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11/15(금)아침 공복물

체내에 있는 독소와 노페물 배출을 도와준다고 하니 아침에 공복물 꼭 마셔줍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5(금)아침 공복물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했어요 아침에 기본 2~3번은 따라하는거 같아요  제일 많이 하는 홈트고 가장 하기 쉬운 홈트네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둘째 키즈노트 쓰고💗

출근하면서 ㅎㅎ 오늘두 울 둘째 키즈노트 알림장 하고 투약의뢰서 작성 완료했어요 😄😄✨️ 아무래도 아침에 해둬야 든든하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둘째 키즈노트 쓰고💗

아침 드립커피

아침에 드립커피 한잔 마셔요 따뜻하게 마시니 좋아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드립커피

모닝커피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비 오는 날씨에 따뜻한 커피가 유독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아침에 필수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시작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좋은아침이에요~~

아침에 안개가 조금 자욱하더라구요 땅은 젖어잇고 비는 조금 내렷는지... 날씨는 많이 안춥네요 적당하고 좋은거 같아요 안추워서 다행~~~엄청추워진다고 그랫는데 하나도 안춥네 이래서 좋은날씨 겨울은 너무 너무 추워서 ㅠㅠ노노노노 옷도 둔하고 불편한데 지금 날이 쭈~~~~~~욱 좀더 길엇으면 해요 좋은하루보내세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아침과일

항상 아침에 맛도 좋은 사과로 비타민  충전하고 있습니다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과일

아침은 곤약떡요~😄

아침은 곤약떡 하나데워 간단히 먹고가려구용 😆 너무 당분 많은거 아침에 먹는게 안좋다하니 ㅎㅎ 전 가볍게 챙겨봐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곤약떡요~😄

흐린 아침 이네여

아침에 창밖을 보니 안개가 많이 끼고 날씨가 흐리네요.  비소식이 있는지 일시 예보 확인해 봐야 겠네요.  화창한 날씨가 좋은데 흐리면 몸이 더 피곤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흐린 아침 이네여

아침에 캐홈챌 하고 놀랬어요 100캐시 나와서요 ^^

캐홈챌 하고 100캐시는 정말 오랜만이라 자랑?해봅니다 ㅎ

핑크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아침에 캐홈챌 하고 놀랬어요 100캐시 나와서요 ^^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때를 기다리면 반드시 승리할 때가 온다~♡♡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때를 기다리면 반드시 승리할 때가 온다~♡♡

당근 알바에 올라온 정말 간단한 일

직접 만든 열쇠고리 판다고 신나할 아이와  그 마음을 헤아려주는 부모님의 귀여운 일화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당근 알바에 올라온 정말 간단한 일

으악! 비온다.

예보 믿은 내가! 실수였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으악!  비온다.

커피 수혈~ 파바 공짜 쿠폰 썼어요^^

수능 치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어요~ 저도 오늘 10시 출근이라 아침에 파바 들렸어요 저번에 받은 쿠폰으로 알뜰살뜰 마셨어요 아침에 정말 조용하더라구요~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또 하루가 이렇게 가네요~ 기분좋은 목요일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커피 수혈~ 파바 공짜 쿠폰 썼어요^^

