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인생 다이어트를 한 운동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1.인생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은 필수이기에 여러 운동을 시도해 보았지만 꾸준히 하거나 큰 효과를 보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벌 트레이닝과 줄넘기, 스텝업을 병행해서 큰 효과를 보았고 인생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2.운동은 체지방을 많이 태우기 위해 식전 공복 운동을 매일 했습니다. 또 인터벌 트레이닝을 했는데 운동:휴식 비율을 1:1 했습니다. 고강도 운동을 2분, 6-7회 정도 반복했습니다. 숨 쉬기 힘들 정도였는데 점차 익숙해져서 운동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체를 단련시키기 위해 줄넘기와 스텝업 운동을 꾸준히 했습니다. 줄넘기는 무릎에 무리가지 않도록 일주일 간격으로 20회씩 횟수를 점차 늘렸고 약하게 강하게 속도를 조절하였습니다. 스텝업도 단순한 동작 같지만 척추나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게 조심해야 하고 꾸준히 하니 효과가 있었습니다.  3.체중조절을 위해 꾸준히 식단조절과 운동하고 있는데 56kg 정도에서 52kg 정도가 되었습니다. 인터벌 트레이닝과 줄넘기,  스텝업 운동으로 체지방이 감소하고 배가 들어가고 근육이 좀 늘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인생 다이어트를 한 운동 방법을 소개합니다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약효를 보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인생다이어트 꾸준한운동과 건강한 식단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매일 만보 이상 걷기와  홈트도 병행하면서 식단도 신경 쓰면서  ~ 샐러드랑 단백질 위주로 챙겨 먹으니까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 처음엔 힘들었는데 점점 습관이 되니까 나 자신이좋아지는걸 느끼고 있어요 . 홈트도 조금씩 강도를 올려가면서 하고 있는데, 확실히 체력이 좋아지는 게 느껴져요 . 건강하게 꾸준하게  열심히 해보려구요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인생다이어트 꾸준한운동과 건강한 식단

장건강 유산균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 공복 섭취가 좋다고해서 매일 루틴으로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장건강 유산균

*[인생 다이어트]올리브오일 레몬샷🫒🍋 다이어트 후기!!

저의 인생 다이어트를 꼽으라고 하면  최근 다이어트 한것중에 '올리브오일 레몬샷'  을 꼽을 수 있을것 같아요.  레몬즙이 유명해지면서 저도 마시고 있었는데 SNS에서 올리브오일 레몬샷을 접하고 나서 관심이 생겨 따라서 먹기 시작하면서 2024년 10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아침 공복에 마셔주고 있어요.  💥공복에 마셔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유명 셀럽들이나 할리우드 배우들이 즐겨 마신다는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섞어주면 매일 마시기에 거북하지 않고 꾸준히 마실 수 있겠더라구요. 느끼할 것 같지만 레몬의 상큼함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여기서 올리브오일은 '엑스트라 버진' 을 사용하고  레몬즙은 껍질까지 함께 짜여진 레몬즙이 좋아요. 요즘 레몬을 힘들게 짜거나 하지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휴대할 수 있는 레몬즙이 많이 나와있어요. [올리브오일 레몬샷 레시피] 올리브오일 2스푼 + 레몬즙 2스푼  🍋공복에 올리브오일 레몬샷을 마시면  어디에 좋을까요?🫒 🔸️화장실을 잘가게 한다.  🔸️식욕억제 효과가 있다.  🔸️독소배출, 특히 '암 예방' 에 효과적. 🔸️피부가 덜 건조해 집니다.  🔸️소화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서 노화방지에 효과적. 또, 올리브오일 레몬샷은 최근 건강을 위한 자연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 조합은 소화촉진, 피부 건강 개선, 항염 작용 등의 여러 효능으로 알려져 있어요. 특히 고품질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섭취하면 항산화제와 비타민, 건강한 지방을 제공하여 심장건강을 돕고,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며, 체중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잔 건강을 위해 실천하면 좋습니다.  🍋4개월동안 올리브오일 레몬샷  다이어트를 해본 후 결과!! 겨울이라 운동을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식단과 올리브오일 레몬샷을 아침 공복에 꾸준히 마셔주고 해서 그런지 2~3kg정도 감량이 있고 체중을 유지하고 있어요. 항상 뱃살과 엉덩이살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부해보이고 옷이 잠기지 않아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고 옷도 사입지 않았는데 이제는 옷들이 맞다보니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요즘에는 옷을 사입는게 즐거운것 같아요.^^ 겨울도 거의 다 가고 봄이오고 있는데 운동과 식단 그리고 올리브오일 레몬샷을 같이 해주면서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꾸준히 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인생 다이어트]올리브오일 레몬샷🫒🍋 다이어트 후기!!

제 인생 다이어트 식단은 저녁에 다시마국수를 먹는 거예요.

