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후기

저는 우유 마시면 소화가 잘 안 되어서 가급적 우유 대신 두유나 아몬드음료를 마시는 편입니다. 근데 그런 음료들에는 설탕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었었습니다. 그러다가 올리브영에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를 자주 구입해서 마시는데요. 한 팩에 30kcal밖에 되지 않지만 포만감이 있어서 마시고 나면 속이 든든해져서 간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카페에서 오트라떼를 즐겨마시는데 아몬드브리드 언스위트에 에스프레소를 넣어서 아몬드라떼를 만들어먹으면 커피를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들어먹기 좋아요.

valenti86님의 프로필 이미지

valenti86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후기

따듯한 커피

오랜만에 몇달만인지.. 저녁에 운동 나와서  마시는 따듯한 커피..☕ 아이스가 끝날것 같지 않았는데..🥲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따듯한 커피

오늘 걷기

거의 5시쯤에 40분 라떼랑 저녁 산책하고 오늘은 14,000보 걸었네요. 아침에 나갔다 와서 하루 내내 쇼파 앉아 있었답니다. 진짜 꼼짝도 안했네요.😅 점심 저녁 안 먹을려고 했지만 결국 견과류랑 말린 고구마를 간식으로 먹었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죠? 그냥 내일부터 아침, 점심 먹을려고 합니다. 지금은 내 컨디션을 찾는 게 먼저인 거 같애요. 왜 이렇게 힘이 안나고 처지고 우울할까요? 오늘 집에 있으면서 물은 많이 마셨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걷기

타임스프레드 놀러오세요!

타임스프레드 친구초대 코드 공유합니다 (추천코드 : sAvXfQ ) ​ 타임스프레드 가입 시 위 코드를 입력하시면 1천캐시 적립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캐시 적립 후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등으로 바로 교환할 수 있어요 ​ sAvXfQ ​ 회원가입 시 코드입력란에 위 코드 복사하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https://ru348.app.goo.gl/eeCK

수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하니

타임스프레드 놀러오세요!

스벅에서 한잔

말차프라푸치노 마셔보네요 커피는 오저누한잔 마셔  오후에는 시원하게 말차로 선택했어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스벅에서 한잔

몸에서 커피향 솔솔~

라떼 들고 걷다가 뚜껑이 제대로 안닫혀서 커피를 몸에 쏟았어요 다행히 검정옷이고 원단이 약간 방수 느낌이라 티는 안나요 근데 커피 냄새가 계속 나서 머리가 아파요 ㅋㅋㅋㅋ 얼른 집에가서 세탁하고 싶어요 ㅠ......ㅠ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라떼한잔 마셔요~🤭

수영장 풀바도 이용했어요😆 오늘은 커피타임💕 #나트랑스완도르리조트 리조트가 올인클루시브라서  풀바도 무제한이라 좋은거같아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라떼한잔 마셔요~🤭

월요일 아침 샐러드랑 초코케이크

100g이 오히려 쪘어요. 견과류 간식이 또 큰 영향을 줬나 봅니다. 아침 먹고 견과류간식 먹고 그걸 점심으로 치고 쭉 안 먹었는데도 소용이 없네요. 하긴 좋지 않은 식단이 몸에 무리를 줄 것 같긴 했는데 이렇게 결과로 돌아오네요.😆 그래서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여있답니다. 오히려 어제 우리 꽃가게로 초코케익이 들어왔는데 그거 아침으로 먹으려고 생각했어요 아침에 엄마랑 산책 나가서 우리 꽃가게 가서 월요일마다 현대 배달하는 거 하나 얼능 하고 챙겨온 샐러드와 같이 초코케익을 레몬 탄산수랑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당근 오이 파프리카 토마토 사과 자두 귤 넣고 돼지고기 육전(단백질 맞겠죠?) 2개 잘라 넣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조금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넣었어요 레몬탄산수는 탄산수에 레몬청 조금만 넣었네요. 달진 않았어요. 레몬향이 나고요. 이런 케이크류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거 같네요. 빵은 먹었어도 케이크는 진짜 손도 안 댔는데 포만감는 조금 약하겠지만 스트레스해소용으로는 괜찮겠죠? 너무 출혈이 큰가?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잠을 못 깨서 꿈벅꿈벅 쳐다보는데 25분 안에 이렇게 나왔네요. 우리 라떼 좀 어리둥절하겠죠?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샐러드랑 초코케이크

