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커피는 커피머신에게 맡겼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댕댕이들 아침을 준비하는 일부터 하네요 그리고 저와 딸이 먹을 수 있는 것이 있는지 냉장고를 살펴서 먹을 수 있는것을 준비 해 봅니다 오늘은 식빵과 모닝빵준비하고 커피머신에 맛있게 커피는 만들라고 맡겼네요. 커피머신이 저보다 훨씬 잘 만들어서 주니 저는 할일을 그만큼 줄어들어 줗더라고요 오늘도 저는 이렇게 해서 맛있는 커피를 만날 수가 있겠네요 그럼저는 과일을 깎아서 준비했지요 오늘도 이렇게 하루를 준비해 봅니다
로니엄마
애들 사과 잘먹더라구요 🤣🤣
아침에 사과 썰어줬는데 애들 사과 넘 잘먹더라구요 🥰🥰 귀찮아도 가끔은 챙겨줘야할것 같아요 ^^*
자스민꽃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홈트
아침에 홈트로 스트레칭 챙기고 있어요 짧은 시간 이지만 따라하기 좋아요
들꽃7
공복물한잔
아침에 공복물로 챙겨 마셔요 매일 잊지않고 챙기는 루틴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
만보
아침에 영하로 춥더니 저녁에도 춥네요
밴드닥터
천국의 계단 - 이준관-
천국의 계단 - 이준관- 짐을 들고 가는 여자가 언제 이 지긋지긋한 동네를 떠나노 하고 투덜대며 올라가는 계단이 많은 동네이다 그러나 아이들은 그 계단에서 하늘과 가위 바위 보 놀이를 한다 하늘이 이기면 한 계단 내려오고 아이들이 이기면 한 계단 올라가고 계단을 올라가면 그 계단 끝집에는 해바라기 핀다 해바라기에게 금빛 시간의 태엽을 감아주는 태양 아이들은 가을이면 손에 해바라기 씨를 받아 태양에게 돌려준다 태양은 그 꽃씨를 골고루 동네에 뿌려준다 일숫돈을 받으러 올라가는 사람의 구두에는 씹다 버린 껌처럼 찰싹 붙어 떨어지지 않는 계단이지만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 이름을 외우며 올라가는 아이들에겐 침이 꿀떡 넘어가는 무지개떡이다 강아지가 배를 깔고 엎드려 잠을 자고 간 계단에 앉아 아이들은 무릎에 턱을 괴고 머언 하늘바라기를 한다. 그리고 저녁에는 다 닳은 몽당 크레용으로 친구에게 줄 생일 카드처럼 서쪽 하늘을 빨갛게 색칠한다 아이들이 탈 썰매를 끌고 온 순록의 뿔처럼 전봇대가 서 있는 눈 오는 날에는 아이들은 계단 옆에 눈사람을 세워둔다 그러면 방울 모자를 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하이얀 양초 같은 집집마다 불을 켜 주러 계단을 올라온다 아이들이 아침에서 저녁까지 신나게 불어대는 구멍이 뿅뿅 뚫린 하모니카 같은 계단 그 계단에 나도 발을 올려본다 해바라기나 강아지나 아이들만이 만질 수 있는 하늘을 만지러
로니엄마
산책중 바람에 실려온 빵냄새~😂😂
산책만 해야 하는데 갑자기 바람에 구수한 빵냄새가ㅠㅠ 머리로는 안된다고 하는데 발길은 벌써 빵집에ㅎㅎ 손은 빵을 고르고 있네요ㅎㅎ이런ㅠㅠ🤣🤣 근데 너~~~무 맛있어요~~~먹고 또 빡시게ㅎㅎㅎ
제벌
감사한 마음으로🍂
마트 가는길에 아파트내 바닥은 깨끗하고 단풍은 여전히 이쁘네요~^^ 며칠전에 라디오 듣는데 제가 존경하는 성진스님께서 나오셔셔 단풍에 대해 이야기 나누시다 디제이가 "스님은 단풍을 매일 보실수 있어서 좋으시죠?" 하니 오셔셔 보시는 분들은 좋지만 막상 절에선 아침에 눈뜨자 마자 낙엽 쓸어 담는게 일이시라하셨거든요~^^ 오늘 저도 보면서 단풍이 이쁘고 바닥도 깨끗해서 좋았지만 뒤에서 희생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 생각하고 보게 되었네요~^^ 얼마 남지 않은 가을~🍂 감사한 마음 간직하고 느껴보렵니다~^^
나쁜엄마
아침은 토스트로~
아침에 토스트 만들어 줬어요. 원래 미역국에 밥해 줄려고 했는데 요즘 아이들이 너무 늦게 일어나서 밥 먹는 속도가 넘 느리더라구요 ㅜㅜ 토스트는 좀 빨리먹어서 어묵국 끓여서 만들어줬어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
노인, 너무 자면 뇌졸중 온다… 하루에 몇 시간이 적당할까?
