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만보 완료했어요
매일 만보걷기만큼은 안 빼먹을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정체기인지 체중 변동이 없네요 그래서 다음주에 몇일만 식사량을 줄여볼려고 했더니 그 생각해서인지 갑자기 오늘 입 터졌어요 군것질거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냉동실에 있던 꽈배기랑 작은 아이스크림 하나 먹었는데 계속 과자에 눈길이 가네요 과연 오늘밤 참고 넘어갈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ㅠㅠ
켈리장
커피타임 합니다~
신랑이랑 당근 나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큐브라떼 사줬어요~~👍 히히 센스짱이다요>< 저는 요거 연유라떼보다 살짝 덜달고 찐해서 좋더라구요 집가면서 마셔야겠어요 ;;ㅎ
자스민꽃
제로칼로리 제누스테비아커피
커피믹스 너무좋아하는데 늘 설탕,크림걱정이었죠. 사실 스테비아커피는 예전에도 있었는데, 이번건 크림대신 단백질까지 보충해주어서 너무너무 건강하게 마실수 있어 일석이조예요! 거기다 또 한가지 더! 카페인이 걱정인 분들까지도 사로잡을수 있는 디카페인도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어 이보다 더 좋을순 없네요~~ 여름엔 냉커피로 드시면 굿굿굿! 요즘엔 제로 아이스크림에 빠져 헤어나오 있질 못해요 앞으론 좀더 다양한 종류와 조금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당뇨인과 다이어터분들께 기쁨을 주는 제품이 나오길 바래봅니다.
이니퍼플
커피수혈
오늘도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습니다
담율로
의외로 당뇨와 거리가 먼 두 사람.jpg
고기 등의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고 패스트 푸드 역시 엄청나게 좋아하는 걸로 알려진 트럼프 심지어 디저트류도 극도로 좋아하기 때문에 설빙마냥 쌓아놓은 아이스크림을 퍼먹는 등 엄청나게 혈당을 올리는 식습관을 하고 있으나.. 당화혈색소 5.4%로 매우 안정적인 비당뇨인 아이스크림을 미친듯이 좋아하는 바이든 단순히 이미지 메이킹이 아니라 아내 몰래 아이스크림을 숨어서 먹는걸 손자, 손녀들에게 들킬 정도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며 자기 이름으로 된 아이스크림도 있을 정도. 아이스크림 이외에도 단 음식을 극도로 좋아하며, 바이든 + 아이스크림을 치면 엄청나게 많은 수의 아이스크림 먹는 사진이 튀어나옴. 초 고령의 나이에 아이스크림을 이렇게 드립다 퍼붓는데도 매일 아침 운동을 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 바이든은 당뇨 관련 질병은 없는 것으로 보임. 서양인이 췌장이 1.5배큼 서양인들 췌장이 튼실하긴함
야고
“전립선암 막고, 심장 튼튼”…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 짝꿍
“전립선암 막고, 심장 튼튼”…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 짝꿍 맛도 좋고, 영양가도 높고, 질병을 예방하고…. 함께 먹으면 이렇게 다양한 효과를 내는 음식들이 있다. 미국 방송 폭스뉴스가 소개한 함께 먹으면 좋은 식품들을 정리했다. 생선+마늘= 생선을 먹을 때 마늘을 곁들이면 일부 암을 예방할 뿐 아니라 자연적인 면역력 촉진제가 되기도 한다. 마늘은 나쁜 콜레스테롤(LDL)의 증가를 억제하고 심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브로콜리+토마토= 라이코펜이 풍부한 토마토와 브로콜리를 함께 먹으면 전립선(전립샘)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종양의 크기가 줄어든 것을 발견했다. 강황+후추= 카레에 주로 쓰이는 황금색 양념인 강황에는 당뇨병 예방 등 몇 가지 장점이 있다. 특히 후추와 함께 쓰면 이점이 더 충분히 발휘된다. 구운 고기+로즈마리= 구운 고기나 스테이크를 먹을 경우 발암 물질에 노출될 위험이 높은 것은 사실이다. 연구에 따르면 이 때 로즈마리를 곁들이면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양념에 있는 자연적인 항산화 성분이 요리되는 동안 발암 물질의 형성을 막아준다는 것이다. 고기의 맛을 덜하지 않고 냄새가 강하지 않은 로즈마리 추출물을 살짝 뿌리기만 해도 효과가 있다. 시금치+레몬= 샐러드에 레몬 등 감귤류를 살짝 뿌리면 먹음직스럽고 잎채소들은 영양의 보고로 변한다. 시금치, 케일, 근대 등 식물에 있는 철분은 감귤류에 많이 든 비타민C와 함께 먹으면 더 흡수가 잘 된다. 레몬주스나 딸기 조금, 약간의 피망을 더하면 식물성 철분이 생선이나 고기에 있는 형태로 변한다. 그것은 인체의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기운을 북돋아준다. 스테이크 등 구운 고기에 로즈마리를 곁들이면 발암 물질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코메디닷컴
뽀봉
혈기챌 7기 7일차 인증
- 날짜 : 2024.07.2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전 - 내용 : 어제 1시간 걷기 운동 오전 8시에 기상 어제 저녁 통밀가루 수제비. 오늘 아침 샐러드. 간식으로 라떼. 통밀크래커. 하루야채도 마심. 빨래, 청소 등 조금 움직임. 점심 식 전 혈당 안정적으로 나옴.
