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31일 (금) 혈당일기 4기 5일차
5월31일 (금) 혈당일기 4기 5일차 혈당133 공복 혈당으로 매일 비슷하다 오늘도 열심히 조절해야 겠다
영진왕빠
캐시톡 매일 교환하실분 친추 KR8KNXQG
KR8KNXQG
뚜벅에몽
계단오르기
오늘도 계단오르기 실천했어요 매일 조금ㅎ닉 늘려가며 계단 오르고 있어요
agnes0117
명언
부모 자녀 명언 보다가 좋은 거 몇 개 가져 왔어요 첫 번 째가 젤 많이 와 닿네요 사랑받고 인정받고 큰 아이는 티가 난다잖아요 매일 매번 반성 해도 모자라네요
현유리
5/31(금)KB출첵/매일걷기
5월 마지막날 출첵하고 3만 5천보 걷기 성공으로 50포인트도 받고!!
냥식집사
들기름 효능
1.들깨로 만든 들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 많다. 2.들기름은 '오메가3의 보고' 3.불포화지방산은 혈관질환 예방 4.매일 들기름 한 숟가락을 먹으면 혈관이 튼튼 5.몸 안의 독소배출과 변비 예방에 효과 4.삼키기 전에 들기름으로 가글을 하면 잇몸 건강에도 좋다 6.빈혈 개선과 어지럼증 완화 7.항암·항염 작용 8.피부를 개선하고 기미와 주근깨 등의 트러블을 치료 보관 1.산패 빨라 냉장 보관 2.뚜껑을 꼭 닫고 햇빛이 잘 들지 않는 곳이나 냉장고에 보관 3.일반적 보관은 개봉 후 6개월에서 1년 정도가 적당
야고
지육챌. 캐홈챌 끝난거죠?
지육챌. 캐홈챌 끝났는데도 매일 저장하는 습관이 ㅋㅋ 건기챌하고 혈기챌만 아직 진행중인거죠?
산곡동미녀삼총사
나만의 혈당관리는 슈퍼푸드 귀리 👍
♥♥ 나만의 혈당관리 ♥♥ 제일 중요한건 운동과 식단관리겠죠? 운동은 매일 만보~2만보는 걷습니다. 계단 오르기도 하구요 식단은 채소.야채 위주로 많이 먹을려고 하구용 다들 비슷하실꺼예요 ☺ 운동과 식단관리 외에... 저의 혈당관리법은 식유섬유가 풍부한 귀리입니다. 슈퍼푸드로 유명하죠? 귀리는 섭취 후 혈당수치를 급격하게 상승시키지 않아 혈당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혈당관리가 필요한 사람도 섭취가 가능한 식품이라고 합니다. 저희 식구도 늘 귀리밥 해먹어요. 쌀과 귀리를 7:3 비율로 맞추어 밥을 지으면 매일 먹는 밥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대용!! 저희 가족은 늘 귀리밥 7:3으로 먹어요~ 귀리로 건강 챙겨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하나 더 볶은 귀리도 나와요 !! 저는 간식용으로 볶은 귀리 먹는데 오도독 식감도 좋고 고소해요 혈당관리는 꼭 귀리로 해보세요.강추!!
우리화이팅
kb매일걷기
35000보 걸었어요~^^ 뿌듯합니다
수수깡7
면연력 강화. 멀티비타민 미네랄
멀티 비타민 미네랄 먹어요 매일 챙겨먹는 비타민~ 하루 한알 물이랑 먹지요^^
우리화이팅
탐스 출첵
오늘 출첵 캐시 아주 바람직하네요 매일 오늘만 같아라~
당근쥬스쪼아
💰내돈내산 다이어트 💝선물
💰내돈내산 다이어트 💝선물 매일 선물 받는 기분이네요 참여하시고 캐시 받으신분들 축하합니다
레몬그린
혈당관리 필수 건강기능식품
일본에서 만든 낫또에서 추출한 혈당관리 건강기능식품 추천합니다 토야마 나토키나제12000fu 입니다 입춘당 일본 노구치의학연구소에서 만든 제품으로 매일 꾸준하게 2알 에서 4알 까지 먹고 건강한 혈당관리를 하는 겁니다 일본은 제약회사 기술은 기술력이 뛰어나니 믿고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3개월 정도 먹으면 효과가 나타나는데요 3개월 분이 20만원 정도 입니다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4기4일차
5월30일06시09분에 공복혈당체크 혈당수치 110 어제 저녁에 먹은음식 돼지족발 조금, 상추쌈, 양파절임, 바나나, 쌀과자 조금 탄수화물로 바나나와 쌀과자 조금이 원인일까? 110이다. 좀더 지켜보자. 매일 체크해보고 운동을 더 늘리든지 대책을 세워야겠다.
