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장건강 유산균💊
장건강 위해서 공복에 섭취해주고 있어요 공복섭취가 좋다고해서 매일 루틴으로 복용해요
들꽃7
홍삼정
비타민 먹고 홍삼정 먹었어요 환절기 면역력 강화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꼭 챙기세요
영진왕빠
8일차 만보
3월들어 매일 만보 걷기를 해요. 오늘도 잘 걸었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준이할미
[단기간 다이어트] 라면 끊기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라면을 엄청 좋아합니다. 종류도 다양한데다 여러가지 다른 재료들을 첨가해서 색다르게도 먹을수 있고 쉽고 빠르게 먹을수 있어서 삼시세끼 라면 먹으라고 해도 먹을만큼 좋아해서 매일 한끼는 꼭 라면을 먹어요. 그런데 먹을땐 너무 맛있는데 밀가루 음식이다보니 먹고나면 소화가 안되고 퉁퉁 붓는 날이 많아서 후회 될때가 많았어요. 어제도 불닭볶음면과 짜파게티 두봉지를 함께 먹으며 행복했는데 많이 부었네요. ㅠㅠ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서 다른 식단조절은 전혀 하지 않고 매일 먹던 라면 1주일 동안 끊기를 시도해 보았던 적이 있어요. 일단 붓지를 않아서 몸이 많이 가볍다고 느끼게 되고 몸무게 변화는 2kg이 빠지더라구요. 1주일만에 이만한 효과면 아주 큰 성과라고 생각되는데 저는 라면을 못먹는 1주일이 너무 힘들었어서 여전히 끊기는 못하고 급하게 다이어트를 해야할때만 참고 조금 줄여서 먹고 있네요.
워터멜론
인생다이어트 단기다이어트 식이섬유
디저트류를 좋아해서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야채나 과일을 충분히 먹어서 간식 생각이 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야채나 과일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으니깐요 식사 할때도 야채 항상 먹어줍니다. 혈당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지요.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죠. 요즘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를 매일 먹으려고 노력 중입니다. 건강 다이어트 하시려는 분들 모두 화이팅 하세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밍키199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통밀빵 2쪽
1.1kg이 늘었어요. 어제 점심때 아이스크림 콘 2개, 바 2개, 콘칩에 건과일과 견과류까지 왕창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였네요. 아이고😮💨 그래도 아침은 제대로 챙겨먹습니다. 아침에 너무 늦게 일어나서 부엌에도 늦게 나왔고 그래서 사과랑 단감 하나씩 썰어 준비하고 딸기랑 방울토마토까지 씻으니 시간이 너무 없네요. 그러다가 너무 늦게 먹을 것 같아서 두부는 굽는 대신 오늘 먹을 것만 물에 살짝 데쳤답니다. 아침은 견과류와 레몬물(그동안 맛있게 먹었던 비타민은 어제로 다 떨어졌거든요), 두부샐러드, 통밀빵 2쪽 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부터 천천히 꼭꼭 씹어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체썬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 1T 넣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가장자리에 데친두부7개,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올리고 브로콜린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그 옆에 딸기까지 놔두고 건자두 2개랑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먼저 브로콜리과 딸기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야채를 4분의 3 이상 먹고 나서 두부랑 야채랑 같이 먹었네요. 굽지 않고 데치니까 깔끔하긴 한데 고소한 맛은 덜 했어요. 있는 두부 다 구워야 되는데 시간이 없어서 오늘 것만 데쳐 먹었더니 이것도 편하게 먹을 수는 있네요. 통밀빵 살짝 데우고 거기다 차지키소스 올리고 하나는 건자두조금, 하나는 딸기를 올렸네요. 통밀빵은 1500원짜리를 4등분한 거라 정말 작았거든요. 그래도 미주라토스트보다는 빵 먹은 느낌이났답니다. 미주라보다도 칼로리가 더 있긴 하겠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3. 8 매일 오운완💪🏋♀️
주말이예요 중딩 딸이 어제 예민해서 밥도 안먹고 울더니 기분이 풀렸는데 힘드네요 ~~~^^; 주말 기분좋게 비유 맞춰 줘야겠어요~~
워니뚱
공복유산균
장건강에 도움 주는 유산균 공복에 챙겨 먹었어요 매일 건강루틴중 하나에요
애플짱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매일 아침에 마시고 있어요 루틴 입니다
뽀글사랑
장건강 유산균💊
장건강을위한 유산균 공복에 섭취하고 있어요 매일 실천하는 루틴이네요
들꽃7
밀크씨슬, 콜라겐
간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꾸준히 챙겨 먹네여 덜 피곤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콜라겐도 같이 먹었어요
로블ㅎ
기초 코어운동
매일하는 6분 기초 코어운동했어요 코어근육을 키우기 위해 앞으로 자주 해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
건강체크
혈압체크 합니다 매일 다르게 나오네요 건강 체크 하며 관리할수 있어 좋네요 ~
예지영준맘
0307 캐홈챌 점핑 운동
