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 25일 (목) |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2024.07.25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아침은 아이스아메리카노에 크루키먹음! 점심은 컵누들먹고 간단한 에너지바 ! 저녁은 양곱창 먹음! 볶음밥도 조금!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7월 25일 (목) | 혈당일기 8기 4일차

넋 놓고 수박·참외 먹다가 당화혈색소 수치 보고 깜짝

당뇨병 환자는 여름철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고온다습한 날씨 탓에 혈당 관리가 어려워져 합병증 발생 위험이 커질 수 있어서다. 대전선병원 가정의학과 추효선 전문의의 도움말로 당뇨병 환자를 위한 여름철 건강 관리법을 짚어 봤다. 1. 제철 과일과 국수류 섭취 줄여라 여름에 가장 주의할 건 음식 섭취다. 기본 원칙은 규칙적으로 골고루 먹는 것이다. 하지만 여름엔 혈당 관리에 해로운 음식 섭취를 배제하는 생활습관이 좀 더 강조된다. 콜라·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나 이온음료, 비타민음료, 주스, 당이 첨가된 커피음료, 빙수, 아이스크림, 탕후루 같은 달콤한 맛이 나는 간식 섭취를 피한다. 요즘 제철 과일인 수박, 참외를 먹고서 당화혈색소 수치가 올라 병원을 찾는 환자가 많다. 과일은 양날의 칼과 같다. 완전히 배제하기보다 섭취량을 제한하는 식이요법을 추천한다. 복숭아는 두 조각 정도, 포도는 스무 알 이내로 섭취하는 식으로 절제한다. 갈거나 즙을 내먹으면 섬유소가 적고 혈당 수치가 더 빨리 올라가므로 피한다. 여름철 식사로 흔히 먹는 냉면, 콩국수 같은 국수류 역시 혈당 수치를 급격히 올릴 수 있어 자제하는 게 좋다.   2. 공복 운동 전엔 가벼운 간식 먹어라 운동은 중간 강도로 매일 꾸준히 할 것을 권한다. 식후 운동은 혈당 수치가 급격히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된다. 반면에 공복 운동은 저혈당 위험을 살펴야 한다. 대표적인 공복 운동인 새벽 운동을 할 땐 저혈당 위험을 고려해 운동 전에 가벼운 간식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한낮인 오후 1~3시 운동은 피하고 탈수되지 않도록 물을 충분히 마신다. 이때 당이 첨가된 이온음료는 피한다.   3. 개봉한 인슐린 펜은 얼음 넣은 보냉백에 보관하라 올바른 인슐린 관리는 필수다. 계절 특성상 보관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가 일반적으로 개봉한 상태로 사용하는 인슐린 펜은 30도 이하로 실온 보관하게 돼 있다. 하지만 여름엔 30도를 넘을 때가 많으니 약효를 유효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얼음을 넣은 보냉 백·텀블러에 보관해야 한다. 인슐린을 뜨겁게 달궈진 차량에 방치하는 것은 반드시 피한다. 개봉하지 않은 인슐린은 평소처럼 냉장 보관하면 된다. 인슐린은 기압에 따라서도 주변 온도가 변해 변질할 우려가 있으니 휴가철에 비행기를 탈 경우 당장 사용하지 않을 인슐린이라도 짐칸에 보관할 것이 아니라 기내에 들고 탈 것을 권한다.   4. 물놀이할 땐 아쿠아슈즈 신어라 여름엔 짧은 옷차림, 노출 많은 신발을 신고 야외 활동을 하다가 신체에 상처가 날 수 있다. 특히 물놀이할 때 주의한다. 가능한 한 발에 상처를 입지 않도록 아쿠아슈즈나 신발을 신고 물놀이한 후엔 발에 상처가 나지 않았는지 잘 살핀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넋 놓고 수박·참외 먹다가 당화혈색소 수치 보고 깜짝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딱 괜찮더라구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혈당일기8기 4일차

