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닝지아
일정들이 있으신가봐요
매일 열심히 출첵하다보니 늘 보이시던 유저님들 안보이시면 무슨일 있나 싶네요~
요즘 파인더홀님도 안보이시고..
주안맘님도 안보이세요..
오늘은 구룸구룸님도 안보이시네요
일정으로 바쁘신가봐요~
곧 짠 나타나시길..
저는 오후걷기 잠시 하고 애들 하교하기전에 반찬 좀 만들고 동네친구에게 야채 받으러 가야겠어용
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0
0
댓글7
일정들이 있으신가봐요
매일 열심히 출첵하다보니 늘 보이시던 유저님들 안보이시면 무슨일 있나 싶네요~
요즘 파인더홀님도 안보이시고..
주안맘님도 안보이세요..
오늘은 구룸구룸님도 안보이시네요
일정으로 바쁘신가봐요~
곧 짠 나타나시길..
저는 오후걷기 잠시 하고 애들 하교하기전에 반찬 좀 만들고 동네친구에게 야채 받으러 가야겠어용
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