1. 제가 인생 다이어트로 꼽는 방법이 다시마국수 다이어트예요. 제가 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밀가루를 많이 섭취하다 보니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하곤 했어요. 그래서 좋아하는 국수는 먹되 살이 안 찌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식단을 찾다가 저녁에 해조미 다시마국수를 먹기로 했어요.  2. 해조미 다시마국수는 총칼로리가 15kcal밖에 안 돼요. 당류도 0g이고요. 밀가루, 전분, 착색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저칼로리 알칼리성 다이어트 식품이어서 다이어트에 정말 적합한 국수 식단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했고요. 처음에는 다시마국수 위에 소스만 부어서 며칠 먹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며칠은 괜찮았는데 계속 같은 방식으로 반복해서 먹으니까 약간 지겨워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메추리알, 양배추, 토마토, 오이 등 그때 그때 기호에 맞게 면 위에 얹어서 매일 조금씩 다른 방식으로 먹었어요. 그러니까 지겹지도 않고 매일 조금씩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지속적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3. 이렇게 한 달 동안 저녁을 다시마국수로 먹었는데요. 밀가루, 쌀 등 탄수화물을 안 먹고 다시마국수를 지속적으로 먹으니까 확실히 몸에 변화가 느껴지더라고요. 한달 동안 체중은 70kg에서 68.5kg으로 약 1.5kg 줄었고요. 눈바디도 얼굴 볼살이 좀 빠지고 뱃살도 좀 줄어든 것이 보였어요. 그리고 장이 편해지고 배변이 부드럽고 변비도 개선되는 등의 변화를 느꼈어요. 제가 식단을 바꿔서 몸무게를 줄인 건 처음이었기 때문에 다시마국수 다이어트를 제 인생 다이어트로 꼽아 봤어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제 인생 다이어트 식단은 저녁에 다시마국수를 먹는 거예요.

간식으로 견과류 한봉지🥜

간식으로 견과류 한봉지 먹어요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고 건강에 좋아서  간식 생각나면 한봉지씩 먹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식으로 견과류 한봉지🥜

저녁운동

매일 아침 일찍이나 점심시간에 걷다가 오랜만에 저녁에 걸으니까 좋네요 생각보다 해가 늦게 져서 놀랐어요 7시는 되어야 완전히 지더라고요 저녁 공기가 살짝 차가운게 운동하기는 더 좋은 것 같아요 빨리 걸어도 땀이 안나니 좋네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저녁운동

인생다이어트) 기본에 충실한 운동과 식단^^

저는 다이어트를 아주 심하게 해본적은 없어요. 정상체중은 아니지만 나이도 있고 하니 다이어트를 격하게 하지는 못하고 조금씩 관리를 하고 있는 편이예요 격하게 하는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해칠수가 있어서 기본에 충실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고 기본적인것을 지키고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하는 것들은 줄이는 생활습관을 더욱 실천하는 편이랍니다. 그래서 지켜야할 기본적인 것들은 지키고 식사관리와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어요. 제가 신경쓰는 건 집밥위주로 먹기, 그리고 계단운동 매일하기, 그리고 걷기운동 이렇게 지키고 있어요.  배달음식은 거의 시켜먹질 않아요. 좋아하지 않고 돈도 비싸고 집에서 집밥 반찬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게 먹고있어요. 그리고 밥도 잡곡밥으로 먹고 있습니다. 크게 나눠보면 역시 식사관리와 운동이라고 할수 있어요  ★☆첫째는 식사관리 입니다^^★☆ 매끼를 집에서 만들어 먹는 반찬으로 먹고 있고요 브로콜리, 가지볶음, 도라지무침, 깻잎, 마늘장아찌, 곰피미역줄기, 시금치무침 등등 몸에 부담없고 몸에 좋다는 식재료를 가지고 반찬을 주로 만들어서 아래처럼 끼니를 먹고 있어요 ★☆그리고 두번째는 운동 입니다^^★☆ 그리고 오전에 한번 저녁에 한번 아파트 계단을 20층정도를 오르고있어요 내려올때는 엘레베이터를 타고요 계단운동이 혈당관리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다리근력운동에도 좋다고해서 빼먹지 않고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오전이나 오후중에는 하루에 늘 동네 뒷산에 오르며 만보걷기를 하고 있어요. 만보걷기를 채우려고 하지 않아도 뒷산을 오르고 간단하게 운동하고 스트레칭하고 마음의 정화를 위한 휴식도 하고 집까지 또 오면요 만보는 알아서 채워지거든요^^ 여러분들도 동네 천변이나 오를수 있는 산이 있으면 자주 다녀보세요. 스트레스 풀리는 것도 너무 좋고요 신체의 건강만큼 마음의 평온이 찾아오고 생각정리가 되어 너무 좋은 저의 생활습관 이랍니다. 걸으면서 라디오를 듣거나 유튜브로 명상음악을 들어요 그러다보면 어느새 만보는 당연하고 2만보도 금방 채우거든요 제가 계단오르기와 걷기운동 하는건 혈당관리를 해야하는 사람이라 하게 되었는데 자극적인 음식은 먹지 않고 계단오르기와 걷기운동을 하니 혈당관리에도 좋은것 같아요. 혈당관리를 위해 살이 찌는건 좋지 않아 더욱 체중관리를 잘하려고 하고 있고요 저는 기본적인 생활습관으로 6개월동안 3~4kg 정도는 감량을 자연스럽게 한 것 같아요.  항상 집밥을 먹고 계단운동과 만보걷기, 야식은 안먹고 배달음식도 안먹고요 노령의 나이가 되갈수록 격렬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힘들어지니 기본적인 것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인생다이어트) 기본에 충실한 운동과 식단^^