dfdf
‘헉’ 뭣 모르고 먹었다간, 살찌우는 식품 6가지
다이어트 하시는분들께 좋은 내용인것 같아 공유합니다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이야기 해주세용~ 저는 견과류는 매일 먹는데 많이 먹으면 칼로리가 높다고 해서 갯수 정해서 먹고 있어요 저당, 저칼로리 음식도 조심해야겠어요~ 살 빼는건 어렵고 먹는건 좋고 ㅋㅋ 진짜 먹는걸 즐기지 않으면 좋을텐데.. 많이 드시지 말고 뭐든 적당히 건강히 먹으라는거.. 쉬운 원리인데 지키기 어렵죠 ㅎ 건강한 다이어트 모두 화이팅입니다 <출처 헬스조선>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식품들 중 오히려 체중 증가를 일으킬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무엇일까? ◇견과류견과류는 불포화지방산과 각종 미량 영양소가 풍부하다. 불포화지방산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산화를 막는 좋은 지방이지만 칼로리는 높다. 예를 들어, 아몬드 한 컵은 약 826kcal다. 견과류는 몸에 좋은 영양소가 함유돼 있지만 과식하기 쉽고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에 한 줌 정도가 적당하다. ◇땅콩버터마찬가지로, 견과류로 만든 땅콩버터 등은 건강한 지방이 함유돼 있지만 칼로리가 매우 높다. 땅콩버터 두 큰 술은 188kcal로, 지방 함량은 16g이다. 땅콩버터에 빵이나 사과 등을 무심코 찍어 먹다 보면 그 열량은 두세 배로 불어나게 된다. 하루에 한 숟갈 정도로만 먹어야 한다. ◇시리얼·그래놀라미국심장협회에 의하면, 시리얼 권장 섭취량은 한 컵이다. 그런데 유기농 및 글루텐 프리 시리얼과 그래놀라의 열량은 대부분 3분의1컵에 150kcal다. 시리얼이나 그래놀라를 한 컵씩 섭취한다면 우유 칼로리를 제외하고 450kcal를 섭취하는 셈이 된다. 시리얼과 그래놀라 중 섬유질이 적고 설탕 함량이 많은 제품은 피하고, 과다 섭취는 금물이다. ◇‘제로’ ‘저당’ 식품설탕 대신 인공감미료를 첨가한 아이스크림은 당 함량이나 열량은 더 낮지만 다른 음식을 더 과식하게 만들 수 있다. 단 음식에 대한 욕구를 인공감미료로 대체해 비교적 건강하게 충족시키면 ‘뇌에서 다른 음식을 더 먹어도 된다’는 보상심리가 생긴다. 인공감미료에 의한 단맛도 반복해서 섭취하면 단맛 중독을 유발해 과식의 또 다른 원인이 된다. ◇귀리 우유귀리 우유는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이 종종 찾는 대안 중 하나다. 그런데 귀리 우유는 일반 우유보다 칼슘이 적고 지방이나 설탕이 더 많이 첨가돼 있을 수 있다. 영양성분표를 확인하고 적정량 섭취해야 한다. ◇글루텐프리 식품글루텐은 밀가루 식품의 쫄깃함을 내는 성분이지만 과하게 섭취하면 변비나 소화 장애 등을 유발한다. 따라서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대체 성분을 함유한 식품을 글루텐프리라고 일컫는다. 그런데 글루텐프리 식품에는 설탕이나 지방 등 글루텐을 대체하는 성분이 많이 함유돼 일반 글루텐 식품보다 칼로리가 더 높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아침은 각자 취향대로
토욜은 엄마도 남편도 집에 있는 날이라 파바 토종효모빵 사 와서 엄마는 치즈 좋아하셔서 땅콩버터에 치즈 올리고 남편은 단 거 좋아해서 딸기쨈도 올리고 전 치즈도 단 거도 싫어해서 그냥 땅콩버터만 올려서 복분자ㆍ복숭아ㆍ천도복숭아ㆍ자두ㆍ골드키위하고 아침 먹었어요
러브복동
제로칼로리 쿨피스
