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22 혈당일기 10기 2일차

8/22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시간:저녁식사 1시간후 식단: 떡국. 식빵반장. 딸기쨈 오늘은 낮에 토마토.요거트만 먹었더니 저녁되서 배가 너무 고파 떡국 폭식을 해버렸다.. 낮에 많이 먹고 저녁을 조금 먹어야되는데... 반대로 되버렸네 오늘 혈당은 완전 꽝이다 낼은 제대로 된 식단으로 식사하자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8/22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기챌10기 3일차 인증

8월22일 목요일 목요일  날씨 비오고 흐림 측정시간 저녁식사후 9시41분경 측정수치 141mg 저녁을 물회를 먹고  바로 이디야에 가서 라떼와  허니브레드를 먹었다 와 혈당 장난아님 ㅜㅜ 단거를 너무 많이  먹음 오늘만  이러고 낼부터는 조심히해야겠다

왕비될거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비될거야

혈기챌10기 3일차 인증

식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

마셨습니다!  오늘 하루의 노고를 씻겨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

저녁풍경

우리 가계 꽃배달하러 2시 초반대 나갔어요. 좀 걷다가 3시쯤 가게 가서 근처 꽃배달하고 다시 걷기운동하기 시작~  안국까지 걸어갔다가 런던베이글에서 베이글3개 포장해 오면서 창덕궁 쪽으로 구름이 멋있어서 사진 찍었답니다. 한 12시부터는 계속 비가 오락가락 했거든요. 배달할 때도 계속 비가 왔다 갔다 했고요. 그 자기 맘대로 비뿌리는 구름이 저건가 싶었는데  멋있더라고요. 그리고 6시에 21000보로 우선 들어왔답니다. 런던베이글에서 포장해온 거예요. 하나는 크림치즈 있는 샌드위치인라 보냉포장했고요. 2개는 그냥 일반 베이글이랍니다. 쪽파프레첼샌드위치와 소금빵베이글, 에브리띵베이글 샀어요 우리 식구가 3명이라 3등분에서 나눌려고 잘랐죠. 동생 것까지 잘랐는데 동생은 안 먹는다네요. 우선 3등분 했고 엄마만 쪽파 크림 치즈 담은 샌드위치 3분에1 드시고 나머지는 다 지퍼백에 넣어서 냉장고에 넣어뒀답니다. 내일 아침 산책 나가서 먹을 예정이에요.  맛있겠죠~~ 저 내일 엄청 기대한답니다. 충분히 저는 많이 걸었지만 울 라떼도 오후산책이 필요해서 여전히 비가 왔다갔다 하지만 데리고 나갔네요. 나가다가 우리 라떼랑 사이가 나쁜 같은 라인의 다른 강아지 만나 굉장히 흥분했었답니다. 둘 다 만나기만 하면 서로 으르렁거리고 싸울려고 장난 아니거든요. 진짜 그 애랑 만나면 방법이 없어요. 둘 중에 하나는 도망가야지😒 저도  우리 라떼 안고 얼른 밖으로 뛰어났답니다. 나와서는 날도 흐리고 바닥도 척척해서 15분 만에 큰볼일 작은볼일 다 치르고 얼른 들어왔네요. 오늘은 22,000보로 걷기 완료. 물도 2L이상 마시고 오늘도 건강하게 마무리 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풍경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22일(목)/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날짜: 8월22일(목) 측정시간: 8시간 공복후 섭취음식: 우무콩국, 양념돼지고기, 김치, 깻잎 (야식)아이스크림 내용: 우무콩국으로 저녁을 가볍게 먹었는데, 저녁에 탁구치면서 아이스크림을 먹어서인지 아침혈당이 94가 나왔다. 90 아래로 내려보내는게 목표인데 참 쉽지 않다. 더 노력하자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8월22일(목)/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비 오는데 차 창문 닫으셨죠? 🫢

아주 정신이 안드로메다 ㅋㅋㅋ 지상 주차장에 떡하니 주차해놓고 오전에 약속 나갔다가 집에 와서 이것저것하고 애들 간식 챙겨주고 나도 아이스크림 하나 먹는데... 2층에 사시는 분이 인터폰 와서 차문 열어뒀다고 ㅋㅋㅋㅋ 그래도 누군가의 눈에 띄여서 다행이예요... 앞좌석이 아니라 뒷문 좌석 창문이네요 ㅠㅠ 딸이 탔을때 올리지 않았나봐요 결과적으로 최종책임은 저네요 ㅋㅋㅋ 그래도 좌석 수건으로 닦고 다시 지하로 주차... 앞으로는 무조건 무조건 확인 또 확인해야겠어요 등잔밑이 어두운가봐요 ㅡ.ㅡ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역시 아이스크림은 끌레도르 😍

