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 26일 금요일 혈당일기 8기 3일차

2024.7.26 공복혈당 저녁식사 제육볶음 숙주나물 우거지나물 아이스크림 운동은 8000보 걷기 아침에 일어나 바로 쟀더니 혈당 수치가 105가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7월 26일 금요일 혈당일기 8기 3일차

7월26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 7월 26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홈트하고 식사 후 30분뒤 내용 :  어제저녁 버터전복구이 5개. 순살치킨 5개, 파프리카 1개, 맥주한캔 마시고 아침에 옥수수 1개 반, 파프리카 1개, 까페라떼 한잔 마시고 식후 30분 뒤에 혈당체크했는데 정상범위라 다행이다. 오늘은 점심엔 머핀 2개, 라떼한잔, 트윙클케이크 2개 먹고 저녁은 소세지와 훈제삼겹살, 와인한잔, 맥주한캔 마셨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26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7월 26일 (금) | 혈당일기 8기 1일차

- 날짜: 2024.07.26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먹었다. 식단으로는 물냉면, 만두, 아이스크림, 삼겹살, 사이다, 상추, 밥, 깻잎을 먹었다. 맛있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했다. 혈당이 낮게 나왔고 내일도 열심히 식단조절과 운동을 해야겠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7월 26일 (금) | 혈당일기 8기 1일차

7월 26일 (금) ㅣ혈당일기 8기 4일차

- 날짜 : 7월 26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2시간쯤 지난 후에 혈당 체크를 했어요.  어제 어제은 중복이라 백숙과 논알콜맥주를 마셨어요. 논알콜맥주는 0 칼로리라부담이 좀 덜 하더라고요 아침은 몽쉘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2시간쯤 지나서 혈당 체크를 했더니 109로 정상 범위에 들어와 있더라고요.  오늘도 수치에 안도하지 않고  꾸준하게 유산소 운동 했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7월 26일 (금) ㅣ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일기8기 5일차

7월26일 오후9시53분 혈당기록116 저녁 햄버거 후식 아이스크림 울산에 가서 재미있게 놀다가 어머니랑 같이 햄버거를 먹고 집에 가는도중 고속도로가 막혀서 조금 짜증이 났지만 라디오를 듣고 기분을 진정하게했고 나만 짜증이 난것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원래 휴가철이면 그런것같다고 생각을 했다 그래도 울산에 갔다오니 기분이 좋을수있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운동해서 그나마 내가 쓸때없이 화난것같아 민망한것같다

ZGMF님의 프로필 이미지

ZGMF

혈당일기8기 5일차

저녁은 땅콩과 물

일 마치고 비가 계속 올 수도 있다 해서 만보는 채우려고 저 혼자 1시간 정도 걸었답니다. 근데 다 걸을 때쯤에 더 이상 비가 안 온다는 네이버 예보도 있고 강아지들도 많이 나왔더라고요. 결국 집에 들어가서 라떼랑 다시 산책 나왔어요. 라떼랑은 한 35분 정도 성대쪽으로 잠시 걷고 들어왔네요. 오늘 아침보다는 라떼가 걷고 싶어 하는것 같아 좋아요. 작은 애들이랑 만날 때는 여전히 형아미를 뽐냈는데 경학공원에서 큰 개가 있으니까 근처도 안 가려해서 이해하고 저도 얼른 뒤돌아 나와 버렸답니다.   집에 들어와서 물 2리터 마저 마셨네요. 이걸로 저녁을 할려고 했지만 오늘 저녁은 땅콩이 추가가 됐답니다. 오늘 아침에 땅콩과 아몬드 1kg씩 사와서 그거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 놓구요. 땅콩은 한덩어리 볶았답니다. 볶으면서 콩도 볶구요. 땅콩을 볶아서 식히고 껍질도 까서 정리하면서 저도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사진도 못 찍고  서서 땅콩 껍질 가면서  먹었네요. 세보진 않았지만 제법 먹었을 것 같아요😅 오늘 라떼랑 저녁산책까지하고 13000보 겨우 넘겼습니다. 오늘은 어제에 비하면 적게 걸었지만 오늘도 최선은 다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땅콩과 물

혈당일기 8기 5일차

2024. 07. 26 덥고 비도 내리고  오후 3시 50분 ( 식후 두시간 후) 아침식사로 오이랑 무화과, 단호박, 약밥등을  먹었다. 점심에도 단호박, 우유, 모싯잎 떡 먹음. 까페라떼도 한잔 마심.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8기 5일차

