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모닝빵과 우유

오늘도 아이들 아침 메뉴는 우유와 모닝빵이네요~~ 딸기잼과 치즈 넣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모닝빵과 우유

단백질 쉐이크 - 플라이밀 리뷰

제품명 : 플라이밀 그린 칼로리 : 156kcal 단백질 : 21g 추천하는 이유 : 유당불내증이 있어 물에 태워먹는데도 카페 녹차라떼 부럽지 않은 맛에 당류도 2.8g, 단백질 21g!!  장이 약해서 타 프로틴 쉐이크 먹을 때  배 아픈 적 많았는데 먹은 후에 배아픔도 없었고,  씹는 맛까지 있어서 추천 드려요

미성2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성2

단백질 쉐이크 - 플라이밀 리뷰

혈기챌10기 7일차

8월26일 월 점심으로 비빔국수와 칼국수 나눠먹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죠스바 1개먹음. 7시간 지나 측정결과인데 왜 높게나오남

돌고래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고래쪼아

혈기챌10기 7일차

8/26 혈기챌 10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26 측정시간 : 공복 혈당은 공븍에 체크하는게 습관이 되고 있다! 아침은 단호박에 우유를 넣어서 곱게 갈아 주스로 마셨다!  점심은 불고기를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다! 저녁은 두부넣은 김치찌게를 먹었다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8/26  혈기챌 10기 4일차 인증

헐당일기 10기6일차

8월26일 월요일 측정시간 저녁식후 간식후 운동으로 자잔가 한시간 탄후 아이스크림을ㅈ먹고 측정하였다 생각보다 높지않아 다행이다

운빨미빵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운빨미빵스

헐당일기 10기6일차

8월 26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4일차

혈당측정 일자: 2024.8.26 혈당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섭취 식단: 방울토마토 샐러드, 치즈, 모닝빵1개, 딸기쨈 윤동: 계단 20분 오르고 30분 걷기

아름다운세상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2

8월 26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4일차

단백질쉐이크 나에게 용기를 리뷰

다이어트 쉐이크를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운동 하면고 조금이라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챙기고자 먹게 된 나에게 용기를 단백질 쉐이크! 여러 맛이 있었지만 내 픽은 그린티라떼맛! 물200ml에 3T 넣고 흔들기만 하면 완성! 칼로리는 150kcal이고 단백질 함량은 13g이다. 하루 2번+그 외 음식으로 섭취하면 충분하다 생각했다. 그러나 완전 근육을 만들어야지 하는 분들에겐 당류가 높으니 비츄! 적당히 맛도 영양도 챙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이다.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단백질쉐이크 나에게 용기를 리뷰

저녁풍경

점심을 잘 먹어서 저녁은 물만 마셔요~~  라떼랑 저녁 산책 나갔지만 거의 10분만에 들어오고 나 혼자 1시간 반 정도 걸어서 겨우 18000보함 했네요. 양배추라페 만들고 힘들어서 내내 집에 있다가 늦게 겨우 산책 시작하고 좀 더 걸려고 했지만 다리가 아파서 1시간 반 만에 들어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풍경

저녁-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

마셨습니다!  집에와서 한잔하니, 스르륵 피로가 가시는듯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

혈당일기 10기 7일차인증

아침 ---바나나,우유 딸기케이크 타트체리가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는케이크와 함께해서인지 아침식사 2시간후인데도 살짝 올라가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초콜릿이 더 당긴다는 ㅠ그래도 소식해서 나름 뿌듯합니다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 10기 7일차인증

혈당일기10기 7일차

8월26일 오후7시54분 혈당기록120 저녁 제사밥 후식 아이스크림 더위가 너무 오래되서 몸도 마음도 지치는데 집에서 쉬면서 저녁으로 제사밥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어 더위를 잠시동안 잊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아침에 늦잠잘뻔한것도 있고 근무할때 쉴때 잠시나마 코고는소리를 내며 잠을 잤는데 이것도 피로와 우울증때문에 생기는 일인건지 알수가 없었다

ZGMF님의 프로필 이미지

ZGMF

혈당일기10기 7일차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날짜:2024.8.26.월요일 혈당측정시간:아침 운동후 내용:아침에 간단하게 식빵에 딸기쨈 발라서 먹고 우유 한컵 마셨구요  걷기운동 한시간하고 측정했습니다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더운오후 아이스커피

