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맛난간식
일주일 중 젤로 피곤한 수요일~~ 달달구리 간식으로 딸기요거트마카롱 266kcal 한입 베어먹고 진짜 맛나서 칼로리 포기 ㅋㅋ
목표사십구
8월21일(수)/혈당일기 10기 3일차 인증
날짜: 8월21(수) 측정시간: 8시간 공복후 섭취음식: 콩국샐러드 (야식)아이스크림 내용: 월욜 혈당이 99가 나와서 어제 저녁에도 샐러드를 먹었는데, 아침혈당이 98이 나왔다. 좀 안 좋은 일이 있어서 잠을 설쳤더니 역시 혈당이 98이나 나왔다. 11시전에 잠이 들도록 노력해야 하는데, 어제 12시 되어 자고, 제대로 잠도 못잤더니 이런 결과를 초래했다. 잠 좀 잘 자보자
핑코스모스
생일이 다가오니
생일이 다가오니 스타벅스에서 무료 음료 쿠폰을 넣어주었네요 작은거지만 소소한 기쁨과 행복을 주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습한 오후예요
비가 오기는 했지만 날이 습해서 씻어도 끈적이는기분이 계속 드니까 찝찝하네요ㅠ 시원하게 아이스커피 마시며 달래 봅니다^^
어트지니요
#냉 라떼 타임.
얼음이 금방 녹네요. 꿀을 타서 달달 맛있어요. 하루 중 젤 기분 행복 타임. 남편.시어머니 없는 하루는 혼자만의 자유 시간.끌어올려..ㅎㅎ
biki
인절미바
설빙 인절미바입니다 이름보면 안살 수 없죠 떡들었어 위에 저 초코 발린 부분까지 안에 떡 들었어요 달달하고 인절미 맛 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현유리
8/21 혈기챌 10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08.21 측정시간 ; 오전 공복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상태에서 쳘당체크를 했다!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미숫가루를 우유와 함께 타서 먹었다. 점심에는 나물이 있어서 비빔밥으로 먹었다!!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nulsom
[단백질 쉐이크] 프로틴 귀리 쉐이크
제품명: 프로틴 귀리쉐이크 단백질: 13g 칼로리: 125kcal 당류: 3g 추천하는 이유: 단백질 13g 고단백 쉐이크로 맛도 괜찮고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 따로 물통 챙길 필요없이 선까지 물 부은 다음 그대로 뚜껑닫고 흔들어 섞으면되요. 녹차맛이라 비리지 않고 볶은귀리가 고소합니다. 딸기, 초코, 바닐라 맛 4종류인데 녹차맛이 맛있더라구요. 귀리는 몸에도 좋고 포만감도 있어 식단조절할때 최적의 대용식이예요.
highway032
수요일 아침 푸짐하게 먹고 쉬고
1.1kg이 빠졌어요. 한 번에 많이 빠졌네요. 어제 저녁 물만 먹고 오늘 아침 화장실도 다녀오고 그런가 싶기도 하는데 어제 더위먹고 안 좋았던 게 약간 나타난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몸이 아파서 빠진 건 사실 다시 돌아오거든요. 내일 너무 많이 안 쪘으면 좋겠네요😅 아침부터 배도 많이 고팠지만 샐러드 준비할 게 많아서 아침에 이것저것 준비하는 시간이 많이 걸렸답니다. 특히 그릭요거트를 좀 빨리 써야 되서 차지키소스 만든다고 시간을 제법 썼어요. 오늘은 3일 전부터 벼렸던 쇠고기샐러드했어요. 동생 먹으라고 꽃등심과 차돌박이를 샀는데 그중에 등심 한조각과 차돌 5개정도 구워서 식혔어요. 아침믹스 깔고 배추 얇게 잘라서 놓고 당근과 아삭이고추 넣고 과일은 사과 자두 복숭아 파인애플 조금, 포도 담고 고기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더하고 오리엔탈드레싱 뿌렸서 마무리 했답니다. 차지키 소스는 수박하고 먹을려고 한 건데 수박을 새로 깍둑썰기 해야 했지만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 차지키소스만 옆에 담아놨대요. 