일요일 운동

아침에 힘들게 홈트했답니다. 왜 이렇게 좀 홈트하기 싫죠?😅   스트레칭 하고 나면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잘 넘어가는데 시작하는 게 쉽지 않네요. 오늘은 홈트하고 거의 바로 플랭크 1분도 했어요. 오전 라떼랑 산책도 해서 만보는 걷고 들어오고 오후 일하고 들어와서 라떼랑 20분 산책 마저 하고 16,000보로 마무리 했답니다. 이렇게 운동 다 하고 물도 2리터 마시고 물까지 마셔야지 운동에 도움이 되겠죠?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운동

내사랑 코코넛 💓

후아 전 말차코코넛 신랑은 코코넛커피요💕 여행온김에 100번 먹고픈 ^^ 역시 찐찐 코코넛커피는 사랑입니다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내사랑 코코넛 💓

식후 달달하게ㅎㅎ

아이스크림으로 달달하게 먹어주고 당충전과 함께 정신 차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식후 달달하게ㅎㅎ

청소후에 커피

집청소하고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셔요 오늘은 덥지 않아서 청소하기 좋았어요 커피마시고 화장실청소만 하면 청소 끝이네요 청소하다 하루 다 가네요 ㅠㅠ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청소후에 커피

짐정리 좀 해놓고😆

저희 아이스크림 먹는동안 신랑이 짐정리좀 하고 ㅋㅋㅋㅋ 나갑니동 시내구경&환전  고고해봐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짐정리 좀 해놓고😆

일요일 아침 마지막 잡채랑~

몸무게는 유지랍니다. 사실 점심 저녁을 안 먹어서 빠졌어야 되는데 아침 먹고 견과류 한 통 먹고 저녁때 또 견과류 조금 먹었답니다. 어제 차라리 밥을 먹고 간식을 안 먹었으면 더 좋았겠죠?😅 내맘대로 안 되는 게 다이어트 같아요😮‍💨  뭐가 어찌 됐든 아침은 또 잘 챙겨 먹자합니다. 아침이라도 잘 먹어야죠. 오늘 아침도 그릭요거트 샐러드부터 시작합니다. 샐러드 만들기 전에 파프리카하고 오이 하나는 썰어 준비를 해놨고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나머지 다. 이번 것은 배워서 조금 힘들었네요) 넣고 토마토 사과 귤(어제 외삼촌이 챙겨주신 청귤 그런데 별로 안시다) 포도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까지 뿌리고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혼자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는 오늘도 샐러드를 안 드시네요. 빨리 드셔야 할텐데 말이에요. 우선 포도 먼저 먹는답니다. 저는 껍질은 깨끗이 씻어서 먹는데 씨을 잘 못 먹거든요.  동생은 아침에 비빔밥 해먹고 엄마는 남은 잡채 다시 볶아서 어느 정도 드시고 3분의 1 정도 남기셨어요. 저는 그 반찬에다가 밥 데워서 먹었네요. 어제는 탕국을 다 먹더니 오늘은 잡채를 마져 다 먹었네요. 잡채 했을 때는 당면도 너무 삶았고 너무 달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식구들이 잘 먹어서 다행이었답니다.  이제 전만 남았는데 제가 워낙 좋아하긴 하지만 저 혼자 다 먹을 생각하니 내 다이어트 식단이 다 엉망이 될까봐 걱정이랍니다😅 샐러드 먹다 좀 남은 것과 남은 잡채도 너무 맛있게 먹구요 밥은 조금 남은 거 데워서 반찬이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침 잘 챙겨먹고 엄마 교회가시는 길 배웅겸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네이버 맑음이데니 아직은 구름 좀 많네요. 구름사이로 해가 삐져 나온다고 무지 용 쓰고 있는 거 같지 않아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마지막 잡채랑~

비오는날의 커피 타임

따뜻한 라떼를 마셨습니다 굿 밤 되세요. 더블아아가 따뜻한 라떼로 마셨습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비오는날의 커피 타임

토요일 운동

오늘 아침에 홈트는 할만 하긴 했답니다. 그런데 갈수록 힘드네요. 스트레칭 하고 스쿼트  코어운동까지 3개 했어요 아침 먹고 한숨 잤다가 나가기 전에 플랭크 했는데 라떼가 저렇게 가까이 있는 줄 몰랐네요.😅 라떼랑 산책까지 하고 겨우 만보 넘겼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운동

