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청소 후 초코 월드콘 ♡

월드콘 초코 하나 먹고 이제 저녁 준비할려구용 오늘은 눈 깜짝 하니 저녁 시간이네요  비도 내리다가 이제 그쳐서 환기 시키고 청소기 한번 돌리고 아이스크림 먹으니 맛있어용 또 저녁을 해야하네요;;;; 냉털냉털 해야지요  퇴근까지 힘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청소 후 초코 월드콘 ♡

커피 마셔요

뜨거운 커피 마시려다 한낮은 너무 더워요 그래서 아이스로 마십니다 커피는 정말 사랑입니다^^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커피 마셔요

비가 한두방울씩 와요😂

이제 오후일하러 가야죵 ㅎㅎㅎㅎ 갑자기 비가 한두방울 와요ㅠ 오늘은 카페라떼 사서 들어갑니다 😀👍 후후 단거가 조금~땡기긴 했지만 그래도 잘 참고 요걸루 사서가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비가 한두방울씩 와요😂

오전 단백질쉐이크 💪

오늘은 말차맛 단백질쉐이크 고고해봅니다 💕 원래 말차덕후인데 ㅎㅎ 단백질쉐이크도 말차맛으로 이번에 마셔보네요^^ 이츠스포츠 껀데 물타도 찐하고 괜찮은거같아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전 단백질쉐이크 💪

지니어트랑 비슷한 용돈벌이앱 추천해드림요

모니모 (삼성앱) 신규가입 후 초대 코드 입력시 5,000~최대 50,000 (본인 계좌로 바로 출금 가능) 가입 안하신분들 용돈 벌어갑시다!! 각종이벤트 들로 바로 계좌로 출금가능!  초대 코드 O9C9RMP (초대 코드 미입력시 지급 안됩니다!)

설기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설기빠

포화지방 덩어리 ‘가짜 치즈’… 구별하는 방법은?

포화지방 덩어리 ‘가짜 치즈’… 구별하는 방법은?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평소 즐겨 먹던 식품이 진짜 음식이 아닌 합성물 덩어리일 수 있다. 이를 모조식품이라 일컫는데 인공향료나 첨가제 등을 사용해 가공한 것으로 진짜 식품과 비슷한 맛과 색을 내 구별이 어렵다. 대표적인 모조식품과 그 구별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오렌지 주스  일부 오렌지 주스는 오렌지를 아예 포함하지 않거나 소량 포함한 가짜 오렌지 주스다.  물과 설탕, 인공 향료, 색소 등을 넣어 만들어진 혼합 음료인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식품 표시 기준 상 과일을 사용하지 않고 시럽이나 정제수, 첨가물 등이 들어가도 과일을 짜낸 과즙이 있으면 ‘100%’라는 표기가 가능하다. 