아주 맛있네요~~~ 오늘은 당보충 많이 하는 날!  애들 하교해서 하나씩 하나씩~ 먹을때마다 참 맛있는 끌레도르~ 너희는 공부를 해라.. 나는 이거 먹고 만보 찍고 오마!!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역시 아이스크림은 끌레도르 😍

채소는 대체 왜 먹어야 할까? 암 막는 ‘이 영양소’ 때문

채소는 대체 왜 먹어야 할까? 암 막는 ‘이 영양소’ 때문 채소는 대체 왜 먹어야 할까? 암 막는 ‘이 영양소’ 때문© 제공: 헬스조선   우리는 음식을 섭취해 신체 기능 유지를 위한 각종 영양소를 얻는다. 그중에서도 식물성 식품에 함유된 화학물질인 파이토케미컬은 천연 항산화제 효과를 내 암 예방을 돕는다.  파이토케미컬 각각의 건강 효능과 이를 섭취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해 알아본다.   ◇비타민D 비타민D는 체내 염증 생성을 억제하고 비타민D 수용체 경로를 조절해 유전자 발현 및 세포 증식에 영향을 미쳐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식품 중에서는 버섯류에 풍부하며 자외선을 쬐면 피부에서 합성된다.   ◇비타민E 비타민E는 활성산소로부터 정상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이다. 올리브 오일이나 아보카도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 풍부하다. ◇라이코펜라이코펜 암세포 성장을 돕는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를 강력하게 억제해 암 예방 효과가 있다. 특히 ▲전립선암 ▲폐암 ▲위암 예방에 효과적이다. 라이코펜은 토마토나 고추, 비트 등 붉은빛이 나는 채소에 풍부하다.   ◇피세틴피세틴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내는 플라보노이드 계열 성분으로 세포 사멸을 유도하고 종양 성장을 억제한다. 피세틴은 딸기와 사과, 오이 등에 많이 함유돼 있다.   ◇제니스테인콩에 풍부한 제니스테인은 암세포 성장을 방해할 뿐 아니라 전이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유방암 ▲결장암 ▲직장암 ▲전립선암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카테킨녹차의 쓴맛을 내는 카테킨은 항산화 및 항염증 특성이 있다. 따라서 세포 주기를 조절하는 등 여러 신호 전달 경로에 영향을 미쳐 종양 생성을 억제한다.   ◇커큐민카레의 주성분인 커큐민은 항암·항산화·항염증 작용이 우수하다. 지질이 산화되는 것을 방지해 DNA 손상을 막고 사이토카인 등 여러 분자 표적을 조절해 종양 성장을 억제하는 기전이다.   ◇진저롤생강에 함유된 진저롤은 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세포사멸을 유도하는 항암 작용을 한다. 혈액순환을 돕고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도 있어 체내에 나쁜 물질을 빠르게 배출하기도 한다. ====================== 육류보다는 채소를너무 좋아해요 다행이기도 하지만, 너무채소만먹는것도  안좋은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어요 항산화 많이 들어봤는데, 야채에 가득 들어있는지, 자연식품에서  암 예방등  면역력도 키우게 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채소는 대체 왜 먹어야 할까? 암 막는 ‘이 영양소’ 때문

8/22 혈당일기 챌린지10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22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사 후 혈당 기록 내용 :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참치샌드위치와 까페라떼를 먹고 점심은 라면백반을 먹었습니다. 저녁은 무더위를 쫒기 위해서 시원한 평양냉면을 먹을 예정입니다. 무더위에 물을 많이 마실려고 노력 중입니다. 혈당은어제보다 낮아져서 관리가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8/22 혈당일기 챌린지10기 3일차 인증

당뇨 걱정되는데 뭘 먹지?…“이런 식품이 혈당 관리에 좋아”