매운거 먹고 나면 쿨피스 먹고 싶을때 딱 좋아요. 오리지날에 비하면 좀 약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냉동실에 얼려두면 요즘처럼 더울때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도 있어요. ㅎㅎ 약간 얼려서 슬러시 처럼 먹을 수도 있구요. 상큼한 맛도 적당히 납니다. 여튼 매운음식 먹고 나서 후식으로 추천해요 ~
밍키199
제로칼로리 스크류바
이젠 아이스크림도 제로칼로리가 나오니 너무 신기하네요. 아이스크림 러버인데.. 다이어터에게는 한줄기 빛입니다. 제로칼로리인데.. 맛은 솔직히 비슷합니다. 거의 비슷해요. 알룰로스가 들어가 있어서 더 단것 같기도 하고 끝맛은 살짝 다를수 있으나 대체품으로는 너무 완벽합니다. 많이 먹으면 단맛이라 좋지는 않겠지만 요즘 여름이라 더우니 아주가끔씩 먹는건 괜찮을거 같아요.
주여니2
7월20일 혈기첼 7기 7일차인증
날짜 7월20일 토요일 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내용 기상후 공복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아침식사로 샌드위치에 오렌지주스 한잔마시고 측정했습니다
찌니아빠
케이뱅크 이벤트 같이해요
친구가 🍦아이스크림 보냈어요 지금 당첨금을 뽑아볼까요? https://m.kbanknow.com/banking/k/lc5jsSq
ran1181
저녁은 물
오늘도 2L 마셨어요 저녁은 물인데 견과류도 좀 먹었네요. 땅콩 볶으면서 껍질 까서 놔두며 몇 개 집어 먹었어요. 점심을 여동생이랑 먹고 3시 쯤 시민청에 가서 네 시부터 수업을 들었거든요. 힐링 예술놀이, 몸으로 희극읽기, 나의 목소리 찾기 수업 듣고 8시 20분 쯤 끝났네요. 집에 와보니까 8시 50분이지만 라떼랑 잠깐이라도 나갔다 왔답니다. 내일은 비가 많이 온다 그래서요. 그래도 십분이라도 알차게 쓰고 얼른 들어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까지🍀서프라이즈 3일 특가
이번주 일요일까지 3일 특가 세일 치즈 세일 아이스크림 세일 바나나 과일 세일 등등 외 여러 품목 세일 이번주 일요일까지 서프라이즈 3일 특가 세일 할인이 진행되고 있네요~
ssalcong초코
혈당일기 7기 7일차
날짜; 7월 19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을 늦게 먹었다. ㅠ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ㅠ 건강하게 먹자고 했는데ㅜ역시나 쉽지 않다. 내일은 좀 더 건강하게 먹자. 화이팅
매일다이엍
산책 마치고 돌아가는데.. 쟤가 저 유혹해요
처음에는 날씨가 시원했는데ㅋㅋㅋ 걷다 보니까 더운지 몸에 땀이 나고 있어요 그만큼 열심히걸은 증거겠죠? 근데 더워서 그런가.. 맥날에서 어이~~ 와서 아이스크림이나 시원한 불고기버거 세트 하나먹어 하는 것 같아요 ㅎㅎ.. 눈감고 앞으로 직진해야겠지요? 제발 제가 발을 돌려서 돌아가지 않도록 응원해 주세요ㅋㅋㅋㅋ 츄ㅠㅠㅠㅠ
구룸구룸
혈기챌7기7일차
7월19일 날씨 ☂️ 저녁식후 2시간 저녁식단콩나물밥에 후식으로 슈크리미라떼1잔과 두부과자 엄청난 당수치 너무놀랬다 기름으로 튀긴과자류는 당수치가 높다는거 조심해야겠다
매직이
7월 19일 (금) | 혈당일기 7기 6일차
- 날짜: 2024.07.19 - 혈당측정 시간: 저녁 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점심에 콩국수와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저녁에는 신라면 투움바를 먹고 2시간후 측정하니 81이 나왔다. 하루동안 국수를 많이 먹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많이 걸은 덕분에 낮게 나온 것 같다. 내일은 건강하게 먹어보자.