강미미
루테인챙겨먹기
뭔가를 볼때 자꾸 눈을 가늘게뜨는 요즘이라ㅠㅠ 매일매일 루테인 정성들여서 챙겨먹네요ㅜ
난괜찮아용
캐시톡 친구해요(매일 하실 분 만요^^!!)
KR97XHS
헬로카봇이야
나만의 탈모 관리법! (탈모 예방법) 꿀팁을 소개합니당!
나만의 탈모 관리법! 예방 꿀팁! 입니당~^^ 저는 검은콩두유를 마시게 된 지 4년차 입니당! 처음 입문하게 된 것이 탈모예방에 포커스를 맞춰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꾸준히 박스째 사서 먹는 대학약콩두유예요~ 막내 출산하고 그 많던 머리숱이 아주그냥 반토막이 나는 사태가 발생했어요.. 그래서 꾸준히 먹어주고 있는 아이템인데 효과를 몸으로 느꼈달까요?ㅎㅎ 특가 뜨거나 할인행사 있을 때 2박스 3박스씩 쟁여요~ 이 제품은 달지도 않고 걸죽하니 완전 제 스타일이예여~~ 그래서 출출할 때, 오후 간식으로 잘 챙기고 있습니당! 검은콩이 신장(콩팥), 방광의 기능을 원활하게 만들어, 파괴된 신체 조직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역할을 한다네요. 특히 백발과 탈모 증세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이는 검은콩에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제 입맛에 잘 맞고 맛있어서 잘 챙겨 먹어요! 전 특히 요 잔에 부어 마시는 걸 좋아해요 ㅎㅎ 이왕이면 이쁘게 분위기 있게 마시고 싶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추가된 리스트! 바로 비오틴입니다. 비오틴의 효능!! 안챙길 수 없겠죠?? 이걸 먹기 시작한 것도 모발에 힘이 없어짐을 느끼고 챙기기 시작했는데 뿌리에 힘이 생긴 것 같아요 ㅎㅎ 매일 같은 시간에 (아침 7시 30분경) 꼭꼭 챙겨주고 있답니다 ㅎㅎ 위의 표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음식으로도 비오틴을 챙길 수 있는데요~ 특히 계란! 저 요즘 계란이 넘나 좋아요 ㅋㅋㅋㅋ 요래 삶아 두어도 금방 다 먹어욧!! 머리카락은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서 단백질 공급이 탈모방지에 필수인데 달걀은 단백질이 가장 풍부한 완전단백질 식품 중 하나라서 달걀에 함유된 바이오틴은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과 같은 단백질 대사의 필수적인 성분으로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고, 흰 머리를 방지해준대요! 더불어 노른자에 포함되어 있는 레시틴은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고하니 풍성한 모발, 빠르게 자라나는 모발을 원한다면 달걀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겠죠?? ㅎㅎ 몇 년 전만해도 매년 봄이면 머리카락 정말 많이 빠졌었는데 요즘은 탈모 때문에 걱정할 일은 줄었어요~! 좀 더 풍성하고 찰랑거리는 머리카락! 좀 더 힘 있는 모발을 원할 뿐이지요!! 음식으로 섭취해서 채우기 힘든 건 영양제 도움도 좀 받고 스트레스 없이 사는 게 최곤거 같아요!! 아 그리고!! 탈모의 주요 원인 중 하나가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생긴대요~!! 그래서 저는 머리 감기전에 브러쉬로 두피 톡톡 해주고 머리카락 빗고 나서 머리 감아요!! 그러면 머리 감으면서 엉키는 걸 방지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긴 생머리라 그렇게 해주지 않으면 자기들끼리 엉켜서 아주그냥 뭉떵이로 빠지는 경우도 있었어요! 평소 아무생각없이 소파에 앉아있다가도 정수리 부근 톡톡톡 두들겨 주면 정신이 맑아지는 효과도 있어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물!! 물 많이 마셔주는 것도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서 탈모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물 자주 마셔줍시당^^ 외출 할때도 꼭꼭 챙기자구용!! 이상으로 나만의 탈모 관리법 글을 마치겠습니당~~!!! ^^
인간비타민
내돈 내산 뽀
내돈내산 뽀 감사합니다 줄줄이 여러개도 좋지만 매일 한 개씩도 기분 업에 좋아요
현유리
퇴근까지 딱 3시간
퇴근까지 딱 3시간 남았어요 집에 느무 느무 가고 싶어여 어쩜 나이를 먹어도 철도 안드는지 매일 같이 이렇게 집에 가고 싶어 하는지 퇴사를 하고 좀 쉬어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기춘이530707
매일런(240530) 7️⃣K
10000steps
혈당일기 4기 3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코다리강정, 미역국 매일이렇게나와랏..