오후 날씨는 여전한 무더위.. 8월막바지인데도 여전히 덥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더운오후 아이스커피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6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6. 치킨랩 샌드위치, 딸기바나나주스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6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6일 

한 조각 한 입

아이 간식 주면서 한 조각 아이스크림 한 입 햄버거 두 입 과자 두 어개 간본다면서 식사하는 내 모습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한 조각 한 입

정신 차리자! 열번 외쳐봅니다 🤧🤧

에잇 썩은 양파 버리고 왔더니 이런 날벼락이 ㅠㅠ 제 아이디 없다고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도 왜 제 이름이 없나 봤더니.. 인증서를 제출 안했네요.. 글 쓰고 인증서 제출 바로바로 해야하는데 늘 조금있다 해야지 하다가 진짜 까맣게 까먹었네요  메일 접속해서 찿아보니 안낸게 맞네요.. 저번에도 인증서 누락 몇번 했는데 또 이런 실수를.. ㅠㅠ 고이고이 작성한 저당 제품 글은 저 멀리 갔네요... 정신 차리자 열번 외치고 이제 안그래야지! 속 쓰리네요... 휴~  라떼하나 먹어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혈당일기10기 7일차인증

8월26일 월요일 식단 소머리국밥 깍두기 김치  측정 식사후 한시간뒤 88 밥을 두공기 먹고 나와서 아이스커피 한잔 마시고 수다를 떨고 점심시간 끝나고 회사 들어와 측정해 보았습니다 유지하는 중  입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10기 7일차인증

8월26일 혈당일기10기 7일차인증

점심식사전 혈당체크 105 어제 저녁먹은음식~ 자장면 짬뽕조금 아이스미숫가루 한컵 야식   바나나아이스크림  1개 이렇게 먹고 아침에 일어나 야채샐러드먹고  회사에서 디카페인커피랑 소시지 2개먹었네요 만보도 걸었구요  근데 혈당이 좀 높네요        관리는  꾸준하게해서  정상혈당이 되길 노력해봅니다^^

희망소망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망소망사랑

8월26일 혈당일기10기 7일차인증

혈당일기 10기 3일차

1:30pm 팟타이. 소바바치킨 간장맛 점심 맛나게 먹고 싶어서 배달시켰어요 찐한 라떼한잔 마시고 싶었지만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로 합의봄ㅋ

케케케2892님의 프로필 이미지

케케케2892

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 26일 월요일 혈기챌 10기 7일차 인증

측정날짜 8월 26일 월요일 측정시간 오전 5시 22분 내용 어제 저녁으로 나의 최애 식사인 사이버거 단품을 먹고 카페오레 아이스크림도 먹고 마지막 후식으로 돼지감자차 1잔을 마시고 30분 산책 후 10시 쯤 수면을 취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혈당체크 결과는 무려 147이 나왔네요

도나도나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나도나도나

8월 26일 월요일 혈기챌 10기 7일차 인증

혈기챌 10기 7일차

8월 26일 월요일  공복혈당 : 88 어제 저녁 카페라떼한잔과 단호박케이크를 먹고잤음 오늘 아침 요가해주고 샐러드와 야채듬뿍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음

지뉘어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뉘어수

혈기챌 10기 7일차

커피 한잔

출근해서 카누 미니 한잔 탔어요 따뜻하게 마시려다가 시원하게 아이스로 마셨어요 좋은 월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커피 한잔

혈당일기 10기 7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10기 7일차

모닝커피

월요일도 따뜻한 커피 한잔 으로 하루 시작 했어요 . 오후에는 시원하게 아이스로 마시려고 텀블러에 담아놨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10기7일차

오전7시 라떼 한잔 오전8시40분 측정 어제는 저녁을 조금 일찍 먹었다  닭백숙을 먹었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등산 후에 라떼 한잔을 마시고 체크를 했다 수치가 마음에든다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10기7일차

