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28일 혈기챌8기 7일차
날짜 : 2024.07.28 혈당측정 시간 : 아침공복 내용 : 저녁에 김치찌게 야채봌음으로 먹고 수박 과 귤을 먹었다 야식으로 아이스바 먹음 밤에 잠을 좀 설쳤다 저녁도 많이먹고 잠도 설쳐 높게 나온거같다
글라라
혈기챌 8기 6일차
측정시간~ 아침공복 6시30분쯤 조금 늦은 저녁식사를 했음 아이스아메리가노 대용량을 계속 먹고 소고기 약 200g정도 김치와 버터 버섯,양파,쌈장, 깻잎, 마늘 디저트로 빵 조금 100넘은 수치가 나온것은 당연한 결과인데 속상하다.. 오늘도 운동과 식단조절 잘 해봐야징
써니ㅋㅋ
내돈내산 31회차 제로칼로리+모나카
이벤트도 할겸 겸사 겸사 무인 아이스크림 점포 다녀옴 제로 식품에 대한 의문이 아직 있음 알룰로오스는 안전하고 맛있는 대체당이지만 하루 섭취량이 몸무게×0.9g으로 제한 소화가 안되고 그대로 몸밖으로 배출되는 특징때문에 그 이상 먹으면 복통,설사 유발함 먹는것보다 이벤트 완수한것이 더 좋음
야고
혈기챌5일차
7월27일 밤11시 아침 김밥에 콜라 한병 먹었습니다.점심은 라면 먹었고 저녁은 삼겹살 먹었습니다.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인절미,커피 먹었습니다.칩 과자도 1봉지 먹음
마이뽕
혈당일기 8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칼국수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7월27일(토)혈당일기8기 4일차
날 짜: 7월 27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3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11mg/dL 내 용: 점심 겸 저녁식사로 냉면을 먹었다. 소나기가 왔다가, 그치고 날씨가 좋아졌다, 몇번이나 반복해서 후덥찌근한 날씨에 시원하게 냉면을 먹으니 부담 없이 좋다. 출출한 듯 해서 카스테라도 한개, 아이스아메리카노 에어커은 계속 튼다.
동그라미1
7월 27일 토요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20247.27 공복혈당 전날저녁에 조각케이크 라떼 도넛을 먹었더니 아침에 공복으로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높게 나왔어요 식단관리를 열심히 해야하는데 먹고싶은게 왜이리 많은지....
안녕하세요님
7월27일혈당일기8기6일차
일시:7월27일 시간:오후 7시반경 내용:아침, 점심은 건강식으로 잘 챙겼어요. 저녁도 진 챙겼는데 브라보콘을 한개 먹었어요. 만보 걷기도 했으나 아이스크림은 혈당에 큰 영향을 미친다.
