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벽에 눈이 정말 많이 오네요

새벽에 눈이 정말 많이 오고 있습니다

내일 출근 할 수 있을까요?..

제발 차가 얼지 않아서 출근 길 무사히 잘 할 수 있길 바랍니다ㅠㅠㅠㅠ

벌써 아침에 무섭네요

제발 제발 차가 얼지 않기를...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올겨울은 첫눈부터 눈이 많이 오네요
    출퇴근길 안전하게 잘 도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