혈당기록챌린지8기 5일차(7월26일)

7월26일 금요일 간식으로 마신 라떼식후혈당 및 점심식전혈당 99 오전에 외출했다가 라떼한잔마시고나서 점심먹기전에 혈당을 쟀더니 99나왔네요 커피는 혈당을 그렇게 많이 올리지는 않는것 같아요~ 다만 많이 마시면 안되는데 자꾸만 마시게 되어서 하루에 한잔정도만 마시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운동을 열심히 하니깐 혈당도 착한 것 같아요 먹으면 무조건 운동이 답이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혈당기록챌린지8기 5일차(7월26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삼겹살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8기 4일차

식후디저트 - 토스트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피곤하고 지칠땐, 아믹스가 딱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디저트 - 토스트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2일차 인증

2024년 7월26일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오후 6시26분 측정함) 점심은 라면으로 떼웠네요 오전내내 개인 사정으로 바빠서 점심도 못챙겨 먹다가 오후 2시 넘어서야  라면으로 대신했어요  신라면 2봉지 끊여서 아이와 반반씩 나눠 먹었구요 국물에 밥까지 먹으면 칼로리가 어마무시 할것 같아서 면과 국물만 먹었어요 다른 반찬은 아예 안먹구요 그리고 얼른 바로 걷기운동 2시간 정도 해주고 와서 혈당 재기 한시간전 쯤인 오후 4시 넘어서 빠삐꼬 쭈쭈바 아이스크림 히나 섭취했네요 그리고 저녁은 먹기전에 잰건데 그래도 운동이라도 다녀와서 혈당이 이정도로 나온걸까요  라면이 칼로리가 엄첨 많아서 혈당이 좀 높겠구나 생각했는데 이정도면 괜찮게 나온것 같아 다행인것 같아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2일차 인증

스파클링 음료수

제로 아이스티 스파클링 음료수 인데 요즘  이 음료수 맛에 빠져서 자주 사먹네요. 원플러스 원 행사 자주 해서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파클링 음료수

저녁전 단백질쉐이크 ^^

오늘도 단백질쉐이크 충전 고고해야죠💕 말차맛이라서 물 부어먹었더니 살짝 닝닝하긴합니다 ㅎㅎ 요기꺼가 약간 좀 가볍다해야하나? 닝닝한 느낌이 좀 있더라구요^^ 담엔 우유부어서 마셔야겠오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전 단백질쉐이크 ^^

먹은거에 비하면 선방...😖

애들이랑 있으니 맛있는 간식 공유하게 되고 달달한 라떼에 많이 먹고 음식도 과하게 먹었지만... 그래도 만보이상 걷고 계단타기해서 그런가요.. 선방했네요...주말 잘 보내고 여름휴가의 고비만 잘 넘기면 되겠어요 ㅠ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먹은거에 비하면 선방...😖

혈당 일기 8기 1일차

24.7.26(금) 식후 혈당 ; 119 점심으로 12시 반에 간자장에 단무지 듬뿍.. 탕수육이 없이 아쉬웠지먼 맛나게 먹었다..  후식으로 믹스커피와 아이스크림도 먹어줬다... 

스타벅스DT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타벅스DT

혈당 일기 8기 1일차

7월 26일 (금) |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2024.07.26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에는 우유에 그래놀라와 블루베리를 넣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었습니다. 식후2시간 혈당은 124mg/dL이 나왔고 공원에서 만보 걷기를 했습니다.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7월 26일 (금) | 혈당일기 8기 5일차

간수치 높은 사람들

간수치 중 ALT 가 높을 경우 보통 간세포가 깨지고 있다는 뜻 본인이 술을 안마시고 운동도 안하고 체지방률이 좀 높다면  지방간이 가장 유력함 확진받으려면 초음파로 봐야하는데  저정도 수치만 보여도 지방간으로 생각해도 좋음.  쉽게 말해서 살쪄서 간에 지방낀거임 근데 내장지방은 뱃살같은 피하지방보다  더 먼저 빠지기 때문에 살만 빼면 쉽게 해결된다 식단조절만하면 근육 녹으니까  유산소 운동 주3회 정도만 해도 금방 수치 좋아진다. 간수치 검사비용 아까우면 헌혈 좋은일 하고 검사도 무료로 받음 술을 많이 먹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건강검진 시 간수치가 높게 나오는 경우엔 설탕이 들어간 음식 (빵, 과자,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등)을 줄여보시길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간수치 높은 사람들