7월25일 오후8시46분 혈당기록143 저녁 삼계탕 후식 아이스크림+마이쮸 중복이라 레트로트삼계탕을 먹어서 기력이 나아진것같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혈당이 올라갔는데 거기에 마이쮸를 먹다보니 그런것같다 아무래도 잔병치례가 많아져서 몸도 마음도 힘들고 더위까지 있다보니 정신이 피폐해져서 마음이 점점 약해져서 일이 그르친것같아서 쉬고싶고 잠을 10시간이나 자고싶어지고싶다

ZGMF님의 프로필 이미지

ZGMF

혈당일기8기 4일차

운동 전 커피 충전,

운동 전 커피  아이스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로 충전합니다 🙃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운동 전 커피 충전,

7월 25일 (목) |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2024.07.25 혈당측정시간: 식후3시간 내용: 점심으로 무화과호두크림치즈를 바른 베이글 하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고 식후3시간 혈당수치는 107mg/dL이 나왔습니다. 저녁에는 단백질보충을 위해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을거에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7월 25일 (목) | 혈당일기 8기 4일차

7월 25일 (목) 혈당일기 8기 4일차

- 날짜 : 2024.07.25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전 야채를 챙길 틈이 없어서 스타벅스에 가서 샐러드를 사와서 드레싱 없이 먼저 먹었어요. 그리고 15분 뒤에 원래 하는 식사를 했답니다. 반찬 만으로는 부족했는지 밥 먹고 체리랑 방울 토마토도 조금 먹었어요. 보통 일반 식사전에만 과일을 먹는데 오늘은 못참고 식후에 먹어버렸네요. 다행히 혈당은 안정적으로 나왔어요. 점 스타벅스 콥&화이트 샐러드 ------------------------- 해초무침 콩나물무침 고추장멸치볶음 ZERO 낭장망 어린멸치 볶음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체리 3알/방토 3알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25일 (목) 혈당일기 8기 4일차

빙수 먹으러 갑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덥네요 오늘은 아이스크림 대신에 쿠폰써서 빙수 먹으려고 합니다ㅎㅎ 오늘 시원하게 다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더우니까 시원한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드세요 물이 젤 건강하긴한데.. 몰라요 단게 땡겨욬ㅋ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점심은 이모랑 샐러드와 잡곡밥

우리 플라워카페도 평일점심시간은 바쁘거든요. 그래서 12시부터 1시까지는 열심히 커피 팔고 1시 되서 집에서 샐러드 할 거랑 오늘 아침에 한(산책 나가기 전에 압력밥솥에 앉혀놓고 나갔어요) 잡곡밥만 가져왔었거든요.  그거 차려서 이모랑 먹었어요 샐러드는 더한 거 없이 가져온 거 그대로 접시에 담았어요. 배추 2개 정도만 밑에 깔고 오이 당근 파프리카 수박 사과 토마토 자두2개와 양배추라페 담고 견과류와 시리얼은 작은 비닐봉지에 담아와서 위에 뿌렸어요. 양배추라떼가 듬뿍 있고 야채가 작아서 드레싱은 안 뿌렸네요. 다른 과일는 좀 썰었는데 자두를 통으로 놔둬서 하나씩 먹었답니다. 오늘 자두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모가 우리 가게에 있는 시리얼을 넣고 싶다고 그러시는 거예요. 저는 여기는 못 넣는다고 앞접시에 빼서 거기다 넣어서 드시라고 그랬네요. 이모가 샐러드 좀 덜어서 바삭하고 달콤한 시리얼 섞어서 먹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누가 맛있는 거 모르나요? 설탕이 많이 가미 되서 그렇지.😅 제가 잠시 볼 일 보고 있는 사이에 이모는 가게 있는 거의 쌀밥 수준의 잡곡밥 조금으로 배추에다 싸느시고  일어나셨어요.  전 집에서 아침에 한 잡곡밥 한통 갖고 와서 데워서 먹었네요. 오늘 잡곡밥은 여러 가지 섞여있는 잡곡 2컵에 귀리 1컵 렌티콩 1컵 넣고요. 그 렌트콩의 1컵의 5분의 1을 흰쌀을 넣었답니다. 그래서 흰쌀이 정말 쬐끔 들어갔어요 지금까지 흰쌀과 잡곡을 1대2정도 했었는데 이번에 변화를 많이 줘봤어요. 밥도 많이 담아진 거 같고 얼마 먹을지 몰라서 반 덜어서  먹기 시작했지만 다 먹고 남겨진것도 마저 다 먹었답니다.  오늘 유난히 배가 고프네요. 아침에 빵도 10시에 든든하게 먹은 것 같은데도 점심 되니 또  배가 고파요. 플라워 카페에 반찬도 우리 어머니가 보통 하시거든요. 그래서 무생채랑 배추김치 호박나물 이런 거 대부분 집이랑 크게 차이는 없죠. 맛있어요. 대체로 너무 맛있어서 탈이죠😅 집에서 가지고 온 배추 싸먹었는데 저염의 쌈장은 없어서 무생채나 배추김치를 밥이랑 같이 싸 먹어도 맛있어요.  이런 비율의 잡곡밥은 처음인데 렌티콩이 굉장히 크게 작용했던 것 같애요 렌티콩의 약간 팥 같은 질감이 전체적으로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좀 푸석푸석해서 그렇지 넘기기가 불편하진 않았어요. 콩이 좀 더 많은 느낌. 그런 것들이 있어서요 전체적 맛있었어요.  그런데 이모께서 잡곡도 5가지 이상 섞지 말라는 얘기를 전문가가 했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저는 지금 엄청 많이 섞은 걸 먹고 있거든요. 그래서 그거 다 먹으면 생각해 봐야 될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이모랑 샐러드와 잡곡밥

