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이스 커피

지금 마신건 아니구요 점심 먹고 마셨어요~^^ 많이 더워요 시원한 거만 당기네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아이스 커피

점심은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두유

1시 40분쯤 집에 들어와서 집에 있는 오이 하나로 차지키 소스 만들어서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 두유 1잔 점심으로 먹었네요. 먹고 나서 견과류를 좀 더 먹긴 했어요. 그게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울 라떼랑 먹긴 했지만 또 간식을 먹었네요 😆😅 저번에 수박에다 차지키소스만 넣은 걸로 부족할 것 같더라고요. 다녀오니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야채 믹스만 밑에 깔고(다른 야채들은 오늘 아침에 다 떨어뜨린 관계로) 사과 한 쪽과 자두의 3분의 1, 방울 토마토, 양배추라페 얹은 다음에 수박 중앙에 놓고 차지키소스 올린후 견과류까지 마무리하니 보통 해먹는 샐러드가 있네요. 야채 믹스에 애사비 드레싱도 조금 뿌렸답니다. 그리고 전에 만들어둔 검은콩두유 반 따르고 나머지는 물로 채웠어요.  오늘은 성북구청 근처에 식자재유통센터에서 우리 집과 우리 가게 장봐서 배달 시키고 중부시장 가서 땅콩도 사 왔답니다. 그곳을 다 걸어다녔고요. 그랬더니 집 들어가기 전에 16900보를 걷긴 했네요. 어제 건조바질 사서 차지키소스를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레몬즙과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건조바질을 소금에 10분 절여서 꽉 찬  오이에 양념 해주고 그릭요거트100g 섞어주면 됩니다 맛은 확실히 뭔가 바질향이 나면서 좀 더 맛있어지긴 했어요. 맛있음이 더해진 느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두유

혈당 기록 9기 / 0814 6일차

오전 기상 후 공복혈당수치 전날 아구찜 먹고 운동다녀오고 아이스크림 미니 하나먹고 12시 취침 생각했던 수치보다 낮게나왔지만 마지막까지화이팅

똥뭍은개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뭍은개

혈당 기록 9기 / 0814 6일차

얼음탄 커피 한잔~

더워서 일단 카누하나 타서 얼음 투하햇더요^^ 아까 오전에 커피 마셨건만 또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후  아이스아메리카노 느낌으러 마셔줍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얼음탄 커피 한잔~

우리집 냉동실로~🍨 🍦

행사가 많았던 막내딸이 저녁엔 샐러드만 먹더니 며칠전부터 냉동실 남아있던 아이스크림을  먹더만 아이스크림이 떨어졌다해서  어제 퇴근할때 도착 시간 맞춰서 만나서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막내딸이 먹을꺼랑 저는 머츠님께서 추천하신 생초코바에 설레임에  보너스 아이스바를 넣고 왔네요~^^ 머츠님께서 추천하신 생초코바 맛이 궁금하다며  집 오는 중에 먹어보더니 자기 취향이라고  신나게 먹네요 ㅎㅎ 이제 당분간 걱정없이 먹겠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우리집 냉동실로~🍨 🍦

보리건빵 먹어요

점심먹고 나오는 길에 무더운 날인데도 판촉?? 행사를 하더라구요 보리건빵이랑 물티슈랑해서 나눠누시길래 냉큼 친구들이랑 받아왔습니다. 카페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고싶었지만 꾹참았습니다. 지금 야금야금 하나씩 먹다보니 이게 또 먹어지네요 텁텁한거 같으면서도 맛나게 먹다보니 바닥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내일이 광복절이라 하루 쉬어가니 오늘이 금요일 같이 느꺄지네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보리건빵 먹어요

혈다밀기 9기 7일차

날짜:8월14일 식사 :아침 양배추찜/간식:라떼2잔.호두과자4개 운동:걷기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후 101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다밀기 9기 7일차

