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100% 당첨] 살 찔 걱정 ZERO! 제로칼로리 (0kcal) 제품 추천하면 포인트 선물💯💛
⏬내돈내산 다이어트 31회차💛 제로칼로리 (0kcal) 제품 편 OPEN! 요즘은 체중 관리를 위한 제로칼로리 제품이 너무 잘나오죠~ 아이스크림부터 젤리, 탄산음료, 곤약면 등등 ... 🎸 지니어터 분들이 먹어본 제로칼로리 제품 중 자신있게 소개하고 싶은 게 있다면! 마음껏~ 소개해주세요😍 이미지 및 정보를 많이 담은 정성스러운 후기일수록 ❤️🔥 BEST 당첨 확률 UP! UP! ❤️🔥 --------------------------------- 🚨주의사항🚨 1️⃣[다이어트 식품 리뷰] 게시판을 선택하여 작성해주세요 위 게시판이 아닌 곳에 작성된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2️⃣글 제목에 "제로칼로리 + 제품명" 을 포함해서 작성해주세요! 3️⃣직접 실사용한 리뷰가 아닌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 필수 포함 🔻하단 포스터 내용 꼭! 확인 후 참여해주세요🔻 "참여합니다" 댓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geniet
물도 마셔야지용 ~^^
출근완료 했어요 🤭🤭🧡 오늘은 제로아이스티 타서 달달하게 물충전 해요~ 맹물보다 맛있더라구용 ㅎㅎ 물마시기로 일할때도 건강 챙겨보자구요 ~^^♡
자스민꽃
씨유 버터 간식들
씨유에서 버터 시리즈 간식들이 신상으로 나왔네요. 버터 들어간 쿠키 종류들 좋아하는데 갈레트랑 버터샌드 아이스크림 먹어보고 싶네요 . 살찌는 맛이 겠죠 ?
로블ㅎ
혈당일기 7기 6일차
날짜: 7월 18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감자전이랑 밥을 먹고 아이스크림 후식을 먹었다.. ㅠ 역시나 혈당이 잘 안떨어졌다. 과자랑 아이스크림도 안먹어야는데 .. 쉽지 않다 ㅠ 내일은 잘 조절해보자. 화이팅.
매일다이엍
💢혈당 컷! 당뇨 관리에 좋은 초간단 단호박 요리🍲
🔸️당뇨 관리에 좋은 초간단 단호박 요리🔸️ 👉첫번째 단호박 요리 : 단호박 에그슬럿 단호박만 잘 익혀놓으면 3분 안에 만들 수 있는 퀵~레시피이니 시간이 없어 식단을 챙길 엄두가 나지 않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재료 : 찐 단호박 100g/달걀 1개/모차렐라 치즈/올리고당1/후추약간 🔸️만드는 방법🔸️ 1. 찐 단호박을 오목한 그릇에 담습니다. 2. 달걀을 깨트려 넣고 올리고당과 후추, 모차렐라 치즈를 뿌려줍니다. 3. 포크로 달걀노른자를 살짝 터트린 뒤 전자렌지에 넣어 3분간 돌려줍니다. Tip:미리 달걀 노른자를 터트려야 전자렌지에서 터지는 일이 없어요. 👉두번째 단호박 요리 : 아이스 단호박 요리 그릭요거트와 함께 얼려먹는 단호박요리! 더운여름 입맛 없을때 간단한 한끼식사나 든든한 간식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재료 : 미니 단호박 1개/그릭요거트/꿀이나 올리고당1/견과류 🔸️만드는 방법🔸️ 1. 깨끗하게 씻어주고 단호박의 윗부분을 잘라줍니다. 2. 숟가락으로 씨를 발라내고 단호박을 쪄줍니다. 3. 익힌 단호박을 식혀줍니다. 그릭요거트+꿀이나 올리고당1 섞어서 단호박 안에 잘 채워줍니다. 4. 윗부분에 견과류를 올려주고 냉동실에 2~3시간정도 얼려줍니다. 5. 얼리는 시간에 따라 그릭요거트 녹는 속도가 달라지니 기호에 맞게 시간을 조절하면 됩니다. 6.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디저트나 한끼식사로 먹어도 든든하니 좋아요. 👉세번째 단호박 요리 : 단호박 칩(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늦은시간 입이 심심할때, 간식이 먹고 싶을때 단호박칩으로 먹으면 도움이 됩니다. 🔹️재료 : 단호박/올리브오일 🔸️만드는 방법🔸️ 1. 