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T데이-뚜쥬 30% 할인 크네요 💜

빵 비싼데 요럴때 좋네요 z 뜌주와 폴바셋 할인 되니 필요하시면 T데이때 쓰세요 <통신사 SKT 고객에 한함>  뜌주에 아이스박스 나왔는데 그게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혹시 드셔본 분 있나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늘은 T데이-뚜쥬 30% 할인 크네요 💜

🥚계란 반숙으로 삶기

🥚계란 반숙으로 삶기 오전에 먹을 계란도 삶았어요. 끓기 시작하고 6분 넘어 7분이 되어 조금더 익었네요. 아침은 단호박라떼와 계란으로 먹으려고해요. 이따 10시쯤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계란 반숙으로 삶기

7월31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7월31 아침 공복혈당 저녁은 소불고기 덮밥을 먹고 산책겸 기간만료가 임박한 기프티콘이 있어서 도넛과 아이스아메리카를 먹었다. 가볍게 한바퀴돌고 여세를 몰아 홈트 간단히 하고 어제는 조금 여력이 돼서 책도 조금 보고 잤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7월31혈당일기 8기 7일차

저러다 떨어지면 어쩌려고... 20층 난간에 아슬하게 걸터앉아 담배 피우는 남성

아니! 왜저러는걸까요? 상식적으로 저러면 위험하다는걸 모르는걸까요? 목숨... 하나뿐이예요.. 두세개 아닙니다;;;  정말 후덜덜이네요...  한 남성이 20층 높이의 아파트 난간에서 아슬아슬하게 걸터앉아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공개돼 공분이 일고 있다. 지난 24일 인스타그램 '보배드림' 계정에는 한 누리꾼의 충격적인 제보 영상이 공개됐다. 제보자 A씨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아파트 창문의 철제 난간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흡연을 하기 위해 이런 짓을 벌인 것이다. 난간 아래로 담배 떨어뜨리기도... 남성은 좁은 틈에 앉아 담배를 피우더니 담배를 아래로 떨어뜨렸다. 혹여 아래 지나가는 입주민이 있었다면 위험천만한 상황이 벌어질 뻔했다. A씨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 높이는 20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철제 난간도 높지 않아 조금만 몸을 틀어도 아래로 추락할 수 있는 아찔한 상황이다. 이에 A씨는 "담배 연기가 이웃집으로 가니 창문 다 닫고 화장실 아닌 곳에서 하셔야 한다"며 "버린 담배가 불씨 되어 화재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밖에 버리면 안 된다"고 지적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그렇게까지 피워야 하냐", "가기 전 마지막 한대냐", "관종이 점점 늘어난다", "담뱃재 누가 맞으면 책임질 건가", "꽁초와 같이 사라져라", "제발 흡연 구역 가서 펴라", "민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파트 베란다 난간에서 담배를 피우는 입주민들은 자주 목격된다. 지난 5월에는 한 남성이 고층 아파트 창틀 위에 올라선 채로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공개돼 공분이 일었다. 경비원이 내려오라고 소리쳤지만 "싫어요"라며 꿋꿋하게 담배를 피웠다는 목격담이 전해졌다. 지난해 6월에는 경남 사천시의 펜션 베란다에서 담배를 피우던 40대 남성 2명이 아래로 추락해 1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는 사고도 있었다.  <출처 인사이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저러다 떨어지면 어쩌려고... 20층 난간에 아슬하게 걸터앉아 담배 피우는 남성

혈당일기 8기 2일차

2024.07.30 취침전 더우니 자꾸  시원한게 땡긴다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고, 팥빙수도 먹고 싶다 그래도 참아야지 당 수치 올라간다...ㅠ

바다가고싶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가고싶다

혈당일기 8기 2일차

7월 30일(화) 혈당일기 8기 6일차

혈당수치:161 측정시간:오후4시27분(식후2시간) 식단:쭈꾸미볶음,견과,단팥빵1/4,블랙커피 혈당수치를 보고 깜놀! 평소보다 과하게 먹지도 않았는데 혈당이 평소보다 너무 높게 나왔다. 주말에 모처럼 놀러가서 맛집도 다니고 안먹던 아이스 크림이랑 과자를 주섬주섬 먹어서 그런가? 경계주의보 발동 ㅠㅠ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7월 30일(화) 혈당일기 8기 6일차