전 얼음띄운박카스🤣

피곤타유ㅠ 나온김에 ㅋㅋㅋㅋ  애들은 아이스크림 먹고  전 얼음 동동 띄운 박카스 마셔봅니다아 🤭 급 이게 마시고싶은거있져 ㅋㅋㅋ 편의점서 얼음컵용으로 팔더라구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전 얼음띄운박카스🤣

오랫만에 막내 딸과~☕️

오랫만에 막내 딸이랑 마트도 다녀오고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당근 케잌도 먹으면서 수다 떨고 들어왔네요~^^ 막내 딸과 자주 가는 카페였는데 오랫만에 가니 판단 라떼라는 신 메뉴가 바닐라하고 코코넛의  조합이라 둘 다 동시에 이거 했네요 ㅎㅎ 딸이 바빠서 오랫만에 가져보는 데이트였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오랫만에 막내 딸과~☕️

커피

날이 신선해요  따뜻한 라떼 마셔요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커피

토요일 아침 비와서 집에서

400g이 빠졌어서 그나마 다행이랍니다. 어제 옥수수 까면서 조금 먹은것 때문에 안빠질수도 있을뻔 했거든요😅 아침부터 비는 계속 오고 저도 몸이 쳐져서 홈트도 늦게 겨우 했답니다. 어머니랑 산책도 비 와서 못 가고 아침도 늦게 혼자 챙겨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아삭이고추 넣고 토마토 사과 포도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넣고 찰옥수수(어제 준비해놓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모처럼 그릭요거트 샐러드 먹어서 든든하고 상콤하기 먹었네요.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바 조금 데우고 모듬전도 데워서 밥도 차려 먹었어요. 나중에 전를 더 데워 먹어서 전을 돼지고기 육전4개, 새송이전 4개, 팽이버섯전, 고추전,깻잎전 2개 먹였네요. 나물에 김치까지 오늘도 아침 엄청 푸짐히 잘 먹었답니다. 이것만 딱 먹고 일어섰으면 정말 좋았는데 이걸 먹고도 뭐가 허전한지? 견과류를 야금야금 간식으로 먹다가 또 한 통을 다 먹었네요.😮‍💨 아예 점심을 안 먹어야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피곤하다고 엄마랑 동생 한 9시쯤 밥 먹을 때 저는 라떼랑 한숨 잤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비와서 집에서

최애라서 좋은 ☕️

헤헿 저는 오늘도 제 사랑 큐브라떼 충전중이에용😍👍 달달한 연유커피인데 커피가 진해서 늘 애정한답니다^^ 이제 커피 주문받을때 저는 고정픽이에욬ㅋㅋㅋㅋㅋ안물어봄ㅋㅋ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최애라서 좋은 ☕️

오늘도 선물이요~ㅎ

헉쓰 커피선물 들어와써유 으미 바쁜와중에 🤭  이런건 늘 좋죠 다들 시원한걸루 픽픽 ~ 사실 전 늘 큐브라떼 픽이에요 ㅋㅋㅋㅋ감사히 마시겠습니다 ~~~~ㅋ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늘도 선물이요~ㅎ

디카페인 카페라떼~

저녁 먹고.. 동네 산책중에 커피한잔 하러 들어왔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디카페인 카페라떼~

요아정

요즘 핫한 요아정 아이스크림이 GS 편의점에 재고가 있어서 왔어요 ㅎ  안에 코코볼이랑 들어 있는데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요아정

콤부차도착

캐시딜에서 구매한 몽베스트 콤부차 딸기 바나나 맛 도착 했네요 ㅎ 이 맛이 맛있는 게시글 보고 주문 했는데 내일 마셔봐야 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콤부차도착

점심은 검은콩두유

나가서 안과가고 화장품 사고 일보고 장까지 보고 가방 가득 힘들게 들어왔네요. 너무 힘들게 오는 바람에 동생 먹을 거 사는것도 까먹고 들어왔답니다🤣  들어와서도 집안의 치울 게 가득있어서 치우고  오늘 산 찰옥수수도 삶고 나서야 점심으로 검은콩두유 먹었어요 오늘 삶은 찰옥수수 식혀서 하나씩 일일이 까면서도 간식으로 조금 먹긴 했어요. 그래도 샐러드에 넣으라고 조금만 먹었답니다. 오늘은 2시 반쯤 들어올 때 11,000보 였는데 비도 계속 와서 더 이상 걷기는 힘들 것 같네요. 라떼는 계속 집에 있었지만 사진모델은 해줬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검은콩두유