호박은 세척한 후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줍니다. Tip:전자렌지에 돌려줄때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비닐봉지를 씌우거나, 전자렌지용 용기에 담아 데워주세요. 2. 반으로 갈라서 속안의 씨를 제거해 줍니다. 3. 너무 얇지 않도록 0.3mm정도의 두깨로 잘라줍니다. 4.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올리브오일을 뿌려주고 단호박이 겹치지 않게 놓아주고 140도에서 20분정도 단호박의 수분기가 날아기도록 만들어 주면 끝!! 👉단호박이 당뇨에 좋은 식품인 이유👈 혈당지수(음식 섭취 후의 혈당 상승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가 낮은 식품이에요. 혈당 상승을 천천히 일으키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고 급격한 혈당 변동을 완화해요.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요. 식이섬유는 소화를 느리게 하여 혈당 상승을 완화시키고,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또한, 고섬유 식단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하고 소화 관련 문제를 완화하는 등의 이점이 있어요. *비타민 A, 비타민 C, 칼륨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영양소는 면역 체계 강화, 눈 건강 유지, 신진대사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냥식집사
빵 부장님 열일 하셨네요 ㅎ
저녁에 라즈베리 빵부장 뜯어서 맛 보았어요기대없이 먹었는데 오 이거 의외로 맛있네요. 예전에 먹었던 딸기맛? 나는 씨리얼 맛도 나고 상큼 달달해서 다 해지웠어요
로블ㅎ
아침 식사로 좋은 다이어트 스무디 레시피 5
https://community.cashdoc.me/health_food/51853804 레시피 1 : 치아시드와 바나나의 조합 시금치 1컵, 바나나 1개, 파인애플 1/2컵, 다진 오이 1/2컵, 치아시드 1큰술, 코코넛 워터 1컵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블렌딩해주세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치아시드와 바나나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줘 변비 예방에 탁월합니다. 레시피 2 :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녹차 파인애플 계피 주스 녹차 파인애플 계피 주스는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스무디입니다. 그 외에도 항산화, 항염증, 이뇨 작용에 좋습니다. 먼저 물을 끓인 뒤, 계핏가루를 넣어주세요. 약간 미지근한 상태로 먹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레시피 3 : 해독 효과가 탁월한 브로콜리 & 요구르트 스무디 불면증 예방과 해독, 빈혈에 좋은 브로콜리 요구르트 스무디의 레시피를 알려드려요. 브로콜리 반쪽과 알로에주스, 무지방 요거트, 얼음, 꿀 1스푼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블렌딩해주면 됩니다. 레시피 4 : 다이어트 중 피로도를 줄여주는 바나나 오렌지 스무디 콜레스테롤과 피로 감소에 도움을 주는 바나나 오렌지 스무디. 바나나 한 개, 오렌지 반개, 두유 1컵, 생각 가루 1스푼을 넣고 갈아주세요. 레시피 5 : 비타민은 풍부하고 살은 안찌는 무지방 과일 스무디 무지방 과일 스무디는 지방 함량이 적고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돼 다이어트할 때 먹기 좋은 드링크입니다. 배, 딸기, 꿀, 무지방 요거트, 무지방 우유를 원하는 농도로 넣어주고 갈아주면 끝! 얼음을 함께 넣어 갈아주면 더욱 맛있습니다.