소비자주권시민회의에서 시판되는 오렌지 주스 13개를 분석한 결과, 모든 제품이 ‘오렌지 100%’, ‘오렌지100’ 등의 문구를 사용하는 농축환원주스 제품이었다.  농축환원주스는 원재료를 고온에서 농축한 뒤, 첨가물을 넣어 원래 농도로 맞춘 제품이다. 진짜 과즙으로만 구성된 착즙주스와는 다르다. 다행히 2020년부터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경우, 100% 표시 옆 또는 아래에 식품첨가물 명칭이나 용도를 의무적으로 표기해야 한다. 이렇듯 첨가물 표기가 의무화됐지만 100% 표기는 그대로라 소비자 혼란을 완전히 해소할 수 없다는 지적도 나온다. 과즙으로만 구성된 진짜 오렌지 주스를 찾으려면 원재료와 성분 함량을 확인해야 한다. 정제수·색소·향료 등이 포함돼 있지 않고 오렌지 또는 오렌지 과즙만 적혀 있어야 오렌지만 들어있는 주스다. ◇치즈    일부 식당과 마트에서는 우유로 만든 진짜 치즈가 아닌 가짜 치즈를 판매한다.  가짜 치즈는 식용유에 식품 첨가물을 섞어 만든 것으로 정확한 명칭은 모조 치즈다. 일반 치즈와 맛이 비슷하지만 포화지방 및 열량이 높다. 진짜 치즈에 풍부한 단백질, 칼슘, 비타민 A·D·E·B군도 함유돼 있지 않아 영양학적 가치가 없다. 모조 치즈인지 확인하려면 식품 유형과 원재료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모조 치즈는 식용유지가공품의 모조 치즈라는 유형으로 분류된다.  추가로 들어가는 원료가 있는 경우에는 기타 가공품으로 분류된다. 진짜 치즈는 유가공품 중에서 치즈류로 분류된다. 모조 치즈는 팜유, 야자 경화유 등 식용 유지류가 주 원재료다. 일반 치즈는 원유나 유가공품으로 만든 치즈나 자연 치즈를 원재료로 한 가공 치즈로 나뉜다. 원유 함량이 높은 치즈가 가공이 덜 된 ‘진짜 치즈’다. ◇우유 우리가 마시는 우유 종류 중, 탈지분유를 물에 녹여 유지방을 첨가하는 방식으로 가공된 제품이 있다. 탈지분유는 우유의 수분을 걷어내 가공한 가루를 말한다. 탈지분유로 만든 제품을 환원유라고 일컫는데 원유 함량이 약 40~80% 정도고 정제수, 향료 등으로 나머지 성분을 채운다. 마찬가지로 딸기·초코·바나나 등 특정 맛이 나는 제품도 가공우유에 해당한다. 환원유에 합성 착향료와 색소, 설탕 등을 더해 만들어 진짜 우유라고 볼 수 없다. 신선한 우유와 가공우유를 구분하려면 원재료를 확인해봐야 한다. 진짜 우유는 원재료에 원유 100%로, 환원유는 환원유로 표기된다. ================ 진짜와 가짜 밖에서  외식하는것으로는 구분이 힘들겠는걸요.. 떡볶이도 치즈추가해서 먹는데.. 확인이 불가 하지 않을까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포화지방 덩어리 ‘가짜 치즈’… 구별하는 방법은?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3회차 운동복 & 헬스용품 추천💝