영양은 풍부하면서 혈당 관리에 도움 되는 베리류, 견과류 등 당뇨는 혈액에서 혈당이 정상 이상으로 높은 상태를 말한다. 혈당을 낮추는 기능을 하는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이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부족하거나 성능이 떨어지게 되면서 혈중 포도당 농도가 만성적으로 높은 상태를 말한다. 이런 당뇨병은 특히 어떤 음식을 먹는가가 중요하다. 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의료 매체 ‘프리벤션(Prevention)’ 등의 자료를 토대로 영양이 풍부하면서 혈당을 관리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에 대해 알아봤다. ☆시금치 등 푸른 잎채소 칼로리는 낮고 영양가는 높다. 시금치뿐 아니다.  케일, 근대 등 푸른 잎채소에는 모두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과 비타민C가 풍부해서 당뇨병 환자는 물론 당뇨 전 단계에 있는 이들에게도 이롭다. 인슐린 저항성과 싸우는데 도움이 되는 마그네슘 역시 넉넉히 들었다. ☆고등어를 비롯한 등 푸른 생선 미국심장학회에 따르면 제2형 당뇨병 환자는 심장병으로 사망할 확률이 일반인보다 4배 높다. 고등어, 연어, 청어, 정어리를 챙겨 먹을 것. 심장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이 잔뜩 들어 있다. 이들 생선은 당뇨 합병증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두 번, 지방이 풍부한 생선을 먹은 이들은 당뇨성 망막병증에 걸릴 위험이 50% 줄었다. ☆블루베리 등 베리류 블랙베리, 라즈베리, 딸기 등 베리류의 장점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섬유질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또 심장을 건강하게 지키는 데 기여한다. 얼려 먹어도 영양상 이점이 동일하다는 점도 돋보인다. ☆아몬드 등 견과류 단백질과 섬유질, 그리고 건강한 지방이 잔뜩 들어 있어서 혈당을 안정시킬뿐더러 포만감을 제공한다. 아몬드 등 견과류에는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는 마그네슘도 풍부하다. 간식 대신 소금을 뿌리지 않은 견과류를 먹는 습관을 들이자. 하루 한 줌, 약 30g 정도가 적당하다. ....... 제가 당뇨 전단계였는데  잘못된 식습관을 가져 당화혈색소 수치가 높아서 당뇨약을 권유 받았지안서도   꾸준한 식이요법으로 정상으로 돌아 왔어요. 당뇨는 식습관이 중요한것 같아서 혈당수치 관리에 좋은 식품을 공유 합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당뇨 걱정되는데 뭘 먹지?…“이런 식품이 혈당 관리에 좋아”

혈당일기 10기 3일차입니다

늦게까지 먹었더니 혈당이 또ㅜㅜ  높네요ㅜㅜ 공복 7시간혈당측정했어요 저녁은 빽스치노아이스크림 1잔과칼국수먹었어요 운동은 만보했어요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혈당일기 10기 3일차입니다

목요일 아침 도시락 가게에서

오늘은 그대로 유지랍니다. 사실 몇백 그람이라도 안 찌고 유지한게 다행이긴 했거든요. 어제 갑자기 1kg이나 빠진거나 오늘 유지는 선전했다고 생각하고 오늘도 열심히 식단조절 해야죠~ 아침루틴하고 밥먹으려고 수박 깍뚝썰기하고 아삭이고추도 좀 썰어놨어요. 그리고 밥 챙기려하는데 12시부터는 비가 온다고 해서 일찍 나간 게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밥 먹으면 아무래도 집에서 한 1~2시간 걸리니 도시락을 쌌답니다. 라떼랑 7시 반쯤 나와서 성균관대 앞에 공원에서 서서히 걷다가 대학로에 있는 우리가게로 갔습니다. 거기서 아침 먹을 생각을 했거든요. 그래서 어머니는 벌써 새벽 꽃시장 갔다 오고 아침을 드셔서 안 드신다고 하셨어요 저는 야채와 과일 챙겨온 거를 한 접시에 담았어요. 배추 쏭쏭 썰은거 깔고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담고 복숭아 자두 수박 놓고 찰옥수수 뿌려진 차지키소스 과일위에 얹고 견과류 시리얼 뿌렸어요  그래서 챙겨온 미주라토스트 3개 중에 2개는 내 몫으로 빼놓고 1개는 엄마한테 새로운 거라 드셔보시라고 드렸어요. 엄마는 내가 준 과자 같은 미주라토스트가 맛있다면서 1개 더 드신다는 거예요? 물론 나는 얼른 드시라고 했죠. 제가 건강식으로 산 것 중에 처음부터 맛있다고 그런 건 이게 처음이거든요. 그리고 원래 좋아하시는 복숭아랑 수박은 한개씩만 더 드셨어요. 원래 샐러드도 둘이 같이 먹어으려고 풍성히 싼 거라 샐러드랑 토스트 하나 먹어도 양은 작지 않았지만 탄수화물 조금 들어가서 그런가 조금 허전함이 남긴 하네요😅 캐시닥에 오늘의 건강목표 챌린지가 시작됐더라고요. 저는 영양제를 챙기기를 목표 삼았답니다~ 마음 챙김할 때 우리 라떼입니다. 또 어머니 돌침대에서 시원하게 선풍기 바람 앞에서 잘 자고 있었더라고요. 막 산책 나왔을 때 라떼에요. 오늘은 잘 움직였고요. 어제 비가 와서 조금씩밖에 산책 못 했서 그런지 볼일 보는데 힘을 많이 쓰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도시락 가게에서