쿄쿄84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매장에서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파리바게뜨© 제공: 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는 조각 케이크 구매 후 매장 객석에서 즐기면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달콤한 디저트의 페어링을 제안하는 ‘ 커피 앤 케이크’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커피와 디저트의 페어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 특히 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조각 케이크를 구매한 후 매장 객석에서 먹으면, 조각 케이크 1개당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로 만든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케이크는 꾸덕한 식감의 초콜릿 퍼지에 달콤 쌉쌀한 제주 말차 가나슈 무스가 어우러진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등 총 6종이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참여점 등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고 쾌적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뽀봉
미니리프파이
미니리프파이 버터풍미가 가득한 나뭇잎 모양의 바삭바삭한 파이 지난번 하트쿠키보다 달달 하네요 오후에 당충전 필요하신분 한 번 드셔보세요 ~ 스타벅스 25주년 아메리카노 (톨) 3000행사 내일까지 인가보네요
뽀봉
커피
메가커피 아이스 마시러 갈까 하다 크리스피크림 왔어요 둘 다 쿠폰이라.. 지금은 따뜻한 커피 마시고 싶어서요 비가 꾸준히 내리네요 조금이든 많이든요
당근쥬스쪼아
7월 18일 ㅣ 혈당일기 7기 8일차
- 날짜 : 7월 18일 (목)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는 저녁 모임이 있어 족발, 막국수, 김치전 등을 먹었어요. 먹을때는 너무 맛나게 먹었죠 그래서 오늘 아침은 좀 관리가 필요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견과류, 홈메이드 요거트를 먹고 아침 식후 2시간 좀 안되서 식후 혈당 측정을 했더니 2시간이 안지나서 그런지 나름 관리를 해서 그런지 혈당 수치는 97이 나왔네요. 식후 혈당으로는 약간 낮게 나와서 좀 의아하긴 했어요. 어제 저녁을 일찍 먹어서 그런지.. 그래도 수치가 낮아서 기분이 좋긴 했어요. 식단관리도 정말 중요시 해야겠어요~~
agnes0117
커피
시원하게 아이스커피 마시고 있어요 밤에 비 엄청오더라고요 ㅜ ㅜ
포메다둥이네
목요일 아침 닭백숙 반
푹잔것도 아닌데 아침에 못 일어났었어요. 비가 오고 온몸이 찌뿌둥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오른쪽 어깨가 많이 결리더라고요. 300g이 빠졌지만 왜 빠졌는지 잘 모르겠어요. 오히려 체중계를 의심했답니다. 오늘 아침에는 기분이 다운돼서 그런지 모든 사항이 뿌옇게 정확히 안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비가 계속오니 꿉꿉해서 샐러드라도 산뜻하게 먹을려고 요거트드레싱이나 그릭 요거트는 빼고 야채랑 과일 토핑넣고 애사비드레싱 만들어서 깔끔하고 상큼하게 먹었어요. 어머니랑 샐러드 먹고. 밥도 어머니랑 같이 차렸는데 어머님 그냥 반찬 드시고 전 어제 닭백숙 거의 반을 남겨 놓은거 닭가슴살 조금(라떼꺼)빼고 다 쪄서 먹었어요 아직 곤히 자는 라떼 우울하더라도 플랭크는 했고 스트레칭랑 스쿼트 캐시홈트 2개는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내용 추가] 📆7월 3주 등급제 오픈! 