3.5 매일 오운완💪🏋‍♀️

어제보다는 덜 추운날 ㅠ 뭘입어야 할지 ㅋㅋ 범인이었는데 다시  겨울이니 오늘도 몸을 움직이며  하루 시작하고 출근준비해요~~^^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3.5 매일  오운완💪🏋‍♀️

아침 견과류 수육샐러드, 통밀빵 2쪽

400g이 빠져서 오늘 아침도 여유롭게 수육 먹을 수 있었어요. 홈트하고 부엌에 나오니까 시간이 많이 지체가 돼서 사과 깎고 딸기 방울토마토만 씻어서 얼른 수육샐러드 만들어가지고 아침 차렸어요. 아침은 견과류와 비타민물, 수육샐러드, 통밀빵 2쪽 입니다. 비타민물이랑 견과류 먼저 먹고~ 엄마가 수육이 조금 남았다고 그러더니 61g이네요. 사실 비계가 많았는데 비계를 싹다 버렸답니다. 고기와 껍질만 담았답니다. 그래서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고기만 씁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봄동 당근 콜라비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딸기4개 놓고 한쪽에 로메인 깔고 그 위에 손질한 수육 올리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파채가 쬐끔 있길래 옆에다 놔두고 가운데에 양배추라페 올리고 브로콜린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1.5스쿱 올리고 건자두2개 더해서 만들었어요. 이거 만든다고 시간을 꽤 써서 오늘 시리얼 안 뿌린 것도 나중에 사진 보고 알았네요.😅 먼저 브로콜리이랑 딸기 그릭요거트에서 찍어 맛있게 먹고 야채 위주로 우선 샐러드 3분의 2 정도 먼저 먹고 나서 수육 로메인에 쌈싸서 먹었어요. 그냥도 맛있지만 양념 파채가 조금 있어서 더하니까 더 맛있더라고 엄마랑 동생 먹고 조금 남은 거 마저 먹었답니다. 샐러드 먹기 전에 1,500원짜리 작은 통밀빵 사동분한 거 2쪽 살짝 데워서 그릭요거트 바르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하나는 딸기도 올렸어요. 통밀빵을 마지막에 먹는데 그때가 밥 먹은 지 30분 정도 됐더라구요. 저렇게 작지만 통통한 딸기 하나가 통째로 올라가 있으니 너무 이쁘죠? 먹을 때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이렇게 먹고 얼른 라떼 아침 먹이고 빨리 준비해서 10시 5분쯤 요가 수업하러 집에서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수육샐러드, 통밀빵 2쪽

🥗양배추요거트 견과류 샐러드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오리알 단백질이 풍부하고 빈혈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어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 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에 수제요거트 뿌려서 먹었는 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 🥗양배추 는 위 점막을 보호하는 천연 식품으로 비타민 U.비타민K가 풍부해 과도한 위산 분비를 억제합니다. 요거트에 들어있는 유익균은 소화를 돕고 불편한 팽만감을 없애주어 위 건강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배추요거트 견과류 샐러드 🍎🫐🍓🥚