과일 먹을 때 찍어 먹으려고요. 어머니는 오늘도 샐러드가 별로 안 땡기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3분의 1만 드시고 고기는 드시지도 않았아요. 샐러드 밥이랑 같이 먹을라고 조금 남겨놓았어요 저는 현미곤약밥 데웠고 어머니는 미니압력솥으로 밥하고 닭볶음탕, 가지구이, 꽈리고추찜, 햄넣은 감자볶음도 해주셨어요. 화려한 아침상으로 아침에 포식했니다. 입맛없는 동생만 빼고요😆 곤약밥이라 그런가 샐러드에 비비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그냥 밥으로 먹을 때 조금 덜 맛있거든요. 아침에 차지키소스는 오이 2개와 그릭요거트 210g으로 만들었답니다. 10분 절은 오이 꽉 자서 양념했어요. 채소짜는 기구를 사서 배송 기다리고 있는데 그릭요거트 빨리 써야 돼서 오늘은 손으로 했네요. 다음부턴 편하게 만들겠죠? 이번엔 또 양이 좀 많아서 오늘 먹을 거 말고도 그릇에 담아놨죠. 이런게 있으면 샐러드 먹을 때도 편하고 빵 먹을 때도 좋아요. 미주라 토스트랑도 먹어볼까 하는데 미주라토스트를 처음 먹어봐서 어울릴까요?😁 이렇게 아침 푸짐하게 먹고 아침부터 비오니까 산책도 안 나가고 집에서 쉬고 있답니다. 우리 라떼도 라떼용 닭가슴살 엄마가 따로 삶아서 아침 푸짐히 먹었거든요. 배부르게 먹고 쇼파에 앉아서 둘 다 쉬네요. 오늘은 이렇게 게으름을 피우면 어떨까요? 몇달동안 너~~~무 달렸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커피한잔해요
비오니까 더 더운건 습도가 높은가봐요 아이스로 즐겨요~ 아침에 너무 덥네요 오늘도 비가 많이 온다고 하네요
뽀봉
공복 운동후 🍽️식사
공복 운동후 🍽️식사 삶은 계란 두개 껍질이 잘 안까졌어요ㅜ 어제 만든 단호박라떼와 피자 토핑으로 올리고 남은 고구마 한쪽. 그리고 닭가슴살 고구마 또띠아피자 한쪽 이렇게 아이랑 같이 먹어요. 막 구워진 피자라 맛있습니다.
레몬그린
커피 한잔
출근해서 카누 미니 한잔 탔어요 따뜻하게 마시려다가 오늘도 아이스로 마시네요 좋은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커피
커피 마셔요 😴 잠도 깰겸 오후에는 아이스로 ~마시겠죠 ^^
예지영준맘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3일 인증
날짜 : 2024.08.21(수) 혈당측정시간 :공복 어제 저녁은 스테이크.케익1조각.아이스커피 먹고 당수치가높게 나올까봐 홈트 10분정도 하고잤다. 공복상태에서 당수치: 123mg/ml 좀더 신중하게 식단관리와 운동이 필요하다
고모2
파바 네페 50% 할인 오픈런해서 성공했어요🥰
드뎌 기다리던 오늘 파바 50% 할인가로 살 수 있어서 늦게 가면 원하는 빵 없을까봐 오픈런 갔어요. 수수깡님 친절하신 설명 덕분에 캐시로 네페 구매해서 쿠폰번호 등록하고 2만포인트 충전해서 갔어요. 지니님들이 가르쳐주셔서 네페도 어떻게 쓰는지 알게 돼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우리 동네는 아직 네페 이용하신 분이 없으셨는지 알바직원이 첨에 할인 안된 금액으로 결제해서 취소하고 다시해서 겨우 성공했어요. 13000 원 이상 구매했다고 아이스크림바도 1개 보너스로 받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크랩 랩 샌드위치는 이따가 댄스반에 갖고 가려고 해요. 빵 사시려면 파바 네페할인 이용하세요~~
러브복동
에너지바k 레드베리
아이 학교가기전에 요거 하나 먹고가라했어요~ 밥은 먹기싫다네요ㅠ.ㅠ 요 에너지바 딸기맛이라서 완전 딸아이 스탈이네요^^ 요런건 하나 먹으면 또 작은데 든든하니요😀😀
자스민꽃
혈기챌 10기 1일차!
8월 21일 수요일 일어나자마자 공복 혈당 - 79 어제 아침은 야채비비밥해먹고, 점심으로 찐만두, 견과류,자두 3개 먹고 4시에 부추전2장에 콘아이스크림 먹고 저녁은 패쓰~ 저녁에 1시간 반 정도 인터벌 걷기로 마무리.