커뮤니티 활동만 해도 포인트 선물 드림✨🎁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운영진입니다😊 벌써 7월도 절반이 지나갔네요! 첫 등급제 결과 발표 이후 알록달록해진 커뮤니티를 보며 신기해 하는 지니어터분들이 많더라고요🌈🗂️ 7월 3주도 지니어트에서 다이어트 / 운동 / 식단 / 당뇨&혈당 관리 정보 공유하고 풍성한 리워드까지 챙겨가세요🤑💚 무성의한 게시글 & 댓글 작성 유저 발견 시, 📤geniet_app@geniet.co.kr 로 메일 주시면 운영진 확인 후 집계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시) 앱테크 인증글, 출석 인증글, 걷기 인증글, 복사-붙여넣기의 무성의 게시글 등등 --------------------------------- 🎁꿀🍯Tip 열심히 커뮤니티 활동해주시는 유저분들에게는 💯가산점이 있습니다💯 1️⃣지니어트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자 2️⃣지니어트 커뮤니티 이벤트 BEST 당첨자 : 게시글 조회 수 및 받은 댓글수에 가산점! 정성스러운 게시글 작성할 수록 커지는 점수🏅 3️⃣게시글 공유된 수 : 양질의 게시글을 만나면 유저분들끼리 서로서로! 외부에 널리 공유해주세요💙 *무성의한 게시글로 이벤트 참여할 경우 가산점은 부여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참여 가산점의 경우, 등급제 기간 내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 건만 인정됩니다 *BEST 당첨 가산점의 경우, 등급제 기간 내 이벤트 종료 건에 한하여 운영진 집계를 통해 반영합니다 *기간 내 여러 이벤트에서 BEST 당첨자로 선정된 경우, 1건만 인정됩니다 *공정한 운영을 위해 가산점 부여 유저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등급 및 혜택🏅 ------------------------------ 잠깐🤔 ❔등급은 어떻게 높이나요❓ 🫱🏻좋은 게시글에 추천 누르기 🫱🏻양질의 게시글 외부 사이트에 공유하기 🫱🏻지니어트 커뮤니티 이벤트 & 챌린지 참여하기 ▶️ 진행중인 이벤트 보러가기 (클릭) *이벤트 BEST 당첨자에 선정될수록 추가 점수 UP! UP! *무성의한 게시글 & 댓글 작성 유저 발견 시, 📤geniet_app@geniet.co.kr 로 메일 주시면 운영진 확인 후 집계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 💡참여 방법💡 ❌❌❌ 별도의 참여신청 & 마감인증 ❌❌❌ *기간 내 활동하신 이력에 따라 운영진이 집계할게요! ------------------------------ 📆7월 3주 지니어트 등급제 일정📆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건강쥬스 만들었어요 새콤달콤~ 맛나요
남편님 건강쥬스에요~ 마,복분자.요그르트.딸기 넣고 갈앗어요 복분자는 씨가 있어서 체에한번 더 걸러내서 먹어야 목넘김이 좋아요 여자몸에도 좋은건데.. 솔직히 전 요그르트 들어간걸 안좋아해서 ㅎㅎㅎㅎ 남편만 줘요
껌씹는여우
7월13일 목요일 혈기첼 7기 6일차인증
날짜 7월18일 목요일 측정시간 아침식사후 1시간후 내용 기상후에 복숭아한개랑 고구마한개먹고 좀있다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시원하게 마신후에 측정하니까 요정도네요
찌니아빠
커피수혈
오늘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빗길조심하세요 💜
담율로
아침
딸기 롤케이크 아이들 챙겨줬어요
호림짱
단백질과 섬유질을 모두 챙긴 두부 과일 샐러디🩷