흑설향
카뱅매일용돈
ㅋㅌ2원 받았어요 ㅎ
꿈이룸♡
KBPay 오늘의퀴즈
퀴즈풀고 매일 10포인트 ㅎ
꿈이룸♡
5월 30일 (금) 혈당일기 4기 4일차
날짜: 2024.5.30 혈당 측정 시간: 공복 내용: 오랜만에 공복 혈당을 측정하니 81mg/dL 정상 수치여서 기분이 좋다. 매일 1시간 이상 걷기 운동과 야채를 많이 먹는 습관 때문인 것 같다.
아름다운세상2
회사점심 : 구내식당 혈당관리방법
저는 평소 거꾸로 식단과 젓가락으로만 식사법 매일 실천중입니다 과일 > 채소 > 단백질 >무한반복 > 양껏 차면 > 밥을 반찬 먹듯이 마지막에 먹습니다 국물을 선호하지않아서 젓가락으로만 식사합니다 회사 구내식당은 볶은 돼지 or 닭고기가 일주일 3~4번은 나오는편입니다 아예 피하기보다 *거꾸로 식단+ 고기는살코기만 먹기 +국은패스 *김치는 먹다보면 퍼온것에 반만 먹게되네요 볶은 고기 안나오는 날은 돈까스등의 가공식품 거의 매일 나오는편이라 이런날은 현미밥 + 수지스닭가슴살 싸와서 반찬들 퍼와서 같이 먹습니다 초록 채소가 거의 안나오는데 양상추 나오면 양껏 듬뿍 먹고 > 닭가슴살 》밥 순서로 먹습니다 이렇게 밥 3끼만 거꾸로식단+ 식이섬유 듬뿍 4시간 간격 식사하면 헛헛한 배고픔이없어서 따로 간식을 먹지않게되요 자연스럽게 혈당관리까지 잘 유지중입니다
맑은오늘날
고소한 웰빙 견과류
오늘의 견과류 여러가지 사서 소분해두었어용 견과류마다 하루 권장량이 있으니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용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리화이팅
모닝 루틴 착착~!!
공복엔 치카치카 후 공복물 마셔주어야겠죵?? ㅎㅎ 모닝 체크는 매일매일 아침에 해주어요~~ 요즘 수박이 넘 맛있어서 낮에는 수박으로 점심을 떼우는 경우가 종종있어요! 수분 보충 제대로 해주니 아침이 가볍네요 ㅋㅋㅋ 그래도 영양가 있는 식사는 중요하니까 오늘 점심은 영양 가득 식단으로 챙겨볼게용 ㅎㅎ 그리고 공복 영양제 삼총사~! 장건강 지킴이 유산균 먹어주고~ 활기찬 하루를 위해 글루타치온 챙겨주고용~ 마지막으로 비오틴!! 같은 시간에 꼭 챙겨줘용!!^^ 비오틴의 효능은 요고!! 참고하세용 ㅎㅎ 아이 유치원보내고 바로 헬스장으로 슝~~ 실내 자전거부터 타고 런닝해봅니당!! 런닝머신에서 걷고 뛰고 하다가 살살 걸었어요!집으로 오는 길은 항상 계단으로 슝슝~~ 구름 많고 선선한 날씨라 오늘 걷기가 참 좋아요~ 점심먹고 나가서 걸으려구요^^ 오는 길에 산책인증도 하고요 ㅋㅋ 점심 맛나게 먹고 만보 채우고 오겠습니당!! ㅋㅋ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용^^
인간비타민
5월30일 혈당일기 4일차
오늘도 공복이긴하지만 음료를 먹었더니 조금 혈당이 미미하게 증가하였습니다 매일 간헐적 단식에 공복운동 유산소와 근력운동이 도움됩니다
꿈굽는사람
몸무게 감소
2. 5월 24일~5월 29일 3. 감량전 54.2kg 4. 감량후 53kg 5. 아침 토마토&달걀후라이 저녁 채소 위주 식사&군것질 자제 6. 저녁식사후 매일 30분이상 걷기 식생활 계단 이용 7. 고무바지 말고 후크가 있는 바지를 입는다
두레박22
혈당과 식사 메뉴 분석으로 혈당 관리