하이오
혈당일기 7기 5일차
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아침에 미숫가루라떼 마심 거실 등 대청소로 땀 쫙빼며 움직임
들어주자
혈기첄8일차
7월19일 오후10시 아침! 미역국에 밥 반그릇정도?말아서 먹음.아이스라테 1잔,믹스커피 한잔 마시고 점심 연포탕에 두부김치 먹고 ㅁㄱㄹ 과자3개 먹음.저녁은 허니 치킨 둘이서 5조각정도 남기고 다 먹음
씬아
7월19일(금)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7월19일(금) 혈당측정시간 : 식후 3시간 오늘은 완전 더운날 친구와함께 뼈찜을 먹으러 갔다왔다. 오랜만에 뜯어서 먹으니 맛나네 손에들고 ㅎㅎ 맛있게먹었고 볶음밥도 진짜 최고였다.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즐거운 오후를 보냈다
애교뭉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7일차 인증
2024년 7월19일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점심 식후 3시간후(오흔4시49분 측정함) 오늘 점심은 찜닭을 먹었어요 짬닭 안에 다른재료들이 골고루 들어있더라구요 고구마에 당면 떡 감자 양파등등 오늘 점심도 좀 폭식을 했네요 진짜 맛있기는 한데 칼로리가 후덜덜 하더군요 먹고나서 좀 놀라긴 했지만 이미 닭과 그안에 든 재료들까지 어마어마 한 양을 흑미밥 한공기까지 먹어주고나니 오후 2시가 좀 안됬더군요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500ml정도 한잔까지 섭취해주고 오후 4시 다되서 동네 한바퀴 할시간 정도 걸어줬어요 소화도 시킬겸 운동을 해주면 혈당이 조금이라도 내려가는데 도움이 될까 해서요 집에 오자마자 그래도 측정해본건데 너무 칼로리가 높은 걸로 식사를 하고 커피도 많은 양을 마셔서 그런지 좀 많이 높게 나왔네요 내일은 칼로리가 아주 착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으로 식사를 해야겠어요
lilymijin2
리치맛 젤리 보셨나요?
저 젤리 부자 맞죠 ㅎㅎ 선물 이라고 젤리 맛별로 1봉지씩 젤리가 한봉지 가득이네요 딸기맛과 리치맛은 과일이어서 그런지 씹는 순간부터 과일 향이 나서 역시 맛나고요 오미자맛은 이거 오미자 그냥 쓱~~ 지나간맛 진한맛이 없네요 오늘 엄마랑. 동생네랑 1/3씩 분배 해야겠어요
뽀봉
제로칼로리 죠스바
여름이라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지만 칼로리걱정에 자주 먹지 못했다 그러다 우연히 제로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있다는걸 알고 검색해보고 구매하여 먹고 있다. 정말 단것이 먹고싶거나 찬것이 먹고싶을때 딱인 아이스크림이다. 당은 0g이고 알룰로스로 단맛을내서 건강에도 더 좋은것 같다. 솔직히 내 입맛에는 너무 단것 같지만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당이 없으니 계속 찾게 된다.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재구매하여 먹을 생각이다
알밤2
점심 갓잇안국점에서 타코 포장해서 동생이랑
시민청에서 스트레칭 수업 하고 안국까지 걸어가서 타코 사서 한성대역 근처 사촌여동생 일터로 가서 사촌 여동생과 이모랑 같이 점심 먹었어요 갓잇안국점으로 웨이팅도 있는 집인데 평일 점심이고 포장이라 괜찮을것 같았어요. 그제가 여동생 생일이라 선물이나 맛있는 거 사먹으러 가자고 했었는데 여동생 지금 좀 바쁘고 카페도 같이 해서 점심은 자리를 비울 수가 없어서 제가 맛있는 거 포장해가서 같이 먹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여동생이 가족이랑 최근에 휴가 다녀왔는데 그때 잘 먹어서 조금 쪘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생겼다고 다이어트식으로 먹자고 하더라고요. 저는 맛도 있고 다이어트 되는 외식을 생각하다 저번에 지니어스 게시판에 타코가 생각나서 시청 근처에서 맛집을 찾았는데 안국점이 나오더라고요. 거기는 원래 라떼랑 많이 다니는 데라서 알것같아 그쪽으로 결정했답니다. 메뉴 사진을 보니 다 맛있게 보이고 솔직히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멀어 보였지만 맛있는거 먹는데 의의를 두고 사러 갔어요. 