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안보이는 유저님들이 계시네요~

일정들이 있으신가봐요

매일 열심히 출첵하다보니 늘 보이시던 유저님들 안보이시면 무슨일 있나 싶네요~

요즘 파인더홀님도 안보이시고..

주안맘님도 안보이세요.. 

오늘은 구룸구룸님도 안보이시네요

일정으로 바쁘신가봐요~ 

곧 짠 나타나시길..

저는 오후걷기 잠시 하고 애들 하교하기전에 반찬 좀 만들고 동네친구에게 야채 받으러 가야겠어용

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0
0
댓글7
  • 이닝지아
    때때로 보이던분이 안보이면 궁금하더라구요
    이따 일정도 화이팅이예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네ㅎ오늘은 바람도 솔솔 불어서 시원하게 반찬도 만들어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츠
    파인더홀님은 이제
    안한다고 하셨던거 같아요ㅠㅠ
    돌아와주시면 좋겠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아..그렇군요ㅠㅠ
    저도 소통한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자주 뵙던분이 안보이면 무슨일인가 싶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머츠
    소통왕 관련해서...
    쌓인게 많으셨던거 같아요ㅜㅜ
  • 수수깡7
    바쁘셔서 그러신듯해요 ㅎ야채 주면 참 좋지요 ~^^ 
    우리화이팅
    작성자
    그런가봐요~ 저도 일정 있으면 접속 못하겠더라구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야채 나눔 받으러 갈때 발걸음 가볍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