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200g이 빠져서 오늘 맛있는 빵 부담 안 갖고 먹을 생각입니다. 다시 찌면 또 빼죠 뭐~ㅋㅋㅋ 샐러드 도시락만 챙겨서 엄마랑 라떼랑 산책나왔어요.  오늘은 맛있는 빵 사 먹는 날이라 샐러드만 챙겼거든요. 샐러드와 과일 챙기고 얼린 바나나까지 생기니 통은 3개가 됐네요. 창덕궁옆 원서 공원에서 도시락 펼쳐서 먹었어요. 샐러드통에는 야채믹스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사과 자두 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었구요 그릭복숭아(시리얼 깔고 복숭아 4쪽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알룰로스를 뿌렸어요. 이번에 산 알롤로스는 확실히 단맛이 강해서 더 달 게 느껴져요)와 얼린 바나나까지 오늘 아침 샐러드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통이 깊어서 샐러드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그리고 치즈는 거의 라떼가 많이 먹었네요. 토마토 바질 마리네이드는 저번 것보다는 훨씬 더 맛있었구요. 이번 것이 진짜 잘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아침에는 6시 47분 정도 나왔는데 그늘이 있어도 해는 벌써 떴고 날도 너무 좋더라고요.  라떼는 아침부터 나왔네 하는 얼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하츄핑 진짜 많네요..

하츄핑이 진짜 많네요.. 아이스크림까지 있으니.. 아이들이 엄청 탐낼 것 같아요.. 하츄핑으로 다들 괜찮으신가욬ㅋ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하츄핑 진짜 많네요..

저녁-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집에와서 한잔에, 오늘 하루 피로가 가시는듯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금요일 저녁 마무리

4시 반쯤 라떼랑 나가서 엄마한테 가서 5시에 같이 가게 닫고 들어올려고 했는데 오늘따라 커피 손님도 있고 리본도 하나도 없어서 가게에서 거의 한 시간 일을 했답니다. 그리고  엄마한테 라떼맡기고 나는 걷기운동하려고 그랬는데 어머니가 동생 짬뽕밥을 사갖고 들어가야해서 제가 집까지 들어가서 라떼 발 닦이고 다시 나왔답니다.  6시 40분부터 나와서 8시 10분까지 서순라길과 대학로 걷다 오니 24,000 보 걸었네요.  어제 쉬어서 그런지 오늘 이만보걷기가 가능했답니다~♡ 그리고 물 2리터 마시기도 다 했네요. 저녁은 물이고요.  내일 아침 맛있는 빵 먹을 라면 좀 참아야겠죠?😅  토마토바질 마리네이드도 만들어서 내일 아침 샐러드도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저녁 마무리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7일차 인증

2024년 8월30일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오후7시33분)측정  2시간 정도를 둘레길로 운동 다녀와서 저녁 먹기전에 바로 측정한건데 진짜 오늘은 혈당이 잘 나왔네요 아까 운동 한참 하던중에 오후 6시 정도에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한잔 마셨는데도 혈당이 오늘은 97로 나왔어요 아침에는 샐러드로 식사를 하고 낮에는 모두 잡곡밥과 반찬은 야채와 채소 위주 반찬으로만 식사를 해서 그런지 잘 나와줬네요 저녁 식사전에 커피 마신것 때문에 혈당이 좀 높게 나올줄 알았더니 예상과는 다르게 혈당이 아주 잘 나와준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7일차 인증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4회차😍