다이어트 쉐이크 신타6 추천해요

다이어트를 위해 챙겨먹고있는 단백질쉐이크 추천해요! 신타6라는 단백질파우더제품인데요, 쉐이크해먹기 정말 맛있고 간단해요! 가루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양만큼 타서 먹으면 됩니다! 더 진한맛을 원하면 많이 넣으면 되고요, 맛도 딸기맛이라서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어요! 양이 엄청많은데 단점은 가격이 싸진않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양을 생각하면 가격이 그리 비싼건아닌데 한번에 구매하기엔 좀 부담스러울수도있을것같아요. 맛은 정말 맛있기때문에 한번 드셔보길 바래요!! 칼로리 140  단백질 25g 당류 2g 로 건강하게 관리해요!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다이어트 쉐이크 신타6 추천해요

내가 추천하는 단백질 프로틴, 풀무원 잇츠프로틴2종

제품명: 잇츠 프로틴 고칼슘 그레인* 라떼 맛 이제품은 15그램의 단백질이 담긴  프로틴음료 에요 , 두가지 맛이고 일단 ,작은 사이즈라 섭취하기 편하면서   하나는 곡물 맛 하나는 원두 디카페인 라떼맛이라 취향껏 즐길수 잇어요, 원두맛은 약간 커피 우유 같은 고소한 원두 맛이 나고 쓰지는 않고 달콤 하고 부드러워요 ^^ 두번째인 , 그레인 은 곡물 맛이라 약간 미숫가루 같은 고소한 맛이 진하게 나는 맛인데 두가지 모두 살짝되직함 두유 맛이라 먹기 편하면서 조앗어요 가루 형 프로틴이 아니라서  부드럽게 마시기 좋앗습니다 ^^  3.제품특징;  단백질 15g , 칼슘 400mg ,15가지 국내산 곡물 / 원두  로 구성되어잇구요  4.감미료 없는 우유 단백질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디카페인 원두를 넣어서 카페인 불편한분들에게 딱인 제품입니다. 4. 맛: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고 , 시원하게얼음을 타서 먹으면 더 좋앗어요  한변이 딱 적당한 양이다 보니, 한병 마시면 간편하게 즐길수잇고 무엇보다 맛잇어서 좋네요 ^^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내가 추천하는 단백질 프로틴, 풀무원 잇츠프로틴2종

8월 14일 수 혈기챌 9기 7일차

8월 14일 pm:12:25 공복 측정결과 83mg/dl 아침에 7시에 비건 샌드위치, 옥수수 한개 먹고 10시쯤 크림 바닐라 라떼 한잔 마시고 11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생각보다 많이 낮게 나와서 기분 좋아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8월 14일 수 혈기챌 9기 7일차

카페라떼 한잔

오늘 말복이라는데 여전히 덥네용 ㅠ 시원하게 커피 한잔 해요~~^^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카페라떼 한잔

과일

복숭아 포도 먹어요 어제 어떤 글을 봤는데 6개월 그거 복숭아 포도 먹음 금방이라고 중간에 딸기도 좀 먹어주고 하면서 지내면 금방 지나간다고 한 거 생각나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과일

수요일 아침 삼겹살 샐러드와 잡곡밥 곁들임

500g이 쪘지만 그럴 줄 알았다고 해야 되나?🤣 갑자기 너무 빠진거라 늘 줄 알았거든요. 그래도 어저께 간식으로 먹은 견과류가 좀 더 찌게 한 것 같긴 해요😅 안 먹었으면 이럴 때 어떻게 되는지 보는데 좋았는데 제가 참질 못했네요. 그래도 힘들었으니까 그러려니 합니다. 오늘도 다시 노력하면 되겠죠?😁 토요일날 저녁쯤에 엄마랑 동생이랑 삼겹살 먹고 한줄과 반정도 남겨놨었거든요. 어쩌다 보니 수요일 오늘까지 남아 있어서 오늘은 먹어야 될 거 같아서  삼겹살 샐러드 했답니다. 야채 맥스 밑에 깔고 배추도 넣는데 부드러운 부분만 쌈싸먹게 그대로 놔두고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양배추라페 잘 어울리니까 넣고 과일은 사과(저번에 먹어보니 사과는 돼지고기랑 어울리더라구요) 넣고 애사비 드레싱 뿌린 다음에 토핑으로 그린올리브와 할라피뇨 생마늘 잘라 넣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삼겹살과 팽이버섯 구운 거를 올렸답니다. 보통 샐러드 먹고 밥을 또 챙겨 먹는데 고기를 제법 넣은 샐러드라 밥은 조금만 먹을 거라 같이 차렸어요. 밥차리면서 두부쌈장이랑 마늘을 더 냈네요 배추쌈 먹을때 더 추가하면 맛있겠죠?😄  이 푸짐한 밥상을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밥은 하나도 안 드셨어요. 밥 먹기 싫으시대요. 저만 잡곡밥조금 챙겨먹었네요. 밥 먹을 때 샐러드에 남은 야채를 넣고 고기 한 점에서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되게 맛있더라고요. 느끼하지 않는 삼겹살 한상 아침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제 잘 때부터 덥다고 엄마 되게 힘들어 하셨거든요. 그래서 에어컨 온도를 조금 더 내려서 자서 라떼까지 시원하게  잘 잤단다.  아침에 스트레칭 하나하고 스쿼트하고 마무리 스트레치까지 했어요. 플랭크도 얼른 하나하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라떼랑 7시 20분쯤 산책 나왔어요. 오늘은 라떼가 조금은 더 걸었답니다. 오늘은 36분 정도 산책했어요. 막 나왔을 때 해가 구름 속에 있어서 이뻐 보여서 얼른 찍었답니다. 한 5초 후에는 해가 탈출해서 아침부터 쨍쨍 비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삼겹살 샐러드와 잡곡밥 곁들임

