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23(화욜)혈챌8기2일차
날씨;무더위 측정시간11pm 혈당수치:90mg/dl 저녁에 달걀벆음밥 먹고 아이스크림 한시간전 먹음 걱정한것보단 적게 나와 안심? 그래도 저녁은 가볍게 먹어야하는데 오메가 3먹어줘야하나??
블리비
혈기챌1일차
7월23일 오후10시20분 아침 토스트로 우유1잔과 함께 먹었고 점심으로 돈가스 먹었습니다.저녁으로 볶음밥 먹었습니다.많이 안 먹었는데 왜 높게 나왔죠?아이스크림 먹어서 그런거 같네요.
마이뽕
제로칼로리 - 밀키스 제로
요즘 다양한 제로칼로리 음료들이 시중에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중 우리에게 익숙한 사랑해요 밀키스 요거 정말 맛있네요 추억속의 그 음로맛 그대로 제로칼로리에 시원한 청량감이 넘 좋아요 탈지분유. 유청분말 성분이 함유되어있고 단맛으로는 알룰로스.등의 대체당을 사용 탄산의 시원함이 너무 좋습니다. 요건 새로나온 딸기.바나나 딸바맛 이랍니다 완죤 제로칼로리는 아니구요 12칼로리에요 요정도 칼로리는 뭐 용서합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이마트24, 단 하루 ‘24데이’...2+4 덤부터 24% 할인
이마트24, 단 하루 ‘24데이’...2+4 덤부터 24% 할인 이마트24가 이달 24일 하루 ‘24데이’로 파격 할인행사를 펼친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싱글리스트 24데이에는 행사카드(BC카드)로 결제 시 하겐다즈딸기 바/미니컵(정상가 각 5900원)을 59% 할인된 2,400원 균일가에 제공하며 CJ햇반작은공기(130g)를 2개 구입 시 4개를 더 주는 2+4 덤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햇반 2개 가격으로 6개를 구입할 수 있어 1700원의 햇반을 개당 566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또한 새로360ml병 6입을 24% 할인된 8200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500명에게 ‘하겐다즈딸기(미니컵 또는 바)’를 2,4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예약픽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행사카드가 없어도 쿠폰으로 ‘하겐다즈딸기(미니컵/바)’를 2,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월 24일 진행되는 24데이는 24라는 숫자를 활용한 24% 할인, 2400원 균일가, 2+4 덤 증정 행사를 통해 이마트24를 각인시키고,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출처: 용원중 기자 님의 스토리]
뽀봉
7월23일 혈당일기 8기 1일차
날짜 : 7월 23일 체크시간 : 아침 먹고 1시간 뒤 내용 : 어제 저녁 체리 5알, 복숭아 반개, 파프리카 1개, 떡 2개, 빵또아아이스크림, 우유 1잔 먹고 아침에는 빵 1개, 우유 1잔, 복숭아 반개, 체리 5알 먹었다. 오늘 아침 홈트하고 아침 먹고 1시간 후 혈당체크했다. 식후 혈당은 항상 정상으로 나왔는데 오늘은 엄청 높게 나왔다. 아이스크림과 떡때문인 것 같은데ㅠㅠ콜로올로지도 혈당 내리는데 별 도움 안되는걸까?
sara1298
혈당일기 8기 1일차 인증
측정 날짜: 7월 23일 측정결과: 101 측정시간: 오전 11시 11분 오늘도 공복 12시간만에 채혈하고 혈당수치 확인해 보았다 수치는 101 어제 운동은 못 하고 저녁은 늦은 시간에 햄치즈 토스트 와 아이스커피 딱딱한 복숭아 한개를 먹고 잤다 내일부턴 조금 더 식단 의 신경을 써야겠다
훈스맘2
7월 23일 화. 혈당일기 8기 1일차
날짜 : 7월 23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에 탕수육 짜장면 먹고 간식으로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을 먹었네요 야식을 먹으면 확실히 공복혈당이 높더라구요
shin3357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7월 23일 저녁 9시35분 공복상태에서 측정 점심은 된장찌개랑 나물등으로 보리밥을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후식을 먹었어요. 저녁은 위쎈 하나 마시고 1시간 걷기운동 했어요.수치는 안정적으로 나왔네요.