리카임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날짜2024.8.21.수요일 혈당측정시간:아침 운동후 측정 내용:아침에 수박하고 옥수수 먹고 운동40분 정도 했는데 비가와서 일찍 집으로 왔네요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크림이나 수박 커피등을 먹다보니 당이 쌓여있는 느낌. 운동을해도 수치가 많이 떨어지진 않네요
향기222
혈당일기
혈당일기 10기 8월 20일 화요일 2일차 점심때 샐러드 먹고...요구르트 한컵 마시고 바나나와 블루베리 갈아서 마시고 두유 마시고...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저녁에 소세지빵 먹었음 오늘 먹은거임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2일차
날짜:2024.08.20.폭염 혈당측정시간:점심식후 3시간후 내용:강황밥,등갈비김치찜,멸치볶음,마늘쫑무침,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땀을 많이 흘리고 물도 많이 마셨어요.오후에는 아이스크림 생각이 간절했는데 잘 참았어요.
systle10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8월 20일 혈당측정 시간: 아침공복에 내용: 어제 저녁에 미역국이랑 고등어 조림을 먹고 과일에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먹었다. 저녁을 많이 먹어서 혈당이 걱정 됐지만 다행히도 정상으로 나왔다
은남매
카페에서 간편하게 사는 단백질쉐이크!! 더벤티 밸런스 쉐이크 밀
오늘 더벤티에서 커피 테이크아웃 시켜놓고 기다리는데 이게 눈에 띄더라구요~^^ 밸런스 쉐이크 밀! 딸기맛, 바나나맛, 초코맛 이렇게 3종류. 딸기맛은 167kcal에요. 단백질은 16.3g으로 괜찮게 들었고, 당이 1.6g밖에 안된다는점이 매력적이더라구요. (에리스리톨이 들었으니 참고하세요:-) 휴대용으로 하나씩 사도 괜찮겠고 매장에서 주문할때 물, 우유중에 골라서 제조 음료로 받을수도 있어요. 추가금액이 있긴 하지만 몇백원이니까요 괜춘! 제조하면 벤티사이즈 컵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 컵에 담아주신다고 합니다ㅋㅋ 커피음료 질릴때 단백질쉐이크로 티타임가져도 좋겠어요:)
58로가즈아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08.20 혈당측정 시간 :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만두 3개를 먹고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운동은 하지 못하고 소화가 안된 상태로 잠을 잤다 염증이 생긴거 같다 운동을 좀 하고 자야겠다
글라라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 8월 20일 체크시간 : 아침에 일어나 운동하고 간식 먹기전 내용 : 어제 저녁에 단식하고 운동하고 오늘 아침에도 단식하고 운동한 후 간식 먹기전에 혈당체크했다.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주의로 나와 좀 놀랬다. 오늘 점심엔 잡곡밥, 닭불고기, 오이지무침, 참나물, 가지나물, 죽순볶음, 배추김치를 먹고 아이스크림 간식으로 먹고 저녁부터 금식이다. 내일도 혈당이 낮게 나왔으면 좋겠다
sara1298
혈당일기10기 2일차
8월20일 오후 9시39분 혈당기록131 저녁 돼지국밥 후식 아이스크림 일이 피곤해서 저녁으로 돼지국밥을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내일 태풍이 온다는 뉴스를 듣으니 출근을 제대로할수있을지 모르지만 운이 좋게 되면 출근때 비가 적게오고 바람도 약하게 불거라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조심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먼저든다
ZGMF
저는 호두마루 아이스깨끼
좀 더워야 안먹죠. 누워 있다말고 냉장고를 열어보니 호두마루가 보이네요. 언능 꺼내서 먹으려니 ㅠㅠ 두리 로니가 쳐다봐요. 그럼 나는 후두마루 너희들은 이빨닦는 개껌주마. 우리 강지들 행복하게 냠냠 저도 시원하게 냠냠
로니엄마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2024년 8월 20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숯불치킨에+치밥 제로콜라 양배추샐러드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와일드바디먹고 바로 걷기 가자미근 운동 이십분정도해주니 혈당스파이크 막았음. 내일도 잘먹고 열심히 움직이자 :)
서나얌
저녁디저트- 남은 베라31!
먹었습니다! 전 많이는 안 먹고, 아이스크림은, 기분 좋을 만큼만 쪼금!
숲속의나무
저녁-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집에와서, 피곤함을 싹 날리는 이거 한잔!