혈당일기 8기 9일차

2024.07. 30 너무 더웠던 화요일. 오전 10시 27분 식후 2시간 지난 후 측정 아침, 삶은달걀,  견과류  점심, 채소 과일 아이스아메리카노, 빵 저녁, 달걀프라이, 치킨, 빵, 아메리카노등 요즘 빵이 너무 먹고 싶어 어제 잔뜩 사왔어요. 집에서 만들어 먹었는데 요즘엔 그냥 사 먹어요. 여름이라 여러가지가 힘든 나날이네요.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8기 9일차

제로칼로리 제로마이즈 알룰로스 다양하게 활용가능해요~!

알룰로스는 다이어트할때 필수품 같아요 최근에 요리할때 자주 제로마이즈 알룰로스를 사용하고 있어요 용량도 대용량이라서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방울토마토를 좀더 맛있게 먹고싶을때 살짝만 뿌려줘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고 빵에 꿀찍어먹듯이 콕 찍어먹어도 다이어트할때 이정도 달달함이라면 대만족입니다. 저는 가끔 커피에 헤이즐넛시럽을 넣서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사실 헤이즐넛시럽은 다이어트에는 좋진 않아요 아쉬운데도 아이스아메이카노에 알룰로스 조금만 넣어도 달달한 시럽넣은것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단! 아무리 제로마이즈 알룰로스라도 조심해야 할점이 있는데요 ㅠㅠ 알룰로스는 대체당으로 과하게 섭취하면 설사를 일으킬 수 있기때문에 너무 많이 먹는건 주의해주세요~!

우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곰이

제로칼로리 제로마이즈 알룰로스 다양하게 활용가능해요~!

7월 30일(수) 혈당일기 8기 6일차

아침식사전 깜박하고 라떼 한모금 마시고 잿네요 몸무게가 좀 늘어그런지 혈당도 올라간거같아요 운동하고 조심해야할거같아요

헬로12님의 프로필 이미지

헬로12

7월 30일(수) 혈당일기 8기 6일차

7월 30일 혈당일기 8기-7일차

7월 30일 아침 공복혈당 7:32측정 94 공복 새벽 운동 후 측정한 수치치고는 높은 듯하다. 덥고 습해서 낮에는 활동량은 거의 없고 심심해서 그런지 군것질도 조금 더 많이 하는 듯 하다. 8월에는 더위에 지치지 말고 간식 줄이자. 아이스크림 끊기. 아침-전복죽 점심-라면 저녁-샌드위치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7월 30일 혈당일기 8기-7일차

저녁은 물

오늘 아침 그렇게 쪘으니 점심은 간단히 먹을랬는데 그래도 힘들다고 두부 샐러드 먹고 저녁은 당연히 물만 먹습니다. 조금이라도 빠지질지 모르겠네요😅 우선은 조금이라도 빠져야 힘을 내서 또 빼면 되겠죠?😆 점심 전에 들어왔을 때도 15000보는걸었거든요. 점심 먹고 배가 살짝 부르기도하고 라떼도 한 번 더 나가 볼일보라고 저녁산책을 나가려는데 아직 햇빛이 제법 있더라고요. 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6시 50분쯤 나갔습니다. 가볍게 라떼랑 산책하는 코스로 걸어 산책했고 한 50분 정도 했어요.  오늘은 18000보으로 마무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

혈당 다이어트 저당 간식 선택하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입맛도 없고 아이스크림 같은 간식이 너무 땡기잖아요 근데 간식들은 워낙 당이 높아서 걱정이 되죠 요즘 저당 제품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보통은 당이 높아서 걱정이 되는데 그에비해 저당 제품들은 당이 낮아서 덜 부담되더라구요 라라스윗 초콜릿 모나카인데요 당류는 5g 정도로 낮은편이구요 저당이지만 맛은 일반 아이스크림과 비슷해요 초코의 맛과 향이 일반 초코 아이스크림과 같아서 맛있답니다 그래도 당이 아주 없는것은 아니니 최소한으로 먹는게 좋겠죠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혈당 다이어트 저당 간식 선택하기

