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08.20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에는 올리브치즈치아바타 4조각과 그래놀라와 블루베리, 복숭아를 넣은 그릭요거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1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단백질을 섭취해야겠어요.
미니미썬가드
냉장고 채워넣기! 장 봅니다 💗
아이스크림 그 많던걸 다 먹었네요 집에 가기전 마지막 관문! 장 봤어요 저 없는 동안 콘프러스트를 과자처럼 다 집어먹어서 새로 하나 사고.. 이것저것..맛있는거 많네요 😅 야채 몇개 더 사고 가야겠어요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 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빵또아 뉴맛
빵또아 황치즈 케이크 맛 새로 나왔네요 ㅎ 점심 먹고 나서 더워서 맛 보네요 ㅎ 치즈를 좋아하는데 이 아이스크림 맛있내요^^ 하나만 구매 해서 왔는데 또 구매 하러 가야 겠네요
로블ㅎ
화요일 아침 집에서 조금 늦게 먹음(10:30에)
병원 다녀오고 겨우 집에는 10시 8분에 들어올 수 있었어요. 어머니는 출근하시구요. 정리 좀 하고 옷도 갈아입고 우선 라떼 아침부터 먹였답니다. 내가 속이 안 좋다고 라떼까지 늦게 밥주면 너무하잖아요?😆 내 증상은 체한 것 같긴 하지만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집에 오니 속 답답함보단 배고픔에 앞서서 샐러드부터 먹기로 결정했어요. 어차피 도시락 바로 먹게 만든거라 드레싱도 뿌려져 있으니 내일 먹기는 쪼끔 무리가 있을 것 같기도 했고요. 야채랑 과일 두통에 담아 놓은거 그냥 다 접시에 부어 넣었네요. 이쁘게 놔둘 힘도 없었고 이거 엄마랑 나눠 먹을 생각이라 양도 많아서 대충 담았어요. 그냥 다 담고 먹다가 남으면 작은 통에 넣을 생각이었는데 다 먹었답니다. 정말 배가 많이 고팠었나 봐요. 그런데 신기하게 먹으면서 오히려 아까 증상이 조금은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체했다면 아무리 야채라도 소화는 힘들 테니 분명히 답답할텐데 역시 체한 건 아니었다니까요~ 이게 배고픔의 증상일 수도 있을까요? 별별 희한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생각해 보니 더위를 먹은 걸 수도 있겠네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잠깐 들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고도 괜찮길래 그냥 내 몫으로 만든 두부 또띠아 샌드위치도 먹어버렸답니다. 이것까지 먹어야 아침 한 끼 든든히 챙기는거기도 했지만 남겨놔도 누가 먹을 사람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 모험해봤어요. 확실히 체한 게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더위를 먹은 거라면 든든히 먹어두는게 오히려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리고 씻어놓은 포도도 마저 먹었어요. 원래 과일을 먼저 먹고 탄수화물 먹어서 아까 샐러드에 과일도 충분히 있었거든요. 하지만 눈에 보이니까 너무 땡기더라고요. 그냥 먹었네요. 집에 들어올 때 집 근처 홈플러스에 들려서 야채믹스랑 어제 덜가져온 요거트(집에서 수제요거트 만들 때 우유와 섞어 쓰는 요거트, 요플레닥터캡슐)까지 갖고 오면서 인증사진은 챙겼죠. 11,900보. 어쩌면 오늘은 이것만 걸을 수도 있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티로그 아이스티 요거 맛있네요 👍
한번 사먹고 두번 사먹고 ㅋ 오늘은 아아 대신 요거 샀어용 가면서 하나씩 먹을려구용 이번에 제주청귤 하나 먹어보겠습니당 애들 드됴 학교 보내고 간만에 나들이 가봅당 😍
우리화이팅
10기1일차
오전6시 라떼 한잔 7시20분 측정 어제 저녁에 오삼불고기를 먹었다 양념이 조금 짜게 된것 같아 밥을 많이 먹었더니 당 수치가 많이 올랐다 오늘은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
한소래미
옥수수 아이스샌드
무인편의점에서 샀어요 1000원 옥수수 알갱이도 씹히고 맛있어요 만족만족
현유리
라라스윗
어제 고딩이가 사줘서 아침에 먹었어요 말차에 이어 두 번째 인데 찐하네요 맛있어요 크기가 작아 반만 먹고 킵해뒀어요
현유리
라라스윗 저당 멜론바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하루 한개는 무조건 먹는데 먹을 때마다 죄 짓는 기분이었어요. 요즘 저당 제품들이 많이 보여서 설마 아이스크림도 저당 제품이 있나 찾아봤는데 진짜 있더라구요.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멜론맛 아이스크림이 !! 당이 3% 밖에 안들어 있고 칼로리도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50% 이상 낮아서 이제는 걱정을 조금 덜어내고 먹고 있어요. 당이 3%인데도 유크림을 더해서 그런지 맛이 부드럽고 고급스럽네요. 냉동실 한칸이 라라스윗 저당 멜론바로 꽉 차 있는데 볼 때마다 행복해요.