빈이준이맘짱
저녁은 물
라떼 오후산책을 5시 40분에 시작했답니다. 거의 2시간 산책하고 들어오니 너무 시간이 늦어서 물만 마셔요. 배고파서 두유라도 먹으려고 했는데 제가 너무 늦게 들어왔네요. 아침에는 바닥에 척척해서 금방 들어가자 하더니 지금은 제법 말라서 산책하는 거 기분 좋은가 봐요. 웃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사실 7000보를 두 시간 걸린 거면 굉장히 천천히 걸었나 봐요. 발바닥과 오른쪽 무릎이 아프기도 했고 라떼가 가자는 방향으로 대부분 갔기 때문에 빨리빨리 걷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그런 큰일이 있고 나서 지금은 아무래도 라떼 눈치를 본답니다. 라떼가 가고싶은 방향으로 되도록이면 가려고 하고 하고 싶은 걸 해주려고 노력을 해요. 그걸 알고 자꾸 간식을 달라고 해요. 우선 먹이고 있는데 이러다 울 라떼 뚱땡이 라떼 되겠어요. 근데 그러기엔 울 라떼가 많이 날씬하죠?😆 위에 사진을 원했는데 라떼가 눈을 감은 사진도 찍었거든요. 이 사진도 너무 귀여워서 같이 올려요.
성실한라떼누나
7월23일 혈당기록 8기 2일차
아침에 두유한잔에 크림빵 한개 먹고 라떼 한잔 마시고 30분후에 측정했어요
은경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괜찮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케이뱅크
친구가 🍦아이스크림 보냈어요 지금 당첨금을 뽑아볼까요? https://m.kbanknow.com/banking/k/9LPjBQE
샤롬
간식 자두
점심 사먹고 좀 더 걸었어요. 만보 맞춰 걷고 집에 들어오니 당장은 비가 오락가락해서 라떼산책 못하고 우선은 집에 앉아 챌린지들 정리 하는데 뭐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상큼 달콤한 자두 하나 먹었어요. 한입 베어 물고 찍었네요.😅 겨우 만보 했어요. 혹시나 더 못나갈까봐 요것만 맞춰서 들어왔는데 운동하기 싫은 마음도 반영될 것 같죠?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카페힐링
오랜만에 카페 다녀왔어요 크로크뮤수와 라떼 먹었어요~ 카페힐링은 언제나 좋네요!
이닝지아
화요일 아침 샐러드와 흑미곤약밥
100g이 빠져서 3일 동안 300g 빠졌네요. 백씩 빠지니까 유지라고 생각해도 3일에 300g 빠지니까 좋네요. 이렇게 빠지기가 쉽지 않아서 그렇지😅 새로운 수박 사 와서 반은 깍뚝썰기해서 샐러드 만들었답니다. 잘가던 식자재유통센터가 항상 크고 좋은 수박만 팔더니 이번 거는 생각보단 안 좋네요. 제일 큰거 샀는데 보통 때보다 가격도 저렴했고 사이즈가 작더니 덜 달고 맛없는 부분도 있고요. 엄마는 장마철이라 그런가 보다 합니다. 그래도 맛있는 부분은 동생하고 엄마 먹으라고 따로 놔두고 좀 덜 맛있는 부분을 제 샐러드에 넣어 먹어요. 샐러드는 덜 맛있어도 괜찮잖아요😅 오히려 이번엔 자두가 너무 맛있어요. 자두는 2개 잘라 넣고 토마토도 1개 잘라 넣으니 푸짐한 샐러드가 됐네요. 저번에 두부 쌈장 만들려고 볶아놓은 두부가 아직 남아서 샐러드 다 넣어버렸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두부야채과일샐러드가 됐어요.(+애사비드레싱) 엄마랑 맛있게 먹구요. 어머니는 동생 밥 끓여주고 남은 거 조금 드셨답니다. 두부야채샐러드 먹고 배불러서 못드신다고 했는데 조금 남은 끓인밥을 그냥 드셨네요. 저는 흑미귀리곤약밥(햇밥) 데워 먹었어요. 체크를 하는데 최근에 체크를 못해서 6월 며칠이 유통기간이었더라고요.😝 얼마 안 지나서 그냥 오늘 먹어버려요 맛은 괜찮던데😅 곤약밥이라 칼로리도 160이고 밥이 없거나 급할 때 먹으면 딱 좋아서 한두 개씩 사놨는데 유통기간이 지난 줄은 몰랐네요😆 진짜 체크 해야 돼요. 그죠? 동생이 아침에 갑자기 김치볶음이 먹고 싶다 그래서 엄마가 냉동삼겹살랑 김치 볶아서 줬거든요. 그 새 반찬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막 잠깬 라떼. 내가 자정에 몸이 찌뿌둥대서 마사지 받을 때 라떼는 나랑 자다가 어머니 침대로 가서 잤거든요 자러 돌아와도 안 오길래 그냥 자게 냅두고 아침 마음 챙김할 때 직접 가서 찍었답니다. 아침에 비 온다고 신경 안 썼는데 막상 일어나니 비가 안 오더라고요. 진짜 얼른 약만 먹고 준비해서 라떼랑 나왔는데 딱 20분 산책하고 들어가자네요. 누나 배고플까봐 얼른 들어간 착한 라떼죠😆😁 근데 아침 나왔을 때 바람이 너무 불어서 마치 폭풍전야 같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머츠님! 저 CU가고 있어요 🎵