어둑어둑 해가 져물고 있어요 기온이 조금 내려가서 점핑 운동을 하면서 체온을 높이고 있어요 매일 홈 트레이닝을 하니까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있는 느낌이 드네요
차칸청춘

7일차 만보
매일 만보 걷기 도전중이예요. 나이트 근무로 컨디션은 엉망이지만 그래도 만보는 달성했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준이할미
0307 하루만보 걷기운동
매일 날씨가 변화가 많네요 금방이라도 봄이 올듯 하더니 흐리고 기온도 떨어지는게 아직 겨울이 끝나지 않은것 처럼 느껴 지네요 그래도 하루만보 걷기는 계속 해야 겠지요
차칸청춘
매일 만보 걷기 챌린지
서봉덕
오늘 저녁은 피자로 결정~
오랜만에 도미노피자 ♡ 포테이토 피자 먹을 생각으로 오후 시간 버팁니다 ㅋㅋ 그저 머릿속에는 매일 먹을 생각 뿐
2민트홀릭
* 👍김 이렇게 먹으면 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매일 먹는 김 그냥 드시면 손해입니다. 이렇게 먹어야 혈관 건강과 콜레스테롤을 조절해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1️⃣ 김+달걀 김과 달걀을 함께 먹으면 혈관 탄력이 강화됩니다. 특히, 달걀 노른자속 레시틴이 혈관 속 지방을 분해해주고 김의 미네랄과 만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2️⃣김+들기름 김을 들기름에 살짝 찍어 먹으면 혈관 보호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들기름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서 혈관 속 염증을 줄여주고 김과 만나면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3️⃣김+두부 김을 두부와 함께 먹으면 혈관 속 노폐물을 제거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두부의 식물성 단백질과 이소플라본이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김속 요오드 성분과 만나 혈관 관리에도 좋습니다. 🖤김 안좋아하는 분들 없지요? 저도 김 좋아하고 즐겨먹는데 김이 이렇게 좋다니!!! 그리고 달걀, 들기름, 두부와 함께 먹으면 더 건강하게 먹을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자주 식탁에 올려야 겠어요😊
냥식집사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3.7 매일 오운완💪🏋♀️
스트레스 받아서 어제 두통약 먹었어요 ㅠㅠ 스테리스애 취약한 저 😭 오늘도 땀으로 스트레스 날려버리고 여행후 살은 회복도 늦네요 ㅋ 금요일 힘내봐요~~^^
워니뚱
계란 그냥 먹지 마세요~이것과 같이 먹으면 치매예방과 눈 건강에 최고~~
계란은 시력보호 면역력 강화 뇌 기능 향상 등에 도움을 줍니다 그런데 이것과 함께 먹으면 그 효과가배가 된다고 하네요 매일 자주 먹는 계란 그냥 드시지 마시고좀 더 건강하게 챙겨드셔 보세요~🫠🫠
제벌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잡곡밥과 김치찌개
1.4kg 빠졌어요. 어제 찐 것보다 조금 더 빠졌는데 뭐 그럴 수도 있겠죠? 어제는 점심 때부터 간단히 먹고 참긴 했어요. 많이 빠져서 그런가 아침부터 힘이 없네요. 아침에 사과 하나와 딸기만 씻어 준비하고 두부는 오늘 먹을 것만 구었답니다. 나머지는 잘라 담아놨답니다. 시간이 안될 거 같아서요. 아침으로 우선 견과류 비타민물, 두부샐러드 만들어 먼저 차렸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봄동 당근 콜라비 체썬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5개 두부 8개 놔두고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브로콜리 근처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조두리안까지 5개 올렸네요. 그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언제나처럼 브로콜린 차지키소스에 찍어 먹으면서 샐러드 맛있게 5분에 4 먹고 두부랑 나머지 야채도 마저 먹었답니다. 오늘 탄수화물은 잡곡밥을 차렸어요. 아침에 엄마가 김치찌개도 해서 김치찌개랑 시금치나물 무김치도 차렸네요. 샐러드도 적지 않게 먹었는데 밥도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담았답니다. 사진에 보이는 김치찌개랑 시금치나물은 다 먹었답니다. 김치찌개는 김치가 맵고 짜고 삼겹살도 넣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사실 너무 매웠는지 속이 좀 부글거려서 화장실 다녀올 수 밖에 없었네요. 밥까지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잘 먹었는데도 몸에 힘이 안 들어온 거 보니 주중에 너무 지쳤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
장건강 유산균
장건강에 좋다는 유산균 공복에 섭취하고 있어요 매일 꼭 지키는 루틴이네요
들꽃7
공복물한잔💦
금요일도 공복물한잔 마시고 하루 시작해요 매일 양치하고 밤사이 부족한 수분 보충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
독도크림
오늘도 샤워후 독도크림 바르네요 건조한 몸 수분 공급 필요합니다 매일 바르네요
영진왕빠
[인생 다이어트] 7킬로 감량했던 식이 운동 루틴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코로나가 터지기전의 가을부터 본격 다이어트를 시작했었다.. 운동, 샐러드 루틴으로 7킬로 감량해서 8개월정도 유지했었다. 운동루틴 일단 필라테스를 매일 1시간씩 다녔다. 자기전에 유튜브로 홈트를 40분씩 하면서 몸을 데우고 잤다. 손발과 몸이 찬편이었기 때문이다. 식이루틴 매일 샐러드를 한끼 먹었다. 한끼는 밥. 3개월차에 7킬로 빼서 그뒤 5개월더 유지했는데 유지기간에 연애하면서 맛집다니느라 나중에 도로 쪘지만... 그래도 그때 생각하면서 요즘엔 다시 도전중이다.
