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10기1일차
측정일:8월19일 아침 공복상태 어제 저녁에 닭갈비를 먹고 식사후에 믹스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믹스커피를 끊어야 하는데 잘안됩니다.하루에 만보이상은 걸으려고 하고앞으로는 식사조절에도 신경 쓰겠습니다.
민성민주맘
저당간식으로 무가당두유 먹고있어요
건강에 좋은 두유가 알고보니 은근 당함량이 높더라고요 두유라고하몃 식물성단백질 섭취에 좋고 콩갈아서 만든거라 당이 왜 들어있나 싶은데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내려면 당이 들어가나봐요 배고플때 또는 라떼 만들어 마실때 두유 종종 이용하는데 생각없이 먹고있다 깜짝 놀랬네요 혈당관리 필요해서 저당제품 눈여겨보는데 거의 매일 하나씩 마시는 두유도 저당제품인 무가당두유로 바꿔봤어요 국산콩이라 좋고 무가당이라 좋고~~~ 엄청 진한데 단맛은 거의없어요 그래서 텁텁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근데 전 진하니 딱 좋아서 만족요 첨엔 단맛이 없어 살짝 적응이 안됐지만 지금은 잘 마신답니다 빵먹을때 음료수대신, 커피에타서 이런식으로 먹다보니 매일 하나씩은 꼭 먹게되는것 같아요 검은콩두유도 무가당 있던데 그것도 먹어봐야겠네요
초이용
오늘 토스 퀴즈 많네요 2개 있어요
정답 공동구매 아이스원 29
러브복동
혈당일기 9기 14일차
날짜 : 24년 8월 19일 월요일 혈당기록시간 : 일어나자마자 공복 혈당 내용 : 어제 저녁으로 양파볶음과 짠 배추겉절이에 카레를 밥 말아서 맛있게 먹고 아이스크림 1개 먹었습니다.
우화맘
혈당일기 7일차
식후 2~3시간128 점심은 육칼국수먹고 저녁은 매운갈비찜에 소주랑 맥주마셨어요. 식후에 믹스커피 아이스로타서 마셨더니 2~3시간정도 지난것같은데도 수치가 128나오네요
삼삼동동
혈기챌 9일차인증
8월18일 일요일 저녁물회로 먹고난후 2시간쯤 뒤에간식한뒤 체크~단아이스크림과 빵조금~~
ㄱ비비안나
혈당일기 7일차
식후 3시간 146 저녁식사로 갈비찜을먹었어요 소맥도 7~8잔마시고 아이스믹스커피도 한잔마셨어요 그후2~3시간된것같은데 수치가 조금 높네요ㅠㅠ
구리구마
혈기챌8일차
8월18일 오후9시 아침 차돌박이 라면 끓여 먹었습니다.점심은 단식했고 피자빵이랑 콜라,아이스크림 먹고 믹스커피 2잔 마셨습니다.저녁은 불고기 먹고 아이스크림 1개 먹음
마이뽕
단백질쉐이크 한끼대용으로 잔소리(곡물맛)
혼합곡물믹스제품 제품명 잔소리 칼로리 214k 단백질10ㆍ1g 트렌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없습니다 추천or비추천 바쁜아침 출근하기바빠서 아침을 거를때가 많은데 이제품은 간편하게 파우치에 우유나두유를 넣고 흔들어 마시기만하는 편하게되어 있는 제품으로 영양가도 골고루 들어있구요 이제품은 곡물맛으로 아삭아삭하게 씹히는맛이 있어 한끼대용에 딱인제품으로 추천합니다 곡물맛 아몬드초코맛 호박라떼맛 3가지맛이 있는데 다음으로 호박라떼도 맛있다하네요
매직이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7일차 인증
2024년 8월18일 일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오후6시 13분측정) 오늘 저녁 먹지전에 잰건데 혈당이 헐 왜 이리 높은지 혈당 수치보고 깜짝 놀랐네요ㅠ 혈당 재기전에 걷기운동도 2시간 넘게 걸어주고 왔는데 말이예요 운동하고 들어오자마자 딸기우유300ml정도 된거 하나 마시고 바로 재서 그런걸까요 그래도 그렇지 혈당이 지금까지 잰것 중에서 제일 높네요 130은 나온적이 없는데.... 아님 낮에 콩물은 마트에서 파는걸로 사와서 콩물국수 해먹은것 때문에 그런걸까요 콩물국수에 얼음조각까지 넣어서 콩물까지 한방울도 안남기고 다 먹긴 했지만 이렇게 까지 높게 나올줄 몰랐네요 점심을 오후 1시30분쯤으로 다 끝내고 커피도 오늘은 안마셨는데......혈당 재기전 바로 딸기 우유 미신게 이렇게 혈당을 높게 상승 시키는 원인이 되버린걸까요 운동까지 하고도 오늘은 이렇게 처음으로 제일 높게 나온 혈당 때문에 깜놀했네요 다음엔 다시 혈당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겠어요 특히 운동만으로는 혈당 관리가 되지 않는다는걸 잘 알면서 왜 음식에서는 그렇게 관리 하는게 힘들까요 저는 운동보다 먹는거 관리가 더욱 더 힘드네요