암 치료 중엔 냉장고 ‘이렇게’ 유지하세요

암 치료 중엔 냉장고 ‘이렇게’ 유지하세요 [아미랑] 암 치료 중엔 냉장고 ‘이렇게’ 유지하세요© 제공: 헬스조선   우리 몸의 세포가 영양 결핍 상태가 되면 암 위험이 증가합니다. 암 판정을 받은 후, 식습관을 점검하고 180도 바꿔야 하는 이유입니다. ‘암을 이기는 영양 요법의 힘’ 저자 패트릭 퀼린은 “혈당을 높이는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암을 이기려고 하는 것은 나무에 휘발유를 붓고 있는 사람 옆에서 불을 끄려고 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식단을 하루아침에 바꾸기 어렵다면, 냉장고 정리부터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식단에서 배제해야 하는 식품은 버리고 최고의 항암 식단으로 채우는 냉장고 정리법을 알려드립니다. 설탕 함유 식품 치우기   설탕이 함유된 모든 간식류, 음료수, 소스류를 치우세요. 암 환자는 설탕을 멀리하는 게 좋습니다. 과도한 설탕 섭취는 체내 혈당 수치를 높여 인슐린 호르몬 분비에 영향을 미칩니다.그러면 암세포의 분열과 성장이 자극됩니다. 또, 당류를 하루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하면 지방 세포로 변환돼 비만이 될 가능성도 큽니다. 설탕 대체품인 아가베 시럽, 스테비아, 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당분은 최소한의 과일로 대체하는 게 좋습니다. 양념류는 천일염, 집에서 만든 국간장, 된장, 고추장, 고춧가루, 천연식초, 약간의 매실청을 활용하세요.   재래시장과 친해지기   빵, 라면, 냉동식품과 같은 가공식품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어 삶을 편리하게 해줍니다. 하지만 그 장점을 누리는 대가로 몸의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특정 식품첨가물은 발암성을 갖고 있어, 암 환자라면 멀리해야 합니다. 초가공식품 섭취량이 10% 증가할 때마다 전체 암 발병률이 2%, 난소암 발병률은 19% 증가한다는 영국 임페리얼칼라지런던대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가공식품이 아닌 채소, 과일, 생선으로 냉장고를 채우세요! 가공되지 않은 진짜 식품들만 구매하고 생선은 원산지를 확인해서 국산으로 이용하세요. 대형 마트보다는 동네 재래시장을 이용하는 것도 가공식품의 유혹으로부터 이겨내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가공식품을 어쩔 수 없이 먹어야 한다면, 위생 시설이 잘 갖춰진 제조업체에서 생산된 것을 고르세요. 뜨거운 물에 데치거나 익혀 먹고, 감자·양파·당근·버섯·마늘 등 자연식품 재료를 함께 넣어 조리하면 식품첨가물의 위해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유전자 조작 식품(GMO) 확인   시중에 판매되는 가공식품의 70%는 유전자가 조작된 원재료가 사용됩니다. 대표적인 옥수수, 카놀라, 콩 등은 식용유, 시리얼, 샐러드용 드레싱, 쿠키, 빵 등의 형태로 만들어집니다. 미국 콩의 90%와 옥수수 70%가 유전자 변형 작물입니다. 카놀라유, 옥수수 시럽, 콩기름, 콩가루, 콩 단백질이 우리의 식탁에 오르고 있습니다. 유전자 조작 식품을 한 번이라도 섭취하면 장의 유익균 유전자 바뀝니다. 또한 알레르기 등의 증상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용기는 스테인리스로   음식의 영양소를 보존하기 위해서는 보관에도 유의해야 합니다. 플라스틱 통에 담겨 있는 음식이 있다면, 유리나 스테인리스 용기에 옮겨 담으세요. 플라스틱 용기나 도구에는 내분비계를 교란시켜 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환경호르몬(프탈레이트, 비스페놀)이 들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지개 빛 냉장고 만들기   냉장고를 다양한 색깔로 채우세요. 현대인들은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은 충분하지만 정작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은 고갈된 식단을 주로 섭취합니다. 전자는 죽어있는 음식, 후자는 살아있는 음식으로 비유할 수 있습니다. 영양학적으로 불균형한 식단은 결국 세포의 영양결핍으로 이어져 암 위험을 높입니다. 특히 항암으로 인한 독소를 배출해야 하는 암 환자일수록 채소와 과일을 골고루 섭취해야 합니다. 생과일과 생야채를 다양하게 구비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한 가지 종류만 집중적으로 섭취하기 보다는 양배추, 토마토, 셀러리,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등 골고루 다양한 과채류를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암은 우리에게 ‘삶의 변화’를 요구하는 신호입니다. 냉장고 정리부터 시작해 암과 멀어지는 습관의 변화의 길로 들어서세요. =========== 무지개빛 냉장고 재래시장과 친해지기 가장좋은거 같네요 저희동네는 아직 5일장 있어서 항상 밭에서 나오는 식재료 외것들은 재래시장 이용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암 치료 중엔 냉장고 ‘이렇게’ 유지하세요

아침밥~

오늘 첫째는 중딩이라 학교안가고 둘째만 갔어요  아침에 밥을 못해서 찬밥으로 우선 둘째먹을 볶음밥 만들고 먼저 등교시키고 첫째도 수행평가 때문에 친구들 만난다고 해서 오징어 볶음 만들어 줘서 먹고 나갔어요  저는 오늘 치과 스켈링 하러 가려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아침은 무화과샐러드와 잡곡밥