4050 다이어트, 운동은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운동을 시작했지만,  40~50대가 되면 젊은 시절처럼 쉽게 살이 빠지지 않는다고들 해요😭 사실 중년의 다이어트는 단순히 음식을 줄이고  운동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해요.  건강과 근력을 동시에 챙기면서  체중 관리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볼까요? 😊 ✅왜 4050 다이어트는 특별한 방법이 필요할까요? 젊은 시절에는 칼로리만 줄여도 살이 빠지는 경우가 많았지만,  40대 이후에는 여성호르몬이 줄어들고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서 체중이 쉽게 줄지 않아요.  체중 감량이 전부가 아니라,  근력을 키워 만성질환(당뇨, 심혈관 질환, 골다공증 등)  위험을 줄이는 것이 중요해진답니다. 또한, 요즘 4050 여성들은 스마트폰과 최신 가전제품  때문에 활동량이 줄어든 생활 패턴에 놓여 있어,  운동 플랜을 새롭게 고민해야 하기도 해요.  💪중년 다이어트의 핵심, 근력운동! 40~50대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근력운동입니다.  단순히 칼로리만 줄이면 오히려 근육량이 감소해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고, 그 결과 체중이 줄어들지 않게 돼요. ✔️근력운동의 장점  • 근육량 증가 체중 감량과 함께 기초대사량도 높아져, 살이 더 잘 빠집니다.  • 만성질환 예방 당뇨, 지방간, 고지혈증 등 성인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운동 기초 다지기 다른 운동들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체력을 보강해줍니다. 초기에는 근육을 바로 잡기 위해 매일  가벼운 근력운동(스쿼트, 런지, 푸시업, 플랭크 등)을 해보세요.  부상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처음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어느정도의 운동 강도가 적절할까요?  운동 강도도 중요한데요,  하루에 공원 한 바퀴 산책하는 정도로는  체중 감량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적정 강도 숨이 차고 대화하기 힘들 정도로 걷거나 뛰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에 5일, 1시간씩 빠르게 걷기  이 정도 운동을 꾸준히 해야 운동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반면, 무리해서 과도하게 운동하면 부상의 위험이 커지니,  몸이 적응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점진적으로 강도를 높여야 해요.  너무 쉬워도, 너무 무리해도 안 돼요! ❣️바른 자세와 운동 습관, 건강한 다이어트의 시작! 잘못된 자세는 운동 효과를 떨어뜨리고,  심지어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의자에 앉을 때 두 발바닥을 바닥에 딱 붙이고,  무릎과 고관절을 90도로 유지하세요. ✔️서 있을 때 어깨를 뒤로 젖히고, 가슴을 펴며 복부에  힘을 주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가지 운동만 오랫동안 하면  몸이 그 운동에 익숙해져 효과가 줄어들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운동 종류나 강도를 조절해 주세요. 💪💪💪 4050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만이 아니라,  근육을 강화하고 만성질환 예방까지 함께 고려해야 해요 생활습관이 변하면서 운동의 방식도 달라져야 하듯,  여러분도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운동 플랜을 찾아 꾸준히 실천해보세요. 젊은 시절처럼 쉽게 빠지지 않더라도,  올바른 방법으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면 자신감도 다시 올라갈 거예요! 여러분, 4050 다이어트, 지금부터 새롭게 시작해봅시다!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4050 다이어트, 운동은 이렇게 하세요😊

[인생다이어트] 꾸준함과 등산의 재미를 느낀 후기

저도 어릴적부터 먹는 것을 좋아해서 항상 과체중 비만이였고 대학교 올라가면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고 그러면서 적게 먹고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1시간씩 걷고 오고 그러면서 나중에서야 알게 되었지만 간헐적 단식이라는 것도 모르고 실천을 하고 있어서 1년 조금 넘게 해서 45kg 감량 했습니다. 그러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자신감도 넘치고 했지만 군복무 끝나고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 취업 후 적응의 시간과 회식과 야근 등으로 또 다시 야식과 안 좋은 습관으로 다시 세자릿수가 넘어가는 무게가 되었고 이제는 멈춰야 된다라고 인지하고 있었지만 몸은 무거워지고 생각은 귀찮니즘에 생활패턴은 이미 망가질대로 망가져서 이런저런 요령과 살빠지는 약들 유행하는 다이어트로 이것저것 시도했지만 결국은 초반일뿐 요요로 다시 돌아오고 제자리걸음이였어요 그러다 어느 5월 공휴일에 친구손에 이끌려 간 산 중간쯤의 산책길인 자락길을 다녀오면서 집에서도 멀지 않고 홈트나 런닝머신 뛰는거보다는 이렇게 오르막 오르면서 심장도 뛰고 숲속냄새와 공기를 마시면서 흙을 밟고 초록색으로 가득한 풍경을 보며 걷는 것이 생각정리도 스트레스도 풀리면서 오히려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점차 몸무게는 감량이 되고 체력도 조금씩 좋아지면서 다른길이나 어제보다 지난주보다 더 멀리가보면서 이렇곳이 있구나 하는 새로운 곳의 탐험도 즐기게 되어서  취미생활겸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등산 정말 추천드려요 처음에는 오르시는게 힘드시면 산 중턱까지나 요즘 자락길이라고 해서 산 주변을 산책하는 길이 있어서 초보자분들이 시작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요즘 주말에는 자락길 대신 전망대까지 등산을 하고 평일에는 자락길을 이용하고 있어요 올 겨울은 너무 추워서 꾸준하게 가지는 못하고 최근 날이 풀려서 찾게 되었는데 그래도 처음 시작 할 때와 비교해서 체력이 좋아졌습니다. 주위에서도 그런말을 많이 듣고 산 중턱까지는 쉬지 않고 크게 숨 헐떡임 없이 올라갈 수 있는 수준까지 왔습니다  그전에는 조금만 올라가도 숨이 헐떡이고 2-3번은 쉬었다가고는 했는 수준이였어요 거기다 몸무게도 9kg 감량은 했는데 특히나 근육량이 많이 늘었고 특히 하체근육이 늘어나서  정말로 등산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Oracle님의 프로필 이미지