숲속의나무
화요일 오후~
아까 아침밥을 제법 늦게 먹는 바람에 거의 아점 수준이지만 그게 첫끼라 아침으로 잡았고요. 원래 오늘 700g이 쪄서 점심을 아주 간단히 두유 정도만 먹을 생각이었지만 아침이 늦어져서 그냥 그걸로 아침 점심을 넘겼답니다 하루 종일 더위먹은지 머리가 어지럽고 몸이 안좋아서 집에 가만히 앉아 있으면서 움직이지 않고 있었어요. 라떼 오후 산책은 안 하는 건 아무래도 안될 것 같아 라떼랑 3시50분쯤 나갔거든요. 나는 한 20~30분만 걷다가 들어올라고 했는데 라떼가 한 시간 정돈 돌아다니네요. 별로 많이는 못 걸었고 천천히 근처 성대 들렸다가 집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물 마시고 오늘 마무리 합니다~ 오후 산책 나가기 전에 못했던 플랭크도 했어요. 오늘은 14000보 걸었네요. 일주일 안으로 제일 적게 걸은 거 같애요. 오늘은 걷는 거에 욕심을 버리고 그냥 만보만 넘기자 했는데 넘겨서 다행이에요. 아침 산책 때 아프기 전에 걸어놓을게 없었다면 만보도 넘기기 힘들었을 거예요.
성실한라떼누나
어나더레벨 단백질쉐이크 딥초코 추천합니다 💓
어나더레벨(ANOTHER LEVEL) 단백질쉐이크 딥초코라떼(750g) 구입은 무조건 핫딜루 ㅋㅋㅋㅋ 요번에 원플원으로 39,000가량 떴길래 바로 구입해서 쟁여놨습니다. 2통 대기중 ^^ 단백질쉐이크 이런거는 유통기한두 길어서 늘 핫딜 기다렸다 사놓곤해요. 요 어나더레벨 쉐이크는 보통 카톡에서 딜이 많이 뜨더라구요. 네이버 원쁠딜에도 가끔 뜨니까 알람설정 해놓고 기다리고있고요 ^^ 아참 , 택배샷을 깜박했는데 종이박스부터 시작해서, 종이완충재와 종이묶음재를 사용하여, 요즘 많이 이슈되고 있는 친환경포장으로 나오는 브랜드라 일단 더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개별포장 되어있는 단백질쉐이크는 보통 회사나 밖에서 마시는 용으로 섭취하고 있고 , 이 제품은 집에서 운동끝나고 한번씩 마셔주고있어요 ^^ 칼로리도 바야죵 어나더레벨 단백질 쉐이크는 한잔당 우유 포함 243kcal이에요. 초코초코우유맛을 더 즐기기 위해서 전 늘 우유랑 먹는데 물이랑 먹으면 칼로리가 확낮아져요. 146kcal 이정도되니까 참고하시고요 ~ 한번 섭취시 섭취 가능한 단백질함량은14g으로 꽤나 많은편! 다양한 맛이 있는 어나더레벨쉐이크 인데용, 전 달달구리를 좋아하는지라 #딥초코라떼 맛으로 늘 구입합니다. 이번에도 원플원 모두 초코맛 ㅋㅋㅋㅋㅋ 오곡라떼맛이랑 녹차맛도 있는데 보니까 다들 평이 좋으니까 참고하세요. 맛 면으로 아주 후기가 좋더라구요^^ 솔직히 시중에 초코맛 단백질쉐이크 가 진짜 많이 나와있잖아요! 유명브랜드도 마찬가지고요. 근데 약간 비릿한? 그런 초코맛을 따라 한 것 같은 그런 맛으로 많이 먹게될 때가 많았는데 #어나더레벨 단백질쉐이크 이건 진짜 찐!! 리얼 초코우유맛 이라서 좋더라구요^0^ 워낙 초코류를 좋아하는 1인 ㅠㅠㅠㅠㅠ 근데 카페에서 마시는 초코라떼는 당분도 많기도 하고 마실때 너무 달아서 싫은데 이거는 씁슬한 - 그 카카오? 특유의 맛으로 과하게 달지 않으면서 단백질웨이크라 포만감도 든든히 느껴지고 영양면에서 보면 훌륭한데 거기다 씹히는것까지 가득이라 제 입맛에 딱에요 😄👍
자스민꽃
단백질쉐이크 핏키 체중조절용 단백질쉐이크
제품명 핏키 딸기맛 단백질쉐이크 칼로리 55g 229kcal 단백질 20.8g 당류 3.8g 추천이유 핏키 딸기맛단백질 쉐이크는 동결 건조한 딸기가 들어있는 인증받은 체중조절용 쉐이크입니다 딸기맛이라 맛있어요 1포 55g 중량으로 든든하고 완벽한 한끼 대용식이며 의사가 최적의 배합으로만든 쉐이크라네요~ 평점 5.0의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물 넣고 3초만 흔들면 되는간편한 쉐이크입니다 콜라겐팝, 멀티비타민, 아미노산, 유산균 ,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6가지 부원료까지 담겨있다고 하니 건강하게 다이어트할수있을것 같아요
두부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