300g이 빠졌어요. 어제처럼 배고프지 않게 먹고 일찍 자서 이렇게 뺀다면 매번 그러고 싶은데 이게 쉽지 않네요. 어제는 아침 점심 잘 먹고 간식까지 무화과 챙겨먹고 집에 들어와서 배고프지 않아서 저녁시간은 그냥 보냈고 밤에 간식 찾을까 봐 8시 잤어요. 피곤하기도 하고요. 어차피 새벽 2~3시에 매번 깨질 테니 차라리 저녁부터 자는게 수면시간은 확보할수 있어 더 낫겠다 싶었어요. 오늘은 새벽 2시쯤에 눈에 떴으니 6시간 잤으면 잘 잔 거잖아요😁그래서 매번 아침이 배가 고프네요. 오늘 샐러드는 어제 무화과가 생겨서 무화과샐러드 입니다. 샐러드 먼저 먹고~ 샐러드에 두부를 안 넣어서 두부 2개 반찬으로 하고 잡곡밥 데워서 맛있게 아침 마무리 했네요. 무화과 샐러드 만들기 우선 무화과 5개 껍질을 까서 4등분을 하고 사과 2쪽을 체썰었어요 접시에 아채믹스 깔고 체친사과 당근 체친배추 파프리카 콜라비 오이를 담고 저당키위드레싱 준비하고 1T 뿌려서 대충 골고루 섞어 줍니다. 양배추라페와 차지키소스 올리고 브로콜리(오늘 아침에 삶았어요) 무화과를 골고루 담고 토핑으로 햄프시드 견과류 시리얼 뿌리면 맛있는 무화과 샐러드 완성. 오늘은 무화과가 주라 드레싱도 키위드레싱 1T만 넣었지만 양배추라페와 차지키소스가 있기 때문에 저 정도만 넣어도 맛있어요. 먹을 때 이것저것 비벼서 먹어도 맛있는데 나는 굳이 안 비비고 덮밥처럼 대충 떠서 먹기 때문에 그때그때마다 좀 맛차이가 나고요. 브로콜리는 차지키소스나 그릭요거트랑 꼭 같이 먹어요. 다른 야채는 괜찮은데 브로콜리는 그냥 먹기가 가장 걸린다고 해야 되나(ㅋㅋ) 그래서 그릭 요거트로 맛을 줘서 먹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무화과샐러드와 잡곡밥

11/14(목)공복 유산균

그리고 글루타치온 챙겨먹어요. 아침에 공복에 먹어도 속쓰리지 않아서 잘 먹고 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4(목)공복 유산균

오늘도 "happy day!"

아침에 일어나면 물 한잔은 기본으로 마시고 하루일정을 시작합니다. 여러분에게 저도 물마시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러하여 저는 물 마시는 것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매일매일 물 마시는 것을 잊지 않고 마셔주길 바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happy day!"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오늘도 "happy day!"

지니홈트 인증 합니다

지니홈트 아침에 하고 인증 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지니홈트 인증 합니다

캐시 홈트 운동

오늘도 아침에 캐시 홈트 운동 잘 마무리 했어요~~ 건강하게 하루 시작해 보아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캐시 홈트 운동

계단오르기

계단오르기 운동 4일차  아침에 실천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황금기, 효과 높이는 5가지 방법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황금기라는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생리 후 일주일, 이 시기를 잘 활용하면 더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리 기간 동안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체중 관리가 어렵기도 하지만,  생리가 끝나고 나면 몸은 다이어트에 유리한 상태가 돼요.  그렇다면 이 시기에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을까요?  간단하고 실천하기 쉬운 방법을 알아볼게요. 1. 왜 생리 후 일주일이 다이어트 황금기일까? 생리가 끝나면, 우리 몸의 에스트로겐 수치가 다시 올라가고  프로게스테론 수치는 낮아지면서 지방이 더 잘 분해되는 시기가 돼요.  이때는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운동을 하면 지방을 태우는 속도가 빨라져요.  쉽게 말해서, 같은 양의 운동을 해도 평소보다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때인 거죠! 2. 식이조절 꿀팁 생리 후 식욕이 안정되면서 배고픔을 덜 느끼게 돼요.  이 시기에는 미역이나 시금치처럼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을 주는 음식을 섭취하는 게 좋아요.  또 몸이 붓는 느낌이 덜어지기 시작하니까, 레몬을 우린 물을 아침에 마시면 디톡스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요.  이때 설탕, 탄수화물, 가공식품은 식욕을 자극할 수 있으니 최대한 피하는 게 좋겠죠?  3. 운동 강도 높이기 생리 후 일주일은 근육이 잘 붙고 운동 효과가 극대화되는 시기예요.  평소보다 강도 높은 운동을 해도 몸이 잘 따라와 주기 때문에,  근력 운동이나 인터벌 트레이닝같은 고강도 운동을 추천해요.  운동 시간도 평소보다 조금 늘려보는 것도 좋아요. 4. 충분한 수면 호르몬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이 필수예요.  잠을 제대로 자야 몸의 에너지 소모도 원활해지고, 다이어트 효과도 극대화된답니다.  특히, 수면 부족은 식욕을 높일 수 있으니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유지하는 게 중요해요. 5. 칼로리 관리 생리 기간 동안 칼로리 섭취가 평소보다 많아졌다면,  생리 후 일주일 동안은 다시 칼로리 균형을 맞추는 시기로 활용할 수 있어요.  하루 섭취 칼로리를 너무 낮게 설정하기보다는 적절한 수준에서 조절해 준다면,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 이렇게 생리 주기를 잘 활용하면 몸의 상태에 맞춰 더 똑똑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 황금기인 생리 후 일주일, 이 시기를 잘 활용해 멋지게 체중 감량에 성공해보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 황금기, 효과 높이는 5가지 방법

