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티 슬러시로...
주방서 음식했더니 기력쉬진...ㅜ 달달하게 밀크티한잔 마셔요 파우치를 살짝 얼렸다가 먹음 슬러시처럼 시원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1세대 밀크티 "카페 진정성" 얼그레이인데 와우.. 칼로리 135kcal... 달달한게 들어가서 기분 업되네요..^^
장보고
힘없어서 두유에 단백질쉐이크 먹어요
다이어트 오늘 첫날 ㅋㅋㅋ 이라서 그런지 힘이없네여. 식이 매일 실패해서 요새 다이어트 매일 1일차입니다. 두유에 단백질파우더 섞어마셔요. 제발 입터지지말고... 파워 업해서 이따 운동가자
뿜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바쁜 현대인에게 편하게 접할 수 있는 간편 건강보조식품으로 간건강에는 좋아요
영진왕빠
2.19 매일 오운완💪🏋♀️
오랫만에 체중재고 현타 ㅋㅋ 나잇살도 빠지지도 않고 오늘부터 주말까지 급빠 가보자~~!!! 수욜도열심히 잘 보내자!! 몸도 마음도 지치지 않고 나의 건강 생각하며 무너지지만 말자 할수있다!!
워니뚱
*수요일도 건강하게 먹기!
오늘 간단한 점심 입니다. 사과 작은사이즈1개랑 땅콩버터 찐계란 한개 쌍란이네요🥚 더단백 밀크티맛 그리고 견과류까지~~ 알차게 잘 챙겨먹어요~~♡♡
냥식집사
매일
곰돌이유

건강습관
매일 한가지 건강습관 챙기며 포인트도 챙기고 너무 좋아요 ㅎ
꿈이룸♡
아침 공복루틴
굿모닝이요^^ 매일 아침~ 기상하면 제일 먼저 하고 있는 루틴이지요 오늘도 역시 물과 유산균 잘 챙겨먹었어요 건강 가득한 수요일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
보드 게임하고 있어요
방학이라 얘들하고 보드게임하고 있어요 매일하는데 매일 재밌다네요 ㅎㅎ 오늘은 최초로 엄마가 이겼습니다^^ 기분 좋아요 ㅎㅎ
seabuck
견과류와 커피 한잔 ☕
오후 커피랑 견과류 먹어요~~ 천천히 견과류는 씹어먹어봅니다 약간 출출할때 먹으면 좋더라구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영진왕빠
[다이어트포케] 나의 포케 아몬드사랑
매일 먹는 아몬드 각종 채소에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냠냠합니다. 계란은 맥반석으로 먹는데 삶거나 팬에 요리를 하지 않아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진짜 간편해서 강추드립니다. 여기에 과일들을 돌려가면서 조금씩 먹어주면 입맛 완전 돕니다. 오늘은 감말랭이가 있어서 감말랭이 얹어줬습니다. 사실 이렇게 먹는 포케라는 용어 처음 알게된 건 안비밀.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용.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김범기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과 홍어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를 간식으로 제법 먹어서 점심을 간단히 먹었더니 체중은 거의 유지됐답니다. 오늘은 간식 먹지 말자는 생각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었는데 이번엔 식사를 많이 먹은것 같아요😅 우선 견과류와 비타민애사비물, 샐러드 차렸어요. 물 마시면서 견과류 먼저 먹고 오늘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고 두부 굽고 팽이버섯 볶으려고 했는데 싹다 안 했답니다. 한가지라도 했어야 되는데 운동한다고 시간을 더 썼더니 여유가 없었어요. 엄마랑 같이 나가려면 어서 아침 시작해야 해서 또 다 내일로 미뤘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배추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5개와 천혜향 반개 썰어놓은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건자두2개 잘게 잘라 넣고 시리얼 뿌리고 건조두리안까지 2조각 올려서 과일이 듬뿍 보이는 샐러드 완성했네요.😁 오늘은 천혜향도 향이 너무 좋고 방울토마토도 생생하고 새콤하니 맛있고 건조두리안은 담백하면서도 녹진한 맛까지 과일에서도 전혀 다른 맛과 식감으로 너무 재밌게 먹었네요😊 야채도 마찬가지고요. 오늘 아침에 엄마랑 동생은 나 샐러드 먹을 때 카레밥 먹었거든요. 두 사람은 카레 너무 진득하게 데워서 먹고 나는 물을 좀 많이 해서 카레를 마저 다 먹었답니다. 오늘로서 며칠 전에 한 카레를 다 먹었네요. 그리고 그제 삼촌이 삭히지 않은 홍어를 조금 주셨거든요. 그것도 아침에 나까지 먹었답니다. 근데 삭히지 않은 홍어는 향이나 맛이 다른 생선에 비해서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도 꼬들꼬들한 식감은 있었어요. 삭히지 않아서 특유의 냄새도 없기 때문에 먹는 건 나쁘지 않았지만 특유의 감칠맛도 없어서 초장에 꼭 찍어 먹어야 했어요. 비린내도 안 나고 좀 밍밍했답니다. 삭힌 홍어는 많이 먹었지만 생홍어는 처음이라 이것도 좀 신기했네요. 오늘은 카레밥에 홍어까지 너무 잔뜩 먹었더니 배가 또 많이 불렀어요. 너무 배부르니까 또 내가 너무 뭘 많이 먹었나 반성을 조금 하면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아침 먹으면서 놀라운 토요일 봤었는데 다 못 보고 일어나서 약 먹고 설거지하고 또 나갈 준비했네요. 엄마 출근할 때 라떼랑 같이 산책 나오려고요. 오는 어제보다 춥다 그래서 라떼옷 하나 더 입히고 조끼 입히려했는데 라떼가 폴리스옷을 보더니 도망가서 그냥 조끼만 입혔네요. 10시 24분은 나왔는데 그래도 우리 라떼 그렇게 안 추워 보이죠?😜