  맛도 잡고, 체중도 잡자! 🩷   지니어터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클릭하고 보고가세요~👀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내돈내산 리뷰 BEST 7 퍼펙트 파워 쉐이크 초코바나나 맛 강력 추천합니다❤️ 💪고단백 식사대용 쉐이크로 딱! 좋은 [밸런스밀 프로틴 쉐이크] 다노 펌핑 단백질 쉐이크 추천해요 스위치온 하면서 먹었던 단백질 쉐이크 프로티원(초코/곡물/흑임자) 추천합니다 고단백/저당/가성비 3박자가 갖춰진 더단백 쉐이크 추천해요! 어나더레벨 단백질쉐이크 딥초코 추천합니다 💓 프롬웰니스의 단백질 쉐이크 추전해요!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발송됩니다.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구룸구룸 냥식집사 미클 비누마덜 우리화이팅 자스민꽃 치노카푸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불곡산 켈리장 55로가즈아 붕붕아아 코미디인생 강4랑 뷰리플 코코유키 걍갱 블리비 콩주천 건강하자으니 비오는날 콩콩이짱 건빵맛과자 빵슈니 쿄쿄84 건행하기 뽀봉 탐새 걷기기좋아 사랑혀니 태거니 걷기요 생강꽃 털보꾸기 겨울이에요 생기복덕 토끼7777 결맹자 샤르데냐 토마토4랑 고구마피자맛있어 서나얌 통통한뚱이 고으니지 성아진 파랑하트 곤냥이나와 셰어 파인솔 귤과파인애플 소나무1234 파인호랭이 그냥지나 솔트1 평송가성 그린키위 쇠질 풀에버 금사탕 쇼덕수나 피코 기르밍 숑숑이야 하늘바래기 기춘이530707 수경2 한결맘 김범기 수하니 한니발 김빠진맥주 숨은꽃처럼 한주연 깨개갱 숲속의나무 해설사 깽별 쉬림프 행복한예은 나는너의별 써니ㅋㅋ 행복한집2 냥냥써브 쑹쑹씽 행복한집3 뇌순이 씽씽걸 행복휴 다갱10 ㅇㅅㅇ지니 행뽁햐 다욧화이또 아하하하ㅋ 향기음악 달나라토끼55 아핫 현유리 달콤달콩 안녕하세요 후빠 담율로 안델라 훔훔 두부닷 안레몬 희망햇님 두유냠냠 알밤2 akdongee7 들꽃7 애플짱 biki 딸기와의행복 야고 cogo092 딸기초코 얌이얌이 comachen1 딸기초코몽 어라라 dasomyy 또리또라 어머나왜이래 dhwhl777 랄리구라스 어트지니요 dnffl 람라미 여리나 Garuchik 레몬그린 연완이맘 gee11 로사0712 영리한고양이 GUNDDAM 로앰 영선이302 HAPPY80 리루릴 영잔디 Heat 리베라따 영진왕빠 Heej 링고픽 예픈공주 highway032 마고할미 오늘도 화이팅요 hongek58 마루와함께 용용 jjung2 마시몽 우블리에 k2023 만두콩맘 울트라돼지런 Kint 매드비너스 워니s kjo 매직이 워터멜론 LoveJJ 맥지 윤성맘 myfavorite 머랭22 으갸 neplos 멋장 은경이 odell86 멋지게살아야나야 은유랑 okii 멋진나라 이거분 olivekkk 멍청이2 이하린80 Oracle 멍청이3 인생이여만세 raintree 뭔소리야 인생중 rob 미사마미 임삼미 roh69 미성2 자수민 s9424103 미주장 잘될 sara1298 밍키199 잘좀살아봐요 seabuck 바다사랑태양 재털이 sj1004 바다속고양이 정수기지안맘 so2 박상목 주여니2 ssul0115 반달진 지금이순간7 stopjiji 밴드닥터 지니어트짱 sususu 뱀사골반달곰 지도 valenti86 별빛천사 진니어트트 yoyoyoll 별자리시계 쪽쭈리 ysn 봄겨울 초이동동 ZGMF 부짱 쵸코파이팅구 zntkskzlzy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4회차😍

커피 한잔 슈슉

커피 한잔 슈슉했어요 ㅎㅎ 토피넛 라떼인데 정말 맛있어서 아주 좋아요 냠냠했답니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커피 한잔 슈슉

인절미라떼

저랑 오빠 커피 마시는거 보니 먹고싶은지 마실거 달라길래 중딩이 마실 음료 제조 설빙에서 나온 인절미 파우더 우유랑 섞어주고 냉장고에 넣어둔 멸균 우유가 하나도 없어서 얼음 몇개 넣어줬어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인절미라떼

