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로얄 밀크티쉐이크
점심 먹고 나서 투썸플레이스 가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 로얄 밀크티 쉐이크 마셨어요.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데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맛있네요
로블ㅎ
민트만😁
토요일 장어를 먹고 막내딸이 아이스크림 사서 가자해서 할인점으로 가려고 하니 갑자기 베라가 먹고 싶다고 해서 할인점을 안 가고 집으로 가면서 주문하길래 하프갤런으로 하라니 파인트로 한다해서 하프갤런으로 주문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라했더니 도착해서 왔는데 조금 먹더니 배부르다고 내일 먹는다더라고요~^^ 일요일에 큰딸이 왔는데 아이스크림을 보더니 무슨 민트만 있냐고ㅎㅎㅎ 먹을께 없다고 투덜되네요 ㅎㅎㅎ 막내딸은 민트를 좋아라하니 큰딸이 올 줄 몰라서 산건데 말이죠~ㅎㅎㅎ
나쁜엄마
커피 수혈
식후 라떼 수혈 오늘도 해봐요 오늘은 저지방 우유를 넣었는데 역시 오리지널이 더 고소하긴 하네요 유당도 빠지고 유지방도 빠진 우유라 심심하네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 이맛에 적응해야죠
냥냥써브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비빔밥
700g 빠졌어요. 어제 점심은 아몬드 데이 저녁은 물만 먹어서 갑자기 찐 500g 뺀거긴 한데 어제처럼 몸이 안 좋을 때는 그것도 잠깐 생각해봐야겠네요😅 오후에는 약간 어지럼증까지 나타나서 약간 후회했었답니다. 그렇다고 저녁에 먹기는 좀 억울해서 그냥 잤거든요. 오늘은 아침일찍 비도 오고 어머니도 꽃시장 가셔서 아침 산책 바로 나가기 나갈 상황이 안 되기 때문에 아침에 여유를 불렀답니다. 차지키소스도 그릭요거트 100g과 오이 1개로 만들고 피망 썰어 준비하고 사과 자두 포도 이런 과일도 준비했네요.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 준비하고 포도도 넣었어요 아침부터 상큼하고 새콤한 차지키소스가 수박과 샐러드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었답니다. 토마토마리네이드도 4개정도 더해서 먹었어요 샐러드 조금 남겨서 잡곡밥 반하고 두부전 3개, 양배추라페 파채무침까지 더해서 밥도 차려 먹었어요. 반찬으론 배추김치와 깻잎김치 고추지무침을 조금 뺐네요. 잡곡밥과 두부, 샐러드 야채를 비벼서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이렇게 풍성하게 잘 먹었는데 분명히 배도 불렀거든요. 그런데 어제 너무 덜 먹어서 그런가? 아침먹고 30분도 채 안 지났는데 왜 그런지 모르지만 뭔가가 허전했어요. 견과류반통을 갖고 와서 야금야금 먹다 보니까 또 다 먹었네요😅 또 간식에 손을 댔어요. 그나마 아침에 손을 댄 거긴 한데... 또 왜 이러죠? 너무 제한하면 다음날 후폭풍도 있어요. 그리고 라떼랑 11시 20분쯤 산책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홈트4개
새벽부터 비가 와서 아침 산책이 많이 늦어질 것 같아 여유를 불렀더니 홈트도 조금 늦게 시작했답니다. 5시 40분부터 시작했어요 오늘 스트레치는 평소 하던건 아니고 약간 다른 스트레칭 인데 가슴과 허리를 펴주는 게 있어 허리가 아파서 했고요. 스쿼트 코어운동 팔운동까지😁 라떼랑 산책나가기 전에 플랭크 1분도 마져 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10기 11일차
날짜 : 24년 9월 2일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시 내용 : 어제 콩국에 밥 말아먹고 김치를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네요. 아침 새벽에 혈당수치가 정상 보고도 믿기 힘들었다.