성실한라떼누나
헬스 매일 해요
하루 하루 부분 운동 루틴 함께해요
지니5306790
한파 속 당뇨 관리❄️ 겨울철 건강 수칙과 족욕 주의사항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 특히 당뇨를 앓고 계신 분들은 평소보다 더 신경 써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당뇨 환자들은 혈액순환이나 신경 손상이 동반되어 체온 조절이 어려워 추위에 더욱 취약할 수 있어요. 겨울철 건강 수칙과 족욕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을 알아볼게요. 연구 결과로 본 한파의 영향 - 당뇨와의 연관성 아주대 의대 예방의학교실 팀이 진행한 연구에 따르면, 한파가 발생한 후 3주 동안 당뇨 환자의 입원율이 1.45배, 사망률이 2.02배 증가했다고 해요. 당뇨 환자들은 혈관과 신경 기능이 약해 추위에 노출되면 평소보다 위험에 더 쉽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우리에게 추운 날씨에 당뇨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일깨워줍니다. 당뇨 환자를 위한 겨울철 생활 수칙 1️⃣실내 환경 관리 🌡️적정 온도와 습도 유지 당뇨 환자분들은 체온 유지 능력이 다소 떨어질 수 있으므로, 실내 온도는 1820도, 습도는 4060% 정도로 유지해 주세요. 💪가벼운 실내 운동과 영양 관리 꾸준한 가벼운 실내 운동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고, 균형 잡힌 식사는 혈당 조절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평소 혈당 관리를 철저히 하면서 면역력도 함께 챙겨보세요. 2️⃣외출 시 신경쓰기 🧤따뜻하게 겹겹이 입기 당뇨 환자분들은 신경 손상이나 혈액순환 문제로 인해 발에 작은 상처가 생기더라도 잘 느끼지 못할 수 있으니, 외출할 때는 내복과 얇은 옷을 겹쳐 입고 장갑, 목도리, 모자, 마스크 등으로 꼼꼼하게 보온하세요. ⛄외출 시 주의사항 특히 발과 손이 차가워지기 쉽기 때문에 빙판길이나 경사진 길, 계단 등은 피하고 안전한 경로를 선택하세요. 3️⃣혈당 체크 한파와 스트레스는 혈당 변화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외출 전후로 혈당을 점검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당뇨 환자를 위한 족욕 안전 팁 추운 겨울 족욕은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해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당뇨 환자분들은 족욕 시 몇 가지 주의사항이 필요합니다. 🔥적정 온도 유지 족욕 시 물 온도는 38∼40도로, 체온보다 약간 높은 온도를 유지해 주세요 온도계를 사용해 정확하게 측정하고 가족이나 지인이 미리 온도를 체크해 주면 더욱 안전해요. ⏳족욕 시간 조절 30분 이내로 족욕을 진행하고, 중간중간 수분을 섭취해 탈수를 방지하세요. 👣사후 발 관리 족욕 후에는 발과 발가락 사이를 깨끗이 닦아 말리고 보습제를 발라 건조함과 피부 손상을 예방하세요. 당뇨 환자분들은 감각이 둔해 작은 상처나 물집을 놓치기 쉽기 때문에 더욱 세심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정기적인 발 점검 매일 발톱, 피부, 상처 여부를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미세한 이상이라도 발견되면 조기에 치료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안한 신발 선택 보온 효과가 좋고 통풍이 잘 되는 양말과 신발을 착용해 발 건강을 지키세요. ❄️❄️❄️ 추운 겨울 당뇨를 관리하고 계신 분들은 평소보다 더 세심하게 건강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체온 유지, 혈당 관리, 그리고 족욕이나 외출 시 안전 수칙을 철저히 지켜서 추운 날씨에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당뇨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여러분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geniet
장건강 유산균 💊
장건강 위해서 유산균 챙겨 먹고 있어요 매일 잊지않고 꼭 챙기는 루틴이네요
들꽃7
어휘력 키우는 방법 6가지
어휘력 향상을 위해 매일 10분 이상 독서하는 습관을 길러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추운 월요일 만보💦
중무장하고 걸어도 추웠어요 매일매일 만보는 걷자는 스스로와의 약속은 지켰어요 모두 좋은 꿈 꾸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우리화이팅
만보는 계속되어요.