지매
피넛버터바
스키피 피넛버터 바 아이스크림 저녁에 먹었네요 ㅠ 칼로리가 330인데 맛이 궁금해서 개봉 해서 먹었는데 역시 맛이 진하니 맛있네요 ㅎ
로블ㅎ
요아정 400억에 엑시트 성공
1.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요아정" 이라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프랜차이즈가 2."아라치 치킨" 이라는 치킨 프랜차이즈 운영하는 대구 향토 간장기업 삼화식품에 400억에 인수 3.2020년 설립 후 2021년에 1호점 냈는데 3년만에 엑시트 성공 삼화식품이 감 존나없구나 생각밖에 안듦 아라치가 안크는 이유가 잇어 요거트라는 메뉴적 한계가 뚜렷한데 이걸 고점에 사들이는게 어떤 판단인지 이해 안가네 ㅋ
야고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 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저녁산책후 물
퇴근해서 바로 집에 갔다가 라떼랑 나왔는데 비가 잠깐 와서 다시 들어가고 나혼자 산책하러 나와 1시간 조금 더 걷다 들어와서 물 마져 마셨네요 비가 올 줄 알고 라떼 놔두고 나왔는데 바람 불고 비는 안 오고 산책하긴 좋더라구요. 라떼는 낮에 힘들었으니까 그냥 집에 있으라고 하고 혼자 열심히 걷기 시작했답니다. 창경궁따라 걸어갔어요 율곡터널 지나서 안국까지 계속 걸어가다가 어느 정도 걸은 거 같아서 안국에서 다시 돌아왔답니다. 다시 돌아올 때는 율곡 터널로 안 가고 터널위로 갔네요. 비길은 저녁 8시까지만 열어져 있는데 어두워지는 밤길이 운치가 있네요. 해가 구름에 가려서 이제 거의 안 보이기 시작해요. 어두워지겠죠? 오늘 겨우 이만보 넘겨서 22000보로 마무리합니다. 우리 아파트에서 보니 달이 낙산공원에 걸려 있듯이 산등성이 가까이에서 보이네요. 동그란 달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8월 19일 (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2024.08.19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베이글 아이스아메리카노 점심은 간만에 분식으로 김밥 라볶이 만두! 저녁는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감자튀김 콜라! 내일은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이게 딱,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런닝 전 보충
런닝 전 시원하게 조지아 카페라떼 마셔줍니다 수분마셔야 하는데 유혹을 결국..😮💨
치노카푸
이케아 인형
이 인형이 인기가 많은가봐요 막내가 사달라고 조르다가 얼마전 인형뽑기에도 나와 있어서 더 조르기 시작하더라구요 인형 뽑기하느니 사주는게 나을거 같아서 한마리 데리고 왔네요^^;; 나오는길에 아이스크림도 하나씩 사먹었습니다 이제 이름 지어준다네요 ㅋㅋ
seabuck
8월 19일 (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2024년 8월 19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치킨에+밥 치밥먹고 제로콜라마시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옥독자한개먹고 바로 걷기 가자미근 운동 이십분정도해주니 혈당스파이크 막았음. 내일도 잘먹고 열심히 움직려보자
