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눈이 정말 많이 오고 있습니다 내일 출근 할 수 있을까요?.. 제발 차가 얼지 않아서 출근 길 무사히 잘 할 수 있길 바랍니다ㅠㅠㅠㅠ 벌써 아침에 무섭네요 제발 제발 차가 얼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