수요일 아침- 아이스 레몬티 한잔!

마셨습니다!  기분좋게 각성하며, 수요일 하루의 일을 시작한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수요일 아침- 아이스 레몬티 한잔!

커피 한잔

출근해서 얼음 찾아 삼만리^^ 시원하게 아이스 커피 한잔 마시고 있어요 조금 있으면 야외 프로그램 있어서 나가거든요 오늘도 덥겠지만 건강하고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커피 한잔

라라스윗 저당 바닐라초코바 추천해요

보기에는 허쉬 초코바가 연상되지만  저당아이스크림으로서 칼로리는 165입니다  달지 않으면서 너무나 부드러운 맛 일반 슈퍼 아이스크림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네요 먹고 나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며 한꺼번에 2개를 해치워도 담날 공복혈당은 평상시와  똑같아요 가격이 조금 사악하지만 혈당 걱정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맛도  잡고 혈당도 잡아주는 아이스크림이네요

야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롱

라라스윗 저당 바닐라초코바 추천해요

저녁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이게 딱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혈당 일기 9기 6일차

8월 13일 저녁 식후 다이어트 하고 있어서 저녁에 먹는거 자제하려 하는데 쉽지는 않다 날도 더워서 간단하게 과일이랑 라떼 하잔이랑 요거트 하나 먹고 운동  거르지 않고 하려고 한시간 정도 하고 와서 혈당 체크하니 높지는 않다. 몸무게도 조금씩 빠지고 있어서 좀더 조절해보자

선재조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재조아

혈당 일기 9기 6일차

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13일 화요일 혈당일기 7일차 오전 11시반쯤 스테이크 솥밥을 먹었고  후식으로 라떼와 케익 반조각 먹었다. 그후 저녁에 모밀을 먹었고 집에 와서 두유한잔 두시간이 지난즘에 혈당재기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9기 7일차

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2024년 8월13일 저녁식사 이후 저녁 먹고 운동 끝나고 나서 늦게 혈당을 쟀는데  오늘 혈당이 높게 나왔네요 운동하다가 아이스크림 먹어서 그러나 ㅠㅠ

리루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루맘

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9기 5일

8월13일 화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아침운동 후 아점으로 라면을 먹었더니 저녁은 패스했는데 중간중간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혈당이 좀 높네요 아이스크림.....먹지말아야하는데 너무 덥네요

Queen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Queen혀니

혈당일기9기 5일

맛있는 초코맛 단백질쉐이크 추천(신타-6)

-제픔영 : 비에스엔 신타-6 초코맛 -칼로리 :  190kcal -단백질 :  22g -당류 :  3g -추천 or 비추천 이유 요즘 저녁이나 간식으로 선댁한 단백질파우더입니다. 이 제품은 맛이 좋고(가장 중요함) 단백질 함량도 22g으로 적합한 양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티초코맛 아시죠? 제가 느끼기에는 딱 그 맛입니다.  초코맛 외에도 딸기나 쿠키맛등 다양한 맛이 있어서 다음번에는 다른 맛으로구입하려구요.