  🍊다이어트 중 한줄기 빛!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운동복 & 헬스용품 궁금하다면?   🛑 지금 S.T.O.P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내돈내산 운동복 & 헬스용품 BEST 7💛 뉴발란스 스포츠브라 페이스 브라 라이트핑크 리뷰:) 베르사그립손목스트랩•잠스트손목보호대•리밴드무릎보호대 데상트 델타프로 + 젝시믹스 메탈크루삭스 잇지바디 에어스테퍼로 홈트 끈없는 줄넘기 장소에 상관없이 운동 할수 있어요 !!! 재미있고 쉽게 운동하자! 다이소 케틀벨 추천해요 😊 런닝쇼츠로 테슬라 하이퍼드라이 추천해요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자스민꽃 운동싫엉 코발트스카이 초이용 뽀봉 우리화이팅 치노카푸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6256 보통아이 인생중 7479 본동 임삼미 2민트홀릭 불곡산 자수민 524days 붉은레드 잘될 58로가즈아 붕어빵러브 장보고 간장게 뷰리플 재털이 간장게잠 블리비 정수기지안맘 강4랑 빠다코코낫 제벌 강미미 뽀굥 주안맘0413 갸꿀맛 사랑 주여니2 거울할매 사랑혀니 쥬뇽 건강하자으니 산들바밤바 지도 건빵맛과자 생강꽃 지안23 건행하기 생기복덕 지호이모 걷기가좋아 샤바댕 진니어트트 걷기요 서나얌 진화정 경이로운다이어트 성아진 쪽쭈리 고구마피자맛있어 셰어 켈리33 곤냥이나와 소나무1234 켈리장 공주얌 솔트1 콩콩이짱 그냥지나 송수근 쿄쿄84 그래가보자 송쩡 클로디아 기춘이530707 솨미니 탐새 김범기 쇼덕수나 털보꾸기 김빠진맥주 숑숑이야 토끼7777 깨개갱 수경2 토마토4랑 깽별 수기이 트레비라임 꽃이뻐 수수깡7 티얼그레이 꿈굽는사람 순동 파랑하트 꿍따리샤꿍 숨은꽃처럼 파인솔 나님120 숲마을 파인호랭이 나쁜엄마 숲속의나무 파췌 난괜찮아용 슈비므네 평송가성 날씬캔디아줌마 슈빠 포메다둥이네 냥냥써브 시아81 풀에버 냥식집사 신혜 프카쟁이 다욧화이또 신혜림 피코 다원ㅇ 쏘송 피타 달려볼꺼야 씽씽걸 핑크색 달콤달콩 ㅇㅅㅇ지니 하늘바래기 달콤한게으름 아놔너 하블리 담율로 아델라이드 한결맘 당근쥬스쪼아 아무도 한소래미 동그라미1 아미134 한주연 두부닷 아미ㅇ 해설사 두유냠냠 아하하하ㅋ 행복한예은 들꽃7 아핫 행복한집2 따르 안델라 행뽁햐 딸기와의행복 안레몬 헤일리1 딸기초코 앙뚜 현유리 딸기초코몽 애플짱 호롱이 또딘또 앨리젼 화동 또리또라 야고 회원정보 라라스칼렛 야롱 후리지아3270 랄리구라스 얌이얌이 후빠 레몬그린 어라라 훔훔 로앰 어머나왜이래 흑설향 로즈마리2002 어트지니요 Bommm 루미58 엄마너구리 cogo092 리베라따 여니솔이맘 cys2681 링고픽 연완이맘 dhwhl777 마고할미 영리한고양이 gee11 마루와함께 영선이302 GUNDDAM 마시몽 영잔디 hee00hee 마음그릇 예지영준맘 Heej 만두콩맘 예픈공주 highway032 만캐쉬원해요 오기로기 hongek58 매드비너스 오늘도 화이팅요 HYJ123 매직이 오잉12 jjung2 맥지 옹동 k2023 머랭22 왕관쓴토끼 KKK용식이22 머츠 왕플 Lovely_y 멋진나라 요롤롤로 neplos 멍청이2 용가리다 olivekkk 멍청이3 우곰이 Oracle 명확히 우블리에 purepkb 모카모카붕어빵 워니뚱 roh69 목표사십구 워니s s9424103 문창기 원숭이개쥐 sara1298 뭉치꾸미 유지녀 seabuck 뭉파 윤성맘 so2 미르99 융형 ss샤랄라ss 미주장 으갸 ssul0115 민즈44 윽악쿵 stopjiji 밍키199 은경이 suminin 바다사랑태양 은경파파 Sunday9292 바다속고양이 은유랑 who8365 반달진 이거분 ymittang 뱀사골반달곰 이건머야 yoyoyoll 벼리쮸 이니어트짱 ysn 별사탕향기 이닝지아 zntkskzlzy 보이윤 이벤트 참여 보통사람q1q 이하린80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3회차 운동복 & 헬스용품 추천💝

