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공복혈당이에요
최근 글로 올리진 않았지만 매일 체크했었거든요
최근 105~115 사이로 나왔었는데요
오늘은 공복혈당이 높게 나왔네요 ㅠㅠ
어제 저녁식사로 작은 컵라면과 꼬마김밥을 먹어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평상시 마시던 애사비도 안마시구요
오늘 저녁 식사 신경 써서 먹고 애사비도 챙겨 마셔야겠어요
걷기 운동도 더 하구요 혈당아 내려가라
0
0
댓글5
*공복혈당이에요
최근 글로 올리진 않았지만 매일 체크했었거든요
최근 105~115 사이로 나왔었는데요
오늘은 공복혈당이 높게 나왔네요 ㅠㅠ
어제 저녁식사로 작은 컵라면과 꼬마김밥을 먹어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평상시 마시던 애사비도 안마시구요
오늘 저녁 식사 신경 써서 먹고 애사비도 챙겨 마셔야겠어요
걷기 운동도 더 하구요 혈당아 내려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