lilymijin2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 8월 18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부대찌개랑 밥한그릇 먹었다. 밥을 먹고난 후 사과랑 샤인머스켓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후식을 먹었다. 아침을 먹기전에 운동을 갔다와서 밥을 먹은 후에는 운동을 하지 않아 혈당이 조금 높게 나온거 같다.
은남매
아아한잔으로 잠을깨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마시고 졸린 눈꺼플 띄우네요 시원하네요
어싱
저당두유 약콩두유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서울대밥스누의 약콩두유입니다 100%국산약콩(쥐눈이콩)을 갈아서 만들었으며 무가당 저칼로리 제품으로 솔직히 처음에는 단맛이 없어서 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그러실 수 있는데 건강 생각하며 먹다보면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이 느껴지실거에요 제가 그랬거든요! 단맛이 없어서 다른 재료들과 잘어울려서 활용도도 좋아요(카페라떼, 시리얼, 스프 만들 때 등) 그동안 우유는 소화가 힘들어서 가끔씩만 먹었고 대체식품으로 아몬드우유나 귀리우유, 두유를 번갈아 가며 먹었었는데 당이나 성분자체에 관심을 가지니 조금씩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생기더라구요 아몬드우유 특유의 밍밍한 맛이라든지 아니면 수입콩을 사용했다든지 아니면 당은 적은데 탄수화물 비율이 높다든지 하는 점이요 그러다 이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 가격이 좀 비싸다는 점 빼고는 만족하고 있는 중입니다 안전한 성분으로 건강 챙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stopjiji
8월 18일 (일) ㅣ혈당일기 9기 7일차
- 날짜 : 8월 18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전 공복 9시간쯤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전식전에 공복혈당 측정을 했어요. 어제 저녁은 햄버거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9시간쯤 경과후에 혈당측정을 했어요 그랬더니 혈당 수치는 95가 나왔어요, 어제는 아침 공복혈당이 조금 높게 나와서 유산소 운동을 더 열심히 했더니 오늘 다행히 정상 수치로 내려왔네요 식단관리와 운동은 정말 꾸준히 해야겠어요
agnes0117
폴라포
더워서 아이스크림 먹어요 폴라포 복숭아 맛있네요 자주 먹는듯 ㅋ
헤븐79
혈당일기 7일차
. 8월18일 일요일 아침 공복혈당 95 수요일 저녁 10시무렵 끌레도르 아이스크림바 먹음 금요일 유산소 수영하러가기전에 공복으로 갓더니 나와서 뱃속이 꼬르륵 힘들어 방토 15개*견과류단팥빵에 빵또아 아이스크림 *떡뽁이*튀김까지 먹방을 ㅠㅠ 양심상 헬스장 6천보걷기+ 근력운동30분+계단오르기+플랭크 해도 공복혈당이 100( 최대치가 나옴 ㅠㅠ) 아침 공복 혈당이 아이스크림 떡복이 먹기전에는 80대가 나왔는데 수치를 보니.... 최악의 음식들이였네요... 콜레스테롤 관리중인데 유혹하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요 ㅠㅠ
달나라토끼55
디저트
점심 먹고 나서 옥수수 샌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이거 처음먹어 보는데 안에 알갱이가 씹혀서 맛있어요 또 구매 해서 먹어야 겠네요
로블ㅎ
등산하며 텀블러 카누 아아 🧋
등산하며 텀블러 카누 아아 🧋 경사면을 오르니 역시 오랜만이라 다리가 많이 약해진걸 느끼고 땀도 나네요. 텀블러에 얼음 넣고 탄 아아 시원하게 마셔요. 힘든만큼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맛이 좋아져요.