저는 매일 아침 공복에 혈당체크를 합니다. 그리고 전날 먹은 저녁식사 메뉴를 기록해서 혈당이 올라간 날은 전날 먹은 음식으로 반성을 하고, 다음날 조금이라도 혈당을 낮추기 위해 음식 등을 조절합니다. 이 혈당체크를 통해서 예전보다 야채섭취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야식하는 습관이 확 줄여져서 매우 기쁩니다. 그랬더니 혈당이 100을 넘는 일수가 없어지고 있네요
핑코스모스
나만의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이제까지는 살면서 혈당이 오를수 있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그닥 없었어요. 단것도 기름진 것도 딱히 좋아하지 않았는데... 아이고.. 요즘 왤케 맛있는 게 많을까요. 그래서 식단에 좀더 신경쓰고 있어요. 좀더 슴슴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찾는 중이에요. 매일 만보 걷기, 계단 걸어다니기도 하면서 야채 듬뿍 담아 식사하는 것부터 지키려고 한답니다. 잘 챙겨 먹고 열심히 꾸준히 운동하면서 건강하게 살려구요.
파랑하트
한끼는 밥대식 다른걸로 혈당컷해요^^
엄마께서 당뇨가있어 저두 거의 매일 공복8시간 혈당을 측정하고 건강검진받을때 당화혈색소검사도 작년부터하고 있어요ㅜㅜ 혈당측정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전날 많이 먹거나 늦게먹으면 어김없이 혈당은 높게나오고 좀 적게먹거나 야채나 단백질위주의 식사를 하면 좀 낮게나오는거 알면서도 매일 6시전과 단백질과 야채위주로만 먹기 힘들어요ㅜㅜ 29일 아침에 측정한 혈당인데 어제 늦게 빵하나 먹었더니 높네요ㅜㅜ 이건 다음날 30일 물말고는 7시전에 식사를 끝내 다행이 조절이되었어요... 이렇게 들쭉날쭉하면 안되는데 😂 😆 😂 그래도 1주일 4~5번정도는 한끼식사는 밥이나 당이 있는 음식대신 단백질과 야채가득 들어간 음식을 먹으려고해요 두부1모와 단백질이 들어간 햄과함께 두부는 수분을꽉짜서 후라이팬에 볶음후 햄과섞어 밥대신 먹으면되는데 두부1모하면 이 도시락통 기준으로 3통정도나와 남은통은 냉동실에 넣어 먹고싶을때 먹으면 상할걱정없어 좋더라고요 ^^ 여기에 여러 야채들을 넣어 간장약간넣고 먹으면 혈당컷 할 수 있어요 상추를 깔고 햄 야채를볶은 두부밥을 올려주면 끝이예요 ^^ 비빔밥이나 또 샌드위치 속 재료로도 만들어먹어도 좋더라고요 ^^빵은 호밀빵으로 먹어요^^ 요 음식은 저녁한끼나 쉬는날 시간이 될때 먹고 출근할때는 밥대신 야채와과일을 갈아 한컵마셔요 오늘은 🥒오이 반개와 🍎 사과반개넣고 갈아줬어요^^ 몸에 좋다고 너무 많이 넣어도 안되겠죠^^~~ 과일이나 야채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섞어 갈아마시니 질리지않아 좋아요 이렇게 아침 밥대신 한끼로 먹으니 건강과 혈당 다 잡을수 있겠죠 이렇게 한끼는 밥대신 단백질 식사나 과일야채 쥬스로 혈당잡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있어요 5월달 만보걷기한 통계수치예요 😀
미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