머츠님이 쿠폰 드림 해주셔서 기분 좋게 CU 갑니다 ㅋ 애들 오기전에 장 보고 걷고 이제 CU도 가네요 ㅋ 차 주차 해놓고 룰루랄라 걸어서 다녀오께요~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8기 1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메가커피
오늘도 커피수혈 위해서 메가로 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대기중ㅋ
담율로
저칼로리 고단백 과자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윙잇-랠리 프로틴바 인절미맛
랠리 프로틴 바는 총 4가지 맛이 있는데요 그린티라떼,인절미,카카오카라멜,초콜릿청크에요! 그중 인절미맛을 골랐는데 다른것들은 너무 달것 같아서에요. 단백질이 무려 21g이나 포함되어 있고 칼로리는 180kal 랍니다. 거기다 식이섬유가 16g으로 다량 함유되었더라구요. 성분표 제일 앞에는 폴리덱스트로스가 있는데 이것이 저칼로리 수용성 식이섬유라고 하고 이래서 식이섬유가 포함된건가해요!! 특히 폴리덱스트로스 자체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성까지 인증 받은 물질이라고 합니다. 맛은 엄청 달지도 않았는데 당이 2g 에 비해 알룰로스가 4g이라 그러지 않나 싶었어요 볶은콩가루가 들어가서 그런가 꺼글거리는 식감이었지만 오히려 꼭꼭 씹게 되어 급하게 먹는 저에겐 오래 씹게되니 좋더라구요 단백질 함량도 높고 식이섬유까지 들어있어 저칼로리 고단백질 과자로 추천합니다
블리비
❌과다 섭취하면 위험할 수 있는 의외의 음식들! ❌
의외의 음식들이 많네요 바나나 400개 ㅋㅋㅋㅋ 헛..ㅋㅋ 그렇게는 못먹어서 다행입니다 뭐든 적당히 먹어야겠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 약물과 알코올을 과다 복용 했을 때 건강에 해롭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일상적인 음식과 음료에도 독성이 있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중 일부는 심지어 사람들을 죽이기도 했다. 사진을 통해 과다 섭취하면 위험할 수 있는 놀라운 음식들을 알아보자. 비타민 D CNN에 따르면, 사설 영양사를 방문한 한 영국 남성이 "권장량의 375배"인 15만IU 비타민 D를 매일 복용하기 시작했다. 한 달 만에 그는 메스꺼움, 복통, 설사, 그리고 구토를 동반한 다리 경련과 귀의 울림을 겪기 시작했다. 비타민 D는 몸이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수용성 비타민이 아니기 때문에, 여분의 양은 필요할 때까지 간과 지방 세포에 저장된다. 일일 권장 용량보다 훨씬 더 많이 섭취하면 독성 수준까지 증가할 수 있으며, 비타민 과잉증이 발생할 수 있다. 물 물은 우리의 생존과 신체 기능에 필수적이지만, 너무 짧은 기간에 많이 섭취하는 것은 실제로 물 중독을 초래할 수 있다. 과도한 수분 섭취는 전해질의 정상적인 균형을 벗어나게 하고, 이것은 뇌 기능에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고 보고한 사례가 있다. 과도한 수분 섭취는 또한 저나트륨혈증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은 몸 안의 나트륨 수치가 너무 희석되고 세포가 부풀기 시작할 때 발생한다. 붓기는 가벼운 증상부터 치명적인 증상까지 많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소금 나트륨은 신체 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면 발작, 혼수, 심지어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고나트륨혈증이라고 불리는 탈수를 경험할 수 있다. 2013년에 한 남성이 그의 친구들에 의해 1리터의 간장을 마셨고, 결국 혼수상태에 빠져 소금 과다 섭취로 거의 죽을 뻔 한 사건이 있었다. 