모닝카레

오늘 아침에는 빵 대신에 밥이 먹고 싶어서 카레랑 같이 먹을려고요.  즉석 카레중에서  이브랜드 카레 맛이 괜찮아서 몇개씩 사다놓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카레

홈트

아침에 슬림한 팔 만들기 홈트로 시작 했어요 짧은 시간 따라해도 개운해서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했습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아침에 맛있는 물 마시며 시작합니다. 오늘은 춥지 않아서 어제 보다 좋은 아침입니다. 홈트도 시작하며 일어나야겠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아침 & 저녁 홈트 모두 끝~~

아침에 짧게 저녁에 시간나면 마무리 홈트 오늘도 끝~ 덕분에 뽀인뜨 100 추가~~ ^^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침 & 저녁 홈트 모두 끝~~

[CU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리코타치즈 샐러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다이어트에 필수인 샐러드에요  리코타치즈 샐러드에 발사믹 드레싱 조합이라 최고에요 보통 아침에 샐러드로 시작하구요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때는 구운계란 하나 두개 정도 더 먹으면 든든하더라구요.

망고햄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망고햄찌

[CU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리코타치즈 샐러드

'유산균 먹는 시간 아침 저녁' 언제가 가장 효과적일까? ⏰💊

다들 유산균 챙겨 드시나요? 저는 맨날 깜빡해서 못 챙기고 있다가 최근부터 다시 챙겨먹고 있어요! (저의 장 건강을 위해ㅎㅎ) 이번에는 잊지 않고 챙겨야 겠다 싶어 일어나서 물 한 잔 하고 바로 먹는 걸로 저만의 루틴을 만들고 있는데요~ 유산균 먹는 시간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더라고요🤔 유산균 아침에 먹어요! 유산균을 먹을 때 중요한건 보장균수가 어느정도인가 인데요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가는 정도) 아침 공복 상태에서 먹으면 위산 분비가 적어 장까지 유산균이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유산균 자기전에 먹어요!   우리가 자는 동안 장내에서 유산균이 활발하게 활동해 장 건강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봤을 때 소화 기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공복 유산균 속쓰림이 있다면? 이렇게 보면 결국 공복에 먹는 걸 추천하는 편인 것 같은데요 공복에 먹었을 때 속쓰림을 느끼거나 수면에 영향을 끼칠 정도로 속이 불편하면 섭취 시간을 바꾸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결국 섭취 시간에 따른 장점은 있지만 사람마다 생활습관이나 체질이 달라 ✨잊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시간대에 먹는게 정답✨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다들 유산균은 주로 언제 드시나요?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휘낭시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휘낭시에

'유산균 먹는 시간 아침 저녁' 언제가 가장 효과적일까? ⏰💊

갑자기 찾아온 선배 점심을 제가 잘 끓이는 칼국수로 대접했네요

식당으로 가지고 하니 시간이 안된다고 하여 집에서 제가 급조했습니다.  단감과 커피도 한잔 ㅋㅋ 저 잘 했죠?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갑자기 찾아온 선배 점심을 제가 잘 끓이는 칼국수로 대접했네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