우화맘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 9월 1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아침겸점심으로 밖에서 순대국밥을 먹고왔 다. 먹고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사과를 후식으로 먹었다. 그리고 저녁으로 치킨을 시켜 먹고 혈당측정을 했더니 많이 높게 나왔다. 그래서 소화도 시킬겸 산책을 하고왔다
은남매
카페인 충전,
운동 전 조지아 카페라떼로 카페인 충전 해줘요 살랑살랑 바람 불고 좋습니다👍🏻
치노카푸
9/1 혈당일기 10기 7일차
9/1 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시간: 저녁식사 2시간후 식단: 제육. 계란후라이. 김치찌개. 아이스크림 다 내가 좋아하는 반찬이라 저녁을 폭식해버렸다 너무 맛있는 저녁이었다. 저녁먹고 아이스크림으로 후식까지 먹어버려서... 사실 혈당을 좀 걱정하긴했다. 다행히 많이 높게 나오지않아 다행이긴하지만... 낼은 건강한 식단 해보자~
롤로레
캐시워크는 진짜 캐시의 가치가 점점 떨어지는듯
모으기도 힘든데 캐시딜 상품권 수수료는 비싸고 그나마 있던 스타벅스 없애더니 오늘 다이소도 없앰 진짜 모아봐야 살게 없어서 안그래도 쌓이기만 하는데 더 쌓이게 생김..
훔훔
점심은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점심으로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190ml 먹었어요. 칼로리가 35라 착하지만 그만큼 배는 안 차는데 오늘 500g이 쪄서 점심은 이거 먹고 저녁은 물 먹으려 하는데 유동적일 수도 있고요. 어지러움증 가장 큰 걸림돌이네요😅 아까 아침 먹고 라떼랑 10시쯤 나와서 우리 가게 10시 반에 갔는데 너무 더워서 라떼는 놔두고 저 혼자 만보 채우려고 걷기 운동 했거든요. 그때 하늘인데 화창하고 일요일과 어울리는 하늘이었어요. 그러나 그런 하늘아래서 걷고 있는 나는 우중충했어요. 라떼랑 25분만에 가게 갔는데 그때 벌써 힘이 없어서 걷기가 쉽지 않았거든요.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래 들으면서 다른 쪽에 정신을 분산해가면서 겨우 걸어서 1시 다 돼서 다시 우리 가게 갔을 때는 11,000보 정도 걸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오후 커피 마셔요
집청소하고 아이스티에 캡슐커피 내려서 아샷추 만들어서 먹어요 크리스탈 라이트 피치망고 그린티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5칼로리 당류0
들꽃7
커피한잔
아점도 했고 시원하게 라떼한잔 만들어 마십니다. 📻 라디오에선 달달한 노래 🎵 가을하늘이 나오고...기분이 좋아지는 주말의 정오네요
파인호랭이
옥동자 하나 180 😂 후덜덜
아침을 늦게 먹어서 점심도 2시 지나 먹을거라 중간에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었어요. 옥동자 하나에 180칼로리나 나가네요 😂😂 오늘은 걷기 만보이상 해야겠네요
러브복동
일요일 아침😆(어제밤 간식여파)
500g이 쪘답니다. 사실 어제 밤에까지 견과류 간식을 그렇게 많이 먹었더니 목이 말라서 계속 물을 먹고 화장실도 왔다 갔다 하고 잠도 설치고 되게 몸이 이상하게 나빴거든요. 그러면서 아침에 1kg까지 쪄도 너무 놀라지 말자 마음 굳게 먹고 쟀으니 500g 증가에 놀라지는 않았지만 어제 간식의 여파이니 받아들이고 오늘부터 노력해야 될 것 같긴 한데 몸상태 여전히 안 좋아서 사실 오늘 뭘 어떻게 해야지 내 활력이 되찾아질지 그게 걱정이네요.😅 오늘은 일요일이라 어머니가 교회가 가는 날이라 아침산책을 같이 안가고 저도 몸이 안 좋아서 밥을 먹고 나갈 생각이라 산책 늦어진 김에 아침에 여유도 부렸고 어머니가 어제 당근을 잘라주셔서 수박을 깍뚝썰기를 하는데 수박 안이 다 부서져 있는 거예요. 