커피 타임~

아들은 연유듬뿍 라떼 저는 따뜻한 아베리카노 캡슐 3개 내려서 반 반 나눠 넣었어요 연유를 4-5번은 돌려뿌린듯 ㅎㅎㅎ 맛없을수가 없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커피 타임~

소화도 시킬겸 홍초

아이스로 홍초 시원하게 타서 마셔요 햇살이 너무 따가워요 이런 가을에 며느리를 들판에 내본다는 말이  실감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소화도 시킬겸 홍초

8/30(금)의사들이 절대 안먹는 음식 9가지!😆

의사 커뮤니티에 올라온 의사들이 먹지 않는 음식 9가지 라는데 진짜 이걸 안먹는 다구욧!!! 건강을 위해서는 안먹는게 좋겠지만 아얘 안먹을수도 없어서 참 건강 지키기 어렵습니다. 💥탄산음료 :내장지방 증가 비만에 위험 💥가공육 :치매 위험 증가 💥아이스크림 :당분이 많아 혈당을 급격히 상승시켜서 자제 💥무지방우유 :필수지방산이 부족해서 먹지 않음 💥대창 :기름 덩어리라 먹을 이유가 없다네요. 💥팝콘 :전자렌지 팝콘은 유해물질 포함될 수 있어 안먹음 💥화이트 쵸콜릿 :카카오가 없는 설탕이라 먹지 않음 💥마가린 :트렌스지방이 많아 심혈관질환 위험을 높여 안먹음 💥통조림 :방부제와 높은 나트륨 함량으로 건강에 해로울 수 있음.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너무 모자랐네요~ㅎ

카페인이 쬐꼼 모자른가벼요~~~😁😁 냉장고에 보니까 더치원액 예전에 받은게 있더라구요  요거 좀더 타서마셔요~~ 새큼한 원두인디 물타니 아이스아메리카노 되서 좋으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너무 모자랐네요~ㅎ

커피

아이스커피 마시러 나왔어요^^ 해가 벌써 쨍~ 하네요 양산 안쓰면 타죽을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커피

혈기챌 10기 5일차

8월30일 아침 식사후 2시간 혈당 93 어제부 라면이 먹고싶어서 참다가 아침으로 먹었어요. 라면반개만 먹고 샤인 몇알먹고, 라떼로 마무리...  93이면 나름 선방!

리카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카임

혈기챌 10기 5일차

아이스커피 한잔해요

드뎌 금욜이네요~~ 모닝커피로 시작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아이스커피 한잔해요

아침 엄마랑 샐러드와 또띠아샌드위치 도시락

100g이 늘었지만 이정도 수준은 유지인데다가 점심에 또 견과류 간식을 먹은것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지만 오늘은 조심해야 되긴 해죠. 내일 맛있는 빵 먹으러 갈 거니까~ 오늘 점심은 타이트하게  식단하려합니다😆 어제는 어머니가 아침에 다이어트용 김밥 하신다고 김밥용 김까지 샀거든요. 그치만 아침 새벽 5시 반에 깨우니까 지금 못 하겠다고 자긴 김밥 사 먹겠다고 내꺼는 내가 준비하라는 거예요😅 저도 시간 맞춰서 하고 있었는데... 출근도 하시니까 이해하고 저번에는 평이 그냥 그런 또띠아 샌드위치나 만들건데 드실 거냐고 물어보니까 드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얼른 2개 만들어 담고 샐러드는 어머니가  맡았답니다. 6시 반쯤 엄마랑 라떼랑 나와서 성북세무서 엎에 공터에  도시락을 차려서 먹었어요.  전에 선물로 받은 스카프를 펼쳐 식탁보처럼 썼는데 스카프가 너무 화려해서 음식이 덜 보이네요😅 샐러드 통은 어제 어머니랑 같이 다이소 가서 장만한건데 안에 깊어서 정말 많이 들어간답니다. 어머니가 3분의 1 정도 드시고 나머진 내가 다 먹는데 저는 이 정도 샐러드는 먹어야 아침 먹은 거 같아서 좋더라고요. 어제 배가 고팠던 것도 샐러드를 좀 작게 먹은 것도 원인이 있었던 것 같아요. 아침에 또띠아 만들 때 사진입니다.  계란에 입힌 또띠아에 체다치즈 반장, 두부봉 구운 거, 양배추라페 양상추 넣고 4등분으로 접어서 마무리한답니다 저렇게 듬뿍 2개 만들었어요. 계란도 하나에 1.5개씩 넣어서 충분히 또띠아 밖으로 나오게 풍성하게 만들었답니다. 또띠아 밖으로 나온 계란은 우리 라떼 주기도 한답니다 잘때 제일 이쁜 우리 라떼에요.  어제밤은 나랑 가팅 있지도 않았어요😅 누나가 잠자리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라떼가 나랑 있다가도 내가 일어나면 나와서 엄마 침대로 가고 여기저기 움직이고 그러거든요. 그랬더니 어제는 아예 내 방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고요. 아침 산책 시작할 때 라떼요. 오늘은 좀 활기차 보이지 않나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엄마랑 샐러드와 또띠아샌드위치 도시락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8월 29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파스타 먹고 아이스크림도 맛있게 먹었다. 적당히 먹었어야는데 맛있어서 많이 먹어서 배가 많이 불렀다. 그러고선 산책도 열심히 했는데,, 아침 혈당이 높게 나왔다. ㅠ 소식해야하는데 쉽지 않다. 내일은 좀 더 노력하자!