오늘도 내일도 매일 만보 걷기는 계속되어요.
준이할미
*월요일 견과류~♡
월요일 견과류에는 ㆍ아몬드 ㆍ호두 ㆍ마카다미아 ㆍ피스타치오 ㆍ코코넛 이렇게 들어있어요. 코코넛이 들어있어서 고소함과 달콤함을 느낄수 있네요. 아몬드와 호두는 전체적으로 들어있고 나머지 견과류들이 요일마다 다르게 들어있네요.
냥식집사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영진왕빠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견과류간식까지)
100g이 늘었지만이 정도는 거의 유지라 생각한답니다. 어제 많이 먹진 않았지만 어제 아침에 갑자기 1kg 빠진 거라 내식단으로 먹어도 한 3~400g은 찔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아침부터 또 배가 고프더라구요. 오이 4개 채썰면서 차지키소스까지 만들랬는데 배고프니까 오늘은 패스했답니다. 채 썰어놓으면 일이 수월하니 나중에 만들죠.ㅎㅎ 오늘은 탄수화물로 카레밥 먹기로하고 그제보다는 좀 작게 먹어야지 생각하고 먼저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샐러드부터 차렸답니다. 비타민물과 견과류부터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생고구마 체썬배추 섞고 방울토마토6개 반씩 썰어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5T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어 만들었어요. 그런데 견과류 다 먹을 때쯤 되니까 오늘은 카레밥 때문에 단백질도 안 넣어서 양은 많지만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두리안을 한 봉 뜯어가지고 3개 얼른 더했답니다. 그래서 사진 다시 찍은 거예요. ㅋㅋ 저 맛있는 두리안부터 먼저 먹었답니다. 오늘이야 다 야채과일이라 그냥 잘 먹었죠. 생고구마😊는 워낙 양도 작고 그냥 야채처럼 다 같이 먹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조금만 데우고 카레도 한 국자 정도만 물 살짝 첨가해서 끓여서 카레밥 만들어서 김치랑 먹었네요. 이 정도면 배불렀거든요.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딱 이렇게 완료됐으면 정말 좋았는데 뭐가 그렇게 섭섭한지 견과류 통을 갖고 와서 또 반통을 다 먹었네요😆 라떼도 조금 주긴 했지만 내가 다 먹었죠 뭐~~ 아😂 정말 후회되는 짓을 가끔 저렇게 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대장사랑 비움 유산균 ☺️👍
아침마다 유산균 먹는 타이밍이 다가왔네요 :) 공복유산균으로 요즘 먹고있는 비움 유산균은 유산균을 10억 CFU나 보장해 주기 때문에 매일 1포만 챙겨 먹어도 든든하고요~ 자두맛으로 맛있어 부담 없이 먹고있어요 😘😒💋
자스민꽃
다이어트중에는 🚴♂️자전거 타기🚴♂️ 해보세요~
만보걷기하고 오늘은 자전거를 탔어요 미먼이 있어서 실내 자전거를 타면 좋겠지만..실내 자전거는 없어서..ㅎㅎ 자전거 잘 있나 타이어 확인하고 7키로 타고 왔어요 미먼으로 마스크를 썼더니 좀 답답하긴 했지만 상쾌하고 좋네요 나름 열심히 걸어서 다리 근육은 괜찮은줄 알았는데.. 오랜만에 자전거를 탔더니 다리가 땡기네요 요렇게 운동하고 이제 저녁 먹어야죠^^ 맛있게 드세요 다이어트 🚴♂️자전거 타기🚴♂️ 자전거 타기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건강과 체중 관리에 큰 기여를 하는 운동입니다. 자전거를 타는 것은 유산소 운동의 일종으로, 심폐 기능을 향상시키고 체내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자전거는 관절에 대한 부담이 적어, 운동을 시작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30분에서 1시간 정도 자전거를 타는 것만으로도 하루에 소모되는 칼로리를 상당히 늘릴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화이팅
*혈압체크도 해요~~^^
하...혈압이 또 왜이러는거죠~~ 그래도 고혈압은 아닌데 그래도 정상으로 나와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ㆍ정상혈압 120/80mmHg이하 ㆍ고혈압 기준 140/90mmHg이상 고혈압을 방치하면 심장병, 뇌졸증, 신장진환 위험이 높아진데요. 그래도 188이었던 때보다 이정도면 진짜 좋아진거죠~~^^ 매일 체크하면서 건강챙겨야 겠어요.