서나얌
혈기챌10기 1일차인증
8월19일 월요일 혈당체크시간 공복 내용: 저녁에 아이스크림 먹고 잤드만 역시나 혈당이 높다 힘내서 운동하자 날씨가 넘 더워서 게으름 피웠드만. 혈다잉 높다 반성하자
KKK용식이22
과자들
어제 저녁 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 한 과자들 이네요 ㅎ 마트 보다 저렴한 과자들도 있네요 ㅎ 저는 여기서 꼬깔콘 과자를 제일 좋아해요
로블ㅎ
당뇨가 의심 필수 체크사항과 당뇨 예방 습관 5가지 정리
1. 식곤증이 심하면 당뇨를의심해봐야 한다. (다음 다뇨 다식은 당뇨의 엄청난 의심요인) 2. 식사할때 야채를 먼저 먹으면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다. 3. 당뇨의 직접적인 원인은 단음식을 먹는 것도 맞지만, 내장지방이 더 직접적인 원인이다. 4. 당뇨가 아니더라도 혈당스파이크가 있는 사람은 결국 당뇨로 진행하게 된다. 5. 식 후 혈당이 140이 넘지않아야 정상 (당뇨 검사 정상 1공복혈당 100미만 2식후 2시간. 140미만 혈당 3당화혈색소5.7미만) (당뇨 진단 1. 공복혈당126이상 2.식후 2시간혈당 200이상 3.당화혈색소 6.5이상) 6. 고위험군 1.비만 2.고혈압 3.유전 4.당뇨전단계 5.임신성당뇨 7. 당뇨 예방하는 식단관리 - 탄수화물 1)첨가당 - 빵과자아이스크림 탄산 최소화 2)천연당 - 과일 우유 3)복합당 - 밥 잡곡밥, 콩밥 등 통곡물로 먹자 식이섬유 - 채소, 해조류, 과일껍질. 과일 껍질이 당뇨의 약이다 - 단백질 - 많이 먹어도 됨. 두부 계란 흰자, 살코기 - 지방은 많이 먹으면 안됨. 나쁜지방 대신에 좋은 지방으로 먹자 치킨 삼겹살, 빵과자 아이스크림 버터 등 조심하기 좋은 지방 오메가3 오메가9 8. 당뇨 전단계면 체중감량에 빨리 돌입해라. (식단, 운동으로 내장지방 뻬기. 이거에 따라 약을 먹느냐 안먹느냐 달라져있음) 9. 당뇨예방 챌린지 식사 후 15분 걷기! 15분 걷는 것 만으로도 혈당 스파이크 많이 예방할 수 있음. 단 15분만 걸어도 당뇨예방에 효과적임. 맨날 현미밥에 이상한애들만 먹고 살순없음 당뇨 걸리면 몸상태 최악인데 운동하란 소리가 개소리로 들림 이미 대사증후군 정도는 보너스로 달고 가는데 약먹으면 약 부작용 오고 당은 잘 안떨어지고 몸은 축 처지는데 뛰라는 소리하면 죽여버리고 싶겠지만 뛰어야 함 ㅋ 적당히 먹고 운동하는게 제일 좋음
야고
8/19(월)입이 심심~시리얼 먹어요😄
이시간만 되면 입이 심심해요~ 헤이씨리 프로틴 그래놀라 초코맛 먹어요~🤤 냉동실에 있는 블루베리 딸기도 넣어서 먹으니 시원하고 맛있네요^^
냥식집사
오후는 정신없이 🤣
겁나 바쁨이다요 ㅠ달달 라떼 마시고싶어서 빽다방 들러 사왔눈데용 🤣💓 근데 바빠서 못마신요ㅠ 크엉 ㅋㅋㅋㅋ 당충전은 늘 이시간만 되면 생각나니 ^^ 딱인것같아요ㅡ
자스민꽃
빈츠 최애는?
빈츠 시리즈는 다 맛있어요 오리지널도 그렇고 마지막에 나온 끼리치즈도 너무 맛있어요 저희 아이가 딸기맛을 좋아해서 딸기 빈츠도 먹어봤는데 크치가 있어서 과일맛 과자 싫어하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빈츠 제 최애는 모카에요 카페모카 사서 2개씩 냐곰 거리면서 먹어요 달달하면서 모카맛이 너무 좋아요
현유리
오후는 당충전과~^^
전 ㅋㅋㅋㅋ 바닐라라떼 마시고싶어서 빽다방 들러 사왔네용 🤣💓 크엉 ㅋㅋㅋㅋ 당충전은 늘 이시간만 되면 생각나니 ^^
자스민꽃
오후는 참 더워요
점점 습함은 덜하긴 한데 햇볕은 정말 뜨겁네요 시원하게 아이스커피로 달래봅니다^^
어트지니요
8/19(월)으~~너무덥네요~카페인 충전!!
