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규칙적인 생활 습관 지켜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1.4kg이나 쪘답니다🤣 어제 점심까진 잘 먹었지만 집에 와서 그렇게 견과류 시리얼도 왕창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랍니다. 오늘 좀 노력을 해야겠지만 이만큼은 못 뺄 것 같네요. 아침에는 기본식단인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근데 오늘따라 레몬물이 먹을 때마다 턱턱 걸리더라고요. 몸이 좀 이상한가 생각도 좀 들었답니다🤔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오늘 아침에 만들었어요)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천혜향 놓고 가운데 팽이버섯볶음과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두부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레몬물을 먹을 때도 이상하더니 샐러드 먹을 때도 그렇게 편하지 않았답니다. 뭔가 좀 이상했어요? 그래도 좀 먹다 보니까 괜찮긴 컨디션 계속 바닥이니까 먹을 때도 영향을 끼치나 봅니다.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랑 건자두 쪼끔, 딸기 반개씩 올렸네요. 이렇게 미주라 토스트만 먹었으면 정말 좋았는데 그러고도 좀 서운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견과류를 가져와서 먹다 보니 또 한 통은 다 먹었답니다. 어제 그렇게 먹어놓고 또 그렇게 땡겼는지 모르겠어요.😂 오늘 점심부터 조금씩 먹을 거라 보상심리인가란 생각도 좀 듭니다. 그리고 나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미주라 토스트 먹고 후에 먹은 견과류까지 아침식사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금요일 홈트

금요일 홈트로 스트레칭 했어요  매일 합니다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금요일 홈트

공복물

건강물 공복물 마시고 건강 챙깁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공복물

매일

곰돌이유님의 프로필 이미지

곰돌이유

매일

다이어트 간식에 흑미견과류떡과 식혜

흑미에 호두,아몬드,호박씨,귀리 견과류 가득한 떡과 시원한 식혜 운동후 먹으니 꿀맛이네요. 흑미의 짭조름한 맛과 쫄깃쫄깃한 식감에 견과류가 얹어져 더 맛있네요.                   흑미의 효능  ✅️ 흑미는현미보다 영양소가 풍부하며 식이섬유,단백질,철분 등이 풍부해 다이어트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노화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포만감을 늦춰주는 섬유소가풍부해 다이어트 중 끼니간의 과식을 예방합니다. ✅️철분 함량이 높아 빈혈 예방에 효과가 있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간식에 흑미견과류떡과 식혜

건강체크

오늘도 혈압체크  매일 체크하지만 다르게 나오네요 그래서 더 관리하게 되어 좋으네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건강체크

또! 간식으로 폭식

동작 수업 마치고 점심 먹고 가게 와서 잠시 쉬었는데 사실은 성북구청 근처에 식자재유통센터 야채와 과일 사려고 했어요. 하지만 힘도 하나도 없고 발도 너무 아퍼서 도저히 갈 자신이 없더라구요. 그냥 라떼랑 집에 들어갔는데 70분이 넘게 걸렸네요. 내가 너무 힘에 부쳐서 중간에 계속 쉬었답니다. 우리 라떼도 좀 질려하는 거 같죠? 겨우 만보 넘겨서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완전히 폭식을 했네요. 우선 내 견과류 담아는 반통 다 먹 씨리얼도 반통이 있었는데 그것도 반이상 먹었어요(엄청 양이 많은 거라 합니다) 아 그리고 고구마 말린 것도 열개이상으ㄴ 먹은 거 같네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타로 밀크티바 체리마루바 녹차마루바 찹쌀떡아이스 인절미도 먹었네요. 이렇게 아이스크림까지 먹어서 너무 많이 먹었답니다.  하지만..  그러고 싶었으니까 먹었겠죠?🤣 몸이 아프고 처지니까 감당이 잘 안되네요. 내일은 정말 하루 종일 자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또! 간식으로 폭식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3.13 매일 오운완💪🏋‍♀️

아침등원 마치고 과일야채 없어서 한가득 장보고 운동하고 밥 준비해요 출근해요 목요일 힘내요~~^^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3.13  매일  오운완💪🏋‍♀️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잡곡밥과 나물들

