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밥상🥘
한살이라도 어릴때 몸에 좋은음식들을 더 잘챙겨 묵어둬야 노후엔 고생하지 않을텐데 말이예용~ 매일 먹는 음식이 혈관 건강을 좌우한다는 사실, 꼭 기억하고 잘 챙겨먹어볼까요 ㅎㅎ ✅ 혈관을 깨끗하게! 한국인의 실생활 음식 10가지 🍲 미역국 – 알긴산이 콜레스테롤 배출 → 동맥경화 예방 🐟 고등어조림 – 오메가-3가 혈전을 녹이고 혈류 개선 🍚 현미밥 – 식이섬유가 나쁜 콜레스테롤 제거 🍯 생강차 – 진저롤이 혈액순환 촉진 & 혈압 조절 🍽 두부조림 – 이소플라본이 혈관 탄력 유지 & 혈압 안정화 🧄 마늘장아찌 – 알리신이 혈관 확장 & 혈압 조절 🧅 양파볶음 – 퀘르세틴이 혈관벽 보호 & 혈전 예방 🫘 콩자반 – 안토시아닌이 혈관 노화 방지 & 혈압 조절 🍅 토마토 달걀볶음 – 라이코펜이 혈관 염증 완화 & 혈류 개선 🍏 사과샐러드 – 펙틴이 콜레스테롤 감소 & 혈당 조절 콩자반은 회사에도 점심에 자주 나오는 단골인데요 오늘도 나올까요 ㅎㅎ 안토시아닌 성분 혈관 노화방지? 오호 혈압까지 반찬으로 꼭 먹어야 겠군요 😊
뽀봉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멸치
나이들수록 칼슘이 빠지고 골다공증도 생기기쉽죠 중멸치 8마리 정도 마른 멸치 매일 먹으면 도움되고 예방된다고해서 먹어요
지니5367242
장건강 유산균💊
장건강 위해서 유산균 챙겨 먹어요 캡슐이라 섭취가 편해요 매일 잊지 않고 챙기고 있어요
들꽃7
독도크림
오늘도 샤워후 독도크림 바르네요 건조한 몸 수분 공급 필요합니다 매일 아침 바르네요
영진왕빠
단기간 다이어트 일상 속에서 운동하기
일 끝나고 퇴근한 이후나 주말에 피곤해서 쉬고 싶을 때 헬스장까지 가기 쉽지 않죠. 저는 그런 헬스장을 몇달치 비용내고 등록하기는 망설여지고 그런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다이어트할 때 주로 이용했던 운동 중 하나가 계단 오르기 입니다. 1층부터 20층까지 7회 반복하면 정말 허벅지가 터질 거 같고 땀이 줄줄 흘러내려요. 그렇게 매일하다보니 살이 쑥쑥 빠지더라고요. 다만 주의할 점은 내려올 땐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무릎 건강에 좋다는 거에요! 돈을 많이 들지 않아도 일상 속 운동만으로도 살을 뺄 수 있습니다.
호롱이
아이랑~~
보통 하원 몃시에 하세요?? 워킹맘말고요 하원후에 바로집으로가시나요?/ 우리아이는 매일 띵동아이스크림 아님 편의점 가자고 조르네요ㅠㅠ 매일 사탕 이런거~`ㅠㅠㅠ
나나나이쁘니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드세요
영진왕빠
제철 반찬 뭐가 있을까요?