8월22일 혈기챌 10기 4일차

8월22일 목요일  오늘은 식후2시간 혈당체크 했습니다  아침으로 계란빵이랑 병아리콩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렇게 먹고 운동은 제대로 한게없고 아이들 뒤치닥거리정도 했습니다 ㅋㅋ 이제부터 열심히 운동합시다 ㅋㅋ

담율로 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8월22일 혈기챌 10기 4일차

혈기첼 10기 2일차

아침 일단맑음 어제저녁 곤약떡볶이. 저당아이스크림 아침식전 혈당 119 좀더 노력해야쥐~

몽실봉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몽실봉구

혈기첼 10기 2일차

8월 22일 혈기챌10기4일차인증

날짜 : 8월 22 혈당 측정 시간:공복 내용: 비가 왔지만 너무 덥다. 저녁에 아이스크림 2개를 먹고 잤다. 당연히 혈당이 올랐어요. 혈당 때문에 걱정을 하면서 먹은 아이스크림. 할 수 없네요. 오늘은 참아야지.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8월 22일 혈기챌10기4일차인증

혈기챌 10기 3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6시10분쯤 날씨~습하지만 비온뒤라 상쾌? 야근으로 비빔국수 적당량과 파인애플한조각, 치킨(닭가슴살인듯) 저녁으로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 먹고  취침함 요즘 혈당이 100을 넘지 않고 있어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잘 관리되어야 할텐데

써니ㅋ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ㅋㅋ

혈기챌 10기 3일차 인증

8월22일 목요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8.22 혈당측정 아침식전 내용 아침식전 측정한 혈당수치 입니다. 어제 아이스크림을 먹었더니 수치가 정상수치보다 올라갔어요. 간식 특히 아이스크림은 당수치를 많이 올리니 조심해야겠어요. 운동 나갑니다.

엥두님의 프로필 이미지

엥두

8월22일 목요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기상공복 혈당체크 106 주의 ㅠ 어젯저녁밥은  미역국 오리볶음 조금 먹고 공원길산책 15000보 걷고  커피랑호두과자 2개먹고  자기전  달달한 메로나아이스크림 먹었네요 공복혈당 100이하로 나오길  노력하겠습니다

희망소망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망소망사랑

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혈당 일기 10기 2일차

8월 21일 저녁 식후 당근 슬라이스 몇개 씹어 먹으면서 짜장면 밀키트 데워서 먹고 후식으로 자두 2개 먹고 넷플릭스 보다가 급 아이스크림 땡겨서 피스타치오 아몬드 좀 퍼먹고 쉬다가 운동 한시간 하고 와서 혈당 체크함. 먹고 바로 움직여야 하는데 게을러서...

선재조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재조아

혈당 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10기 3일차

8월21일 수요일 혈당일기 3일차 아점으로 샐러드 먹었고 식후 커피한잔 이른저녁에 견과류와 두유..아이스크림 저녁으로 김밥한줄 밤에 그만 씨리얼 먹었음.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혈당일기10기 3일차

8월 21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2024년 8월 21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돈까스에 냉모밀 사이다까지마시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바로 삼십분걷기+가자미근 운동해줘서 혈당스파이크는 막았음. 내일도 잘먹고 열심히 움직이자 ~~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8월 21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8.21(수)혈기챌10기 2일차

참을못잤더니 혈당도 높은듯해요.수면상태는 언제나 좋아질지ᆢ항상 고민입니다.정말잘자고싶은데.아침눈뜨고침대에서 측정해야 그나마 공복혈당좋고.좀움직이고.신경쓰면 바로올라가는듯.하네요.일어나서 4시간후측정하니 요렇게나오네요 공복혈당입니다. 식단:샤브샤브.카퍼라떼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8.21(수)혈기챌10기 2일차