사과 씨앗 사과 씨앗에 독성이 있다는 소문은 사실이다. 하지만 사망에 이르기까지는 상당한 양이 필요하고, 특정한 방법으로 섭취해야 한다. 사과 씨앗은 시안화물과 설탕으로 구성된 아미그달린을 포함하고 있으며, 소화기관에서 대사 되고 분해될 때 이 화학물은 독성이 강한 시안화수소로 분해되는데, 이 시안화수소는 즉시 사망에 이르게 할 정도로 치명적이다. 다행히도 아미그달린은 으깨지거나 씹혀졌을 때만 나오며, 인체는 소량의 시안화수소를 처리할 수 있다. (사과 품종에 따라) 약 150에서 수천 개의 으깬 씨앗이 시안화물 중독으로 위험할 수 있으며, 평균적인 사과는 5에서 8개의 씨앗을 가지고 있다. 참치 회 너무 많은 참치 회를 먹는 것은 높은 수은 수치 때문에 심각한 신경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참치가 위험한 이유는 더 큰 물고기이기 때문인데, 더 많은 메틸수은을 근육에 축적하기 때문이다. 수은의 양은 조각마다 다르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양이 위험한지는 말하기 어렵다. 안전을 위해서, 참치 섭취를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어린아이들과 임산부들은 완전히 피하는 것이 좋다. 홍차 너무 많은 홍차를 마시는 것은 카페인 과다 섭취의 위험이 있지만, 옥살레이트를 과다 복용할 가능성이 더 높다. 라이브 사이언스는 아칸소 출신의 56세 남성이 하루에 16잔의 아이스티를 마시다가 신장에 손상을 입어 결국 투석을 받게 되었다고 보도했다. 16잔의 아이스티는 그의 하루 옥살레이트의 섭취량을 1500mg 이상으로 만들었으며, 이것은 권장량인 200-300mg보다 훨씬 더 높은 수치이다. 초콜릿 비록 많은 양이긴 하지만, 초콜릿은 개들에게 치명적인 화학물질 테오브로민을 포함하고 있다. 테오브로민의 부작용으로는 부정맥, 내출혈, 발작 등이 있으며 최악의 경우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다. 바나나 바나나는 건강하다고 알려진 음식 중 하나이지만, 실제로 치명적일 수 있다. 흔히 우리가 먹는 바나나의 양이 위험한 것은 아니지만, 만약 하루에 400개를 먹는다면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출 수 있다. 혈중 칼륨 과다 섭취로 인해 발생하는 고칼륨혈증이라고 불리는 질환 때문이다. <출처 StarsInsider>
우리화이팅
저녁은 귀리검은콩두유
꽃집일 마치고도 6천보 밖에 안돼서 만보 채우려고 혼자 산책겸 좀 걷고 종로5 가는 길에 있는 통밀빵집 가서 통밀빵 2개 사왔네요. 집에 와서는 12000 보 정도 됐었어요. 하지만 내일 비가 많이 온다니 아침에 라떼랑 조금밖에 산책을 못했으니 그걸로 끝내기는 좀 미안하더라고요. 그래서 6시 반이라 저녁으로 귀리검은콩두유 1잔 마시고 라떼랑 산책 준비했어요. 나왔는데 바닥이 군데군데 제법 말라있어서 아침보다는 라떼가 더 잘 움직였어요. 최근에는 라떼가 가자는 대로 가고 있거든요. 라떼 하고싶은대로 좀 놔둘려구요. 그랬더니 혜화초교를 거쳐서 조금 걸어가더라구요. 따라가다가 빗방울 하나 맞는 거 같아서 그때부터는 다시 집 쪽으로 방향을 돌려 천천히 집으로 왔어요. 산책중에 작은 강아지 세 마리 만났는데 평소때처럼 얌전히 기다려주고 냄새 맡고 잘 헤어지드라구요. 걱정했는데 작은 개하고는 문제가 없는 거 같아서 다행이에요. 그래도 큰 개 만날 때 어떨지 아직은 좀 걱정스럽습니다. 산책 끝나고 해맑은 라떼 보면서 그래도 위안을 삼아요. 아파트 우리 라인 앞에서 라떼는 이제 들어가자 하는 표정을 지어요. 이때쯤 마지막 사진을 찍거든요. 맨날 왜 사진을 찍나 하는 눈으로 쳐다본답니다. 들어와서 저녁까지 먹고 쉬고 있는 우리 라떼.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8기 1일차
7월22일 오후9시12분 혈당기록101 저녁 집밥 후식 수박 건강과 혈당이 높은건 과자나 아이스크림을 막먹어서 혈당이 높아지고 체중이 늘어나서 차선책으로 생각한게 바로 과자대신 과일을 먹고 탄산음료도 적게먹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왜였는지 그전에는 신경안쓰고 살았다가 후일때 깨달았다면 너무 늦는것인지 제때 깨달았는지 의문이 들지만 지금도 제때 깨달은것 같다고 판단된다
ZGMF
식후 - 아이스믹스커피 + 자두4!