한국 아이스크림 매출액 순위.jpg

투게더가 비싸긴해도 1등 할 줄은 몰랐는데 붕어싸만코가 2위라니.. 진짜 의외다 투게더는 카페에서 많이 쓰는데 그 영향도 있을거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한국 아이스크림 매출액 순위.jpg

혈기챌 7일차

7월30일 오후 6시  아침은 단식했습니다 점심은 라면을 먹었습니다.저녁은 돼지고기 김치찌개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을예정입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 7일차

7월 30일 화. 혈당일기 8기 6일차

날짜 : 7월 30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으로 삼겹살에 상추 쌈 해서 익은지 익혀서 맛나게 먹었다 토마토쥬스 한잔  마신후 너무 더워서 계단 좀 걷고와서 더위사냥 아이스크림 반개를 먹었다

shin3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shin3357

7월 30일 화. 혈당일기 8기 6일차

점심 집에 들어와 두부샐러드

아침 후반부쯤에 해가 나서 얼른 우리가게로 갔어요 가게에서 점심 장사하고 있는데 어머니가 오셨고 저는 왼쪽발이 많이 아파 1시 되자마자 가게에서 나와서 1시 반쯤 집에 왔어요.  시장 있는 데를 돌아다녔더니 라떼발이 지저분하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라떼발만 물세척 줬답니다. 그러니 두 시가 됐네요. 동생은 아점으로 엽기떡볶이 시켜먹고 반 남겨서 다 반찬통에 넣어놨답니다. 하나만 먹고 싶었지만 저건 진짜 큰 맘이 필요하거든요. 오늘처럼 찐날은 절대 안되죠😅 좀 더 간단히 단백질 바에 아몬드브리즈 먹을까 했지만 집에 온 김에 좀 더 풍성한 샐러드를 먹기로 했어요. 야채들이 좀 빨리 먹어야 될 것들이 몇 개 있거든요. 야채믹스 조금 남은 거 씻어서 깔고 배추 안 좋은 거 썰어 담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은 다음에 방울 토마토도 좀 빨리 먹어야 하거든요. 그래서 씻어서 넣고 수박은 듬뿍(오늘 땀 흘리며 걸으면서 수박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단백질바을 먹을까 하다가 두부전이 해놓은 게 있어서 두부전 2개 쏭쏭 썰어넣고 엄마표 가지볶음까지 두부 옆에 놓고 토핑으로 찰옥수수 올리브 견과류 시리얼 넣었어요.  오늘 드레싱은 오리엔탈이고  1t만 넣었어요. 혼자 먹을 거라 접시도 좀 작은 접시를 쓰긴 했는데 그래도 그렇게 작진 않죠? 이정도 먹어야 다른 걸 안 먹을 것 같더라고요😅 라떼랑 산책 나와서 우리 가게에서 아침 먹고 8시 반쯤 나왔어요. 흐려서 해도 없고 바람도 불어서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좀 그냥 쭉 걸어가다가 풍물시장으로 방향을 잡고 가봤습니다. 그 자리에서도 걸어서 40분정도 걸리는데 그렇게 만만치는 않더라고요. 제법 걸었는데도 아직 멀었고 벌써 제 왼발은 아프다고 신호를 보내고 있었죠😆  라떼가 중간중간에 뭐달라고 멈추면 간식도 주고 물도 주고 달래면서 천천히 움직였어요. 그래도 이때는 해가 안 나서 괜찮았어요. 어느 정도 가보니까 예전에 풍물시장에서 거꾸로 우리 가게 갔을 때 보였던 길이 보이는 거예요. 진짜 가깝다 싶어서 가게구경하면서 계속 갔어요. 내가 찾던 비슷한 가방도 보이고 살까 말까 하면서 사진도 찍어 놓고 그렇게 가고 있는데 해가 나와 햇빛이 쨍하고 비치더라고요🫨 그때부터 라떼가 너무 힘들어하더라고요. 여기서부터는 바로 턴해가지고 울가게로 갔답니다. 가장 빠른 길을 동대문 쪽으로 해서 가는데 너무 더워서 그늘만 찾아서 걸어왔네요. 그늘이 너무 없는 곳은 잠깐 안아주면서 가게로 갔어요. 동대문 근처쯤 왔을 때 하늘이에요. 벌써 그많은 구름이 없어지고 햇빛이 많이 비치더라구요.  가게가 가서 일할 때는 어찌 될지 몰라서 가게에서 점심을 먹어야 되나 했었는데 1시되서 바로 집으로 갈 수는 있었어요. 라떼는 마로니에공원을 들려 가길 원해서 마로니에공원까지만 들려 얼른 아파트로 갔어요. 아파트 와서 계단 오르기 챌린지 인증 사진도 찍고 집 바로 들어가기 전 라떼 사진인데 1시 반까지 15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집에 들어와 두부샐러드