냥식집사
*저녁식사전 혈당체크(혈기챌14Day)
드디어!!혈기챌 14일 완주!!! 덕분에 매일 혈당체크도 하면서 먹는것 체크하고 신경써서 먹어보기도 했다~~^^ 체크할때마다 걱정했는데 정상으로 나와줘서 넘 감사하게 생각한다~!
냥식집사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와 리코타치즈샐러드
오늘은 우리 가게에 1시 10분에 근무시작해서 바로 리코타 치즈 만들고 그걸로 리코타치즈샐러드 만들어서 견과류랑 같이 차렸네요. 처음엔 견과류부터 먹고 리코타치즈샐러드는 샐러드도시락(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계란후라이 건자두2개 +애사비드레싱 1.5T) 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랑 그릭요거트 리코타치즈 듬뿍 넣고 냉동블루베리 뿌리고 계란은 조금 짜서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썰어 담고 건자두2개도 썰어서 뿌리고 시리얼도 뿌려서 만들었어요. 야채와 과일부터 먼저 먹고 리코타 치즈며 그릭요거트랑 같이 야채 먹고 거의 마지막에 달걀을 먹었답니다. 근데 샐러드 다 먹을 때쯤엔 배불러요. 리코타 치즈가 포만감을 주나? ㅎㅎ 하긴 내가 샐러드 워낙 많이 넣으니까 그중에 당연히 포만감을 주는것도 많을 거고 다 섞었으니 그 자체도 배부르게 하겠죠? 근데 이게 금방 꺼진다는 단점이 있죠.😅 오늘 막 만든 리코타 치즈를 저렇게 조금 썰어서 넣는데도 이렇게 풍성하답니다. 오늘 우유양이 많았더니 리코타 치즈도 양도 많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 견과류와 스테이크 샐러드
1kg이나 빠졌네요🤨 사실 그럴 이유가 없는 거 같은데... 어제 못간 화장실을 가서 그럴까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오늘만 안 찌게 조심하면 좋겠는데 스테이크를 먹네요.😘 오늘 아침이 늦어져서 부엌에는 8시 50분쯤 나와서 약 먹고 물 먹었는데 일기쓰러 다시 들어가지도 못했답니다. 그때부터 파프리카 2개 썰고 사과 감 천혜향 준비해놓고 냉동실에서 소고기 꺼내서 80g 재서 내놓고 나머지는 얼능 지퍼백에 넣어서 다시 냉동실에 넣어놨답니다. 야채 과일 다 썰고 고기까지 구우니까 시간이 좀 걸렸지만 모처럼 시간여유도 있고 고기 먹을 만큼 몸무게도 뺀 날이 드물어서 오늘은 구웠네요. 쇠고기 구워 먹는다는 말만 한 일주일 전부터 했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챙기고 스테이크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잡곡밥이나 미주라토스트를 같이 차리기도 하는데 이게 배부를지도 몰라서 우선 이것만 차렸어요. 그리고 배불러서 이것만 먹었지만 이것만 먹어도 충분해 보이죠? 견과류와 비타민물 먼저 먹고~ 스테이크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줄기는 쫑쫑 썰고 입은 널찍하게 따로 빼놨어요. 고기 얹은 거거든요) 당근 콜라비 생고구마(어제 엄마 쉬는 날인데 당근 콜라비 생고구마 1개를 기계로 채 썰어주셨답니다😘)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 2T 넣고 천혜향 반개는 가장자리에 놔두고 스테이크는 먹기 좋게 썰어서 배추잎 위에다가 얹혀놨어요. 중앙에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올리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보통때보다 배추까지 들어가서 더 푸짐해 보이네요. 우선 야채 과일 맛있게 먹고 야채 거의 다 먹을 때쯤 소고기는 배추 싸서 애사비 드레싱에 충분히 절여진 야채나 양배추라페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천천히 다 먹으니까 너무 배가 불러서 더 이상을 먹을 순 없겠더라구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출근하러 가면서 걷기도 해야 되니까 라떼랑 11시 12분에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유산균 챙기고 😆💪
아침마다 유산균 먹는 타이밍이 다가왔네요 :) 유산균을 10억 CFU나 보장해 주기 때문에 매일 1포만 챙겨 먹어도 든든하고요~ 자두맛으로 맛있어 부담 없이 먹고있어요 😘😒💋
자스민꽃
공복물한잔💦
일요일 아침도 매일 챙기는 공복루틴 공복물한잔 마시고 시작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
유산균
장건강위해 유산균으로 매일 락토핏 챙겨먹어요 . 가루타입이라 섭취하기 좋아요 ㅎ
꿈이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