시원하게..^^

오늘 무더위가 기승..34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속 달래기..^^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시원하게..^^

딸이랑 데이트중.

마산 창동 와서 마산mbc 라디오 방청도 하고 분위기좋은 카페에서 파르페도 시켰어요.  맛보다는 그냥 옛날생각나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요.  아이스크림이 달아서 반밖에 먹진 못했지만 커피랑 녹차를 공짜리필해주셔서 커피를 더 맛나게 먹었네요. 딸과 추억을 더듬으며 데이트중입니다^^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딸이랑 데이트중.

설레임? 설레임! 없으면 안되죠!

맛있어요 ㅎㅎ 진짜 푹푹 찝니다  냉동실에 있던 아이스크림이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네요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설레임 하나 먹어요 진짜 맛있어요 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설레임? 설레임! 없으면 안되죠!

목요일 아침 과일도시락과 모자이크에서 빵

800g이 빠졌지만 어제 속이 안 좋아서 화장실 5번 간 거기 때문에 빠진 것 같아요. 이런 건 다시 돌아가잖아요. 지금 61.5이긴  한데 이거 내 몸무게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내일 늘어날꺼라  너무 실망할 거 같거든요. 오늘도 오전은 좀 괜찮고 오후엔  비가 왔다갔다 할 모양이라서 얼른 과일 도시락만 싸서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삼청공원가서 싸온 과일도시락(토마토2, 자두1, 수박 양배추라페 견과류 조금) 먹었어요 라떼가 이것저것 가고 싶은데로 가서 천천히 걸었더니 시간이 많이 지체되서 사실은 그냥 집에 갈까도 생각을 했는데 예전에 가봤던 모자이크 안국점이 원래는 10시에 시작인데 오늘 보니까 9시부터 오픈돼 있더라고요. 그래서 마음을 바꿔서 들어가서 빵 사 먹었답니다.  올리브치아바타랑 동그란큰빵과 레몬케이크 사서 치아바타랑 식사빵 두 쪽만 먹고 나머지는 싸달라 그랬어요. 특히 레몬 케익은 내가 저번에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엄마 드리려고 산 거였거든. 근데 빵을 데워주면서 직원분이 내 치아바타 한쪽을 흘렸다고 바닐라 마들렌을 하나 주시더라고요.(개이득😅) 전 빵시킬 때 음료를 안 시키거든요. 이런곳은 음료도 비싸고 그 돈으로 하나라도 다른 빵 더 먹어보고 싶어서요. 그냥 얼음물 달라고 하고요. 오늘도 빵 3가지나 샀답니다. 그럼 괜찮지 않을까요? 지금 보이는 거 제가 다 먹었어요. 물론 라떼를 쬐끔 주긴 했는데 라떼가 안 먹어서 제가 거의 다 먹었는데 치아바타 살짝 구워서 줬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여기 치아바타에 후추맛도 났어요. 그래서 살짝 매운향이 스치다 사라지는데 전 그게 매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라떼가 싫어했나?😆 집에서 막 나았을 때 라떼에요. 이때는 뾰로통이 보여서 얘가 산책을 더 할지 말지 몰랐답니다. 사실 요즘 아직 라떼 눈치를 봐서 들어가자면 들어가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그런 데로 산책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경학공원에서 성대옆에 사유의길를 통해 와룡공원 길까지 올라갔답니다. 그 길이 약간 숲길이라 혹시 라떼가 무서워하지 않을까 했지만 인적도 없는곳이라 잘 올라가더라고요. 여기저기 냄새도 맡고 좋아하는 거 같았어요. 단지 오늘 너무 습해서 더워해서 그렇지 삼청공원에서 누나 과일도시락 먹을 땐 얌전히 있다가 조금 내려가서 저렇게 벤치에 앉아서 저를 딴히 쳐다보더라고요. 