준이할미
크림치즈 맘모스빵~
어제 따님이 사갖고온 크림치즈 말차 맘모스빵을 오후에 먹었네요. 크림치즈가 어찌나 맛있던지...ㅎㅎ 이러니 살이 안찔수가 없네요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6일차
7월27일 토요일 혈당일기 6일차 저녁으로 도코츠라멘을 먹었다. 국물이 뜨끈허니 좋아서 남김없이 먹었다. 먹으면서 순간 갈등을 했지만.. 그리고 후식으로 복숭아와 맘모스 크림치즈를 먹었고.. 미쳤는지...아이스크림도 먹었음. 그후 한시간 반이 지난즘 쟀음
파인호랭이
과일한접시
밥먹고 돌아서면 과일먹고 아이스크림먹고 빵 먹고.. 과자먹고 옥수수먹고 친정집오면 무한 돼먹돼먹해요
주안맘0413
저녁은 아침 샌드위치 남겨온 거랑 과일
라떼 목욕시키고 털까지 다 말리고 나서야 다른 걸 정리할 수 있었거든요. 오늘 아침 도시락으로 싼 샐러드하고 또띠아는 먹었는데 샌드위치는 그대로 남겨왔고 점심을 먹을까 했지만 점심도 카페 들어가서 닭가슴살샐러드 먹는 바람에 그대로 집에 가져와서 들어오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놨거든요. 그래도 내내 갖고 다녔으니 오늘은 먹어버려야 할 것 같더라고요. 샌드위치와 시원하게 먹으려고 수박까지 뺐더니 다른 과일도 땡기더라고요. 결국 샌드위치와 수박 자두 토마토 찰옥수수 양배추라페 까지 빼서 4시에 먹었으니 저녁으로 차렸어요. 시간이 저녁치고는 좀 이르지만 점심을 카페에서 사 먹었으니 이건 저녁이 돼야겠더라고요.. 저녁치고는 좀 많이 먹었네요. 막 먹고는 배가 불렀던 거 같은데 한 2시간 지나기 배는 꺼지더라고요😅 이렇게 먹고 정리 마저 하고 치우고 나서야 샤워를 했네요. 샤워하고 나니 오늘 하루도 지나갔네요. 이제 졸린 눈으로 챌린지 챙기면서 곧 잘 것 같아요😪 오늘은 너무 더워서 2 미터 물마시기도 빨리 채웠답니다. 오늘 그 더위에서 걸어다니며 무인 펫샵에서 하나 건진 라떼옷인데 XL인데 좀 작더라구요. 엄마한테 왜 작은 거 사왔냐고 핀잔 들었네요. 잠옷으로 입히죠 뭐~
성실한라떼누나
식후디저트- 아이스크림 + 아메리카노!
먹었습니다 두개 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7월 27일 (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 날짜 : 2024.07.27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한참 식사 준비를 하다보니 아주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네요. 버터헤드레터스라는 유럽 샐러드용 상추를 식전 채소로 먹었는데 아주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식후에 아이스크림이 요즘 계속 당겨서 먹고 있는데 아무리 0kcal이지만 감미료는 몸에 좋지 않기때문에 줄여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식전/식후에 물도 안마시면 혈당이 더 좋은데 물도 조금 마시게 되구요. 점 파프리카 50g 버터헤드 레터스 30g 체리 3알/방토 3알 홈플러스 국산콩두부 150g(데친거) ------------------ 비비고 순살삼치구이 애호박양파느타리표고수분볶음 숙주수분볶음 고추장멸치볶음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
혈당일기 8기 6일차
2024. 07. 27 오전 비, 오후 더운 날 오후 2시 15분 식후 측정 아침식사는 두부 바나나 요거트 쉐이크, 견과류, 달걀 점심은 메밀국수, 달걀,도넛 단팥빵, 크림빵 약간씩, 오이 반개 저녁은 오이 반개, 밤식빵 아이스아메리카노, 초콜릿 오늘은 혈당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먹었다. 내일 공복혈당이 확 오를거 같다
은유랑
7월 27일 인증 혈기챌8기 1일차
간식으로 바닐라라떼와 호박인절미를 먹었더니 식전혈당인데도 높게 나왔다.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라 저녁은 그냥 넘겨야겠다.
마카로니
혈당 일기 8기 2일차
24.7.27(토) 식후 혈당 ; 123 토요일!! 대충 장보고 2시 30분 늦은 점심... 남편은 자장면, 나는 짬뽕, 그리고 꿔바로우..ㅋㅋ 아침에 아이스 믹커를 먹었지만 또 핫믹커... 맛있게 먹어서인가.. ㅋㅋㅋ 수치 만족
스타벅스DT
혈당일기8일차 1일차
7월27일 점심식사 김밥.라떼2잔 저녁식전 혈당97
조오타
스벅 상큼이
스타벅스 에서 드라이브 쓰루로 신메뉴인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 주문 해서 마셨어요. 상큼해서 잠이 확 달아 나네요 ㅎ
로블ㅎ
혈기챌 8기 6일차
7월 27일 (토) 점심식후 2시간후 측정기록이에요 아침/에너지바.두유 점심/냉콩국수.열무김치.아이스티커피 날이 더워 달달한 간식의 유혹땜에 힘드네요 건강한 식단으로 당관리 잘유지 하도록 오늘도 노력중이에요
지은이5088
7월 27일 혈당일기 8기 6일차
2024년 7월 27일 토요일 비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 81mg/dL 내용 : 오늘 점심은 구운계란 2개와 두유로 아주 간단하게. 오늘은 이상하게 귀차니즘. 그랬더니만 혈당수치가 낮은듯. 라떼 반잔만 마셔야겠다. 역시 건강하게 먹으면 좋다.