저는 샐러드를 먹을 때 단백질과 섬유질을 모두 챙기는 샐러드가 참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샐러드를 만들 때 이 2가지 요소가 꼭 들어가게 만듭니다 샐러드 재료는 두부 , 각종 초록 채소(특히 배추를 얇게 썬 것과 양배추 양파를 썰어 놓는 게 참 좋더라구요), 각종 과일을 넣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서 위에오리엔탈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긴 맛있는 샐러드가 완성 된답니다 샐러드 먹을 때 보통 채소가 많이 나오시는데 이렇게 단백질과 섬유소. 그리고 비타민까지 챙기는 재료를 추가적으로 넣으면 건강을 챙긴 더 멋진 샐러드가 완성 된답니다!! 두부 대신에 닭가슴살을 넣거나 참치를 넣어도 참 맛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샐러드를 만들 때 채소만 넣지 마시고 단백질과 아이를 같이 넣어서 샐러드를만 드시면 더욱 건강한 샐러드를 만들 수 있으십니다 두부 과일 샐러드 추천 드립니다🩷 나는 딸기가 좋아서 제철 과일도 좋지만 냉동 딸기를 넣어서 먹는 것도 참 좋더라구요🩷🩷
구룸구룸
저녁은 배고파서 샐러드
미술 수업을 끝내고 집에 돌아봤는데 어머니가 오늘저녁으로 닭백숙과 죽을 하셨어요. 냄새만 맡아도 너무 배고픈 거예요. 집에 오기 전부터도 벌써 배가 고파서 집에 가면 샐러드를 먹으려 했는데 백숙은 너무 부담스러워서 샐러드에 닭가슴살 조금 찢어서 넣어서 먹었어요. 어머니하고 동생은 닭백숙과 닭죽을 먹고 저는 닭가슴살 조금 넣은 샐러드를 먹었어요. 제가 배가 고파서 샐러드 양이 많아 배가 살짝 부르더라고요😅 소화도 잘 안되서 혼자라도 나갈려면 했는데 비가 살짝 멈춰서 라떼랑 같이 나왔어요. 그래도 여전히 비가 왔다 갔다 해서 라떼는 비옷입고 우산 챙겨나갑니다. 라떼가 나간다니까 엄청 좋아 했지만 막상 밖에 나가니까 바닥이 척척해서 그런지 어느정도 움직이고는 안 가려고 했거든요. 이번에는 제가 가자고 계속 구슬려가지고 걸었네요. 1시간 20분 정도 산책하고 들어왔어요 이로써 오늘도 16700보 정도 걸었어요. 비 오니까 걷기가 너무 힘들고 신발도 운동화를 못 신으니까 발이 훨씬 아프네요🤣 라떼는 아까 산책 전에 벌써 저녁 먹었고요. 산책하고는 저렇게 골아 떨어졌답니다. 오늘도 힘겹게 2L 물 마셨어요.
성실한라떼누나
7월 17일 혈당일기 7기 7일차
날짜 : 7월 17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저녁 수제요거트, 참외 반개, 육전 2개 먹고 홈트하고 아침에 일어나 홈트로 스트레칭하고 공복으로 체크해서 기대했는데 식후 혈당은 정상인데 공복혈당은 높다. 좀 낮아지나했는데 여전히 높다. 오늘 점심에는 콩물국수, 잡곡밥 반공기, 소시지볶음, 열무김치를 먹고 간식으로 치킨 2조각 고구마튀김 1개, 카페라떼 저녁은 수제요거트,하루견과, 참외 반개, 복숭아 반개 먹고 홈트했다.
sara1298
혈기챌7일차
7월17일밤9시 아침 콘시리얼 한그릇 먹었고 점심으로 라면 먹었습니다.믹스커피 4잔,마가ㄹ과자 5봉지 먹었으며 저녁은 닭볶음탕,밥 한그릇 먹었습니다.바닐라 아이스크림 먹음
마이뽕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6일차 인증
2024년 7월17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 (오후 6시10분)측정함 점심땐 호박잎 쌈에 고구마순 김치에 오이맛고추 콩나물 무침 고등어 구이 콩나물국 이렇게 해서 채소 점심 식사를 했어요밥은 작곡밥으로 한공기로 식사를 오후 1시30분 정도로 해서 다 마쳤어요 근데 오늘은 혈당이 좀 높게 나온것 같아요 근데 점심후 먹은 후식들 때문인지 혈당이 다른때보다 좀 높게 나왔나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ml정도 되는거 한잔하고 또 바로 쉴틈도 없이 복숭아 하나 섭취하고 거이에 포테토칩과자까지 한봉지 섭취에 주었네요 오후 4시 정도에 마지막으로 오렌지 쥬스 한잔까지 먹었어요 그러고 바로 얼른 걷기 운동 한시간 정도 걸어주고 왔구요 칼로리가 엄첨 높은것들로 많이 먹어서 그런지 운동도 아침때하고 오후에도 걷기 운동을 해줬는데도 불구하고 혈당이 130가까이 나왔네요 슷자를 확인하는 순간 뜨악했네요 마지막 음식을 섭취한지도 2시간이나 지났는데도 이 정도 수치나 나오다니 다른때 식사하고 바로 쟀을때 혈당보다도 더 나온것 같아요 운동까지 해줬는데도 이 정도 혈당은 좀 높게 나온거죠 내일부터는 좀 정신좀 차리고 음식관리도 신경써서 잘해야 되겠어요 운동만 해서는 혈당이 음식에서 관리가 안되버리면 효과가 하나도 없네요 오늘은 혈당 관리를 소홀히 한 저의 자신를 반성좀 해야겠습니다