레몬그린
단백질 쉐이크 _ 플라이밀 콘시리얼
소개해드릴 제품은 플라이밀 콘 시리얼입니다 고단백 쉐이크 입니다 열량 45g 당 170kcal 단백질 20g 당류 3.9g 식이섬유 5.6g 플라이밀 단백질 시리얼은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그 중 이번에 나온 콘시리얼이 역대급으로 맛있어요 이전에 먹어본 맛 중 모카라떼가 제일 맛있었는데 콘시리얼이 가뿐히 뛰어넘어 1등이에요 식이섬유 단백질 비율이 높아요 쉐이크 분말속에 콘시리얼이 보여요 한 스쿱이 15g 입니다 그냥 퍼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 이게 정말 단백질 쉐이크 인가 싶어요 옥수수 스프 같아요 완전 맛있어서 더 먹고픈거 참아야 해요 운동 후 밤에 야식 땡길때 먹어주면 좋아요 단 단백질도 적당히 먹어야 좋으니 적정량 드셔야 근육이 됩니다
현유리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 8월17일 혈당측정 시간 : 아침공복에 내용: 어제 저녁에 낙곱새를 먹었다. 과일도 먹고 자기전 늦은시간에 아이스크림도 먹고 했더니 아침 공복 혈당측정 결과가 좀 높게 나왔다. 관리 해야겠다
은남매
9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 8. 17 측정시간 : 취침전 11시 50분 아이스크림과 과일 먹었더니 혈당이 많이 높게 나왔어요 정말 정신차려야겠어요 다시한번 홧팅 해야겠어요
dyrn
혈당일기 9기 5일차인증
2024년8눨17일 저녁식사이후 오늘도 얄심히 운동을 끝마치고 혈당을 쟀어요 아이스크림을 먹었더니 당이 높게 나온듯 하네요
리루맘
8월 17일 | 혈당일기 9기 6일차
2024.08.17 측정시간: 오후 6시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아침, 점심은 먹지 않았다. 2시쯤 아이스크림 1개, 감자칩 반 봉지를 먹었다. 4시 쯤 컵라면 소, 밥 조금, 낙지젓갈, 닭가슴살 한덩이를 먹었다. 식후 1시간 후에 측정하니 111이 나왔다. 저녁엔 동네 산책하면서 만걸음도 걸었다.
하이오
8월 17일 (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 날짜: 2024.08.17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먹었다. 식단으로는 정말 오랜만에 치킨, 콜라를 먹었다. 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맛있게 먹고 운동을 열심히 했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내일도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근먹기딸
유기농 샐러드용 채소 도착했어요
유기농 쌈채소 리뷰가 좋아서 저도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어요. 아이스박스 안에 깨끗하게 배송돼 왔어요. 쌈채소는 쓴맛나는 것 많이 넣어준다는 평을 보고 샐러드용 구입했더니 로메인상추 말고는 이름도 모르겠네요.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고 오늘 저녁에 그린샐러드 해 먹었어요.
러브복동
혈기챌9일차
8월17일 오후9시 아침 단식했고 점심 돼지고기 김치찌개 정식 먹고 간식으로 믹스커피 4잔정도 마셨고 아이스크림 2개 먹음.치즈볼 1개 먹고 저녁은 겹살 구워 먹었습니다
마이뽕
돌체콜드브루
이 시간에 시원한 커피 땡겨서 급 사왔네요ㅋㅋ 제 최애 스타벅스 돌체콜드브루~~ 시럽 1번만 넣으면 달지않고 고소하게 너무 좋아요~~ 너무맛있네요~~!!