오후엔 집에서 태워먹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역시 아아가 최고네요 ㅎ 집에서 태워먹는 아아~ 시원하네요  오늘 변덕쟁이 날씨 구경하며 오후에 할일들을 하나씩 처리해봅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후엔 집에서 태워먹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티데이 50프로 쿠폰 받은거 마지막날이라 쓰러 왔는데 사람이 참 많네요 만석이에요 테이블도 많은곳인데.. 시간이 많을 시간인가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이스커피

7/26(금)아이스 황매실~😀

와~~🥵오늘도 엄청 덥지요~~ 시원한걸 안찾을 수가 없네요!!! 황매실액 시원하게 한잔 마셔요~~ 👌황매실의 효능 *소화기능 개선 황매실에는 유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유기산이 소화효소의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를 돕습니다. 또한, 황매실에는 식이섬유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변비를 예방하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 감기 예방 황매실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면역력을 향상시켜 감기를 예방하고, 감기 초기에 섭취하면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 피로회복 황매실에는 시트르산이라는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이 시트르산은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 피로를 효과적으로 회복시켜줍니다. 따라서 황매실은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입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26(금)아이스 황매실~😀

생일로 받은 마트쿠폰은 장렬히 소멸 😅

장바구니가 이렇게 작을줄이야.... 급해서 제일 크게 보이는걸로 들고 왔더니.. 아뿔싸! 생각보다 작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아이스백도 들고 올껄.. 또 냉장고 넣어야죠 ㅎ 생일쿠폰으로 받은 마트쿠폰은 오늘 장렬하게 전사했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생일로 받은 마트쿠폰은 장렬히 소멸 😅

혈기챌 8기 5일차

7월 26일 금 오늘도 아침부터 찜통더위 극성 시원한 아이스티와 케익 1조각으로 아침을 먹음 당수치가 좀 신경쓰였는데 다행히 정상범위다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해보자

지은이508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이5088

혈기챌 8기 5일차

시원한 커피수혈 💓

커피 수혈 ㅎ 오늘은 큰애가 사온 편의점 마끼야또 한잔 합니다 살 찔까봐 라떼종류는 멀리하는데.. 그래도 사온 성의가 있어서 먹어야지요  맛있네요 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시원한 커피수혈 💓

여름에 알아두면 평생 써 먹네!?여름철 인생꿀팁 4가지

여름철 필수 꿀팁 4가지 알아두면 평생 써먹어요 오늘은 여름에 알아두면 평생 써먹는 꿀팁 4가지를 소개할게요 1. 개봉한 우유 보관법 평소 시리얼이나 빵 먹을 때 우유 드시죠? 개봉한 우유 이것 추가해 주시면 신선도를 올려 주면서 고소함도 올려줄 수 있는데요 이것은 바로 소금! TV에 소개되길 소금을 우유에 약간 넣어주면 우유의 신선도를 높이면서 고소함도 올라간데요 소금은 1리터 기준으로 1 티스푼 넣으시면 돼요 방송에서 실험을 했는데 개봉한 우유 그냥 보관한 것과 소금 넣은 우유를 비교했는데요 하루 지난 뒤 두 개의 신선도를 비교하니 소금 넣은 우유만 신선했답니다!!! 직접 마셔보니 짠맛은 없고 고소함이 더 올라간 느낌이 들더라고요 2. 신문지 아이스팩 집에 아이스팩이 필요한데 없다고요? 신문지를 아이스팩 대용으로 활용해 보세요 신문지를 물에 흠뻑 적셔 주시고요 지퍼백에 넣고 이대로 냉동실에 얼리세요 그다음 날 꺼내보면 꽁꽁 얼어서 단단한데요 아이스팩 대용으로 활용하시기 참 좋답니다 3. 음료 빨리 시원하게 만들기 미지근한 음료 시원하게 만들려면 냉장고에 오래 넣어둬야 하죠 이럴 때 물에 적신 화장지를 감아서 냉장고에 넣어보세요 그냥 넣은 것보다 훨씬 빨리 시원해집니다 4. 설탕 눅눅하지 않게 보관 여름이 되면 습도가 높아져서 설탕도 눅눅해지기 쉬워요 이럴 때 밀폐용기에 키친타월을 밑에 깔고 설탕을 넣어주시고요 이쑤시개를 2-3개 꽂아주시면 습기를 잡아 눅눅하지 않게 도와준답니다!!! 덥고 습도 높은 여름에 알아두셨다가 활용해 보세요^^ 깨알팁팁팁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여름에 알아두면 평생 써 먹네!?여름철 인생꿀팁 4가지