솔트1
[인생다이어트] 밀가루음식을 줄인후 달라진 옷태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작년에 밀가루와 밀땅하기 1달 내몸의 변화 어떻게 되었을까요? 전 과자나 빵보다는 라면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혼밥을 하는 경우는 거의 라면과 볶음밥위주로 먹기 편하잖아요 . 또한 라면은 밥대용으로도 가능하고, 야식으로도 누가 먹는 것만보아도 또 먹고 싶은것이 라면 이죠. 봉지라면 뿐만 아니라 사발라면도 집에 항상 쌓어두고먹었죠 이렇듯 라면을 안먹는것이 젤 힘들었던 것 같아요 🍰 밀가루는 뭘로 만들까요 ? 밀 낟알에서 밀기울을 완전히 제거하고 순수한 배유만 남은 것으로 만든 밀가루는 백밀가루라 부르며, 밀기울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은 상태로 배유와 밀기울 일부가 섞여 있는 상태의 통밀로 만든 것은 통밀가루라 부른다. 밀기울을 제거하지 않고 낸 밀가루는 전립분이라 부른다. [참조 : 위키백과] 🥨밀가루 1달 끊기 달라진 것들 🥦 몸무게는 변화가 아직 없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체중계에 올라가는 습관이 있습니다 밀가루를 안먹기 시작한 날도 지금까지 꾸준히 체중 체크를 하지만, 숫자는 아직 변화가 없어요 1주일에는 2-3kg이 확 줄어들더니, 다시 그전 몸무게로 돌아왔습니다. 🥦 불면증 (수면의 질) 12시가되면 잠자리를 준비하고, 침대에 눕죠 그러나 잠이 드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좀 잔것 겉은데 하고 눈을 뜨면 몇시간 못잔거고, 수면의 질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수면의 질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 kg은 변화가 없지만, 몸은 가볍다 매일 아침 기상을 할 때면 전날 운동을 과격하게 하는것도 아니고, 기껏 만보의 걸음 만 할 뿐인데 매일 몸이 천근 만근으로 기상을 했죠 그러나, 전 다른 분보다 느린것인지 2주후 부터 기상하는 나의 몸이 가벼워 짐을 느꼈죠 🥦 인바디 보다 눈바디 효과 체중계는 변화가 없다고 말했듯이, 중요치 않은것 같아요 "체중계 대신 거울을 보세요" 거울을 보는 순간 얼굴의 윤곽선과 옷차림(옷태)부터 달라짐이 느껴지네요 이건 저 혼자의 착각 일수 있죠 그런데 아니더라고요 직원들이 먼저 알아봅니다, 요즘 살빠졌냐고? 옷태가 다르다고 ㅎㅎ 정말 기분 좋은 얘기 아닌가요? 🥗 결론적으로 밀가루 자체가 몸에 해로운지는 논란이 있지만, 밀가루를 제한하였을 때 건강에 많은 유익이 있는 부분은 사실입니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고, 혹시 있을 수 있는 글루텐에 대한 과민반응을 없앨 수 있으며, 여러 불량식품들을 끊을 수 있죠. 🚨 다이어트 라는 것이 꾸준히라는 것이 깨어지면 말짱 도루묵이 되는것 같아요 2024년 연말에 다시 점점 불어 오르는 체중들... 2025년 1월 부터는 더건강하게 챙길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빵을 먹을 때는 이왕이면 통곡물 식빵이나, 쌀식빵으로 먹기 아침은 삶은계란 2알, 요거트는 올리브유와 베리류 함께 챙기기 혈당 스파이크 잡아주는 땅콩버터는 아침 금사과와 같이 먹기 하루 한끼는 병아리콩 샐러드로 먹기 1월 부터 차츰 차츰 시작한 다이어트는 12월 급진살 3kg 는 그냥 빠졌고요 추가롤 보너스 같은 1kg 총 4kg 빠졌어요 ~ 또 한번의 고비 였던 2024연말의 급진살들.. 다시한번 맘잡고 했던 다이어트~ 봄 오는 시기 좀더 건강하게 다시 시작할려고 하네요
뽀봉