하늘은 가을인데.. 날은 덥네요

출근할때는 회색구름이 가득이더니.. 점점더 맑아지는하늘이네요  오늘도 커피는 아이스로 한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하늘은 가을인데.. 날은 덥네요

아침 도시락으로

3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 소고기전복샐러드에 밥까지  잘 먹고 점심에도 초코오나오 먹었으니 충분했는데 또 땡겨서 견과류를 조금씩 야금야금 먹었던 게 찌게한 것 같네요. 받아들이고 오늘부터는 간식에 좀 더 조심해야겠죠?🤭 어제 저녁부터 중간중간 깼답니다 10시에 깨고 1시도 깨고 마사지도 받고 왔다 갔다 하고 그러고 정작 4시 20분에 알람 울릴 때는 조금 더 자고😂 그래서 홈트3개하니 아침에 시간적 여유가 별로 없었어요. 오히려 엄마는 좀 더 일찍 일어나셔서 제가 화장할 때가 이렇게 늦냐고 벌써 얘기를 하셨답니다.  그래서 야채 샐러드도 엄마가 담으셨고 미주라토스트까지 엄마가 챙기셨어요. 저는 수박하고 차지키소스만 토스트에 같이 먹으려고 챙겼어요. 어머니가 배추 썰고 당근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넣고요. 자두랑 사과를 넣으셨고 찰옥수수랑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셨더라고요. 내가 두부전 2개 남은거 마져 얼른 데워서 잘라서 더 했답니다. 근데 엄마는 두부는 안드셨어요. 제가 단백질 추가한거니 몸에 좋다고 그래도 두부질감이 그렇게 좋지 않으신가봐요. 미즈라 토스트는 5개 챙겨와서 엄마 2개, 저 3개 먹었는데 제거 중에서 조금을 라떼도 주었네요. 오늘은 치즈가 없어서 라떼가 좋아할만한게 없었거든요. 저번에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토스트 2개 먹을 때는 그렇게 허전하더니 오늘은 양도 조금 더 많아졌지만 차지키소스와 남은 샐러드(야채 견과류 찰옥수수) 얹어 먹으니까 든든할 수 있더라고요. 앞으로 이렇게 먹으면 미주라도 또띠아나 샌드위치처럼 완벽한 자기몫을 할 거 같더라고요. 역시 먹기 나름인가 봐요.😁 이거 먹고 매일 먹는 칼슘도 먹습니다. 어제부로 캐시닥 건강목표 챌린지가 끝났지만 아쉬워서 한 장 더 찍었어요.  꼭 먹어야 되는 약의 부작용 때문에 이 칼슘제는 잊지 말고 챙겨야 하거든요. 사진 찍어 놓으면 좋은데 챌린지 없을 때는 사실 안 찍게 되더라고요. 그럼 가끔씩 헷갈린 데가 있답니다😅 오늘따라 잠을 설쳐서 1시 지나서 마음 챙김을 했거든요. 그리고 우리 라떼 찾으러 여기저기 방을 돌아다니다가 찾아 사진 찍었더니 이 밤에 뭐하러 안 자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나도 한군데서 안자고 여기저기서 자게 만들어 놓고 나 사진 찍냐고 째려보는 거 같네요😆😅 그리고 같이 자니까 라떼가 푹 자고 있었는데 다음 사진도 찍었어요. 금방 자서 다행이에요. 아침 산책은 6시 24분부터 시작을 했고요. 산책 초반이라 라떼가 힘차게 산책 잘할 것 같죠?  사실은 오늘은 라떼미용과 병원 예약이 다 돼 있답니다. 라떼에겐 힘든 하루라 제가 잘해줘야 되는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도시락으로

아주 달콤하네요

너무 달달한 거 아닌가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아주 부드러워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주 달콤하네요

수요일 저녁~

진료까지 받고 집에 들어와서 라떼 잠깐 10분이라도 산책 시키고 오늘 19,000보로 마무리 합니다. 라떼가 조금만 더 걸어주면 이만보일텐데요. 저라도 혼자 걸으면 되지만 오늘은 발이 아뻐서 움직여지지 않네요. 그냥 이대로 마무리하려구요. 오늘은 물이 잘 안 들어갔답니다. 집에 와서 4잔이나 나눠서 마셨는데 마시기가 힘들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저녁~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로를 풀어줄땐, 이게 딱 좋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일상에서 '염증'을 줄이는 생활 습관을 실천하면 통증도 같이 사라진다.