밖에는 금이나 상처가 없었는데 어디 떨어뜨렸는데 금만 안 가고 안쪽이 부서진 듯이 그렇게 있더라고요. 어처구니 없고 기분은 나빴지만 수박맛에는 크게 문제는 없어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움직이면서 살짝 떨어뜨렸으나 안깨졌나봐요. 그덕에😅 수박과 복숭아 차지키소스까지 듬뿍 넣은 두부 샐러드를 만들었네요. 야채믹스(어제 가격이 세일하길래 두 배 크기를 사서 빨리 먹어야 하거든요) 듬뿍 담고 당근 오이 넣고 자두넣고 수박 듬뿍 넣고 차지키소스도 남은 거 다 넣고 소스옆으로 복숭아도 박아놨네요. 두부전3개 데워 가위로 뚝뚝 짤라넣고 토핑은 찰옥수수하고 시리얼만 뿌렸답니다. 견과류 아침엔 보기도 싫었거든요. 애사비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 이게 듬뿍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죠~ (이렇게 차려 먹는 건 아침만 먹을 생각이긴 한데 내상태 봐서 점심때 뭐라도 먹어야 될 건지 판단해 보려구요) 샐러드 조금 남겨놓고 잡곡밥 반 정도 데워서 차렸어요. 집에 있는 이점으로 밥까지 먹으면 든든하더라고요. 원래 밥은 밥그릇에 담는데 금방 비빌 거라😅 저 지점에서도 저의 귀찮이즘이 보이네요. 오늘은 애사비 드레싱이 많았는지 밑에 많길래 오히려 따라내고 비볐답니다. 애사비드레싱이 밥하고 어울려요. 오늘은 찰옥수수가 많이 남아서 무슨 옥수수밥 같이 먹었다니까요? 반찬은 배추김치하고 파채 무침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누나는 어제 내내 이상하게 굴어서 라떼는 아예 엄마랑 같이 잤답니다. 차라리 다행이죠. 새벽에 마음 챙김할 때 보니까 라떼가 너무 쿨쿨 자서 조금 미웠지만 누나 때문에 잠 설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은 아침 먹고 그거 치우고 준비해서 10시에 나왔답니다. 온도는 27도 정도 되는데 햇빛이 저렇게 강해요😅 누나 몸 안좋은 게 라떼가 햇빛 강할 때 산책하게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운동
보통때는 6시대에 산책 나가니까 4시 후반이나 5시에 홈트을 한답니다. 근데 오늘은 어제 힘들었는지 제가 되게 이상했었거든요. 아침에도 산책 미루고 더자고 마사지 받고 6시 중반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어제랑 똑같이 스트레칭 스쿼트 코어 운동 했답니다. 어제는 이걸 했는데도 올릴 생각도 못 했어요. 어제는 제가 좀 힘들어 해서 최근 하던 것도 건너뛰었네요. 아침 먹고 라떼랑 산책 나갈려고 준비하면서 플랭크 1분도 했네요. 오늘 라떼 산책도 굉장히 늦어졌답니다. 온도는 한 26도지만 햇빛이 쨍쨍한데 누나 몸이 힘드니 라떼를 덜 배려해주게 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커피를 진하게 마시고싶어서 :)
메가커피 큐브라떼 마시다남은거에다 나름 찐하게 수혈한다고 카누하나 더 타서 고고합니다 🥰🥰👍 얼음 좀더 섞어서 마셔야겠어용 ㅎㅎ 찐한게 최고지만 시원한것도 좋아요♡ 그래도 커피가 있어 좋은 시간입니다 👌👌
자스민꽃
고구마가 안 녹아요
냉동해둔 고구마 녹여 먹어볼까 했는데 잘 안녹네요. 아이스크림 같겠지요 이따 산에 올라가서 먹어야겠어요
마음그릇
커피와 녹차에만?... 뜻밖에 카페인 많은 음식 5