이뻐서 사진 한 장 찍어주고 간식 주고 얼른 가자고 했네요. 공원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북촌이고요 북촌에 제일 많이 사진 찍는 명소에 왔어요. 오늘은 왠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라떼한테 사진 찍게 포즈 취하라니까 아예 엎드려 버렸답니다. 이곳이 저렇게 멀리 남산도 보이고 이쁜데 라떼는 엎드려  찍었네요. 아쉬워서 그냥 풍경사진님도 찍었어요. 모자이크와서 치아바타랑 똥그란 빵 두 조각 먹고 나머지 동그란 빵 대부분이랑 레몬케익은 포장했어요. 똥그란 식사빵이 제법 커서 집에 냉장고에 두고 먹으면 여러 번 먹을 수 있을 것 같애요. 제가 호밀빵을 찾았는데 100%는 아니라고 그러니까 섞였나 봐요. 맛은 거친 게 딱 식사빵이었어요. 직원분이 실수했다고 미안하다고 갖다준 바닐라 마들렌이에요. 이것도 또 3천원가량 하거든요. 다양한 맛보는 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이득이었습니다. 고맙다고 했죠☺️ 오늘 습도까지 높아서 진짜 땀 많이 흘리고 갔거든요. 너무 더워서 여기 실내 있으면 안 되냐니까 그러라고 하더라고요. 안쪽에 자리 잡았답니다. 라떼가 있기에는 불편한 그냥 얇은 나무의자라 앞에 동그란 의자를 좀 받쳐줬네요. 라떼는 밑에서 요렇게 앞발는 보조의자에 놔두고 있었답니다. 빵냄새도 나고 그러니까 약간 흥분했는데 막상 빵을 주니까 아직 낯설어서 그런지 잘 안 먹더라고요. 나중에는 치아바타는 조금 먹었어요. 오픈한 지 아직 많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 빵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저한테는 충분했답니다. 소금빵도 맛있겠지만 치아바타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치아바타 골랐는데 치아바타도 올리브 있고 치즈도 있었거든요 치즈가 눈에 가긴 갔는데 올리브 골랐고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다음에 치즈가 먹고 싶네요. 전엔 정신이 없어서 몰랐는데 실내가 천장이 되게 높더라고요. 여기는 전체적으로 한옥 카펜데 실내는 또 새로 건물을 얹은 거라 좀 달랐거든요. 인더스트레얼 감성에 저렇게 천장이 높은지 이제 봤네요 우리 앉은 쪽 자리도 위에가 저렇게 높답니다. 그리고 우리 자리에 앉아 보면 유리창문으로 한옥 처마가 또 보이거든요. 그 감성도 좋은데 그 사진을 못 찍었네요😅 오늘은 너무 여유가 없어서 30분만에 먹고 얼른 일어나서 또 빨리 걸어서 집으로 왔답니다. 제가 12시까지  플라워 카페근무하러 가야 되거든요.  10시 반에서 11시 10분 쯤 도착했으니 뭐 우리 라떼랑 빠른 걸음으로 온 거죠. 라떼도 더워서 힘들어 보이죠?  라떼는 이제 집에서 푹 쉴 거예요. 누나는 나가서 일해야 우리 라떼 맛있는 것도 사주고 이렇게 산책하면서 맛있는 빵집 가서 쉬기도 할 수 있겠죠?ㅎㅎ 누나는 사람이니까 괜찮아~~  집 와서는 우선 식사빵은 우선 냉장고에 넣어놨구요. 레몬 케이크랑 마들렌을 빼서 레몬 케익은 좀 특이하게 생겼죠? 전체적으로 얇게 설탕물 같은 게 덮여 있는데 단맛이 나긴 하지만 금방 사라진 맛이라 그럴까? 전체적으로 많이 달달지 않아요. 그런데 안에 레몬껍질 그런 게 박혀 있어서 되게 고급스러운 단맛이 나고 먹기 좋아요. 그래서 사 왔는데 엄마는 또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랑 맛의 평가가 많이 다르신 분이거든요. 콩다리를 조금 떼어내고 있는 것을 반 나눠놨어요. 두개로 나눠놔서 엄마랑 동생이랑 하나씩 집어먹으라고 했는데 뭐 어쩔지 잘 모르겠네요. 하도 호불호가 강한 사람들이다. 이 꽁다리는 제거랍니다. 저도 맛은 꼭 보고 싶으니까요. 저거 냉장고 넣어놨다가 내일쯤 먹을 거예요. 열량은 제법이 있는데 밥으로 먹으면 너무 작고😅 그래도 먹을 거예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과일도시락과 모자이크에서 빵