일상에서 '염증'을 줄이는 생활 습관을 실천하면 통증도 같이 사라진다. 우승호 기자  '통증'은 '염증'이다! '만성염증' 잡아야 관절통, 근육통 잡힌다 [닥터웰빙톡]© 제공: 서울경제     1.항염, 항산화 작용하는 건강기능식품 챙겨먹기. 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 B, C 를 꼭 챙겨 먹고, 글루타치온, 폴리페놀도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2. 체지방 줄이기 몸속에 지방이 많으면 나쁜 염증이 빠르게 늘어난다. 인슐린 분비를 자극하는 고과당 함유 가공식. 밀가루 음식, 정제된 탄수화물과 트랜스지방산을 줄이자. 3. 충분한 수분 섭취 물은 세포 내 노폐물과 독소를 밖으로 내보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4. 몸을 따뜻하게 하기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등 차가운 음식, 에어컨에 노출이 잦기 때문에, 목욕이나 족욕 등을 통해 직접 몸의 온도를 높이거나, 차가운 환경을 피하자. 따뜻한 음료로 습관을 바꾸는 것이 좋겠다. 5. 변비를 예방하기 유산균 섭취와 적당한 유산소 운동은 필수다. 염증을 잘 관리해서 여기저기 아픈 몸을 훨훨 털어버리고 활기와 건강함을 되찾자. ================= 5가지만 기억을 하고 있으면  염증을 줄일수 있겠는걸요.. 이름모를고통.. 염증으로 여기저기 정말 아픈곳이 생겨 나네요  미리 건강한 습관 실천하면 좋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일상에서 '염증'을 줄이는 생활 습관을 실천하면 통증도 같이 사라진다.

본인인증 하는법좀 알려주세여

어케하는지 알려주면 내공 10드림

지니5197669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197669

간식 하나 챙겨 먹습니다

간식 하나 챙겨 먹어요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오후 시간을 보내 봅니다 달콤하게 간식 하나 드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간식 하나 챙겨 먹습니다

수요일 산책 다녀와서 잘 차려서~

1.2kg이 빠졌어요. 어제 1.3kg 찌더니 또 이렇게 많이 한꺼번에 빠진 적이 없어 가지고 좀 어리둥절 하긴 하지만 어제 노력한 것 효과라고 생각하니 좋기도해요. 오늘도 조심해야 이 몸무게가 유지 될텐데 벌써 배고파서 많이 먹고 싶으니 가능할까요?😆 오늘은 6000보까지는 계속 걸을 거라 야채만 조금 준비해서 6시 20분에 엄마랑 라떼랑 나갔네요 당근과 오이 방울토마토 4개정도 챙겼네요. 엄마랑 걷다가 7시 40분쯤 성북천에서 나눠 먹었답니다.  8시 25분에 집에 들어와서 점심에 먹을 초코오나오 섴어 냉장고에 넣고 아침준비 했어요. 오늘 아침 샐러드는 어제 어머니가 갖고 온 전복과 냉동실에 좀 오래 있었던 쇠고기를 구어서 쇠고기 전복구이를 넣은 샐러드로 만들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오이, 피망,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와 자두 정도 넣고 쇠고기와 팽이버섯 구워서 식힌 것과 전복구이(반마리)를 올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를 조금 더했답니다. 드레싱을 오리엔탈드레싱 뿌렸어요. 어머니가 가지구이도 해주시고요. 잡곡밥 반그릇 정도 데워서 같이 차려서 샐러드 먼저 먹고 밥은 가지구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과일을 사과하고 자두만 넣기 때문에 수박은 따로 담아놨네요. 수박도 샐러드 먹을 때 같이 먹었어요. 어제 좀 못 먹은 만큼 오늘 아침은 정말 푸짐하게 먹었네요😁 아침에 산책 나갔을 때 초반이에요. 엄마가 라떼를 데리고 있고요. 2시간 정도 산책하고 들어올 때 라떼 사진이에요. 확실히 라떼가 피곤해 보이나요?😅 아침산책으로 만보 넘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산책 다녀와서 잘 차려서~

공복 운동후 식사 🍽️

공복 운동후 식사 🍽️ 아침에 삶은 계란 하나와 에어프리이어에 구운 작은 고구마 그리고 아몬드 호두 어제 만든 단호박라떼 이렇게 준비해서 먹어요. 음식 만들때는 배고팠는데 막상 먹으니 금방 배가 불러집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

커피 한잔

출근해서 카누 미니 한잔 탔어요 오늘도 코와 목상태가 메롱이라서요 따뜻하게 타서 마시고 있어요 따뜻하게 마셔도 커피 맛있네요 낮에는 덥다는데 아이스가 땡길것 같습니다^^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커피 한잔