매일 찬거리가 고민인 요즘 제철 반찬 뭐가 있을까요? 누가 차려줄땐 반찬이 많아서 좋은 한식이지만 제가 차릴땐 반찬이 많아서 힘든 한식이에요
2민트홀릭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매일
곰돌이유

단기간 인생 다이어트_운동량을 두배이상 늘리기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유산소 운동양을 늘렸습니다 단기간에 빼려고 하면 평소에 하는 운동량과 활동량을 늘리면 조금 더 효과적이더라구요 지방 태우는 것도 도움이 되니까 런닝이나 클라이밍 등 유산소 운동을 늘리고 식단 조절도 같이 했어요 [운동루틴] 아침: 가볍게 출근 걸어서 하거나 버스대신 걸어서 이동 점심: 식사 후 꼭 가볍게 산책하기 저녁: 식사 후 헬스장에서 런닝 등 유산소 1시간 이상(매일) 이렇게 하면 진짜 빠지긴 하더라구요 특히 단기간에는 효과가 좋긴 했어요 물론 식단 병행해서 하니까 효과가 좋긴 하더라구요 [변화] 체중 53kg -> 50kg 까지 빠졌고 눈바디로는 사실 큰 차이는 없었지만 몸이 가볍고 활력이 더 느껴지더라구요 운동이 확실히 다이어트에 직빵이고 별다른 기술 없이도 노력하니까 되더라구요
여리나
단기간 다이어트 ~계단오르기 운동 좋아요
다이어트는 끝이 없는거 같아요 운동 식단이 함께 되어야 효과는 좋은데 솔직히 헬스장 가는것도 식단도 부지런해야 관리가 되더라구요 손쉽게 할수있는 계단오르기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하체근력에도 좋고 높았던 콜레스테롤 수치도 조금씩 낮아지고 건강한 몸을 느낄수 있어서 참 좋은 운동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당연히 도움이 되었고 지금은 일상이 되어 매일 함께 하고 있어요 첨에는 조금만 올라가도 힘들었는데 꾸준히 하다보니 이젠 한번에 제법 많이 올라도 덜 힘드네요 계단오르기는 변함없이 계속 함께 쭉 할거에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애플짱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항상 챙겨 드세요
영진왕빠
인생다이어트 만보걷기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수영 주3회, 바디펌프 주2회 몇년을 해도 몸무게는 제자리걸음이었어요. 그런데 남편이 퇴직후 매일 만보걷기를 하더니 몸무게 변화가 절대 없던 사람이 1년 사이에 5kg가 빠졌다는거예요 그래서 어라? 정말?? 그래서 만보걷기를 매일 했었어요 와...뭐지? 그렇게 안빠지던 살이 체중이 조금씩 조금씩 빠지더니 저는 1년사이에 10kg 감량에 성공!!! 와우~걷기가 나한테 맞나보다...근데 매일매일은 좀 힘든데...ㅠㅠ 근데 정말 효과가 있었다는게 중요하죠 ㅎㅎ 식사는 그전이랑 차이없었고요 음주도 주1회는 하는편이였구요^^ 올해도 매일은 아니지만 만보걷기를 좀 하려구요^^ 모두 다이어트 성공 기원합니다~ 퐈이이팅!!!^^
지니5449165
아침 기본식단(견과류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유지했어요. 너무 좋았답니다. 어제 아침 먹고 시리얼 간식 많이 먹어서 점심도 안 먹었어요. 그럼에도 하나도 배가 안 고프니까 찔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다행이긴 하지만 이러지 말아야 해요😬 밥 막 먹고 간식을 과하게 먹었으니 혈당도 올라갔을 거고 탄수화물만 먹었으니 얼마나 안 좋았겠어요. 그리고 비슷한 경우에 찐 적도 있답니다.😮💨 아침은 시간도 별로 없는 관계로 가장 잘 먹는 조합: 견과류와 레몬물,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차려 먹었어요. 고기와 도가니 94g 재서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샐러드에 넣었답니다. 도가니샐러드는 (어제 갑자기 점심은 안 먹게 되서 점심으로 만들었던 샐러드 도시락으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애사비드레싱 1T 넣은 야채들 접시에 담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오렌지 펼치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데친 양배추와 미나리 썰어 놓고 그 위에 도가니 올리고 애사비 드레싱 조금 넣고 할라피뇨도 몇 개 더 했어요.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네요. 우선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를 미주라 토스트에 바르고 2개는 딸기, 하나는 오렌지를 올렸어요. 미주라 토스트 하나가 좀 부서졌네요. 원래 바삭한 거라 잘못하면 그럴 수 있는데 맛에는 별 차이가 없답니다. 모양은 좀 찌그러졌지만.ㅋㅋ 그렇게 만들어 놓고도 견과류 먹고 샐러드 야채부터 먹고 도가니까지 다 먹고 나서 제일 마지막에 토스트 먹어서 8시 10분에서야 먹었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오늘은 시간도 없었으니 간식도 안 먹었고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락토핏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장건강위해서 먹고있어요 매일 챙깁니다
뽀글사랑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봄철 건강관리가 중요합니다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견과류 소분했어요~
견과류를 좀 더 먹어야 된다고 해서 견과류 소분개수를 조정했어요! 저울로 다시 달아봐야겠어요~ 30g이었나🤔 찾아봐야겠어요 아몬드 캐슈넛 마카다미아 호두 서리태콩(?) 견과류 또 뭐 드시나요?