마셨습니다, 시원 달달하게 ~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한걸 ~
숲속의나무
생귤탱귤 제로
요즘 같은 여름에 너무너무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 근데 칼로리 걱정에 잘 못먹었는데 이렇게 제로!! 칼로리가 나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지니니니니니니니
내돈내산 제로칼로리제품 인증했어요
제로칼로리 아이스크림 제로수박바와 제로죠스바 인증했어요. 제로칼로리제품이 점점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전에는 관심이 없다가 관심을 가지니 보이기 시작합니다
강미미
마지막 만찬으로 이제 마감!
오늘 만보. 홈트 2개하고 저녁 볶음밥해서 일찍 먹었어용 7시 되기까지는 좀 남았지만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이제 마감할려구요 ㅎ 더 먹고 싶은게 많지만 잘 참아볼께요~
우리화이팅
제로칼로리죠스바와 수박바
죠스바와 수박바가 제로 칼로리로 나왔어요. 아이와 슈퍼에 쇼핑 갔다가 제로 죠스바와 제로수박바를 발견하고 얼마나 반갑던지요. 칼로리높다고 눈으로만 먹었다치자 하던 아이스크림을 이제는 마음껏 이가 시릴만큼 먹어보자하며 냉큼 데려왔어요. 먹으면서도 죄책감도 제로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강미미
7월 22일 (월) | 혈당일기 8기 1일차
날짜: 2024.07.22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먹기전 방울토마토를 좀 먹어준 후에 식사로는 무화과호두크림치즈를 바른 블루베이글 하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1mg/dL이 나왔네요.
미니미썬가드
제로슈가 아샷추 아이스티
아샷추 요새 많이들 드시죠?? 제로슈가로도 먹을 수 있다는점 이 포 한개에 물 희석해서 샷 부어먹으면 넘 맛있어요 여름에 단거땡길때 추천해요 일반 아샷추는 당류 엄청납니다 ㅎㅎ
진니어트트
친구들과 카페
친구들과 카페 다녀왔어요^^ 엄청 더웠던지라~~ 모두들 아이스로 마셨네요~~ 색이 아주 예쁜 음료들이네요
꼼꼼엄마
뜨거운 아메리카로 소통
이열치열로 뜨거운 아메리카노을 마셔요. 가급적이면 한여름에도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먹어요. 커피에 대한 지식은 없지만서도 차가운 아아를 마시면 커피를 마시는것 같지가 않아서 다시 뜨거운 아메리카를 마시게 되더라구요. 그나마 아아를 마실수 있는 커피는 스타벅스라구더요.얼음이 녹아도 커피향이 남아 있어요. 장마가 끝났나 하늘은 푸르르고. 이마엔 땀이 송글송글 맺네요.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소통을 시작 합니다.
핑크한울이
7월22일 화요일 혈기첼 8기 1일차인증
날짜 7월22일 화요일 측정시간 점심식전 내용 오늘 일어나서 아침에 사과한개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마시고 지금 측정했습니다. 오전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선지 좀 높은듯합니다. 월요일 다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찌니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