네이처패스 치타 촘스 시리얼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

제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시리얼은 네이처패스 치타촘스 시리얼입니다. 이 시리얼은 너무 맛있어서 열 두 박스를 구매해 쟁여놓을 정도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얼인데요ㅎㅎ 원재료는 현미가루와 옥수수가루와 코코아 설탕 글루텐프리 홀그레인 오트 당근주스 석류주스 라즈베리주스 야채파우더 케일 브로콜리양배추 시금치 딸기 등등 전부 몸에 좋은 유기농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리얼에 이많큼 야채가 많이 들어간 건 저도 처음본 것 같아요. ​ 영양성분도 훌륭해서 지방은 겨우 1.5g 들었고요. 나트륨도 적고 탄수는 12프로. 거기에 식이섬유도 들어있고요. 당은 9g 들었는데 설탕범벅인 시리얼에 비하면 저는 이 정도의 당은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칼로리는 40g에 160칼로리이고요! 이름이 치타촘스인 건 수익금의 일부를 치타 보호에 기부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색과 모양이 약간 치타의 얼룰덜룩한 무늬 느낌도 있고요! ​ 시리얼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새콤달콤한 향이 가득 올라옵니다!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한 박스를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12박스를 살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말 그대로 어머 이건 쟁여야해! 인 다이어트 식품인 거죠. 저는 한동안 이걸 어떤 음식에 먹든 무조건 같이 먹었습니다.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기도 하고요. 과일과 함께 먹기도 하고요. 제가 만든 샌드위치에 함께 먹기도 하고요. 그만큼 맛있거든요! 맛은 보시는 바와 같이 과일의 느낌이 가득합니다. 새콤달콤하고요. 또 귀리와 옥수수와 현미가 들어가서 고소하기도 합니다. 식감은 바삭바삭하고요. 향은 새콤달콤 아시죠? 그것도 거의 비슷한 향이 납니다. 맛있는 과일과 야채가 원재료이기 때문에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그냥 맛있습니다. 맨입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맛있는 것들과 함께 먹으니 당연히 더 맛있지요. 색감도 알록달록 예뻐서 더티 플레이팅 해도 예쁘고, 그릭 요거트 플레이팅 해도 예뻐서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있습니다. 힘든 식단, 이런 재미라도 있어야지요ㅎㅎ 근데 저는 이걸 먹으면서 살이 더 빠졌지 살이 찌거나 하지 않았거든요!(물론 정해진 양만 먹어야 합니다!)​ 아침은 일반식, 점심 저녁은 이렇게 먹어도 전혀 살찌지 않고 162에 45~46kg 대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정말 애정하고 좋아하는 치타촘스 시리얼! 쿠*에서 가끔 세일할 때가 있거든요. 그때 한 번 기회가 되시면 구입해서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닭고야만 먹으란법은 없으니까요. 맛있고 몸에 좋은 시리얼은 과자 욕구를 막아주고 입터짐 방지용으로 정말 좋다고 생각하기에 저는 시리얼도 훌륭한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odell86님의 프로필 이미지

odell86

네이처패스 치타 촘스 시리얼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7월 30일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7월 30일 화요일 날씨 - 더움 아침일찍 출근해서 혈당체크하려고했는데 오전에 너무 바빠 혈당체크를 못했네요 어제 저녁은 계란 많이넣고 닭가슴살 냉동볶음밥 오늘 아침은 아이스아메리카노 큰거 한잔~ 점심식사는 참치고추김밥한줄이랑 불닭볶음면을ㅠㅠ 라면이 혈당을 엄청 높인다고해서 안먹으려했으나 먹을게 없어서 그냥 먹게되었네요 저녁은 참치김밥에 계란후라이해서 먹으려구요 애사비도 한잔하고 오늘 땀을 엄청흘렸어요 걷기도 많이 걷고 움직이기도해서~  매일매일 체크해봐야겠어요!