월요일 아침 엄마랑 도시락

700g 빠짐. 어제 점심 저녁 간단히 먹어서 그나마 빠진 건데 900g은 한번에 찌는데 아직 200g 남았네요. 오늘은 평소식으로 돌아가야 되니까 빼기는 조금 힘들고 좀 더 노력해야겠어요. 어머니가 오늘 아침 같이 산책간다 그래서 샐러드랑 샌드위치 챙겨서 6:45에 나왔어요.  성북천 가기전에 성북세무소 옆 공터벤치에서 샐러드랑 샌드위치 차려가지고 엄마랑 먹었어요. 성북천은 운동하시는 분이 계속 왔다 갔다 하시니까 사실 거기서 뭐 먹기가 조금 눈치가 보이거든요. 어머니랑 같이 식사를 하면 아무래도 시간이 빨라져서 20 몇 분 만에 다 먹고 일어섰어요😁 오늘샐러드는 두부샐러드로 야채(배추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팽이버섯당근볶음 양배추라페(마지막) 찰옥수수 견과류 +애사비드레싱)와 두부를 한통에 넣고 과일(수박 방울토마토 복숭아)도 한통 챙겼어요. 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는 배추 깔고 당근 오이 아삭고추 양배추라페 닭가슴살 넣고 체다 치즈 한 장 넣어서 랩으로 꽁꽁 쌌답니다. 원래는 이 샌드위치는 엄마 드리고 저는 미주라토스트 두세개 챙겨달라고 했거든요. 근데 토스트를 까먹고 안 챙긴 거예요. 샌드위치 나눠 먹었는데 엄마가 이 샌드위치 반개가 본인 적정량이라고 해서 다음부턴 엄마 몫을 샌드위치 반개로 생각해야 될 거 같애요. 저는 샌드위치 반 먹고 조금 모자라서 미주라토스트를 1개만 더 있으면 될 거 같애요. 아직 새벽에 마음챙김할때 라떼에요 너무 곤히 자더라구요 막 나왔을 때는 조금 어리둥절한 모습이지만 엄마랑 같이 나오면 잘 따라온답니다. 성북천 들어가서 라떼와 우리 엄마 다리😅 성부천는 강아지가 많이 다녀서 냄새 맡으며 가는 걸 좋아해요. 해만 안 뜨면 라떼도 성북천를 좋아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엄마랑 도시락

요아정 개창렬

6000원 4500원 17500.  아이스크림만 11500  벌집꿀 3500  파인애플 2500 17500 요아정은 2024년 7월 31일부로  아라치 치킨 운영사인 삼화식품에 400억 인수되어  경영권이 다시 이양됨 뽕다뽑고 고점 매도 했으니  인수한놈이 본전 뽑을라고 개비싸게 팔다가 망할것으로 예상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요아정 개창렬

8월 25일(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공복혈당 101 어제 저녁에 늦게까지 모임이있었다 혈당걱정때매 야밤에 단지 돌면서 5천보걸었다 그 효관가?? 술마시고 아이스크림먹었는데 101이면  선방한듯 ㅎㅎ 운동열심히하자!!!!

으넹ㅎ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넹ㅎㅎ

8월 25일(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일기10기 3일차

날짜:8월25일 시간:11시 점심을 배불리 먹어서 그런가 저녁은 7시넘어서 파전 한판과 우유를 먹었다. 그러고 조금 쉬다가 30분정도 홈트를 하고 아이스크림 하나 섭취했다. 자기전 11시에 측정한 당뇨수치이다.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걱정했는데 시간도 꽤 지나서인지 정상적으로 나온것같다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10기 3일차

혈당일기 10기 6일차인증

점식식사후 2시간 점심식사 호박찌개 딸기쨈 빵 오이 호박이 혈당을 올려준다도 어디서 들었는데 너므 맛있는거 거기서 헤어나올수 없었다  그래서인지 딸기쨈 듬뿍 바른 식빵과 나는 너무 행복핶다  토욜이지만 친구만나면 무너질까 걱정이된다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 10기 6일차인증

혈기챌4일차

8월25일 오후9시 아침 단식했습니다.점심 라면에 밥 말아먹었고 저녁은 닭갈비먹고 간식으로 도리야끼 1개,아이스크림 1개 ,믹스커피3잔 마셨습니다.감자과자 1개 먹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4일차

혈당일기 10기 4일차

날짜: 8월 25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 먹기전 내용 :  아침에 김치찌개랑 계란말이해서 밥한그릇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사과를 후식으로 먹고 운동을 위해 산행을 하고 왔다.날은 더웠지만  그래도 운동을 열심히 하고와서 개운하고 좋았다. 운동을 다녀와서 혈당측정을 했는데 살짝 높은듯 하지만 관리는 계속  해야겠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10기 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