로아커 미니

로아커입니다 크림카카오 바닐라 나폴리타너 미니 사이즈에요 로아커는 다 맛있죠 한 입 사이즈라 순삭 치즈랑 말차도 엄청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로아커 미니

저녁~~

3시 캘리그라피 수업 전에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장보고 배달시키고 다시 대학로로 수업 들으러 갔답니다. 켈리 수업도 1시간 반 정도 돼서 수업 마치니 엄마 퇴근 시간과 거의 비슷했거든요. 우리 플라워 카페 가서 엄마랑 같이 퇴근해서 집에 돌아왔어요. 오늘 한성대 쪽을 두 번이나 갔다 왔더니만 23,000보로 들어왔네요 하지만 아직 라떼오후산책이 남았답니다. 아침 산책도 20분채 못하고 들어왔거든요. 조금만 쉬었다가 라떼랑 5시 40분쯤 나가서 6시 20분 때 들어왔어요. 생각보다 많이 안 걷고 들어와서 정말 다행이었답니다. 내 발이 더 이상 안 걷겠다는 파업 직전이었거든요😅 그래서 25,000보로 마무리합니다. 저녁에 물도 2L 마저 다 마시고 얼른 자야겠어요. 배고파서 견과류에 조금 손댔더니 자꾸 먹고싶어 걱정이네요. 하여튼 빨리 자야겠어요.ㅋㅋ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이게 피로회복제인듯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커피

날씨가 더운거 맞죠?? 서점 깄다가 너무 더워서 아이스커피 마시러 들어왔어요 낮엔 아직 덥네요 ㅠ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커피

9/3(화)나른해요~당충전과 커피수혈 시급!

저당간식 다이어트 과자 [립밴 스트룹 와플] 그리고 카누 디카페인 커피 내렸어요~~☕️ 솔직히 더워서 아이스 마시고 싶은데 이 와플 사이에 시럽을 녹여서 더 맛있게 먹어야하기 때문에 뜨아로 먹어요~~성인하루 식이섬유 권장량이 25g인데  립밴와플 하나에 6g이라니 꽤 많이 들어있지요~ 방부제가 없고 식이섬유로 치커리 뿌리섬유가  사용되었고 몽크 과일 추출물, 프리미엄 바닐라,  유기농 계피와 카모마일 등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안심먹거리로 체크되어 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3(화)나른해요~당충전과 커피수혈 시급!

오후간식 던킨도너츠로 해결!!!

 오늘도 오후는 즐거운 시간들이네요. 걸어다닐때마다.스치는 바람이 너무 시원하게 제 얼굴을 스쳐갑니다. 이렇때 아까 준비한 던킨 라떼와 도너츠로 당 충전 해볼까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오후간식 던킨도너츠로 해결!!!

카페데이트 하기 💕

. 저는 커피랑 케이크 주문했어요  크림라떼 시켰눈데 단게 땡기더라구요 🤣🤣 딸아이는 오로라에이드 시켰는데 이쁘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카페데이트 하기 💕