매일다이엍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일다이엍

혈당일기 10기 7일차

혈당일기10기7일차

측정일자:8.29 측정시간:22시49분(식후2시간) 내용:저녁 8시경에 상추쌈, 돼지고기  김치찌게,밥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하나를 먹었다. 오랫만에 식후혈당을 측정해본다. 정상 범위에 있어서 안심이 된다.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혈당일기10기7일차

오늘 먹고 밤을 샐것인가.. 낼 먹을것인가..😵

회식 마치고 술 거하게 한잔 하셨는데.. 손에 들고 온 봉지에서 뭐 뚝뚝 떨어지길래 보니..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ㅎ 같이 술 한잔씩 하시고 다 집집마다 와이프들한테 준다고 샀대요 남자분들 우르르르 T데이 쿠폰 사용할지 몰라 한참 헤맸다는.. 잘 사서 들어오시면 되는데 술의 힘인가요 ㅋ 얼마나 오면서 흔든건지..  봉지에 아메 물이 잔뜩.. 많이 흘렸네요  오늘 먹고 밤을 샐것인가.. 낼 먹을것인가..  하나는 이미 많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SKT T데이 메가 아메 내일까지예요~  (수요일에 다운받으신 분들에 한함)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늘 먹고 밤을 샐것인가.. 낼 먹을것인가..😵

저녁에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이 한잔에, 어깨위 피로를 떨쳐내는듯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에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목요일 운동

오늘은 아침에 시간 여유가 좀 없기도 해서 캐시홈트를 2개밖에 못했답니다. 그나마 스쿼트는 했어요 아침에 엄마랑 라떼 산책으로 겨우 만보 채우고 들어와서  플링크도 했어요 캐시홈트을 더 해야 하는데 생각만 하고 힘이 안 나서 못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운동

목요일 저녁

오늘도 저녁은 물입니다 점심까지 너무 많이 먹었거든요.😅 아무래도 내일은 살이 찔듯하네요 어쩔 수 없죠.  오늘 저녁걷기는 정말 간단히 하고 왔답니다. 더 이상 발이 아파서 걸어지지가 않았거든요. 라떼하고도 20분만 산책하고 들어왔네요. 그래서 16000보 겨우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저녁

구운감자

아이스크림 먹고 나서 구운 감자도 챙겨 먹었어요. 튀기지 않고 구운거라서 그나마 부담 없이 먹었네요. ㅇ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구운감자

월드콘

저녁 먹기 전에 배고파서 월드콘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오랜만에 월드콘 먹는데 맛있네요. 근데 과자가 너무 딱딱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월드콘

