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

커피

 

동친들과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날씨가 엄청 습하네요

아이스만 땡기는 날이에요

0
0
댓글2
  • 헤븐79
    오늘 더워도 너무 덥네요
    계속 찬거만 찾을 날씨에요..
    오후시간 힘내서 잘 보내세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집에 와서 에어컨 틀어놓고 꼼짝마라 하고 있어요
    더워도 넘 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