히 뺄까 싶어요. 예전에 식단조절 했을 때에 비해서 너무 달게 먹고 있는 거 같아서 저탄고지로 결정했어요. 5. 감량 방법 (운동) 저는 퇴근 후 회사 근처 헬스장에서 유산소 및 근력운동을 합니다. 최근에는 무릎이 좋지 않아 그냥 걷기만 했는데 역시 숨이 가쁘게 뛰어야 하나 봅니다.. 무릎 좀 괜찮아지면 역시 뛰어야겠습니다. 6. 꿀팁 및 조언 무조건 식단입니다. 물론 다이어트에 왕도는 없지만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다이어트는 무조건 식단이라고 확신합니다. 특히 저는 물론 기초대사량이 낮아서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식단 관리가 필수입니다. 운동만으로는 절대! 절대! 안됩니다. 식단관리를 지속적으로 해나가는 것만이 방법인 거 같습니다. 식단은 간헐적단식과 저탄고지 인데요. 이번에는 큰 효과가 없었지만..그래도 계속 도전할 예정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보이윤
목요일 만보걷기
목요일 만보걷고 왔어요 매일 걷기하고 있습니다
뽀글사랑
4/3 목 만보걷기
목요일 만보걷기 잘 걸었어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매일 만보는 걷고 있는데 오늘은 간만에 만보 훨씬 넘게 평소보다 많이 걸었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
인생 다이어트 유지어터 춤을 춥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감량후 도로 요요가 왔지만 더 찌지않게만 하려고 노력하는 유지어터 입니다. 노력중 하나는 매일 8천보를 채우는건데 다들 많이 걸으시더라구요. 저는 집순이라서 밖에서 오래걷는게 한계가 있어요. 근처 걸을만한데도 없구요. 저는 춤을 춥니다. 라인댄스도 하고 한국무용도 하고 난타도 신나게 점프하면서 북을 열심히 두들깁니다. 그러면 메일 팔천보에서 만보쯤 할수 있더라구요. 그냥걷는것보다 춤 스텝이 리듬있어서 재밌구요. 식단은 곤약쌀을 잡곡에 섞어서 밥을 짓구요 면요리는 곤약면이나 두부면으로 대체합니다. <나의 변화> 라인댄스를 1년정도 했는데 강사님이나 수강생분들이 제게 라인이 예뻐졌다는 얘길 하세요. 몸무게는 같다고 하면 그렇게 안보이고 빠져보인다고 하십니다. 이런 변화가 있는것 같습니다. 곤약을 먹으면서 자연스레 파스타를 안먹게 되더라구여. 약속잡을때도 샤브샤브같은거 먹고요. 두부면과 소스닭가슴살에 비벼서 먹으면 단백질보충됩니다. 야채랑 먹고 후식은 베리류로 먹어요. 당근은 제주당근이 맛있어요 ㅎㅎ
솔트1
[유지어터] 유지어터가 되기 위한 꾸준한 만보걷기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다이어트는 적정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한 감량도 중요하지만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도 중요한것 같아요 그만큼 유지하기가 어렵단 얘기겠지요 물론 식단조절도 아주 중요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외부적인 요인으로 식단이 흐트러질때가 많은 편인 반면 매일 만보걷기는 꾸준히 가능하더라구요 일부러 만보걷기만을 위해 외출하는 경우도 많고 귀가길에 몇정거장 빨리 내려서 걸어올때도 있고 가까운 곳에 볼일을 볼때도 일부러 돌아서 가기도 합니다 그런 평소의 노력들이 식단조절실패로 감량이 어려운 시기에도 최소 체중 유지는 시켜주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해나갈 생각입니다
켈리장
[유지어트] 꾸준한 걷기와 식단 조절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다이어트 유지 비결은 누구나 알고 있듯이 꾸준한 운동과 식단관리죠. 다 아는 사실을 얼마나 꾸준히 실행하는가가 문제겠죠. 저는 특별한 비법을 찾기보다는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실천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했어요. 우선 운동은 매일 만보 걷기와 주 2회 필라테스를 거의 빠지지 않고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단관리를 위해서는 흰쌀을 현미쌀로, 밀가루는 통밀가루로 바꾸고, 아침 한 끼는 그릭요거트샐러드를 먹고 있습니다. 식사를 할 때도 채소 반찬을 많이 먹고 달걀과 두부도 거의 매일 먹어 단백질을 보충합니다. 대신 먹는 양은 줄이지 않고 항상 배불리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니 체중은 천천히 줄었지만 요요 걱정없이 적정선의 체중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건강지수도 모두 개선되었고요.
들풀지기
[유지어터] 48kg대 유지하는 꿀팁
저는 매일 아침 공복에 체중을 재는데 이때 48키로대에서 벗어나면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해요 매일 체크하기 때문에 하루만 살쪄도 바로바로 알 수 있고 식단관리와 배변관리를 해주니 금방 돌아오고 유지 되더라고요 일단 기준 몸무게를 넘어가면 그날은 의식적으로 물을 더 자주 챙겨마시고 꼭 유산균을 챙겨먹어줘요 저녁야식은 당연히 금지이고 한끼는 꼭 샐러드나 계란으로 건강식 챙겨먹습니다 저처럼 매일 체중 체크하고 유지하시면 많이씩 빼지 않아도 되고 유지하기 쉬울 거예요! 저는 오늘도 48.2kg으로 유지 성공입니다!
diane080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
4.3 매일 오운완💪🏋♀️
목욜 장보고 이리저리 바빴어요 늦게 운동 나왔어요 햇살 따뜻하니 걷기 좋네용 출근준비 해야죠 ㅋㅋ 힘내서 홧팅입니다
워니뚱
수요일 만보걷기
수요일 건강을 위한 만보 걷기 잘 달성했어요 매일 꾸준히 걸으려구요~
꼼꼼엄마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