간식창고 또 챙겨야죠? ㅎㅎ

분명히 처음 시작은 추석 용품 보기였는데.. 결국 장바구니에는 사심 가득 ㅋㅋ 저희집에 간식창고에 넣을 거리를 샀어요 아이스크림도 없어서 또 샀네요ㅎ 장보는 재미는 👍👍 야채와 고기는 로켓 프레쉬로..  간식은 소소히 마트 구경하며 챙겨봅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간식창고 또 챙겨야죠? ㅎㅎ

메가커피에서 커피 마셨어요

티멤버쉽 이용해서 1000원 할인 한다고 하니 메가커피서  라떼로 마셨네요. 라떼를 마시면 저 컵에 가득 주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메가커피에서 커피 마셨어요

커피믹스 한잔

아이스커피만 마시다가 오늘은 모처럼 따뜻한 커피믹스 우유도 조금 넣어서 맛있게 ^^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커피믹스 한잔

오늘은 바리스타💓

밥보다 제일 먹고 싶은건 커피! 오늘은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라떼 마셔용 이렇게 먹고 또 아아 먹겠쥬? 😅 시원하게 한잔 먹고 카페인 보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늘은 바리스타💓

목요일 아침 엄마랑 공원에서 도시락

그대로 유지했답니다. 어제 25,000보나 걷지 않았다면 찔뻔했으니 확실히 어제 먹은 게 열량이 높았긴 했나봐요.😅 오늘은 어제보단 좀 덜 먹어야 될 텐데 그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 아침엔 어제 이만보 여파로 왼발이 너무 아팠답니다. 너무 아파서 아침에 조금 늦게 눈이 떠졌는데도 마사지를 받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시간여유가 없었고 엄마가 샐러드 챙기시고 미주라 토스트 4개 챙겨서 6시 20분 쯤에 엄마랑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청덕궁 쪽으로 가는길에 율곡터널 지나자마자 공원은 작은데 나무가 울창한 벤치에 앉아 도시락 펼쳤네요.  야채는 배추 당근 브로콜린 오이와 양배추라페 견과류에 애사비드레싱 뿌려 샐러드 만들었고 과일은 수박 사과 자두 복숭아 챙기고 차지키소스를 조금 올렸네요. 미주라 토스도 총 4개 챙겨왔답니다. 앉아서 먹는데 어머니랑 저랑 모기에 물렸거든요. 나무가 있고 그늘진 곳이라 시커먼 산모기가 있는 거 같길래 샐러드하고 과일만 먹고 일어나서 걸으면서 미주라 토스트 먹었답니다. 아침에 막 나왔을 때 라떼 사진이에요.  오늘은 산책도 하고 8시에 꽃배달도 하나 있었거든요. 우리 플라워 카페에 가서 내가 배달하는동안 어머니하고 라떼는 좀 쉬었다가 나 다시 가게 오자말자 집으로 갔네요. 겨우 만보 걸었는데 벌써 왼발이 아파오네요.  오늘은 많이 걷기는 힘들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엄마랑 공원에서 도시락

아침부터 🤣🤣

아쿠 우리 피카츄씨께서는 젤리 먼저 먹어요🤣 아침에 아이스크림 찾으시네요 다행히 유산균젤리로 달래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부터 🤣🤣

혈기챌 10기 4일차

8월29일 기상 후 공복혈당 71 어제 아침으로 청국장찌개와 밥먹고 간식으로 캡슐2개 넣은 라떼와 견과류 1봉과 샤인 몇알먹고 4시에 샌드위치를 야채 듬뿍 넣어 만들어 토마토와 두유와 함께 먹고 간혈적단식하려했는데 저녁에 아이 복숭아 깍아주다 못참고 정말작게 한쪽 먹었어요...

리카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카임

혈기챌 10기 4일차

혈당기록 10기 5일차

8월 28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저녁에 파인샌드 과자를 먹고 점심 식사 후 돌체라떼를 마셔서인지 공복혈당이 높네요 ㅠㅠㅠ운동은 만보 걷기랑 계단오르기 조금 했어요  내일은 식단과 운동 더 신경써서 해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10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