젤리 먹고 혈당스파이크 맞은 찐 후기.. (쩝)

당연히 혈당 관리에 간식은 안먹는게 더 좋겠지만  평생 안먹을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땡길땐 간간히 먹는데.  정말 간식 못참겠으면 차라리 밥 먹자마자 바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비당뇨인 이지만 이건 의사 쌤한테 들은 얘기라서 공유해요.) 저는 공복 첫끼에 먹는 음식을 진짜 중요시 하는데요  전날 저녁에 뭐 먹었는지랑 공복 첫끼에 뭐 먹는지가 하루의 혈당을 많이 좌우 하는거 같아요  특히 아침 공복 댓바람 부터 과자, 초콜릿, 이게 아니더라도 단 빵 같은거로 하루를 시작하면 혈당이 바로 오르는게 느껴지는데.. 그게 혈당 측정을 꼭 해야지 알 수 있는게 아니라  먹고싶은게 계속 땡기고 나른하고.. 이런 증상들이 혈당 스파이크 맞는 증상들이라 몸이 바로 알아 채는거 같아요  저는 특히 젤리를 좋아하는데 어느날 편의점에 레모X젤리 인가.. 건강 젤리 같아서 샀는데  영양성분 보니 당류가 30g 이 넘는거에요..? 봉지 엄청 작은데..? 몇개 들지도 않았는데..? 근데 못참겠더라고요  그냥 다 먹고 혈당 재니까 혈당 스파이크 바로 맞았어요...  무려 한시간도 안된 측정 시간인데 말이죠... 충격 of 충격..  (참고로 저는 공복혈당이 80대의 비당뇨인 입니다)    특히 군것질에 들은 당류의 악질적인 근본 원인은  당류가 높은것도 있는데 맛있어서 빨리 먹게 되는것도 있는거 같아요.  그냥 한봉지 쯤 먹으면 어때 하고 저도 매번 먹는데  문제는 한봉지 먹으면 한봉지로 안끝나는게 문제 입니다.  한봉지 먹으면 두봉지 세봉지.. 먹다가 정신차려보면 10봉지 쯤은 순삭 되어있는거 보면  이게 바로 혈당스파이크가 무서운 이유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카페인 혈당도 무서웠어요.  아무 시럽도 안넣은 블랙커피 먹고도 혈당 150 스파이크를 맞았습니다.  아마 이날은 전날 잠을 못자서 영향이 더 컸던거 같긴 하지만  카페인을 먹으면 오히려 즉각적으로는 더 피곤할때가 가끔 있었는데  그런 증상들이 모두 스파이크의 영향 이었던거 같아요.  몸이 참 정직한거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캐시워크에서도 많이 보고  자주 먹는 브랜드인 소휘에서 나온 애사비 구미가 여러 의미에서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제가 애사비 먹으려고 많이 시도 해 봤는데  뚜껑을 열자마자 코를 찌르는 향 때문에 마실 엄두를 못내고 있었고 제가 액상과당은 정말 극혐하는데다가 대체당도 신뢰를 하지 않는 편이라  맛있게 만든 애사비 음료 같은건 더더욱 엄두도 못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젤리류로 찾아 봤는데  혈당 제품인데.. 왜이렇게 말티톨이 들어가 있는지 심지어 설탕이나 포도당이 들어간 구미도 많았어요.  (심지어 당류 0g 이라고 광고하는 젤리 들은.. 말티톨 함량이 70~80%에 육박 충격;;) 아시겠지만 말티톨은 체내에서 혈당을 올려 설탕이나 마찬가지라는 얘기가 많은 첨가물이죠..  애사비 함량도 적게 들어가 있었구요.  씨씨앙 카페에서 보다가 이번에 애사비 구미가 새로 나온걸 보고  반신반의 하에 저도 체험단 신청을 해서 오늘 샘플을 받았는데 이거 참 요물이네요? 말티톨 젤라틴 같은 성분이 안들었고  유기농 애사비 식이섬유 좋은 성분으로 꽉 차있고  말티톨, 설탕, 안들어 있고 젤라틴도 없고 칼로리도 당류도 합리적입니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입에서 녹여 먹으면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저도 받자마자 냉장고에 넣어 놓았다가 가지고 나와서 입에서 녹여 먹고 있는데  입안에서 상큼한 맛이 완전히 한바퀴 돕니다. 정말 맛있고요  젤리를 좋아해서 정말 왠만한 젤리 다먹어봤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턱빠질듯한 식감이 아니라, 약간 말캉하게 쫄깃 거려서 맛있고  설명들 처럼 입에서 살살 녹여 먹다가 거의 다 녹으면 막판에 씹어 먹는데  천천히 먹게 되기도 하고 다른거 먹고 싶은 생각 안드는거 보니 확실히 효과가 있는거 같네요   제가 다른 애사비 구미들도 먹어봤는데  혈당 관리 제품이 왜이렇게 달아.. 이랬던 제품들이 꽤 많았어요  이건 단게 아니라, 뭔가 식초의 맛이 온전히 느껴지는데  전혀 부담감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하루 2알씩 먹으라고 하는데 전 1알만 먹어도 만족스러워요  먹어보고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펀딩도 하려고 해요  4개월분 살지 7개월분 살지 고민 중인데 얼른 오면 좋겠네요  다른 먹기 쉽게 만들었다는 애사비들 가격 비싸거나 성분 별로거나 인데  가격도 괜찮고 성분도 괜찮아서  제 간식 인생에 한줄기 빛이 될거 같습니다  제가 관리를 위해 평소 간헐적단식을 하는 중이라  점심 먹기 전에 테스트로 공복에 먹어 봤는데  1시간 후 혈당도 안정적이네요 (2시간 재보고 싶었는데 배고파서 밥 먹었어요) 이미 애사비 원액을 잘 먹는 분들이라면 별로이실 수 있지만  애사비 기존에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입문템으로 완전 추천해요  약간 홍초를 젤리로 만든 느낌인데 설탕이 안들어 당류가 낮아 좋네요  이거 오늘 와디즈에 오픈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받아 두셨다가 쟁이는거 완전 추천 드림돠  저도 쟁일 예정인데 이따 사면 인증도 남겨 보도록 하지요 ㅎㅎㅎ  https://wadiz.onelink.me/gmeA/7juqdtk0 긴글 마무리 할게요 비당뇨인이지만 요새 워낙 혈당 이슈가 많은 만큼 관리는 늦추지 않는게 빠르면 빠를수록 최선인거 같습니다 