100g 빠져으니 거의 유지네요. 아침 점심은 잘 먹고. 저녁 간단히 먹고 유지라니 어제는 잘 챙겨 먹은 거 같아요.😁 오늘이야말로 견과류와 두부샐러드 먹고 잡곡밥과 나물반찬들, 양배추와 미나리 삶아서 쌈까지 챙겨 먹었답니다. 반찬은 다 엄마가 하신 거거든요. 엄마도 이번에 신장이 더 안 좋아졌다고 진단에 잘 챙겨 먹겠다고 마음먹고 아침부터 쌀밥과 반찬해서 아침 챙겨드셨어요. 그래도 샐러드는 나만 먹었네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천혜향 놔두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팽이버섯볶음 양배추라페 데친두부5개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 시리얼은 안잊어먹었네 하면서 견과류 먹고 샐러드 먹고 있는데 어쩐지 심심해서 생각해보니까 드레싱을 안 뿌린 거 있죠😝 그냥 먹을까 했지만 오늘 야채믹스랑 배추가 많아서 저당딸기드레싱 조금 더했어요.ㅋㅋ 천천히 꼭꼭 두부까지 다 먹고 나서 잡곡밥 반그릇 데워서 나물 반찬과  삶은 양배추, 미나리랑 두부 쌈장이랑 먹었어요. 나물은 고사리나물 깻잎나물, 파래무침, 무생채가 있었네요. 이것를 화요일과 수요일 아침에도 먹으려했는데 시간이 안 돼서  못 먹고 나갔었거든요. 삶은 양배추에 미나리까지 넣어 쌈싸먹으면서 엄청 푸짐하게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잡곡밥과 나물들

아침과일 🍎

매일 챙겨 먹는 사과와 함께 콜라비 계란도 챙겼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과일 🍎

공복물

공복물 건강물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공복물

매일 아메리카노만? 당뇨 환자를 위한 다양한 카페 음료 추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혼자 사색할 때 자주 찾게되는 카페 혈당 조절을 위해 음료 선택에 신중할 필요가 있는데요, 당뇨 환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음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뇨 환자가 피해야 할 카페 음료 🍭시럽이 들어간 음료 바닐라 라떼, 카라멜 마키아토, 스무디, 에이드  등에는 많은 양의 시럽과 설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럽 한 번 펌핑할 때(10g) 약 6g의 당이 들어가므로  혈당을 급격히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휘핑크림이 추가된 음료 휘핑크림은 100mL당 약 300kcal, 지방 20~35g, 당류 313g이  포함되어 있어 혈당과 체중 관리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과일 주스 과일 주스는 생과일과 달리 식이섬유가 거의 없으며,  비타민 손실도 많아 혈당을 급격히 올릴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탄산음료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가 혈당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연구도 있지만, 일부 연구에서는 당뇨 합병증 위험을 증가시킨다고 보고합니다. 건강을 위해 가능하면 탄산음료 자체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 환자가 마셔도 좋은 카페 음료 ☕아메리카노 (시럽 추가 X) 커피에 포함된 클로로겐산이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4잔 이하로 마시는 것이 적절합니다. 🥛카페라떼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우유 선택) 우유는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단, 전지방 우유 대신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브차 & 홍차 폴리페놀 성분이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고 혈관 건강을 도와줍니다. 녹차와 현미차는 식이섬유와 미네랄이  풍부해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물 충분한 수분 섭취는 혈당 조절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루 6~9잔의 물 섭취가 당뇨 예방  및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 당뇨 환자를 위한 카페 음료 주문 TIP ✔️가장 작은 사이즈 선택 ✔️시럽을 저당 시럽으로 변경 요청 ✔️휘핑크림 제외 요청 ✔️설탕 대신 스테비아 등 대체 감미료 활용 ✔️라떼는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우유로 변경 ☕☕☕ 당뇨가 있어도 카페에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올바른 선택을 통해 건강을 지키면서도 카페 문화를 즐겨보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매일 아메리카노만? 당뇨 환자를 위한 다양한 카페 음료 추천

오늘의 혈압

지니어트의 혈입체크 미션 때문에 매일 혈압 체크를 하게 되네요

tradingcom님의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의 혈압

기초 코어운동

매일하는 6분 기초 코어운동했어요  하체 근력운동만큼 코어운동도 중요하지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기초 코어운동

견과류~♡

견과류 한줌 먹어요 어디로 갔나요🤔 순삭이네요~ㅎ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견과류~♡

통밀 75% 크린베리 샤워도우....사왔어요..

현장서 바로 퇴근하는길에 픽업한 건강 빵...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빵이라 소화도 잘되고 국내산 밀로 만들어서 속이 편해요.. 통밀 75% 겉은 파삭하고 속은 씹을수록 고소한 맛.. 새콤한 크린베리와 호두가 씹혀서 고소함을 극대화 시켜주네요 수분기 많을때 소분해서 냉동고행.... 매일 하나씩 꺼내먹어야죠^^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통밀 75% 크린베리 샤워도우....사왔어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열심히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작두콩차

포스팅으로 알려 주셔서 작두콩차를 다시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소화에도 좋고 비염에도 좋다고 하셔서 꾸준히 매일 챙겨 마시겠습니다~^^

지니526924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69242

작두콩차

3.12매일 오운완💪🏋‍♀️

3월 벌써 둘째주 이번주 중간이네요 여행후 무서워서 체중조절 못재고 이제.정신좀 차려야겠어요~~^^; 강의 어제 밤새 다 듣고 오늘 운동 마무리하고 유부김밥 가족 도시락 싸고 출근해여~~^^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3.12매일  오운완💪🏋‍♀️