막상 가서는 점원한테 그나마 다이어트에 어울리는 걸 물어봤고 A세트 갓보울를 추천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A세트 포장해서 버스타고 동생에게 갔어요 A세트의 갓보울은 치킨 포크 비프와 콩 콘 살사 치즈 밥이 차게 있고 주황색소스랑 비벼 먹는건데 동생과 나는 소스는 치지 않았답니다.그리고 또따아도 제법 들어있어 싸먹으면 배부를것 같았는데 치킨타코가 2개 더 있고 버팔로윙4쪽, 감자튀김, 나초와 3가지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2인용이라기에는 많이 풍성해보였어요. 하긴 가격이 37,000원이라 저에겐 좀 고가였지만 동생 생일이라 큰맘 먹고 썼답니다😅 조금 먹고 있으니 사촌여동생 어머니인 이모가 오셨고 이모도 같이 먹었어요. 이모 걸로 깨끗하게 남겨놨었고요. 그래서 결국이 3명이서 맛있게 먹었네요. 적어도 저는 엄청 배가 불렀답니다. 3명이 먹었지만 생각해보니까 제가 제일 많이 먹는 거 같네요😅😆. 우리 사촌 여동생은 먹은 거 좀 달려드는 편이 아닌데 저는 먹는걸 엄청 좋아하고 안 먹어보고 새로운 것에는 호기심을 갖고 달려드는 편이라 이렇게 같이 먹으면 아무래도 항상 내가 더 먹게 된답니다. 그리고 여동생이 자꾸 양보를 해줘요. 안 그래도 된다니까까😅 전 치킨타코가 야채도 많고 소스도 살짝 매콥해서 맛있었고요. 갓보울도 깔끔하니 맛있었는데 또띠아에 여러 가지 고기와 재료들 넣고 소스 더해 먹으니까 얼마 안 먹었는것 같았는데 배는 차는 것 같더라고요. 특히 버팔로윙이 맛있어서 2개나 먹었어요. 백숙 먹은 사람 맞나요? 왜 이렇게 닭고기면 다 좋아하는지😮💨😝😆
성실한라떼누나
제로칼로리아이스티 홍차
0칼로리 다이어트음료로 시원하고 단맛도 잘느껴집니다 하지만 끝맛이 약간 밍밍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음료로 딱입니다
우주만세
롯데 제로펩시콜라 좋아요
요새 제로 아이스크림 제로 과자가 소비가 늘고 있습니다 이유는 건강 챙기기 위함이죠 사람들이 똑같은 가격 똑같은 맛이라면 칼로리가 적은 상품을 소비하기 마련입니다 요새같이 덥고 음료수 등 수분 섭취가 늘고 있는 시점에서 당연히 관심을 가지게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땀을 많이 흘리고 더위를 잘 타니 제로 펩시콜라가 딱입니다 타사 제품보다 저는 제로 펩시콜라가 입맛에 맞더라고요
쵸코파이팅구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아몬드데이(+단백질바)
200g 쪘어도 힘들어서 몸무게도 다시 돌아갔나 싶었는데 어제 먹은걸 따져보니 많이 먹었더라고요. 아침을 무려 닭백숙 반마리를 먹었는데 그걸 까먹더라구요🤣 오늘은 9시 쯤 나가기 전에 라떼 산책시켜야 돼서 아침에 조금 바빴어요 얼른 상큼한 샐러드 만들어서 엄마랑 먹고(수박을 마저 깍뚝썰기 했답니다. 수박도 떨어져서 이것만은 썰어야 샐러드 만들 수 있었어요) 얼른 먹고 준비를 다 하고 7시 반에 라떼랑 산책 나가서 근처만 좀 돌아다니고 8시 30분쯤 돌아왔어요. 라떼도 어디 올라가자고 안 하고 평지로만 쭉 다니다가 혜화초교 들려 집에 그냥 들어왔네요. 겨우 화장 좀 고치고 나갈 시간이 30분 밖에 안남았는데 너무 배가 고픈 거예요🤣 그래서 단백질바 미니 하나랑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얼른 먹었어요. 이거 안 먹고 스트레칭 받으러 가면 서울시청 가기 전에 배고파서 포기하지도 모르잖아요?ㅋㅋ 먹었으니 다시 빨닦고 우리 라떼 아침도 얼른 주고 대충 정리해서 나왔답니다. 오늘도 내 개인 일정으로 이것저것 바쁜 하루가 되겠네요 산책 나오자마자 라떼 사진이고요. 산책 다 끝나고 들어갈 때 라떼 사진입니다. 막 나왔을 때는 자다가 일어나서 금방이라 어리둥절해 보이지만 산책 끝나고는 뭔가 해냈다는 뿌듯함이 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아이스커피 마셔요
캐시로 바꿔놓은 쿠폰이 있어서 여기로 왔어요 근처 중학교 방학식이라 애들 많을까봐 긴장했는데 다들 다른곳으로 놀러갔나봐요 우리집 중딩이는 담주 월요일이 방학식이라 투덜거리면서 갔는데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편의점 커피
예전엔 스타벅스 컵커피 먹었었는데 너무 달아서... 요걸로 바꿨는데... 맛이 좀...ㅋ 더 맛있는 커피가 없을까요~~ㅎ
꼼꼼엄마
“변 잘 보게 하고 살 빼준다”…섬유질 폭탄 음식 5가지