식후 커피 한잔을 꼭 챙겨 마시는 사람들이 많다. 카페인 효과로 정신도 번쩍 들고 피로감도 싹 가시기 때문이다. 사실, 카페인은 자연 식재료에 존재하는 알칼로이드의 한 성분이다. 적당량 섭취하면 피로를 개선하고 정신을 깨우며, 이뇨 작용으로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카페인 성분에 예민하거나 과다 섭취하는 경우, 심장 박동이 빨려져 두근거림, 불면증, 속쓰림 등이 생기기 때문에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커피와 녹차 외에도, 뜻밖에 카페인이 많은 음식을 알아본다. ◆ '아이스크림', 시원한 맛 속에 카페인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카페인이 들어있다고 생각하기란 쉽지 않다. 아이스크림도 주재료에 따라 다량의 카페인이 함유돼 있다. 특히, 커피나 녹차 맛 아이스크림에는 100g 당 100mg의 카페인이 함유돼 민감한 사람이라면 신체 변화를 감지할 수 있다. 늦은 밤이나 카페인 섭취가 많은 날엔 아이스크림보다 따뜻한 카모마일 등의 차를 마셔보자. ◆ '진통제', 카페인의 통증 완화 효과 통증을 가라앉히고 몸을 편하게 만드는 진통제에도 카페인이 들어있다. 카페인은 약물이 체내로 더 쉽고 빠르게 흡수하도록 돕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러 약물에 부재료로 사용된다. 특히, 두통이 나타날 때마다 진통제를 복용하면, 약물 의존성 두통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복용에 유의해야 한다. ◆ '초콜릿', 달콤한 맛에 숨은 카페인 초콜릿에 카페인이 들어있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카카오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은 밀크 초콜릿에 비해 약 2배 높은 카페인을 함유한다. 식약처는 성인의 카페인 일일 섭취 권고량은 400mg 이하, 어린이와 청소년은 몸무게 1kg당 2.5mg 이하로 설정했다. 남녀노소 인기 간식인 초콜릿인 만큼 한 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기 쉽다. 평소 카페인 함유량을 계산해 적정량만 섭취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 '껌과 사탕', 알고 보니 카페인 효과 운전하다 잠이 올 때는 음식이나 음료를 먹어 잠을 깨는 경우가 많다. 커피의 카페인이 걱정돼 껌과 사탕을 먹었다면? 카페인을 섭취하긴 마찬가지다. 사실 껌이나 사탕에는 커피보다 많은 카페인이 들어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발표에 따르면, 추잉 껌에는 1kg당 평균 917.2mg의 카페인이 함유돼 있다. 이는 커피의 카페인 평균 함량 449.1mg/kg의 두 배에 달한다. 사탕도 안심할 순 없다. 사탕의 평균 카페인 함량은 577.4mg/kg으로 커피보다 많은 양의 카페인이 함유돼 섭취에 주의가 필요하다. ◆ 탄산음료와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 드링크는 다량의 카페인을 함유해 잠을 깨우고 에너지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사실, 요즘 유행인 제로 칼로리 콜라에도 카페인은 들어있다. 350ml 한 캔당 33.9~38.9mg의 카페인이 함유됐고, 과일 맛 탄산음료나 일부 전해질 보충 음료도 카페인 함량이 42.6~54.8mg으로 높다. 탄산수는 카페인이 없어 섭취해도 좋으나, 건강을 위해 생수나 카페인이 없는 허브 티를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다. 김수현 기자 (ksm78@kormedi.com) .......... 커피와 녹차에 카페인이 많이 들어 있는것은 알았는데 껌과 사탕에 카퍼인이 함유 되어 있는것을 알았네요. 아~졸음 운전 껌이 있었네요. 제가 운전을 안하니까 관심이 없었네요. 오늘 새로운 지식을 배우네요.