썩수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썩수지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7월 30일

모닝 커피 수혈~😀

애들 기다리며 커피 한잔 하러 왔어요 어름 시즌 한정 라떼라길래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 라떼 처음으로 시켰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모닝 커피 수혈~😀

화요일 아침 가게에서 샐러드 도시락

1kg이 쪘어요🤣 1키로 빠질 때 왜 빠졌지 몰랐는데 찐 건 왜인지 알겠어요ㅠㅠ 제가 점심도 엄청 잘 먹었지만 점심 먹고 간식을 너무 많이 먹었거든요. 특히 시리얼을 과자처럼 그냥 먹은 게  너무 큰 영향을 남겼네요.😂 그러나🤨 그럴 수 있죠. 내가 먹었는데 어쩌겠어요? 오늘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어제 그제 이만보이상 걸었더니  왼발을 딛을때 심하게 더 아프더라고요. 머리도 띵하니 지끈거리구요. 그래서 오늘 아침산책은 그냥 미루고 몇 시간 더 잘까 생각했는데 누워서 1시간 채 안되니까 좀 나아졌답니다. 그냥 머리가 나아지니까 또 산책가야지 싶더라고요. 샐러드 도시락만 챙겨서 라떼랑 나오는데 어머니도 어제밤부터 금식하시고 오전에 병원 진찰과 건강검진 받으실일이 있어 같이 나와버리셨어요. 아직 시간이 좀 있었는데 집에 있으니까 배고프다고 하시면서 같이 나와 어머니 서울대병원 앞에까지 배웅해 드리고 라떼랑 나는 울가게로 왔어요. 이쪽으로 온 김에 플라워카페에서 시원하게 샐러드 도시락 먹으려고요 가져온 샐러드 접시에 담고 올리브 2개만 더해서 좀 작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사실 아침 잘 챙겨먹어야 되는데 도시락 챙길때 아침에 아프다고 늦장을 부려서 시간이 없기도해서 샐러드만 챙겼거든요. 밖에서 뭐 사 먹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아침을 적게 먹을 생각은 없었답니다. 그래도  점심은 좀 간단히 먹을 생각이긴 합니다. 하긴 그것도 상황따라 달라져서 100% 그렇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플라워 카페 와서 바로 우리 라떼 찍어줬죠. 나 샐러드 먹을 때 라떼는 관심 없는지 옆에서 푹 쉬더라고요. 깨기 전에 라떼에요. 나랑 자다가 또 우리 엄마 돌침대로 이렇게 도망갔다가 돌아왔어요.😄 몸이 괜찮고 나서 가볍게 스트레칭 하고. 플랭크도 했어요. 플랭크 해놓으면 그날은 마음은 좀 편해요. 이거 1분 나중에라도 해야 된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겁거든요. 그리고 땀을 흘리고 나서 팔꿈치로 지지하는게 쉽지않아요. 미끄러져서 1분 유지가 힘드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가게에서 샐러드 도시락

7월 30일 (화)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 2024.07.30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혈당 측정 기록기록입니다. 130을 넘긴건 처음이라 몹시 놀랐습니다. 어제 저녁엔 탄수화물을 거의 안 먹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이었는데.. 다만 올림픽 양궁을 보며 아이스크림을 하나.. 😭  걱정가득한 아침입니다.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7월 30일 (화) 혈당일기 8기 5일차

7월 29일 (월) l 혈당일기 8기 2일차

- 날짜: 2024.07.29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1시 45분 (공복 2시간 이후, 취침 전) - 혈당 측정 결과: 89mg/dl - 내용: 오늘 저녁은 6시30분 정도에 먹었고, 편의점 음식을 먹었다. 7시에 스터디가 있어서 그냥 한 끼 떼운 것이다. 메뉴는 청양우삼겹삼각김밥, 육개장 사발면이었다. 그리고 후식으로 엑티비아 딸기바나나 맛으로 마셨다. 오래간만에 편의점 음식을 먹으니 맛있었다. 그래서 육개장 사발면을 국물까지 다 들이켜 마셨다. 평소에는 라면국물은 잘 안마시는데, 오늘은 유독 꿀떡꿀떡 잘 넘어갔다 ㅎㅎ 지금 이시간, 너무 배고프다. 얼른 자고 내일 아침에 삶은 계란 두 알 정도 먹고, 요거트와 아몬드도 좀 먹어야겠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7월 29일 (월) l 혈당일기 8기 2일차