살뺄래살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살뺄래살살

젤리 먹고 혈당스파이크 맞은 찐 후기.. (쩝)

오늘 날씨가 정말 덥네요

어제는 좀 습했는데 오늘은 더위가 무척 강한 거 같습니다 만약에 운동 하려고 하면 그늘에 있는 공원을 무조건 이용 해야하겠네요 오늘 진짜 더운데 아이스크림이라도 하나 먹어야 될까요?ㅋ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혈기챌 8기 4일차

7월 25일 목요일 점심식사전 혈당체크함 매우 양호해서 날은 너무 더워 힘들지만 기분이 좋네요 점심은 옥수수. 고구마로 먹을거에요 오후에 운동하고 동네 카페가서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 마셔야 겠어요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혈기챌 8기 4일차

커피

동친들과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날씨가 엄청 습하네요 아이스만 땡기는 날이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커피

혈당관리 8기4일차

2024년7월25일 오전 늦은 아침으로  9시30분경 돈가스 자른건 3조각 초밥 2개 아이스커피   2시간 식후 혈당  식단이 중요함

크리스탈b6m님의 프로필 이미지

크리스탈b6m

혈당관리 8기4일차

혈당일기 8기 3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8기 3일차

아이스커피

오후에 시원하게 마시려고 텀블러에 시원하게 아아 탔어요. 오늘 오후에는 날씨가 더울것 같네요. 오늘도 시원하게 하루보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이스커피

7월25일(목) 혈당일기 8기 4일차

아침 8시10분쯤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오후3시 30분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은 이후로 이무것도 먹지 않고 잰 수치인데 조금 높게 나왔다. 새벽에 잠을 설쳐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컨디션 조절도 신경써서 해야겟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7월25일(목) 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일기 8기 3일차입니다

요새 더워 자기전 음료수와 아이스크림등을 먹어서인지 혈당이 좀 높아요ㅜㅜ 어제는 돈까스 +프라치노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오늘도 운동 열심히 해야겠죠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혈당일기 8기 3일차입니다

7월25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8기ㅡ3일차 인증🍀🧡

7월25일 공복혈당ㅡ145 어제 저녁 사무실이전이 있어  케잌 떡조금 과일 사무실서 먹고와 집와서 순대조금 아이스크림1개를 먹었다 제대로된 식사를  안한 탓인지 당이 높게 나왔다 관리를 열심히 못한 내 탓이다 좀더 노력하자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7월25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8기ㅡ3일차 인증🍀🧡

혈기챌 8기 3일차 인증

측정시간~ 아침공복 6시경 오리훈제와 부추, 상추쌈 등 건강식으로 식사를 잘 마쳤는데 부족한 식사량때문인지  아이스크림과 미니떡 2종 반개씩 분량 콜라겐 젤리 3알을 먹고 어제의 식사는 끝 아... 복숭아 반쪽 에구 많이 먹기는 했네 오늘은 역시 100이 조금 넘었다 어제의 나를 반성해본다 ㅠ

써니ㅋ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ㅋㅋ

혈기챌 8기 3일차 인증

저녁식후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괜찮더라구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후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7월24일(수)혈당일기8기 1일차