lilymijin2
옛날팥빙수까지먹어요
옛날 팥빙수까지 먹습니다 우와 진짜 옛날 것이 최고지요😀😀😀 팥과 아이스크림이 가득있어서 참 맛있어요 시원한 팥빙수 오랜만에 먹어서 기분이 좋아요🩷
구룸구룸
수요일 아침 샐러드만
100g은 졌지만 어제 배고파서 막 이것저것 먹었는데 이정도면 선방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새벽에 잠시 비가 소강상태라 라떼랑 얼른 나갔다 들어와서 운동까지 하고 아침으로 1인분 샐러드 만들었어요. 어머니도 비가 소강상태라 얼른 새벽 꽃 시장 가셔서 혼자 먹었네요 야채믹스와 오이 넣고 당근파프리카팽이볶음 식혀서 넣고 과일도 사과까지 깎아서 다 넣는데 요거트 드레싱이 조금 남아서 그거 잔뜩 뿌렸더니 원래 샐러드가 알록달록한데 그걸 다 덮어버리고 하얀색이 됐어요😅 오늘 샐러드는 그릭요거트 샐러드고 보다시피 양배추라페와 요거트 드레싱을 듬뿍 넣었고요. 토핑으로 초당옥수수 렌틸콩 견과류 시리얼 올리브 할라피뇨 뿌렸네요. 아침에 배고파서 그런지 만들고 나니 엄청 양이 많아 보였는데 실제로도 먹고 나니까 배불러서 다음 식사를 할 수가 없었네요. 이걸로 아침 끝이었답니다. 그땐 배가 불러서 못 먹은 건데 생각을 잘못한 것 같아요. 이렇게 아침을 탄수화물 없이 끝냈다고 포만감이 지속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하루 종일 허기가 밀려오더라구요.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마사지 받고 있는데 빗소리가 시원하게 들렸거든요. 그러다 딱 멈춰서 얼른 저도 멈추고 창문 보니 잠깐 소강상태라서 새벽이라 대충 준비해서 라떼랑 나왔답니다. 이렇게 좋다고 나와서 근처에서 볼일만 보고 10분 만에 들어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집에 와서는 시간이 좀 있어서 캐시홈트도 하고 플랭크도 캐쉬홈트로 스쿼트까지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머츠님 드림감사해요
지에스에서 바꿔서 왔어요 맛나게 잘 먹을게요
수수깡7
돼지바
오늘 너무 덥네요 위쪽은 비가 온다는데 남쪽은 햇볕 쨍쨍이네요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요
헤븐79
출근 후 커피~^^
오늘두 역시나 커피 챙겨바야쥬 노브랜드표 콜드브루라떼 고고해봅니다😊 요거는 안달아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거에용 마트가면 꼭 사옵니당 ^^
자스민꽃
7월17일(수)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8일차 인증
7월 17일 7시 45분 오전 김포 장마 비바람 아침공복 105 식단 - 아침 야채 샐러드 호밀식빵 점심 잡곡밥 회덮밥 저녁식사 소고기 스테이크 양배추 쌈 브로콜리 간식 옥수수 1개 운동 - 식사후 산책 15229보 수면 10시 취침 아침 6시 기상 수면 질 보통 좋은 수면 시간 8시간 16분 실제 수면 6시간 2분 저녁식사 가족은 과했는지 오전 식전 혈당이105를 찍었다. 평가 및 다짐 - 숙면에도 영향이 있었던 듯하다. 숙면이 못되는 것은 어제처럼 박카스나 커피를 마시지 않았음에도, 덥다고 나체로 넘춥게 수면에 든 이유가 아니었을까 짐작이 된다. 앞으로 후반부 인생에서는 아이스크림 등 단음식, 커피, 흰쌀밥 빵 케익등 단순당과 가공식품, 탄산음료, 맥등 알콜, 주스등 혈당 피크에 영향을주는 음료와는 영원히 아듀이다! 약속이다!! 선언이다!!!