단백질 쉐이크 중 최고!! [핏키] (곡물맛)

칼로리 : 229 kcal 단백질 : 20.8g 당류 : 3.8g 제가 작년에 다이어트 하면서 이런저런 단백질 쉐이크를 많이 접해봤는데요. 어떤건 성분은 마음에 드는데 계속 먹기에는 금액이 과하거나, 적당한 금액이면 당류는 너무 높으면서 단백질양이 부족하다거나.. 이런저런 이유로 정착을 못하고 있다가 이 제품!! 핏키(곡물맛)에 정착했습니다.  제 기준은 [단백질 20g 이상 / 당류 5g 이하 / 한포씩 포장되어 있을것] 인데 부족하거나 과함없이 딱 들어맞고?!! 무엇보다 씹는맛도 있어서 포만감 충족❤️ 심지어 맛있어요 +_+ 제 기준 이것보다 나은 단백질 쉐이크를 찾기 어렵기에 전 주로 곡물맛으로 구입해서 먹고 기분전환 겸으로 초코맛, 흑임자맛, 딸기맛도 가끔 먹습니다~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맛에 다이어터의 한끼로도 좋아요~!!

부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부짱

단백질 쉐이크 중 최고!! [핏키] (곡물맛)

식후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이게 딱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오후산책후 물

아침을 정말 배부르게 잘먹고 집에서 쉬면서도 못 참고 견과류를 먹었는데 그러고 나니 점심 먹기도 애매했고 또 집에서 계속 쉬니까 먹기가 좀 미안한 느낌. 오늘 점심은 건너뛰고 저녁에 물이네요. 많이 안 먹긴 했는데 내일 안찔진 잘 모르겠네요. 오늘 점심에 샐러드랑 미주라토스트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내일로 넘겼네요😅 계속 비가 와서 라떼 비옷 입혀서 나갔더니 볼일만 보고 얼른 들어왔답니다.  들어와서 잠시 쉬었다가 혼자 나가서 중부시장 가서 검은콩도 사 오고 우리 꽃가게 가서 보험도 하나 들고 가게일도 조금 하고 겨우 만보 맞춰서 들어왔답니다. 그러면서 계단 오르기 사진도 한 장 찍고요. 아까 한 20분 정도밖에 안 해서 오후에도 잠깐 라떼랑 나가봤는데 혼자 다닐 때 비가 거의 안 왔는데 라떼랑 나가니까 비가 약하게 오더라고 비 오니까 라떼는 안 움직일려고 그래서 이번에도 20분 하고 들어왔네요.  오늘은 11,000보로 마무리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후산책후 물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 마그네틱 카드 지갑 출시

뚜껑 벨크로 뭐야? 벨크로 저건 오래 못 쓰는데 똑딱이 자석이 더 좋은데 벨크로가 최선이었을까? 패쓰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 마그네틱 카드 지갑 출시

홈트와 플랭크

아침에 캐시홈트 3개는 해서 다행이었어요.  스트레칭  스쿼트  코어운동~ 쉬다가 라떼랑 산책 나오기 전에 플랭크 1분도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홈트와 플랭크

혈기챌 10기 2일차

8월21일 수요일  저녁전  체크 점심 칼국수를 먹고  체크하기전 아이스크림을 먹었더니 ...휴우

ㄱ비비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ㄱ비비안나

혈기챌 10기 2일차

8월 21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날짜: 2024.08.21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에는 무화과호두크림치즈를 바른 올리브치즈베이글 반쪽, 블루베리베이글 반쪽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2mg/dL이 나왔네요. 저녁엔 닭가슴살을 먹을거에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8월 21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커피

친구랑 커피 마시러 스타벅스 쁘띠 까눌레와 함께 한번 사먹어봤더니 괜찮아서 또 시켰어요 작은게 맛나요 ㅎ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커피

폴라포랑 거북알이랑

집에 온 애들 얼굴이 빨갛게 익었네요 다행히 비는 그쳤는데 더웠나봐요  하교한 애들 손에 아이스크림 하나씩.. 시끌벅적 또 시끌시끌ㅋ "엄마 빵 사왔는데?"  떠든다고 제말은 들리지도 않나봐요  일단 손 씻으면 냉동실부터 열어보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폴라포랑 거북알이랑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