향기음악
저녁은 산책후 물~
오늘도 열심히 걷고 들어와 물 마셔요. 이만보정도 걷고 들어오면 피곤해서 일찍 자거든요 그러니 저녁은 물만 먹는게 낫죠😄 근무 마치고 나혼자 산책을 더 했답니다. 동묘까지 갔다가 갑자기 비가 와서 돌아왔어요. 갑자기 비가 좀 많이 와서 동료역에서 동대문까지 지하철 타고 동대문에선 대학로까지 걸어왔네요. 그리고 집에 돌아오니 22900보 됐네요. 이제 비도 멈췄겠다 우리 라떼도 아침에 나갔다 집에 계속 있었으니까 저녁산보가 필요해서 그냥 가볍게 13분 정도 산보하고 들어왔답니다. 23700보로 마무리 합니다~~ 이정도도 많이 걸었는데 어제 삼만보를 걸었더니 오늘은 노멀하게 걸은 느낌이 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에어컨 냉매부족이예요 ㅠ
에어컨 냉매부족이예요 거실에어컨에서 뜨신바람이 나오네요 너무 더워서 아이들과 안방으로 피신햇어요. 하지만 밥먹을때는 또 거실에서먹잖아요 정말 미칠것같아서 아이스팩 껴안고 먹어요 차라리 집보다 밖이 덜덥네요
이닝지아
저당간식 다이어트 과자 [립밴 스트룹 와플] 추천 합니다.
제가 소개할 제품은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나 혈당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과자인데요~ 미국에서 유명한 저당 저칼로리 스낵 브랜드 '립밴' 의 '스트룹 와플' 입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스타벅스에서 인기있는 저당 저칼로리 간식이라고 하는데 헬시딜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유통기한 임박 상품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저는 세가지맛 다 구입해봤어요. 헬시딜에는 3가지 종류가 있어요. ✔️더치 카라멜&바닐라 ✔️스니커 두들(시나몬) ✔️초콜릿 브라우니 이렇게 세가지 종류이고 한박스에 12개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휴대해서 언제 어디서든 먹기도 좋아요~(^o^) 저당에 저칼로리인데 달달함이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우유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더치카라멜&바닐라 립밴 와플은 카라멜향이 나면서 달달하니 맛도 깔끔하네요. 설탕 함량이 3g인데 좋아하는 달달함이라 놀랐어요~~ 그리고 천연당 추출물을 사용해서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어요~ 미국에서는 '키토스낵'으로 표기해서 판매한다고 하네요. 스니커두들 립밴 와플은 시나몬 맛이 살짝나고 당 함량이 3g이에요. 뜨거운 커피잔 위에 올려 과자 속에 든 시럽을 녹여서 먹으면 더 쫀득 꾸덕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바삭하게 먹어도~시럽을 살짝녹여 꾸덕하게 먹어도~ 그냥 다 맛있어요~(^.^) 초코맛 좋아하는 사람 여기모여라~!!(^-^)/ 저도 초코맛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칼로리랑 당이 높다보니 자주 못먹겠던데 요고요고!!! 초콜릿 브라우니 와플도 당 함량이 3g이라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_^)v 성인하루 식이섬유 권장량이 25g인데 립밴와플 하나에 6g이라니 꽤 많이 들어있지요~ 방부제가 없고 식이섬유로 치커리 뿌리섬유가 사용되었고 몽크 과일 추출물, 프리미엄 바닐라, 유기농 계피와 카모마일 등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안심먹거리로 체크되어 있어요. 다이어트 하다가 과자 생각날때, 입터짐 방지용으로 도저히 간식을 참을 수 없을때 그나마 건강한 립벤 와플로 대체해서 먹으면 어떨까요~~\(^-^)/
냥식집사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 초코바 저당간식으로 좋습니다
요즘 건강을 위해 저당 음식인지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강민경 씨 간식이라고 알려진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 초코바 저당간식으로 좋네요. 사실 구하기도 힘들고 가격도 비싸지만 단 것이 너무 먹고 싶으면 한번씩 좋아보여요. 에리스리톨 7g, 알룰로스 5g이 들어있어서 당충전 제대로 같아요. 정말 달달하지만 당이 2.6g이라 당수치를 높히지 않아 건강한 저당 아이스크림으로 더운 여름 이겨내 보아요.
인생중
식사 후에 커피 한잔
식사 늦게 하고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잠시 쉬어요
어트지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