혈당일기 7기 / 0726 / 3일차

아침식후 혈당체크 아니 요즘 계속장염이여서 조심히해야해야지하다가 어제밤에 입이 터져가지고 팝콘먹고자고,  오늘 아침대용으로 라떼를 마시고 혹시나하고 체크했더니 이렇게 높게 나올수가.... 갑자기 이렇게 높게 나올 수 있을수있나. ㅠㅠ

알로하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영이

혈당일기 7기 / 0726 / 3일차

여름엔 '아아'가 최고....GS25, 8월 한달 간 '반값 커피' 행사

여름엔 '아아'가 최고....GS25, 8월 한달 간 '반값 커피' 행사 여름엔 '아아'가 최고....GS25, 8월 한달 간 '반값 커피' 행사© MoneyToday   GS25가 여름철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3종을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26일 GS25에 따르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아이스아메리카노 3종(미디엄, 라지, 엑스라지 사이즈)에 대해 8월 한 달간 제휴 결제 수단과 연계된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미디엄 사이즈와 라지 사이즈는 국민카드 결제 시 각각 900원과 1050원에, 엑스라지 사이즈는 GS페이나 팝(POP)카드 결제 시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GS25 매출 분석 자료에 따르면,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 3종의 2023년 8월 매출은 담배, 주류를 제외한 전체 상품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8월은 동년 월평균 대비 판매량이 80% 이상 증가하며 여름철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특히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는 GS25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인 브레디크 상품을 비롯한 타 상품을 함께 구매해 즐기는 이른바, '병행 구매율'이 80%를 넘기는 전략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GS25는 카페25가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브라질 등 유명 커피 산지 원두의 배합 비율을 주기적으로 트렌드 변화에 맞게 리뉴얼하고, 10여 종에 이르는 에스프레소 기반의 다양한 메뉴를 개발한 것을 인기 요인으로 본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원두커피가 소비자들의 편의점 중요 방문 요인이 되는 전략적 상품이 될 것이라 판단해 2015년부터 투자와 리뉴얼을 지속했다"며 "무더위 시즌에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카페25를 체험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엄식 기자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여름엔 '아아'가 최고....GS25, 8월 한달 간 '반값 커피' 행사

혈당일기 4일차

날짜: 7월 26일 시간:기상후 혈당 113 오늘은 조금높다 오늘은 조금더 신경써야겠다  난히가 더워서 땀을 많이 흘리고 물도많이 마시게 된다 특 히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오늘은 먹지 말아야겟다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4일차

7월26일혈기챌8기5일차인증

날짜;; 7월 26일 시간;; 아침 식전 공복 내용;; 날씨가 너무 덥다. 시원한 곳에만 있고 싶다. 그래서 아이스커피 2잔이나 먹었다. 아니나 다를까 혈당이 조금 올랐다. 날씨 탓이다 하며 위안을 삼았다. 내일은 괜찮겠지? 오늘도 화이팅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7월26일혈기챌8기5일차인증

만보걷기

여긴 9시넘으니깐 갑자기 비쏟아지더라구요 살짝 눈치보다가.. 비 싸악 사라질때 무인샵이 가까워서 휘릭 나가 아이스크림 사오며 후딱 만보채웠네요ㅋㅋㅋ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만보걷기

이걸 왜 산거냐

젤리라는데 아이스크림에 감싸니 딱딱바작해네요 부셔서 아이스크림위에 토핑으로 먹어도 된다는데 절대 사지 마세요 ㅠㅜ 이에 달라붙고 보기만 해도 이가 썩을 것 같아요 뭐 이런 걸 샀냐 ㅋ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이걸 왜 산거냐

혈당일기 8기 2일차

날짜 :7월 25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내용: 점심에 빵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오후에 만보걷기를 다녀왔다.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워서 힘들었지만 그래도 만보를 채우고 왔다.엊그제 공복혈당이 살짝 높아서 걱정 됐지만 오늘은 정상으로 나왔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8기 2일차

혈기챌4일차

7월25일 10시 아침 김밥과 라면 먹었습니다.점심은 순대국밥 먹었고 저녁은 돼지갈비 먹었습니다.믹스커피 4잔정도 마셨고 아이스크림 1개,캔커피 한2개,이온음료도 하나 마셨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