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7일차.만보

오늘 너무 시원하네요.

저녁엔 신선노름이 따로없네요.

매일 이럼 좋겠어요.

편안한밤 되세요.지육챌 7일차.만보

0
0
댓글6
  • vovo2
    완주 잘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제벌
    걷기 인증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완주 축하합니다
  • 당근먹기
    오늘은 하루종일 바람이 시원했어요. 선풍기바람이 완전 에어컨바람처럼 그랬어요. 오히려 약간 춥다는 느낌이들정도로요. 저도 계속 이랬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그니까요.
    새벽에 추워서 얇은 이불을
    말고 강아지 인형을 안고 잤어요.
  • 랄라러랄
    오늘 저녁은 시원하더라구요~
    모처럼 시원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새벽엔 추워 이불을 
    돌돌 말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