강안2502
☕️ 타임
비가 오다 말다하네요. 날은 푹푹 찌고 젖은 스펀지 마냥 물기로 인해 묵직합니다~ 시원하게 라떼 만들어 마시네요
파인호랭이
남자들만 보삼
더우면 아무것도 하기 싫죠. 온몸과 머리에 열기가 확확 오르면 늘어집니다. 몸이 늘어지니, 그 몸의 일부인 고추도 늘어집니다. 찬양하라 윌리스 캐리어. 인류에게 시원함을 베푼 세기의 냉법사. 에어컨으로 체온을 조절하는 게 중요합니다. (별표)너무 추워도 부랄이랑 고추가 쫄아들어붙지만, (별표)너무 더워도 부랄이랑 고추가 축축 늘어지거든요. 이렇게 외부 온도를 조절했으면, 내부 온도도 조절해줍니다. (별표)아이스 아메리카노 원샷 좋지요. 심부 온도를 떨어뜨리는 수많은 방법 중, 참 맛있고 고추 잘 서는 방법이 있습니다. 수박입니다. 달고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시원하게 먹고 화장실 한 번 다녀오면 심장이랑 뒤통수에 깃든 열기가 살포시 내려가죠. 1. 건강한 심장 (은 곧 건강한 고추) 수박은 시트롤린 이라는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시트롤린은 혈액을 몸 전체 (에 고추와 부랄도 포함) 로 이동시키고 혈압을 낮출 수 있다. 리코펜이 풍부한 수박은 심장 마비 (는 곧 고추 마비) 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2.수분 유지 (정액의 99퍼가 수분이라죠) 몸의 모든 세포는 물을 필요로 한다. 조금만 부족해도 몸 (즉 고추)이 둔해질 수 있다. 과즙이 많은 수박은 92%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다. 수박을 먹으면 수분 유지를 도울 수 있다. 3. 근육통 예방 수박의 높은 수분 함량, 항산화제, 아미노산은 더 나은 운동 (섹스도 운동임) 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수박에는 칼륨도 많은데, 이는 운동 (섹스) 중 경련을 줄여줄 수 있는 미네랄이다. (섹스하고) 땀 흘린 뒤 수박 주스를 마시면 근육통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4. 낮은 혈당 부하 혈당이 높은 사람에게는 혈당 부하가 낮은 음식이 좋다. 수박의 혈당지수는 5에 불과하다. 수박의 혈당지수(GI)는 80으로 콘플레이크 한 그릇과 거의 같지만 탄수화물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정력에 좋은 식품을 건강하게 지혜롭게 맛나게 드신 후, 수박 한 조각 어떠신지요? 짜증나는 더위를 뚫고 솟아오르는 충만함을 위하여! 시트롤린 이 고추에 더 효과 좋다.
야고
혈당일기 7기 7일차인증
어제 스테비아 토마토 쥬스 들깨메밀국수2/1 단백칩 1봉 단백질 아이스크림 넘 많이 먹어서 늦게 자고 싸이클 돌리고 잠듬 아침 등원전쟁 마치고 혈당 정상
워니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