Oracle

[인생다이어트] 꾸준함과 등산의 재미를 느낀 후기

걷기하고 산책코스🏞️🏔️

걷기하면서 산책코스 돌고 왔어요 매일 동기부여로 걸으면서 돌고 오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걷기하고 산책코스🏞️🏔️

아침 견과류, 수육샐러드, 미주라

200g이 늘었어요. 사실 유지할 줄 알았는데 조금이라도 늘어서 조금 그랬답니다. 아직은 여유가 있긴하지만 이틀 연속 찌는 건 좀 문제인 거 같긴 해요. 아침은 견과류와 비타민물, 수육샐러드, 미주라토스트 1개 차렸어요. 매번 그렇듯이 비타민물과 견과류부터 먹는답니다. 어제 식자재유통센터에서 과일, 야채하고 돼지고기 앞다리살도 사왔거든요. 내가 수육 먹고 싶대서 사온 건데 어제 내가 일하러 나간 동안 엄마는 수육 해서 동생이랑 먹고 남겨놓으셨어요. 나는 오늘 샐러드에 넣어 먹겠다고 했거든요. 아침부터 얼른 준비했는뎆먹고 싶은 거라 그런가 93g 담았네요.(80g을 초과했는데 삶은 거라 낫지 않을까요 🤔) 냉장고에 있던 거라 굳어있는데 그냥 정수기 뜨거운 물에 담가버린답니다. 기름도 빼고 데워도 지고ㅎㅎ 좀 맛이 빠지긴 하겠지만 나쁜 성분도 빠지니까 괜찮겠죠? 쓸 때는 망에 걸러서 고기를 한입 크기로 자른답니다. 애사비 드레싱도 없더라구요. 아침에 얼른 만들었네요. 지금 할라피료랑 청양고추가 없어서 마늘과 그린올리브 다진 것만 넣었답니다. 에사비랑 월남쌈소스 반씩도 넣고 스리라차 소스도 조금 넣었어요. 새콤 매콤 하죠. 내 채소랑 고기랑 밥하고도 잘 어울린답니다. 오늘 아침 수육샐러드 굉장히 화려하죠?  야채믹스 봄동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채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로메인 반 정도 자리 잡고 딸기 브로콜린 방울토마토 올렸네요. 로메인 위에 돼지고기수육 올리고 애사비드레싱 1T 고기에 뿌리고 아삭이고추와 쪽마늘도 상추쌈 먹을 때 넣으려고 같이 담았답니다. 가운데 양배추라페 올리고 브로콜린 근처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더하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네요. 우선 브로콜린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먼저  3분에 2이상 먹고~ 저렇게 로메인에 양배추라페와 야채, 고기, 아삭고추까지 넣어서 쌈싸서 먹었답니다. 애사비 드레싱 뿌렸고 양배추라페까지 있으니 따로 쌈장 같은 건 필요 없었어요. 나는 원래 고기 먹을 때 생마늘 엄청 좋아하거든요. 여기는 쌈장이 없어서 생마늘을 눌러줄 건 없지만 여전히 마늘도 넣어 먹었답니다. 그래서 명상수업 가기 전에 엄청 이빨 닦고 갔네요. ㅋㅋ 샐러드 먹기 전에 미주라토스트에 그릭요거트랑 건자도 양배추라페도 올려놨어요.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토스트까지 먹을 때가 9시 51분이었네요. 내 딴에는 빨리 먹은 거랍니다. 사실 미주라토스트 2개 먹고 싶었는데 11시 수업이라 10시 초반에 나갈려면 시간이 없을까봐 하나만 먹은 거거든요.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이렇게만 먹고 화장도 다 해논 거라 얼른 준비해서 나갔다면 정말~~ 좋았겠지만 그러지 못했답니다.🤣 시간이 별로 없었는데 도저히 그냥 못가겠더라구요. 배가 덜 찼는지 뭐가 땡기는 거예요😒 분명히 배도 적당히 불렀는데... 물론 막 배부르진 않지만 적당히 불렀는데 그 살짝 못 먹은 거에 대한 섭섭함과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였던 고됨이 막 밀려오면서 그냥은 못 가겠더라고요.ㅠㅠ 결국 견과류 갖고와서 반통 이상 먹었답니다.🤨 또 뭔 짓을 한 건지. 그렇게 시간 여유가 없는데도 앉아 먹고 있으니😮‍💨  준비하고 나갔더니 25분만에 서울대 암병원 가야 돼서 정말 빨리 걸었답니다. 눈이 그땐 펑펑 와서 길도 미끄러운데 거의 뛰다시피 걸었어요. 걸어가며 엄청 자책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수육샐러드, 미주라