인생 다이어트 식단 질리지 않는 카레 다이어트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저는 사실 늘 통통한 체형을 유지하며 살아온 편인데요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는 생활을 지속하다보면 어느새 비만으로 체형이 바뀌어 있곤 하더라구요 그럴땐 3개월 정도를 목표로 잡고 정상체중으로 돌리기 위해 노력을 하는 편인데 그럴때 사용하는게 카레다이어트예요 카레의 강황 성분이 몸에 좋은 것도 있고 직장생활과 병행하다보니 식단준비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는 그런 메뉴를 고르다 카레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는데 3개월 동안 거의 매일 카레만 먹었는데 저는 질리지 않고 지속할수 있었어요 기본 베이스는 카레이지만 카레에 먹고 싶은 재료는 가리지 않고 다 넣어서 먹었던것 같아요 그 중에 비율이 가장 높은건 두부이구요 두부를 메인으로 해서 빠지지 않는게 양파와 브로콜리, 그리고 감자, 버섯, 피망, 그 외에 닭가슴살이나 계란, 돼지고기, 새우 등등 여러 부재료를 바뀌가면서 편하게 먹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매일 같은 용기를 사용해서 양이 달라지는 걸 방지했구요 그러다보니 과식도 없어져서 4개월에 10킬로 정도 감량을 했고 몇년을 꾸준히 유지했습니다 카레다이어트 하는 기간에는 섭취 칼로리가 줄어들었다고해서 기력이 없다거나 하는 경우도 없었구요 부재료를 먹고 싶은걸 충분히 넣어 먹어서 그런지 질리지도 않았던것 같아요 제 인생 다이어트는 카레 다이어트라고 당당히 말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켈리장
레몬즙
레몬즙을 한 세트 주문하고 먹으면서 괜찮은지 다른 브랜드 사더니 오늘 또 다른 레몬즙 10박스가 도착했어요 다 같겠지만 저도 매일 먹고 있어서 좋아요
현유리
나의 인생 다이어트는 계속 된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식단 쌍둥이를 낳고 키우면서 무거워진 몸이라 여기저기 몸도 아프고 에너지도 오히려 떨어져서 식단과 운동을 함께 병행하면서 꾸준히 관리해왔는데 저만의 팁은 일단 배고프지 않게 조금씩 많이 입니다 그러면 자연스레 위가 줄어들어서 더먹고 싶어도 한번에 먹을수가 없으니 자연스레 군살 정리가 되더라구요 저는 대략 2년정도부터 사람들이 어찌 살뺐냐 소리를 많이 했던거 같아요 이후로도 매일 아침 조깅등산이 습관화되서 사십대 후반인 지금이 이십대때보다 더 근육도 많아지고 에너지가 좋은거 같아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양을 몇그램 이렇게 정해놓고 먹어본적이 없어요 그런건 오히려 반발심만 더 유발하는거 같아요 ㅎㅎ 오히려 먹다가 남겨서 버리거나 깨끗이 남겨놨다 살짝 배고플때 먹어주면 왠지 부자되고 내가 더 잘하고 있구나 하는 성취감도 들었던거 같아요 쌍둥이들이 이제 어느덧 커서 고3이 되었는데 전 오늘아침 영하의 바람속에서도 간만이지만 아침조깅 나가서 만보 채우고 왔으니 오늘 저녁은 보람차게 마무리 할수 있도록 연어랑 과일 야채 배불리 먹겠습니다 참 나이가 있는지라 치즈도 매일 챙겨먹으려 노력중이에요 모두 건강하고 아름답고 어여쁜 인생 다이어트 하시길 바래요^^
바쁜그녀
인생다이어트 - 닭가슴살 구이
매일 만보이상씩 걷고 유산소 운동을 해도 식단을 바꾸지 않으면 체중 감량하기 어렵더라고요. 운동과 함께 닭가슴살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는게 효과도 좋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어요. 닭가슴살 구이는 취향에 따라 시즈닝 뿌려주고 그냥 굽기만 하면 끝이에요.
지금이순간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