금요일 운동

오늘은 비 와서 산책도 안 나갈 생각이고 더 자기도 했는데 잠깐 비가 멈춰서 얼른 라떼랑 10분만 나갔다 와고  들어와서 바로 1분 플랭크 했네요. 사실 플랭크만 하려했는데 아무래도 그건 아닌 거 같아서 스트레칭 하고 스쿼트 정도만 했답니다. 라떼랑 산책은 30분 정도 밖에 못하고 비오니까 나혼자 나가서 이것저것 일보고 오면서 만보 정도 걸었답니다(안과 해서 일년에 한 번씩 검진받는데 산동검사가 시야가 뿌옇해져서 오늘 걸어 다닐 때 좀 힘들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운동

해피포인트 적립 되었네요

예전에 던킨도너츠에서 커피를 사서 마시는데...  제가 한 실수로 쏟아서 커피를 못 마셨는데 해피포인트 (던킨) 고객센터에서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고 했는데 적립이 안되어서 추석연휴 이후에 전화를 하니  적립헤주었네요 제가 카페라떼를 마셔서 카페라떼 만큼 적립 해주었어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해피포인트 적립 되었네요

체중을 쟀어요.. 3키로만 빼보자

2~3주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매일매일 몸무게를 체크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눈바디와 옷 입다보면 느낌은 있더라구요.. 제가 운동량이 적은건 아닌데...;;; 걷거나 자전거 타거나 등산도 한번씩 하고 줄넘기도 하지만.. 진짜 관건은 먹는거네요. 저녁에 맥주랑 술 먹은거랑 식단조절을 잘 못한게 컸던것 같아요 간식도 좋아하다보니 많이 먹기도 했고.. 추석도 있었고..  보니까 식단하면서 운동을 해야하는데 그걸 못했네요 지금도 바닐라 라떼 먹고 있네...😰 다시 한번 더 달려봐야겠어요 ㅠ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체중을 쟀어요.. 3키로만 빼보자

금요일 집에서 아침밥

300g 빠졌지만 어제 점심 검은콩두유 먹은것에 비하면 미미한 수준인데  견과류 간식을 먹어서 인가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녁 쯤에 배가 고프질 않은 거예요. 얼마나 견과류를 먹었으면 그럴까 싶어서 다음날 그대로 유지거나 오히려 찔까봐 걱정이 했답니다.😅 그래서 이 결과를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오늘도 아침은 잘 먹고 점심부터 타이트하게 식단하려 합니다. 견과류는 안 먹고요(은근 이게 가장 어렵네요)  그러면 내일은 원하는 만큼 빠지고 다시 전도  먹을 수 있겠죠? 물론 오늘 아침도 전은 먹을 생각이랍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담고 사과 토마토 1개(반만 먹었는데 토마토가 상태가 조금 안 좋아서 하나다) 포도 조금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  해서 혼자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머니가 소화가 안 된다고 계속 야채를 안드셔서 그게 조금 걱정이네요. 엄마하고 동생은 아침에 밥해서 LA 갈비까지 구워서 드셨고 갈비는 남기지 말고 다 먹으라 했어요. 그래서 잡채와 탕국 남은 거랑  모듬전(육전 팽이버섯전 깻잎전 명태전 고추전 새송이버섯전 고구마전) 작은 접시 데워서  차려보니 너무 양이 많은 것 같아서 오히려 잡곡밥을 뺐어요.. 다이어트 하고 나서  국을 잘 안먹지만 탕국을 워낙 좋아하하서  이번 차례 때는 탕국은 좀 먹었거든요. 이게 탕국 마지막인데 어머니랑 동생이 건대기 위주로 국를 남겼길래 제가 마저 먹었답니다. 아침도 맛있게 먹었네요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이때부터 벌써 흐리고 나중엔 비오기 시작해서 그냥 푹 자고 놔뒀답니다 그런데 6시반 쯤 비가 오다가 멈췄길래 라떼하고 10분만 나갔다왔어요. 앞으로도 계속 비 온다고 그래서  볼일만이라도 보라고 10분만 나갔다 왔더니 그 새 좀 멈추고 해강하더라고요. 그래서 10시에 엄마는 출근하시고 저도 라떼랑 데리고 나왔답니다. 한두 시간 산책하려고 나왔는데 갑자기 엄청 흐려지고 분위기가 비올것  같아서 30분만에 들어갔더니 아니라 다를까 바로 비가 쏟아지래요. 다행히 라떼는 비는 안 맞고 들어올 수 있었답니다. 조금씩 걸었더니 아직 2200보밖에 안 됐네요. 나머진 저 혼자 나갔다 와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집에서 아침밥

"슈퍼푸드라 다 좋은 건 아냐"...몸속 염증 있을 때 먹어야 할 것은?