희망햇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망햇님

맛있는 초코맛 단백질쉐이크 추천(신타-6)

혈당일기 9기 8일차

기상 후 45분후 6시 15분 공복혈당 측정 : 113 어제 공복 혈당치 보다 2 포인트 상승, 어제 당구 동호회에서 점심식사를 하면서 수육과 함께 상추쌈을 먹고 작은 그릇에 콩국수를 먹으면서 조금 과식을 한 탓인지 저녁식사를 안 했지만 아침에 속이 더부룩한 상태였음. 참 아이스바 비** 하나 먹은 것도 좀 영향이 있는 듯하다.

에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네스

혈당일기 9기 8일차

내 저당 서울우유 무설탕 요거트

여름에는 이상하게 탄산음료가 많이 땡긴다 달달한 아이스크림까지...콜레스테롤도 높다고 하던데...이러면 당뇨도 언제올지 모른다는 두려움이 든다 간식으로 요거트를 챙겨 먹는다 요즈음은 당을 줄였다고 해도 그래도 당이 높다 되도록이면 무설탕요거트를 먹으려고 한다 복숭아 철이라서 복숭아랑 섞어서 먹으면 금방 포만감도 생기고 당 걱정도 안해도 되고...관리 안하면 언제 생길지 모르니 먹는것도 가려서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지! 

살빼자이번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살빼자이번엔

내 저당 서울우유 무설탕 요거트

혈기챌6일차

아침 단식하고 필!라테스 50분했고 점심은 문어숙회 먹고 간식으로 붕어빵 2개 먹고 아이스 카페라 테 1잔 먹고 저녁은 맛없는거라 컵라면 먹음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6일차

스벅에서의 수다

현백에서 열씸 아이 쇼핑하고 스벅에 와서 시원하게 라떼 한잔 마셨네요. 둘다 걷는걸 엄청 좋아해서 잘 걸어다니며 이야기를 하는데...역시 더위엔 장사가 없다고 밖에선 못걷고 실내에서 운동 아닌 걷기하다가 쉬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스벅에서의 수다

식후 간식 🫐 🥛 블루베리우유

식후 간식 🫐 🥛 블루베리우유 설겆이 안나오게 냉동 블루베리 믹스 안하고 우유 부어서 녹여 먹어요. 먹던거 다먹고 다시 구매했어요. 아이스크림 대신에 먹기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후 간식 🫐 🥛 블루베리우유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6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6. 치킨랩 샌드위치, 딸기바나나주스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6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6일

제가 좋아하는 저당간식 [더위사냥 제로]

매일매일이 폭염인 요즘 저는 매일 저녁마다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즐겨먹습니다. 먹을때는 시원하고 맛있지만 먹고나면 당 섭취 걱정을 안 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구입한게 더위사냥 제로입니다. 당류는 0g이라서 안심이고, 거기에 디카페인이라서 카페인 걱정도 덜 수 있어서 1석2조입니다. 맛도 일반 더위사냥과 다르지 않아서 앞으로 자주 사먹을거같아요.

valenti86님의 프로필 이미지

valenti86

제가 좋아하는 저당간식 [더위사냥 제로]

혈당 일기 9기 7일차

2024.8.13 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뜨아...ㅠㅠ 너무 많이 먹었나?! 점심으로 장어구이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먹고 소화도 다 안됐는데 저녁을 생선초밥 먹었다. 늠 많이 먹은것이 분명하다 식이요법이 진짜 중요한데....ㅠㅠ 다시 정신차리도 저절 시작하자

짜짜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짜짜야

혈당 일기 9기 7일차

저당간식 추천

저당간식 추천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생각난김에 방금 참여하고 왔답니다 과자 아이스크림 이런 간식 잘안먹는데 가끔 간식 생각나면 통밀과자나 뻥튀기 아이비 크래커 정도 먹 고 있어서 추천글 올리고 왔네요 아이비 크래커는 진짜 당 1g이에요 고소하고 씹는맛이 좋아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당간식 추천

커피수혈

얼음가득 넣고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제일 맛있어요 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커피수혈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