갱년기 다이어트란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내 인생의 갱년기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다. 그야말로 최고로 어려워요. 다들 그렇지만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시기가 갱년기 다이어트인 것 같다.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처럼 여자들은 평생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말이 맞는것 같아요.  밥을 적게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해도 줄지 않아요.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말처럼 열심히 식단조절하고 운동을 해도 하루 이틀만 폭식하면 몸무게가 되돌아와요. 그래서 저는 매일 스트레칭을 하며 근육과 관절을 풀어주는 소도구 운동으로 관절운동을 하고 있어요. 50대에는 즐기며 다이어트하고, 유지다이어트처럼 끈기있고 쉬운 운동을 수시로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풀에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풀에버

갱년기 다이어트란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인생 다이어트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제 인생 다이어트는 운동입니다 홈트와 야외 러닝 둘 다 좋아해요 날씨.제약이 있어서 꾸준히 하고 있는 건 홈트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도구는 매트 필수이고 케틀벨을 좋아해요 지금 홈트 진행 중 10년이 넘어서 안하면 안되는 일상이에요 영상을 보기보단 저만의 루틴을 짜서 1시간이상 씩 거의 매일 하고 있어요 영상을 보기보단 자세를 충분히 익혀서 거울이나 유리로 자세를 보면서 하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소도구 활용도 좋고 제일.무거운 게 내 몸이랑 걸 잊지말고 매일 1 운동 쭉 이어갑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인생 다이어트

*혈압관리(혈압챌 1Day)

팀워크 혈압기록챌 시작이네요~~ 안그래도 매일 체크하는데 챌린지도 하고 좋은데요~~^^ 오늘은 혈압이 좋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혈압관리(혈압챌 1Day)

인생다이어트/ 걷기 다이어트 추천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1.운동 2. 아시다시피 걷기는 참으로 좋은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저는 나이도 있는 편이라 근력운동하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걷기 운동은 그저 걷기만하면되니, 몸에 무리가 가지도않고 좋습니다. 거기다 기분전환도 되구요. 그래서 매일 항상 만보를 걷습니다. 다리가 아프지않으면 만보보다 더 걷기도합니다. 우리 나이때에는 다른 격한 다이어트 운동법보다는 걷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3. 나의변화 걷고 난 다음부터 제 기분도 참으로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몸무게 변화도 있습니다. 많이는 아니지만 배가 조금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건강해진 기분이 들어서 참 잘한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박상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상목

인생다이어트/ 걷기 다이어트 추천

견과류 한봉지

견과류 한봉지 먹어요 한봉지에 다양하게 들어 있습니다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견과류 한봉지

월요일 만보걷기

월요일 만보걷기 하고 왔어요  건강위해서 매일 걷고 있습니다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월요일 만보걷기

견과류🥜

저녁 먹기전에 간식으로 견과류 챙겨 먹어요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고 비타민E가 풍부해혈액 속의 나 쁜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는데 도움👈 주는 견과류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견과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샐러드, 생선, 미주라토스트

가게는 12시 50분에 도착해서 거의 바로 점심 챙겨먹었답니다. 오늘 단백질을 안 챙겨 왔는데 가게에 구운 생선이 있어서 생선까지 같이 차렸답니다. 견과류, 그릭요거트샐러드, 가자미 2토막, 미주라토스트 2개와 아메리카노 1잔도 같이 차렸답니다. 원래는 식사랑 같이 안 차리는데 오늘은 생선이 있어서 같이 먹으면 좋겠더라고요. 😁 우리 직원들이 쓰는 식탁에 풀칠작업을 해서 신문을 한 번 덮어놓고 먹었네요. 우산 견과류부터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집에서 샐러드 도시락 챙겨온 거예요. 야채믹스는 가게 있어서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채썬배 양배추라페 브로콜리 건자두2개 넣고 햄프시드와 와인식초드레싱 1T 넣어서 가져왔어요. 가게에서 어제 반 남겨놓았던 야채믹스 반팩 넣고 상추가 있어서 상추 몇 개 송송 썰어 넣고 생고구마 반개 정도 채 썰어 넣은 다음에 가져온 샐러드 다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유자청 조금)크게 한스쿱 올리고 건자두 블루베리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우선은 미주라 토스트에 그릭요거트랑 야채, 과일 얹어 놓고 브로콜리부터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천천히 먹었답니다. 거의 5분의 4 먹고 나서 생선 먹기 시작했어요. 원래 밥반찬인데 많이 안 짜다고 하셔서 먹었는데 살짝 짰답니다. 그래도 싱거운편이라 생선만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가자미 같았어요. 생선 다 먹고 아까 조금 남겨놓은 야채 샐러드도 마저 먹었답니다. 생선이 짜면 샐러드랑 같이 먹을려 했는데 먹다 보니까 생선 다 먹고 먹게 되네요. 생선 먹을 때도 커피를 좀 마셨고요. 오늘은 밥 먹으면서 커피도 1잔 다 마셨답니다. 아메라카노는 칼로리에는 문제 없지만 카페인이 있어서 자주 먹진 않는데 오늘 식사하곤 너무 잘 어울렸네요. 아까 샐러드 먹기 전에 이렇게 미주라토스트에다 그릭요거트와 야채 과일 올려 놨거든요. 거의 마지막 미주라토스트 먹을 때는 35분이나 지나서 먹었네요. 이렇게 그릭요거트 두툼하게 바르고 배나 과일 건자두 블루베리와 같이 먹으면 참 맛있답니다.😄 먹을땐 천천히 먹어서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먹자마자 바로 일어나서 이빨 닦고 설거지했네요. 플라워카페라 먹을 땐 어쩔 수 없더라도 다 먹는다면 바로 얼른 치워야 했거든요. 그러고 와서 마그네슘 먹었어요. 점심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샐러드, 생선, 미주라토스트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규칙적으로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샐러드 롤샌드위치