날               짜: 7월 24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3시간후  혈당측정결과: 82mg/dL 내              용:  점심 겸 저녁식사로 17곡잡곡밥과 제육볶음을 먹었다.  장조림 반찬에 오이냉국도 습하고 더운 날씨에 제격인 듯 좋았다. 오늘만 T멤버쉽할인을 한다고  해서 일찌감치 저녁식사후 메가에가서 50%할인한다고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사먹고 돌아오니 당이 엄청 떨어진듯,,  오늘은 아무것도 먹지말고 자야지,,  그럼 낼 체중 기대해도 될듯하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7월24일(수)혈당일기8기 1일차

혈당일기 3일차

7월 24일 수요일 3일차 군것질이 많은 하루였다. 날이 더우니 먹기가 귀찮다. 그탓에 빵이나 아이스크림...군것질을 많이 먹었다.  저녁에 엘빅운동 갔다온후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그후 한시간이 지난즘 쟀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3일차

7월24일 헬당일기8기 1일차

6시 30분 공복혈당 143 저녁 돼지국밥 콜라 아이스크림 역시 식단이 엉망이라 수치도 엉망이네요 각별히 다시 관리해야겠어요 ㅜ

삼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손

7월24일 헬당일기8기 1일차

혈당일기8기 3일차

2024.07.24 저녁식후 혈당 저녁은 간단하게 과일요거트와 소량의 그래놀라를 먹었다 식후에 운동한다고 나갔다가 너무 습하고 더워서 아이스콘을 하나 먹었다ㅠ

jive12님의 프로필 이미지

jive12

혈당일기8기 3일차

저녁은 귀리검은콩두유

일하고 돌아오면서 약국에서 약 찾고 마트에서 간단한 거 좀 사서 집에 왔어요. 엄마 단호박죽 두유 제조기로 해주려고 했지만 엄마가 밥 말아 드신다고 그래서 저는 잠깐 쉬었다가 귀리검은콩두유 1잔으로 저녁 했어요. 두유 먹기 전에도 물 먹고 두유마시고도 물 먹어서 40분 정도 기다렸다 나갔답니다.  이렇게 저녁에 날이 좋을 줄 알았으면 아침에 그 난리를 치면서 나가지 말 걸 그랬어요. 하긴 예측이  안되니 예보도 틀리고 맨날 바뀌는 거겠죠. 내가 뭐라고 이걸 예측할 수 있을까요?🤣 라떼가 들어올 때부터 눈치를 줬지만 모른척하고 저녁 먹었고요. 7시 10분쯤에 나왔는데 좋다고 날라다니네요. 한 40분쯤 산책하고 집으로 들어왔답니다. 우리 라떼 만족한 표정 같죠?😁 집에 와서 밥도 먹고 저렇게 푹 쉰답니다. 라떼보면 저녁 산책 잘한 거 같아도 저는 지금 너무 힘이 빠져서 지금 이것도 겨우 적고 있답니다. 내일은 배달이 한 건 잡혀 있고 어머니 상태 때문에 제가 일을 할지도 모르고요. 모레 같은 경우는 진짜 집에서 꼼짝않고 있을 것 같애요. 라떼가 보채면 아파트나 돌고 들어 오고요😁 생각만 해도 좋네요. 하루 종일 집에서 먹고 쉬는 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귀리검은콩두유

7월24일(수) 혈당일기 8기 3일차

밤 10시5분쯤 혈당 측정함  오늘 아침으로 간단하게 봉숭아 한개랑 달걀 2개 후라이를 해 먹고 점심으로 족발에 소맥 반잔과 콜라 한잔을 마셧다. 3시30분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고 아무것도 먹지 않고 측정햇는데 높게 나온 거 같아 살짝 걱정이긴 한데 낼 아침 공복에 측정을 해 바야겟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7월24일(수) 혈당일기 8기 3일차

보건홍차 아이스티 0칼로리

맛있늨 복숭아차라고 하네요. 복숭아를 워낙 좋아하는데 칼로리가 "0"이래요 그래서 안마시면 섭하겠죠?  탄수화물. 지방. 당류. 트렌스지방. 콜레스토롤. 단백질가 "0g" 이라고 하네요. 이러니 안먹음 안되죠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보건홍차 아이스티 0칼로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