wrinkle
혈당일기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양배추 딸기잼 식빵 누텔라 바나나 치즈 계란 설탕 케찹 설탕 잼 많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낫네 식후 운동도 안했는데 괜찮네 200넘을 줄 알았는데 운동은 밥 먹고 해야겠다 식전에 하니까 폭식했다 식후 운동하는 걸로 맘 잡고 다시 다이어트 해야겠다
뭔소리야
티몬 사진 2장으로 요약해드림
환불 오늘부터 x ''일단 협조해주는척해 버티자 그냥''
야고
7월27일혈기챌8기6일차인증
날짜;;7월27일 시간;;아침식전공복 내용:: 더운 날씨 자꾸만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 어제 몇 개나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랬어 혈당이 조금 올랐네요. 괜찮다 하면서 내일은 신경을 좀 써보자. 덥지만 운동은 열심히 하자.
뇌순이
운동 전 아이스커피,
해야 나오지 말고 들어가, 겁이난다 겁이나🫠
치노카푸
신랑과 아침
일리캡슐 두개 내려 아이스커피 블루베리베이글에 크림치즈 두종류 황도복숭아 설탕조림 이건 신랑꺼~~ 저는 베이글이랑 커피만~~ 신랑 알바 취소되니 오랫만에 아침 같이 먹네요
당근쥬스쪼아
7월27일(토)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어젠 퇴근후 옥수수를 먹고 요가를 다녀와서 시원한 설레임 그리고 바밤바 아이스크림을 두번 먹었답니다. 더운날씨 땀으로 배출하고 션한 물도 마시고 영양제도 챙겨먹으며 더위를 이겨내고 있어요.
k0mmi
메론 생크림 빵
어제 구매 한 메론 생크림빵 아침에 맛 봤어요. 메 로나 아이스크림 맛이 나네요. 안에 크림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로블ㅎ
혈기챌 8기 5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6시20분경 저녁에는 연탄불고기돌솥이라는 간장베이스 고기, 채소들어간 나름 건강식 식사를 하고 야근으로 지치고 힘든 나의 몸을 위해 아이스커스를 한잔하고 콜라도 한잔 마시고 집에 돌아와서는 복숭아도 먹고 ㅠ 또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고 치킨도 한조각 먹ᆢ 쫌 이것저것 많이 먹었네 ㅠ 에휴 수치가 다시 100을 넘은건 인지상정
써니ㅋㅋ
7월26일 혈당일기 8기 3일차
6시20분 공복혈당 132 저녁 회덮밥 아이스크림 콜라 어제보다는 조금 내려가서 마음이 편하네요
삼손
혈당일기 8기 3일차
날짜 :7월 26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토스트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점심은 건너 띄고 마트에 장보러 다녀왔다.오후에잠깐 운동을 다녀왔다.소나기가 갑자기 쏟아져서 많이 하지 못하고 들어와서 혈당측정을 했는데. 배가 많이 고픈상태에서 측정을 해서인지 낮게나왔다.
은남매
7/26(금)우롱차 한잔 해요~🙂
따뜻한 우롱차 한잔 마셔요~~ 그러고 보니 오늘은 커피한잔도 안마시고 낮에는 아이스 황매실차, 저녁에는 따뜻한 우롱차 건강한차 마시네요~~🍵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