핑크한울이
운동후 커피수혈
땀 흘리고 난 후에 커피수혈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라미에뜨
초빠병&라라스윗 좋아요♡
오늘은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 얼먹이에유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랑 같이하니 당도줄이고 굿굿이네요 ㅎㅎ
자스민꽃
롯데슈퍼 딸기빙수
연장되어서 몇개 다시 사 왔는데 아들은 이제 그만 사 오라구 하네요. 운동 한바퀴 하면서 사 오는데 이젠 그냥 동네 한바퀴만 하면 될거 같아요^^
미르윤
8월 31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8일차 인증
혈당측정 일자: 2024.8.31 혈당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섭취식단: 사과, 계란후라이, 식빵1개, 딸기쨈 운동: 아침운동으로 빠르게 45분 걷기
아름다운세상2
라면, 냉면, 카레, 김밥, 짜장면.액상과당,콜라 혈당 체크
식후 한시간 195 나옴 파란선은 당뇨 환자 그래프인데 저분은 당뇨약 드셔서 혈당 이 정상인거 다시한번 말하지만 주황색 그래프가 당뇨 없는 일반인 다른케이스도 가져와봄 면이 튀겨지면 혈당 미친듯 올림 보라색은 당뇨약 먹은 당뇨인 그래프 주황색은 일반인 당화혈 5.8에 공복혈당 100인 살짝 당수치 높으신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193까지 올라감 육수가 설탕 덩어리여서 그렇다함 오뚜기 3분카레에 햇반 단 하나만 드셨을 뿐인데 혈당이 200까지 치솟음 카레소스에 전분이 많이 들어감+백미밥은 원래 혈당 높게 올림 둘이 만나서 콜라보 댄싱 연당기 부착하고서 자기한테 당뇨 아니냐고 일반인인데 혈당이 이렇게 높게 나와도 되냐고 뛰어온 병원 동료분들 많았다고함 ㅋ ㅋ 일반적으로 당뇨 판단의 기준으로 보는 공복혈당과 식후 2시 간 혈당은 모두 정상 이것만 놓고 보면 전혀 문제없어 보임 하지만...2시간 사이에 혈당은 251까지 치솟음 같은 일반인 출연진 임예진씨도 김밥한줄 먹은 후 혈당 189 김밥 자체에 백미가 꾹꾹 눌러 들어가있고 채소를 요리할때 설탕이 은근 많이 들어가서 혈당을 많이 올린다고 함 짜장면은 당뇨인들에겐 정말 끝판왕급의 음식 면+소스 자체가 전분덩어리+설탕 혈당이 198까지 올라가서 잘 떨어지지도 않고 몇시간을 고혈당 상태로 만든다고 함 기름기가 탄수의 고혈당을 계~속 끌고가서 내려오지 않는 상태로 만든다고 비당인이라고 식후 2시간 무조건 정상으로 내려오지 않음ㅋ 탕짜면같은거 먹으면 계속 고혈당 상타침 여러모로 최악의 음식 콜라, 스타벅스 캬라멜 마끼아또 모두 114를 넘기지 않음 그렇다고 콜라를 먹어도 된단게 아니라 양의 차이도 있고 상 대적으로 덜 올릴 뿐임 식사에 곁들여 먹으면 시너지 내서 안 좋은건 마찬가지 사람에 따라 인슐린 저항성은 모두 다르고 혈당 측정치는 다 를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고 볼것 난 아닌데??? 이러지말곡 당연히 슈퍼췌장을 가진 사람들은 뭘 먹어도 안오르겠지만 수치상 당뇨가 아닌 일반인들도 저렇게 올리는 음식이 있다는 걸 알아야함 혈당이 160을 넘으면 혈관 손상이 시작되고 180부터는 빼박 혈관에 스크래치를 낸다고 하니까 혈당 관리를 하고자 한다면 당질이 많은 일부 음식들은 조심하는 게 좋을것 같음 라면, 냉면, 카레, 김밥, 짜장면 액상과당 많다고하는 콜라보다 혈당 훨 많이 올라감 먹기 전에 야채 한움큼 우걱 우걱 씹어드삼
야고
토요일 저녁은 힘없이😔
점심 먹고 나서부터 굉장히 힘이 없었지만 일을 해야 되니까 출근했다가 5시에 퇴근했답니다. 조금만 더 걸어서 집에 들어오고 라떼도 짧게나마 나가야 될 것같아 20분 만에 산책 다녀왔어요. 그래도 어찌어찌 19,000보는 됐네요. 너무 힘들고 발도 아파요. 힘드니까 이것저것 견과류랑 말린 고구마를 간식으로 먹었답니다. 사진은 못찍었네요.😅 물도 2리터 챙겨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메리카노
역시 아메리카노는 맛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용
쉬림프
남편의 단골집
집가는길 달골집 들려야죠 소프트아이스크림 참 좋아하세요
뽀봉
라떼 마셔요^^
한잔 마시고 마트 가려구요 매일 장보는대도 먹을게 없네요^^; 오늘도 한가득 실어 날라야 겠어요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seabuck
살 빼려고 굶는다?"...아침에 먹으면 좋은 다이어트 식품 5