당류제로 설탕제로 롯데 제로밀크소프트콘 맛있어요

엄마가 당뇨가 있으시고 저도 체중관리 및 당관리가 필요해서 선택한 아이스크림 입니다 설탕 및 당이 완전 제로인 밀크소프트 콘이네요 칼로리는 156이구요  당제로임에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계속 구매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야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롱

당류제로 설탕제로 롯데 제로밀크소프트콘 맛있어요

혈당일기 7일차

7월 29일 월요일 7일차 저녁은 일찍 김밥 한줄 먹었다. 문제는 그후에 간식으로 복숭아와 아이스크림 과자 조금을 먹었다. 글고 두시간이 지난즘 혈당을 쟀다. 정직한 혈당인것 같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7일차

7월 29일 (월) | 혈당일기 8기 2일차

- 날짜: 2024.07.29 - 혈당측정 시간: 저녁 식사 2시간 후 - 내용: 점심에 닭발, 주먹밥, 계란찜 등을 먹었다. 밥은 조금만 먹으려했는데 닭발이 매워서 많이 먹은 것 같다. 밥먹고 아이스크림 하나 먹었다. 저녁에는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다. 먹고 20분 정도 산책한후 혈당을 측정하니 118이 나왔다.

하이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오

7월 29일 (월) | 혈당일기 8기 2일차

혈당일기 8기 6일차

저녁 냉면. 와플2/1.아이스아메리카노. 복숭아 저녁먹고 깜빡할까봐 식후 바로 측정했다 군것질을 줄여야겠다 ㅜㅜ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혈당일기  8기 6일차

저녁은 물

6시쯤 라떼랑 산책 나가서 익선동, 인사동까지 산책갔다가 집에 돌아오니 8시 40분이나 됐네요😅😆 점심 먹고 간식을 많이 먹어서 오늘 저녁은 물이랍니다.  걷기도 많이 했으니 내일 안찌면 좋을텐데 안 될 것 같애요ㅠㅠ 이만보를 걸었어도 힘들겠죠?😅  적게 먹어야 안찔 텐데 많이 먹고 운동한다고 원하는 결과가 나오진 안더라구요😂 딱 나왔을 땐  6시대라 라떼도 쌩쌩하고 밖에도 밝았어요 중간에 걷는다고 제가 힘이 들어서 라떼 사진도 못 찍었네요. 집들어가기 직전에 인증 사진으로 찍어줬어요  21,000보 걸었네요. 오늘 나홀로 오전 산책때 구천보였으니 12,000보 더 걸었네요😅 발이 너무 아프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

혈당일기 8기 7일차

2024년 7월 29일 (월) 오후  9시 45분 혈당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양파무침, 피망어묵볶음 점심식단: 찐계란, 두유, 방울토마토  저녁식단: 야채김밥 저녁식사후 2시간 지나서 아무생각없이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30분 지나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일기 8기8일차

2024.07.29 힘든하루 오전 11시 04분 측정 ( 식사후 2시간 지난 후) 아침 달걀, 견과류 점심 블루베리 넣은 오트밀, 그리고 채소 한접시 저녁 초밥 8개, 우동 약간 새우튀김 2개 아이스아메리카노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8기8일차

다이어트 과자 구운감자

다이어트 관리를 위해 과자, 빵, 아이스크림 등 달달한 간식은 자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마음과 달리 눈 앞에 보이면 자꾸 손이 가게 되죠. 그래서 웬만해선 과자 구입을 안 하는 편이나 바삭한 과자가 진짜 먹고 싶을 때는 구운 감자를 사서 먹습니다. 칼로리와 당도가 상대적으로 낮고 단백하고 고소한 맛이 제 취향이에요. 한 봉지당 열량은 130kcal 입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다이어트 과자 구운감자

혈당일기8기 2일차

날짜:7월29일 혈당잰 시간: 10시. 혈당수치:89 섭취한 음식 :까페라떼1잔.검은콩두유1잔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당일기8기 2일차

오후에 얼음커피

뜨거운 오후에는 얼음동동 아이스커피 마시며 휴식^^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오후에 얼음커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