"슈퍼푸드라 다 좋은 건 아냐"...몸속 염증 있을 때 먹어야 할 것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님의 스토리   미역은 염증 위험을 낮추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슈퍼푸드는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증가시켜준다고 알려진 식품군이다. 하지만 크론병과 같은 염증성 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건강에 좋은 슈퍼푸드라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증상 완화를 위해 저 섬유질 식단을 선택해야할 때 섬유질 많은 슈퍼푸드를 먹으면 소화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크론병에 적합한 슈퍼푸드는 따로 있다. 사람마다 특정 음식이 미치는 영향은 다를 수 있다. 어떤 식품이 자신의 증상을 완화시키고 악화시키는지 알기 위해 한 번에 하나씩 새로운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의료 매체 ‘에브리데이 헬스(Everyday Health)’에서 소개한 크론병에 좋은 식품을 알아봤다. 이런 식품 외에 증상 완화를 위해서는 수분 공급과 문제가 되는 음식을 삼가는 것, 처방약을 복용하는 것 등이 중요하다. 고구마 고구마는 비타민A와 C, 비타민B, 망간, 칼륨, 아미노산 트립토판 등의 우수한 공급원이다. 연구에 따르면 고구마는 크론병 환자들에게 좋은 3대 항염증 식품 중 하나였다. 자색 고구마도 산화 스트레스와 연관된 염증 예방을 돕는 안토시아닌과 항산화 활성이 높다. 또한 장에 있는 좋은 박테리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미역 미역은 염증성 장에 좋은 슈퍼푸드로서 과소평가된 식품이다. 연구에 의하면 미역은 염증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많이 가지고 있다. 다른 연구에서는 미역이 좋은 세균의 성장을 촉진하고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함으로서 장 세균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어 많은 해산물에는 항염증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다. 연구에 따르면 오메가-3 지방산은 장내 염증을 감소시키고 궤양성 대장염을 가진 일부 사람들에게 질병 완화를 도와줄 수 있다. 연어는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위에 자극이 적다. 연어를 요리할 때 지방이나 향신료를 넣지 말고 되도록 간단한 조리법을 선택해야 한다.   베리류 크론병 환자에게는 과일 중에도 소화가 쉬운 딸기, 블루베리 등이 권장된다. 이런 과일은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항산화 활동을 도와준다. 연구에 의하면 블루베리는 산화 손상과 염증 상태에서 신체를 보호하는 안토시아닌 함량이 높다.   두유 크론병과 흔히 관련된 증세인 유당 분해 효소 결핍증이 있다면 우유 대신 두유로 대체하는 게 좋다. 두유는 염증 감소를 돕는 이소플라본을 가지고 있다. 이소플라본은 장내 박테리아 조절에 도움을 준다.   요구르트 요구르트는 프로바이오틱스(유익균)의 풍부한 공급원으로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우유 치즈와 달리 요구르트는 과민성대장증후군을 가진 사람들도 잘 받아들이는 유제품이다. 요구르트에 들어 있는 좋은 박테리아가 유당 분해에 도움을 주어 위장을 편하게 해준다. 설탕이나 설탕 대체물이 첨가되지 않은 요구르트를 선택한다.   익힌 채소 채소를 날것으로 먹으면 증세를 악화시킬 수 있다. 증세가 심한 경우 잘 익힌 채소를 먹어야 한다. 저지방 육수로 맑은 수프를 만들거나 채소를 갈아서 퓨레로 먹는다. 섬유질이 많은 채소나 가스를 만드는 채소는 계속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셀러리, 브로콜리, 미니양배추 등은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을 때 피해야 할 식품에 올라있다. ============= 어제 플레인 요거트로 구매.. 아침에 바나나 반개하고 , 트리플 베리 넣고,  갈아 주면 맛도 좋은거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슈퍼푸드라 다 좋은 건 아냐"...몸속 염증 있을 때 먹어야 할 것은?

커피수혈

오늘도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십니다  시원하게 커피수혈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커피수혈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