아침 첫 끼를 건강하게 먹으면 하루 동안 에너지를 유지하고 배고픔을 달래주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규칙적으로 아침식사를 하는 사람은 체중 감량과 유지를 더 잘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아침식사는 단백질, 복합 탄수화물, 섬유질, 건강한 지방을 고루 섭취해 포만감을 주고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메뉴로 구성해야 한다. 영양 많고 포만감을 높여 장기적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미국 식품·건강 매체 '이팅웰(Eating Well)'에서 소개한 내용으로 알아본다. 1. 라즈베리 미국 농무부(USDA) 자료에 따르면, 라즈베리 한 컵에는 8g 가량의 식이 섬유가 들어있다. 딸기 한 컵의 2배, 검은콩 반 컵에 해당하는 양이다. 식이 섬유는 포만감을 높이고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2019년 영양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의하면, 칼로리를 제한한 참가자들 중 섬유소를 가장 많이 섭취한 그룹은 6개월 동안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2. 오트밀 오트밀 또한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식품이다. 오트밀과 같이 천천히 소화되는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흰 빵과 같이 정제된 탄수화물을 섭취할 때만큼 급격히 혈당이 오르지 않고, 결과적으로 인슐린 수치도 많이 올리지 않는다. 인슐린은 남은 포도당을 지방으로 전환시키라는 신호를 보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인슐린 수치가 낮게 유지되고 혈당이 조절되면 지방을 연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3. 요거트 2020년 뉴잉글랜드 의학 저널에 발표된 보고서에서는 체중 감소를 촉진하는 식품을 밝힌 바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요거트다. 요거트에 들어있는 단백질은 포만감을 주며 단순 탄수화물보다 소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플레인 요거트에 신선한 과일을 넣어 단맛을 더해 칼로리와 첨가당 섭취를 줄일 수 있다. 4. 땅콩 버터 땅콩 버터를 비롯한 견과류 제품에는 건강한 지방, 섬유질, 단백질 등 포만감을 주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견과류와 견과류 버터류는 칼로리는 높은 편이지만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체중 감량을 도울 수 있다. 미국 농무부 자료에 의하면 땅콩 버터 2큰술에는 200칼로리 미만에 단백질 8g, 섬유질 2.5g이 들어있다. 아침에 땅콩 버터 한두 스푼을 통밀빵에 발라 먹거나 오트밀에 넣어 먹으면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5. 달걀 달걀은 대표적인 단백질 식품이다. 단백질은 탄수화물과 지방에 비해 포만감을 더 오래 유지시켜 준다. 2020년 환경 연구 및 공중 보건에 발표된 연구에 의하면, 아침 식사로 달걀을 먹으면 포만감이 높아지고 다음 식사 시 섭취하는 칼로리를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달걀은 포만감이 뛰어나며, 통곡물과 과일 및 채소와 함께 먹을 경우 배고픔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해미 기자 (pcraemi@kormedi.com ....... 아침에 다이어트를 위해서 콩물과 고구마를 먹은건 아니고 산행을 하기 위해서 요기를 채웠는데 아침에 굶지 마시고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소개하는 정보 입니다. 라즈베리만 빼고 손쉽게 구할 수 있어서 재료이니 참고 하셔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게요.
핑크한울이
오늘 충전은 요거♡
말차푸라푸치노 얼려놨는데 ㅋㅋㅋㅋㅋ 이제야 살살 녹는중이라 카누넣어 남은거 마시는중이에요 ㅋㅋㅋㅋ 오늘 그래도 카페인 충전은 이거면 오케이겠어요👌👌❣️
자스민꽃
커피 일단타놓고 😄
오늘 출근하면서 말차푸라푸치노 얼려놨던거 갖고왔는데 거의 안녹아서 (콜드컵의 위엄 ㅋㅋㅋㅋ) 카누하나 녹여서 타서 좀 녹여마시게용~😆 빨리 녹아라아 ~
자스민꽃
오늘은 요녀석과 출근❤️
갑니다아 ㅋㅋㅋㅋ 전 일단 출근길 욘석갖고 고고하고있어요💓 스벅에서 테이크아웃 해둔거 중에 말차푸라푸치노는 냉동실에 바로 얼려놨거든요 ㅋㅋㅋㅋ 녹여서 마실껍니당 ㅋ
자스민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