400g이 쪘지만 어제 좀 많이 빠졌던 거라 약간 반등할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어제 점심 먹고 견과류 간식 먹었던 게 조금 걸리긴 하네요.😅 아침에 그렇게 일찍 시작하질 못해서 생각보다 시간이 없어서 사과만 자르고 바로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답니다. 오늘은 탄수화물을 랩 샌드위치 만들 생각이라 코코넛랩에 달걀이랑 해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견과류, 비타민물, 샐러드, 랩샌드위치로 아침 차렸어요. 항상그렇듯 물이랑 견과류부터 꼭꼭 씹으며 아침 시작한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T 넣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3개 놔두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한스쿱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 단백질은 샌드위치에 달걀을 넣을 거라 패스했네요. 사실은 두부를 좀 구워야 되는데 시간이 없어서 오늘은 그냥 넘겼어요. 브로콜린 그릭요거트 찍어 먹으면서 맛있게 먹기 시작했네요. 오늘은 계란을 먹을 생각에 코코넛랩으로 랩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올리브오일 살짝 더한 팬에다가 계란(+후추) 하나 풀어서 반만 익히고 코코넛랩 겹쳐서 앞뒤로 살짝 구어서 뺀 다음에 채썬사과와 양배추라페만 넣어서 돌돌 말았어죠. 이것저것 넣기도 했었지만 오늘은 간단히 만들었답니다. 엄마도 드신다고 그래서 2개 만들어서 하나 드렸어요. 살짝 더 구워진 거 엄마 드렸답니다. 근데 또띠아보단 코코넛랩이 너무 얇아서 만들기가 그렇게 쉽지 않네요. 똘똘 말 때도 혹시 잘 안 말릴까 봐 속재료양을 좀 작게 했어요 그렇게 맛있게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 그렇게 아침을 먹었는데 온몸에 힘이 하나도 없는 거예요. 출근하기 전까지 그냥 누워서 쉴까 하다가 해가 뜨는 거 보고 우리 라떼 산책을 시켜야 될 것 같다 생각이 들어서 그나마 몸 추수려가지고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누나가 힘든 걸 아는 걸까요? 15분 만에 들어가자고 하네요. 우리 라떼 효자죠?ㅋㅋ 그런데 다녀와서 라떼 아침 먹였는데 아침 먹일 때 같이 주는 간식이 떨어졌답니다. 그거 없으면 내일 아침부터 안 먹는다고 또 고개 돌리고 할것 같아서 나 혼자 성북구청 근처에 있는 애견샵으로 가려고 나왔답니다. 바로 근처에 식자재유통센터도 있으니까 내 야채랑 딸기도 사 오려고요.😁 내가 힘이 없는게 맞겠죠? 말로만 힘이 없는 건가?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롤샌드위치

배고파서 견과류

배고파서 견과류로 먹어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배고파서 견과류

만보 걸었어요

만보 걸었어요  ■ 효과적인 걷기 운동 계획 세우기   걷기 운동을 효과적으로 실천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계획과 목표가 필요합니다. 매일 일정한   시간에 걷는 습관을들이면 체중 감량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걷기 운동의 강도와 시간을 조절하면서 점차    운동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 하루 20분걷기부터시작해 점차30분, 1시간   효과적인 걷기 운동을 위해서는 걷는 시간과    강도를 적절히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하루 20분 걷기부터    시작해 점차 30분, 1시간으로 시간을 늘려   나가는 방식이 좋습니다. 걷기 운동 강도를    조절하려면 빠르게 걷기와 평소 속도로 걷기를   번갈아가며 반복하는 인터벌 걷기 방법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중 언제 걷는 것이 좋을지 계획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침에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저녁에는    하루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획적으로 걷기 운동을 하면 체중 감량효과를   더욱 빠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만보 걸었어요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라떼 산책 한 시간 정도 시키고 집에다 데려다 놓고 나는 출근했답니다. 가게에는 12시 44분에 도착했고 나 도착해서 엄마 퇴근하고 집에서 싸온 샐러드 도시락으로 점심 차려먹었네요. 견과류와 그릭요거트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점심으로 차렸어요. 아침 샐러드 만들면서 도시락도 같이 챙겼답니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채썬배 양배추라페 브로콜리 건자두도2개 넣고 저당 딸기 드레싱 1T와 햄프시드 뿌렸어요. 이 도시락이랑 야채믹스 1팩과 미주라 토스트 4개까지 챙겨 갔답니다. 가게에는 그릭요거트와 냉동 블루베리 그리고 생고구마가 있어서 고구마는 껍질 까서 채 썰고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었네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반만 접시에 담고 가고 가져온 야채 다 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그릭요거트 한스쿱 브로콜린 옆에 놔두고  발사믹식초와 유자청 조금 올렸어요(가게에는 알룰로스가 없어서) 그리고 건자두 잘라서 뿌리고 냉동 블루베리와 시리얼도 더해서 마무리 했어요.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랑 과일 야채 등을 미주라토스트에 얹어 놓고 샐러드 먹었답니다. 미주라토스트만 먹으면 좀 뻑뻑해서 저렇게 같이 있으면 훨씬 더 맛있거든요. 샐러드 먹는데 한 25분 걸렸네요. 그리고 미주라토스트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미주라토스트까지 먹고 마그네슘 먹으면서 점심도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간건강 신경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소고기샐러드 잡곡밥