아침 견과류, 도가니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다시 200g이 줄었어요. 조금씩 줄어서 목표치(60.4이하)에 오니 좋네요😄 아침은 레몬물 견과류, 도가니 넣은 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도가니 수육과 뼈국도 있는데 나는 도가니 수육만 담고 고기도 있지만 도가니가 많이 보이니 89g 뺐어요. 먹기좋게 잘라 팔팔 끓인 물에 살짝 넣었다가 뺐답니다. 금방 부드러워지고 작아지더라고요. 너무 오래 놔두면 쪼그라들까 봐 빼서 체에  바쳐 식혔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T 넣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딸기5개, 브로콜린 놔두고 브로콜린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놓고 가운데 팽이버섯볶음과 양배추라페 랑 도가니 올렸어요. 도가니에는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리고요. 건자두2개 넣고 시리얼를... 이제 사진 보니까 안 넣었네요😆 먹을 때도 몰랐나 봐요ㅋㅋㅋ 아침에 바쁘니까 가끔씩 까먹는답니다. 시리얼을 아무리 덜 달게 한다고 이것저것 섞었어도 통곡물이라도 열량이 없는 것도 아니고 당분도 있으니까 빼먹으면 좋죠.ㅎㅎ 아침식사때 식감이 달랐을 텐데에 도가니 먹는다고 그것도 잘 몰랐네요.ㅋㅋㅋㅋㅋ  아직 나물 반찬이 몇 개 있어서 오늘이야말로 탄수화물은 잡곡밥과 나물 차려 먹을랬지만 또 시간이 없네요. 수업들으러 10시대 나가기 전에 9시대 라떼 산책시켜야 하거든요. 결국 미주라토스트 2개 꺼냈네요. 전 미주라 토스트가 가장 빨리 차리고 빨리 먹는 간편식에 속해요. 차지키소스 올리고 딸기 하나씩 토핑으로 올리는 것으로 섭섭함을 달랬죠.ㅎㅎ 먹기 시작해서 30분 지나서 미주라 토스트 먹는데 이거는 금방 먹으니까 거의 식사는 끝이거든요. 저렇게 조그만 미주라에 딸기 하나를 통째로 올리다니 나한테는 플렉스랍니다 😘 칼슘과 마그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식사 완료 그리고 거의 바로 준비해서 라떼랑 9시 25분에 나왔는데 10시까지 들어가야 돼서 좀 마음이 급했거든요. 근데 우리 라떼도 별로 산책할 생각을 안 했어요. 금방 볼일 보고 들어가는 코스로 가더니 들어가자고 하는 거예요? 누나 마음을 어찌 알고 오늘은 미세먼지 나쁨에 날도 꾸물거려서 얘도 움직이기 싫은가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도가니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공복물

건강물 공복물 마시고 건강도 챙겼어요 매일 루틴입니다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공복물

밀크씨슬

오늘은 잠을 충분히 자서 덜 피곤하네요 잠이 보약이네요 밀크씨슬 섭취 하고 바쁜 수요일 일정 잘 소화 해야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장건강 유산균💊

공복에 락토핏 유산균 챙겨먹고 장건강과 면역력 챙겨주고 있어요 매일 잊지않고 지키는 루틴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장건강 유산균💊

루틴

루틴으로 매일 파워 워킹으로 만보이상 걸어요 장건강에도 좋고 다리에 근력도 생기는 것 같아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자연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연하이

루틴

건강 체크

오늘 걷기도 열심히 ~ 하지만 혈압은 조금 높게 나왔네요...ㅜ 매일 체크하면서 관리하니 더 좋으네요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건강  체크

아침엔 사과당근주스 ~

피로회복에 좋은 사과당근주스로 매일 아침을 챙깁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아침엔 사과당근주스 ~

청란, 백란

매일 아침 계란 1알씩 꼭 먹거든요  오늘도 미리 삶아뒀는데 청란이랑 백란 색상이 예뻐서 올려봐요 색상별로 영양 차이 없다고 하던데 저희집 입맛으로는 백란, 청란이 황란보다 비릿한 맛은 덜 한 거 같아요!  

stopjiji님의 프로필 이미지

stopjiji

청란, 백란

RVJNN3IS 야핏무브 하실분

매일매일 주고받으실분

limbs님의 프로필 이미지

limbs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복용하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3.1 1 매일 오운완💪🏋‍♀️

봄날인데 미먼이 장난아니네요~~ 새학기라 교육 강의 40시간 들어야 하는데 올해 귀차니즘 정말 ㅋㅋ  운동하고 수육삶고 출근준비해요~~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3.1 1 매일  오운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