얼려놓은 두유에 커피 부어주기~~ 고소한 두유라떼~~마셔요~ 건강한 두유도 챙기고 카페인 충전도 하고~~~시원하게 마시고 오후도 힘내봅니다!!^^
냥식집사
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미역냉국 잡곡밥 토마토 복숭아 오뎅볶음 이것도 이제 할 필요가 없어보인다 혈당지값도 안나온다 손해다 사둔 것만 다 쓰고 그만해야지 푼돈 모으려고 한 건데 적자다 날씨는 여전히 덥다 아이스크림만 안 먹으면 정상이다 스파이크는 못잡겠다
뭔소리야
혈당일기 10기 / 0819 / 1일차
아침공복혈당 아침에찍어뒀는데 오늘부터 10기 시작! 전날 저녁 돼지고기김치찌개, 현미넣은잡곡밥 먹고 후식으로 비비빅 아이스크림. 매일 1개씩 먹는 아이스크림 3일에 1번으로 줄여보자
알로하영이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한 잔의 커피는 이제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일과가 됐다. 하루에 1~2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집중력을 키울 뿐 아니라 심장 질환 및 심부전의 위험도 낮출 수 있다. 커피에 한 가지 성분을 더하면 심장 건강에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코코아다. 미국 건강정보잡지 ‘웰앤드굿(wellandgood)’은 심부전 및 심장 이식 심장 전문의인 니키 바트 박사와 영양사 콜렛 미코와의 인터뷰를 통해 코코아가 함유된 커피의 이점을 소개했다. 우선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오래 산다. 《유럽 예방 심장학 저널(European Journal of Preventive Cardiology)》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하루 최대 3잔의 커피가 심장 질환 및 뇌졸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낮출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바트 박사는 이것이 하루 종일 커피를 마셔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경고했다. 그는 “최근 연구에서는 1~3컵이 최적의 양인 것으로 보인다”며 “그 이상은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심장병과 뇌졸중 발병률이 낮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에 비해 적당한 양의 커피(하루에 3~5잔)를 마시는 사람이 심장병 위험이 15% 감소했다. 미코는 “6잔 이상의 커피 섭취는 심혈관 질환 건강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이점을 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처럼 커피에는 그 자체로 심장 건강에 좋은 이점이 있지만 코코아를 첨가하면 이러한 이점이 더욱 향상될 수 있다. 그리고 커피와 코코아의 장점 중 일부는 비슷하다. 바트 박사는 “커피콩과 마찬가지로 코코아 파우더에는 항염증 효과가 있고 혈관을 이완시키며 혈당 조절을 개선하는 플라바놀이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미코는 “플라바놀은 염증을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혈관을 이완시켜 혈압을 낮추어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커피에 코코아를 첨가하는 것의 이점을 얻기 위해 코코아를 지나치게 많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리고 무가당 코코아 가루는 쓴맛이 나기 때문에 조금만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미코는 심장 건강에 최대의 이점을 얻으려면 매일 커피에 최대 2스푼의 코코아 가루나 생카카오 가루를 첨가할 것을 권장한다. ================= 코코아 가루만 넣었는데, 심장 튼튼이요 정말 대박아닌가요? 커피를 좋아하는데, 단맛은 별로라서 그냥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만 먹고 있는데, 코코아 가루나, 생카카오 가루 메모해야겠네요
뽀봉
요아정 이후로 재평가 필요하다는 브랜드
요아정 언뜻 저렴해보여도 토핑추가 몇번이면 15000원 그냥 넘어감 요즘 잼민이들 원픽 아이스크림 반면 12000원 안팎으로 2명이서 든든하게 먹는 킹빙 코로나 전에 비싸다고 욕했던 프랜차이즈들 지금 다 가성비됨 설빙 엽떡 상대적 가성비 좋아짐 요아정 유행한다길래 함 시켜보라 했더니 22000원 간식에 그 돈을 태우냐고 지랄존나하고 안시킴 베라도 가격 맛탱이 갔음 잼민이들 유행이 휙휙 바뀌어서 여름 한철 장사될듯한데 장타는 안될것으로 예상해봄
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