화요일 아침 도시락을 집에서

😆1.3kg이 쪘어요. 예견된 결과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쪘네요. 그동안 치킨 먹을 때 양이라도 작게 먹었는데 어제는 정말 많이 먹었어서 그럴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결과를 받으니 한숨이 나오긴 하녀요😅 오늘부터 열심히 다이어트 해야겠죠. 어제 아침식단으로 돌아가는 건데도 다시 돌아간다는 거에 살짝 한숨이 나오네요. 뭐 몇 개월 다이어트 식단 했다고 몇십 년을 마음대로 먹었던 식습관이 고쳐지겠어요? 여전히 처음 다이어트 할 때처럼 엄청 노력해야죠. 다시 나를 자제시키고 먹을때 하나하나 다이어트 생각하면서 먹는다는게 스트레스가 생길 수밖에 없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하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다행히 제가 먹었던 음식들을 여전히 좋아하니까 그나마 다행이죠.😅 단지 좀 더 다양해져야 되긴 해야겠어요~ 좀 지겹고 귀찮음이 자꾸 몰려와요.ㅋㅋㅋ 그래도 완전 금식은 너무 무리라 아침은 잘 먹습니다. 아침은 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챙겨 먹고 점심은 두유나 아몬드 음료 1잔. 저녁을 물로 할까 생각인데 그제처럼 몸이 너무 힘들면 더 먹으려 합니다. 몸이 안 받쳐주면 이것도 무리가 오더라고요. 오늘은 아침부터 버라이어티 했네요. 월요일이라 엄마랑 6시대 아침 산책하려고 도시락를 다 준비했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많은 샐러드 준비하고 차지키소스 듬뿍 담은 수박은 따로 담고 통밀빵 하나 잘라 전자레인지도 데워서 통에 담아 가방에까지 넣었는데 가게에서 급하게 전화가 왔어요. 급한 주문이 들어와서 어머니가 지금 꽃시장을 가셔야 되는 거예요. 2인분 도시락이라 혼자 갖고 가서 먹으면 안 되겠다 싶어서 얼른 밥이라도 먹고 가시라고 집에서 도시락으로 아침 차렸어요. 샐러드는 통을  엎어서 담는 바람에 조금 안예쁘지만 그래도 접시에 얼른 담았네요. 접시에 담고 보니 양도 되게 많네요😅 샐러드는 야채 믹스 많이 하고 당근 피망 넣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2쪽, 자두도 좀 넣고 토마토 마리네이드 3개랑 소스를 드레싱을 했네요. 토핑으로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을 보통때보다는 작게 넣었답니다. 통밀빵과 같이 먹게 차지키소스는 듬뿍, 수박은 적당히 담은 통은 그대로 차리고 통밀빵은 접시에 담았어요. 어머니는 저 통밀빵을 그렇게 좋아하신 편이 아니라서 조금만 드시고 나머지는 제가 다 먹었고 샐러드도 조금 드시고 얼른 꽃시장 가셔야해서 일어나셨네요. 저는 나머지 샐러드도 꼭꼭 잘 씹어서 먹었답니다.  오늘부터 빡세게 다이어트할때라 과일 좀 줄이고 야채 많이, 토핑 양도 좀 줄였어요. 하지만 치즈와 그릭요거트(차지키소스)로 단백질은 챙겼어요. 오늘 샐러드는 산뜻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그런데 토마토 마리네이드랑 차지키소스를 다 먹어서 또 만들어야 하는데 만드는데 에너지 제법 쓰거든요. 건강 식단을 더 맛있게 만드는 거라 만들고 싶긴 한데 만드는 데는 에너지를 많이 써서 만들지 고민중이에요😆 이렇게 밥 먹고 아침먹은거 설거지하고 또 어제 사온 견과류들 소분해가지고 냉동실에 다 넣어 놓으니 시간이 흘렀거든요. 그래도 부랴부랴 우리 라떼랑 7시 50분에 산책 나왔는데 라떼가 햇빛도 강하고 엄마도 없고 지도 귀찮은지 안 가겠다고 버티네요😆 큰볼일 보고 들어가자고 하니 20분 만에 들어외서 라떼 아침 먹이고 나 혼자 걷기 할려합니다. 나가기 전에 엄마한테 전화를 했더니 벌써 꽃시장 다녀오시고 이것저것 가게로 가져다 달라고 하시네요. 좀 무겁지만 어차피 걷기 운동 하는 거라 이런 자잘한 심부름을 같이 하면 목적 없이 걷는 것보단 걷기가 더 수월하답니다. 오늘은 그 가지수가 좀 많아서 가방이 무겁긴 했어요😅 그래도 다 챙겨서 가게 출발합니다.  오늘부터 자비 명상와 캘리그라피 수업이 시작해서  활기찬 9윌를 시작해야겠어요. 배만 좀 덜 고팠으면 좋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도시락을 집에서