1.7kg 빠져서 다시 59kg대랍니다. 600g~1kg만 빠지면 좋다고 생각했는데 좀 많이 빠져서 살짝 걱정스럽네요. 어제 아침은 잘 먹었고 점심만 간단히 먹은 건데... 잘 찌고 잘 빠지는 지금의 몸 상태가 조금 걱정이 됩니다. 내 몸이니 내가 소중이 여기고 그러려니 해야죠. 뭐😮‍💨 지금으로선 계속 홈트하고 근력운동 하는 수밖엔 없는 거 같애요. 아 그리고 갑자기 궁금하다고 야식으로 견과류간식 먹지 말고🤨 그게 가장 힘드네요. 혹시 간식을 먹더라도 낮에 먹는 게 그나마 나은데...  아침에 소고기 구워서 소고기샐러드 만들고 견과류하고 비타민물 잡곡밥까지 아침으로 차렸답니다. 아침에 샐러드 만들려고 단감 사과 배 방울토마토 씻고 자르면서 아무래도 오늘은 고기를 좀 보충하는 게 낫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차피 냉동실에 쇠고기도 조금 있는 거 같고 오늘 먹어치우자 싶었죠. 재보니 84g 있네요😄 여기다 올리브오일 건조바질, 후추를 조금 뿌려서 살짝 재놓고 후라이팬에 바로 구웠어요. 양이 작으니까 좀 잘잘하게 커팅해 놓는 편이랍니다. 고기를 걷어내도 바질이랑 후추 올리브오일이 남아서 버섯을 구우면 어떨까 싶은데 팽이버섯이 있거든요. 얼능 팽이버섯 하나 씻어서 구웠네요. 이건 오늘 고기랑 다 먹었어요. 보통 팽이버섯볶음이랑은 때깔이 다르네요 고기기름이라 그런가?🤭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채썬배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5T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린 방울토마토 4개 로메인 자리잡고 로메인 위에는 고기 올리고 애사비드레싱 1T 고기에다 더 뿌리고 가운데에 팽이버섯볶음 올리고 브로콜린 근처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한스쿱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소고기도 있어서 와사비 많이 필요했는데 조금 남은 건 모르고 안 사놨더라고요. 와사비는 저것밖에 못 먹었답니다 아쉬워요. 먼저 브로콜리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고 방울토마토랑 야채, 과일 열심히 먹었네요. 남은 야채에다가 밥 비벼 먹을 거랑 그릭요거트는 깨끗이 다 먹었답니다. 샐러드 반 이상을 먹어 치운 다음에 고기도 로메인과 버섯볶음, 양배추라페 같이 먹었어요.  로메인에 고기쌈 싸면서 잡곡밥도 조금 넣어 같이 먹었네요. 저는 원래 고기 쌈에 밥을 조금 넣어 쌈싸먹는 거 좋아하거든요. 워낙 콩이 많아서 밥이란 생각은 덜 들긴 하지만 고기쌈 맛있겠죠?ㅎㅎ 쌈장은 필요 없답니다. 제가 고기에다가 애사비드레싱 뿌렸거든요. 양배추라페도 있고 충분히 쌈이 맛있어요. 와사비만 더 있었으면 정말 좋았겠지만.😅 물론 밥이랑 같이 차린 무김치에서 파는 좀 갖고 와서 먹었네요. 이것도 맛있죠 ㅋㅋ 처음에 고기 위주로 먹고 밥은 아직 많이 남아서 고기 한두점 남기고 야채랑 밥이랑 이렇게 비벼서 야채 비빔밥으로 먹었답니다😁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오늘 아침도 완료 오늘 오후에는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으니 라떼랑 나가면 일주일 만에 목욕을 해야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어서 출근전에 라떼랑 산책 나갈려고 밥 먹고 바로 준비해서 11시쯤에 나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소고기샐러드 잡곡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