“변 잘 보게 하고 살 빼준다”…섬유질 폭탄 음식 5가지 건강과 체중 관리를 위해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균형 잡힌 식단은 신체가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보장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웰빙과 에너지 수준을 개선시켜준다.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포만감을 촉진하고 과식을 방지하는 식사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식단에 넣는 것이다. 섬유질은 소화 건강을 유지하고 식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다른 영양소와 달리 섬유질은 신체에서 소화되지 않으므로 칼로리 섭취에 기여하지 않고 식단에 양을 더한다. 이 특성은 소화 과정을 늦추고 포만감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며, 특히 체중을 관리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익하다. 영양사인 리마스 게이가 박사는 여성 전문 라이프 매체 ‘쉬파인즈(SHEFINDS)’와의 인터뷰에서 “식사에 고섬유질 성분을 추가하는 것은 더 오래 배부르게 하면서도 화장실 변도 잘 보게한다”며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서 게임 체인저 역할을 한다”고 5가지 식재료를 공개했다. 액체와 섞어 먹는 치아씨드 치아씨드는 작지만 강력한 씨앗으로 체중 감량에 관한 비밀 무기가 될 수 있다. 게이가 박사는 “이 씨앗은 섬유질,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이 가득 차 있다. 액체와 섞으면 팽창해 배부르게 느끼는 데 도움이 되는 젤과 같은 농도를 만든다”고 말했다. 요거트, 스무디에 뿌리거나 수프와 소스에 타서 쉽게 먹을 수 있다. 지방 풍부한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섬유질과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이 풍부하다. 게이가 박사는 “섬유질과 건강한 지방의 조합은 배고픔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아보카도 조각을 토스트에 얹거나, 샐러드에 넣거나, 스무디에 섞어서 크리미한 질감을 만들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이 영양가 있고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음식이 식사에 과도한 칼로리를 더할 수 있으므로 권장되는 제공량을 지켜야 한다는 것이다. 수프에 넣어 먹는 렌즈콩 렌즈콩은 섬유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원동력이다. 게이가 박사는 “렌즈콩은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고 과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에너지 저하를 예방한다”고 말했다. 조리된 렌즈콩을 수프, 스튜, 샐러드에 넣으면 좋다. 간식으로 즐기는 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딸기와 같은 베리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항산화제로 유명하다. 이들은 신체에 엄청난 이점을 제공하며, 특히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게이가 박사는 “자연스러운 단맛은 많은 간식에서 발견되는 추가 설탕 없이도 갈망을 충족시켜 준다”고 말했다. 베리는 오트밀, 요거트, 샐러드에 곁들이거나 그 자체로 상쾌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반찬으로 먹는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필수 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섬유질을 제공한다. 게이가 박사는 “높은 수분 함량은 추가 칼로리 없이 식사에 양을 더해 준다”고 말했다. 브로콜리를 찌거나 구워서 반찬으로 먹거나, 볶음 요리에 넣거나, 수프에 섞어서 영양이 가득한 식사를 만들 수 있다.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