화요일 홈트~

오늘은 팔운동을 스트레칭 끝나고 중간에 한 번 넣어봤어요. 이렇게 운동하면 혹시 더 편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결과는 아직 모르겠다😅 이 팔운동은 좋은데 중간에 팔굽혀펴기가 좀 힘들어요. 스쿼트 코어운동  이와 대조되게 아주 쿨쿨 잘자는 울 라떼. 마인드키의 마음챙김할 때 라떼랍니다. 잘 자는 라떼 살짝 깨워서 엄마한테 보내고 운동할 때 조금 미안해요. 그래도 뽀뽀로 깨운답니다. 좋아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라떼랑 산책나가기 전에 플랭크 1분도 마져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홈트~

저녁~

그렇게 좀 늦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집에서 그냥 푹 쉬었답니다. 어두워지니 밤이라도 좀 걸어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라떼랑 8시 10분쯤에 나왔답니다. 음식물 쓰레기도 버리고 간단하게 걸을려고 했는데 라떼가 갑자기 기분이 좋았는지 쭉 누나를 끌고 성대앞까지 가네요.  나올 때부터 많이 어두워서 우리 라떼 불도 저렇게 켜놓고 계속 산책했답니다. 라떼가 기분 좋은 거 같애서 한 50분 산책하고 들어왔구요. 오늘은 15,500보로 마무리합니다  아까 치킨이 거의 점심과 저녁에 가까운지라😅 저녁은 물로 마무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점심은 모처럼 내가 시킨 치킨

11시 20분에 라떼랑 산책나가 우리 가게 가서 1시에 엄마랑 더 산책을 이어갔어요. 중부시장 가서 내 견과류를 3kg이나 사서 엄마랑 나눠 들고 집에 들어왔네요. 충분히 지치기도 하고 저번주부터 계속 컨디션이 다운돼서 오늘은 정말 큰맘먹고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동생은 가끔 먹지만 항상 윙만 시켜 먹어서 저는 한 마리 다 있느게 좋아서 내가 원하는 대로 시켰네요. 원래는 노란 통닭에 고추 바사삭을 시키고 싶었는데 노란통닭은 오후 4시 오픈해서 그렇게 늦게 먹으면 안 될 거 같아가지고 교촌 반반 치킨으로 간장과 매운 양념으로 시켰어요. 동생은 맛있는 쪽으로 4조각 주고 지금 상차림은 엄마랑 나랑 먹은거예요. 물론 엄마가 좀 작게 드시고 내가 많이 먹었네요😅 샐러드는 과일 빼고 야채는 잔뜩 해놓구요 토마토 마리네이드 차지키소스도 같이 내봤어요.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요. 칩카사바는 치킨만으로는 돈이 조금 모질라서 2000원은 더 시켜야 되서 4000원짜리로 골랐네오. 내가 쿠팡 이츠를 처음 사용하는 거라 할인쿠폰이 있어서 할인 받아가지고 15000원으로 시켰답니다. 모처럼 치킨양 신경 안 쓰고 많이 먹었네요. 치킨먹고 포도랑 복숭아도 후식으로 먹었답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이어트 전처럼 먹었네요. 낮의 산책으로 12,000보로 들어왔네요. 이때 무거운것까지 들어서 정말 힘이 많이 빠졌는데 라떼도 좀 힘들었던 거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모처럼 내가 시킨 치킨

오늘의 운동메이트 🏃‍♀️ 🏃‍♂️

아이가 같이 달려준다해서 같이 달리고왔어요 와...어려서 체력 완전좋음요 달리면서 말도함 😑 전 달리면서 숨쉬기힘든데 얘는 말하면서 잘뛰네요... 운동했는데 귀에서 피나는 이기분은 ...뭐지요?👂  러닝하는데 퇴근하는 신랑도 만나고 절 아이스크림으로 꼬셨지만 안넘어가고 집에왔어요 😆ㅎㅎ  결론;운동은 혼자가 좋다!!!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오늘의 운동메이트 🏃‍♀️ 🏃‍♂️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을 떨치는데 참 좋아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혈당일기 10기 7일차

9월2일  월요일 오전공복 혈당 86 오전 식단 점심 한식  간식×  과일× 저녁  오이냉국  닭가슴살 저녁 9시쯤 맥도날드 선데이 아이스크림 운동 5천보  계단오르기 27층*2번 안정적으로 혈당 나옴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혈당일기 10기 7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