더달달
단기간 다이어트 산사 찾아 108배하기
단기간 다이어트로 산사를 찿아 매일 108배로 3천배 하기를 추천합니다 한달 동안 했는데 거의 5kg의 감량을 했습니다 처음며칠은 후들거리는 다리를 주체할수 없을 정도로 힘들어요 확실히 하체근력을 강화 시키고디이어트에 그만입니다 같이 병행해서 요거트에 선식 다이어트가 좋을거 같아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그냥지나
3.16 매일 오운완💪🏋♀️
어제 밤늦게 서울갔다가 10시 귀가 ㅋㅋ 오늘은 비가오고 몸이 안좋은지 가족들 꿈나라 ㅠㅠ 날씨가 잠 잘오는날 운동 끝내고 건강 밥상 차릴려구요 맛점 하세요 ~~^^
워니뚱
아침 견과류 도가니샐러드 잡곡밥한상
1kg 빠졌답니다. 어제 점심 적게 먹고 노력해서 뺀 거라 기분은 좋아야 되는데 유지가 잘 될까 걱정하고 있었네요. 비가 오고 날이 흐리면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 어제 정말 배가 고프지만 그냥 잤거든요. 아침에 잘 먹어야지 하면서요. 아직도 남아 있는 도가니 넣어서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아침 애사비물(물+에사비+탄산수 조금)과 견과류, 도가니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레몬물이 조금 지겨워 애사비를 물에 타고 탄산수 조금 더했는데 레몬물이 더 낫네요. 애사비물은 잘 안 먹히더라고요.😅 아침에 도가니를 100g이나 꺼냈답니다. 원래 붉은 고기는 80g이지만 고기는 조금 있고 도가니만 많아서 이 정도도 해도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도가니는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썰어 넣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오렌지 반개 펼치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올리고 양배추라페 위에 도가니이 올렸어요. 도가니에는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렸답니다.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오늘도 이쁘게 맛있게 만들어 맛있게 먹었거든요. 분명 약간 배도 차는듯 느껴졌고요. 그리고 잡곡밥 조금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네요. 배추김치는 안 먹었고 배추무침, 무채김치, 파김치, 양배추와 미나리 쌈 이렇게 먹었어요. 이렇게 잘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는 완료했답니다. 그렇게만 먹었다면 아침 먹고 점심까지 잘 먹었을 텐데... 또 앉아서 TV 보면서 견과류 반통과 시리얼도 3분의1 통 먹었답니다. 통이 길어서 양도 많답니다. 이건 나중에 3분의 1분의 먹고 다시 채우는 거예요. 이렇게 기존 시리얼(저당 시리얼)과 볶은카무트, 볶은통밀, 볶은귀리를 섞어 둔 거지만 저당에 잡곡이래도 칼로리는 높거든요. 밥 두세 공기 먹은 거랑 거의 매한가진데 그것도 탄수화물만 간식으로 먹었으니😮💨 오늘 점심에 먹을 샐러드 도시락 싸놨는데 내일 먹게 생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락토핏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장건강위해서 먹고있어요 매일 먹고있어요
뽀글사랑
공복물
건강한 공복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
잠을 잘 자는 게 진짜 보약인 이유
매일 7시간 이상 잠만 푹 자도 삶의 질이 달라지더라구요
감사하며살자
저녁은 둘째 사위가 쏜다고 ㅋ🐖
어제는 첫째사위가 숯불닭갈비 쏘고~ 오늘은 둘째 사위가 쏘는 날 아버지가 제일 좋아하시는 삼겹살로 오랜만에 아버지가 식당으로ㅎㅎㅎ 매일 집에서만 같이 먹었는데 나와서 가족끼리 먹으니까 참 좋네요
뽀봉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어저께 조심했음에도 불구하고 300g 밖에 안 빠졌답니다.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 먹은 게 너무 영향이 컸어요. 오늘도 점심은 간단히 먹어야 될 거 같애요.😅 아침은 산책 다녀온 다음에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준비했네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5개 올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넣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딸기랑 방울토마토가 똑 떨어졌는데 오늘 아침에 장 봤지만 배달시켜서 이때는 없었답니다) 브로콜리부터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꼭꼭 씹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제 미주라 토스트 2개만 먹어서 허전해 가지고 견과류를 간식으로 먹었기 때문에 오늘은 3개나 준비했답니다. 이주라 토스트의 차키 소스 올리고 관자도랑 오늘은 딸기가 없어서 아몬드나 호두, 마카다미아를 하나씩 올렸네요. 근데 막상 먹을 때는 엄마가 하나 드신다고 그래서 2개만 먹었네요. 이거 2개만 먹어도 괜찮았기 때문에 3개 안 먹은 게 다행이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장건강위해서 먹고있어요 매일 꼭 먹고있어요
뽀글사랑
밀크씨슬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도 같이 섭취 했어요. 영양제 잘 챙겨 드세요
로블ㅎ
캐시톡 친구구해요 KRV8PG5
매일 주고 받으실분
도도앙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