하루에 몇시간씩 주무세요? 양질의 수면은 보약이죠 근데 너무 오래 자는것도 몸에 해롭다고 합니다. 성인은 7~9시간, 65세 이상의 노년층은 7~8시간이 좋다고 해요. 낮잠을 포함한 총 수면시간을 말한다고 해요. 저도 6~8시간정도는 자는것 같아요 꿀잠 주무시고 모두 건강하세요~ 건강한 삶을 위해 충분한 시간의 숙면은 반드시 필요하다. 하지만 과도한 잠은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과도한 수면이 유발할 수 있는 신체적 문제들에 대해 의학적 근거와 함께 소개한다. ◇심장질환 너무 많이 자면 심장질환에 걸릴 위험이 커진다. 영국 맥매스터대학 및 베이징연합의학대학 공동박사과정 연구에서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등 세계 7개 지역의 소득 수준이 다른 21개 국가에서 35~70세 성인 11만6632명을 대상으로 수면시간과 심혈관질환 및 사망 위험의 상관관계를 연구했다. 연구팀은 나이, 성별, 교육 수준, 흡연, 음주, 심혈관질환의 가족력 등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을 고려해 분석했다. 그 결과, 하루 평균 6~8시간 자는 참가자가 심혈관질환 및 사망 위험이 가장 낮았다. 8~9시간, 9~10시간, 10시간 이상 자면 심혈관질환 및 사망 위험이 각각 5%, 17%, 41% 증가했다. ◇뇌졸중 뇌졸중 위험도 높아진다. 영국 캠브리지대 연구팀에 따르면 노인이 하루 8시간 이상 잠을 자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뇌졸중 위험이 50% 높아진다. 연구진이 9년 5개월에 걸쳐 42세에서 81세 사이 성인 약 1만명의 수면과 심장건강 사이 연관성을 분석해 나온 결과다. 잠이 부족하면 우리 몸의 대사활동에 이상이 생기면서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증가한다. 이 때문에 혈압이 높아지고 뇌졸중 위험도 커진다. ◇기억력 저하 과도한 수면은 뇌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쳐 기억력을 저하시킬 수 있다. 영국 유니버시티칼리지런던(UCL) 연구팀은 약 40만 명을 대상으로 평소 수면 시간을 측정하고, 기억력 관련 테스트를 진행했다. 기억력 테스트는 6장의 카드를 보여주고 위치를 암기하게 한 후, 다시 맞추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그 결과, 수면시간이 9시간인 사람은 7시간인 사람과 비교해 실수할 확률이 5% 더 많았다. 연령이나 성별과 같은 조건을 고려하면 2% 정도였다. 또 수면시간이 10시간인 사람은 7시간인 사람과 비교해 실수할 확률이 11% 더 컸다. 연령, 성별과 같은 조건을 조정하면 6%였다. 연구팀은 “너무 오래 자는 것도 기억력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라고 말했다. ◇인지기능 저하기억력과 마찬가지로 인지기능도 저하될 수 있다. 캐나다 웨스턴대학교 연구팀은 4만 명 이상의 참가자를 분석해 수면 시간과 인지기능의 상관관계를 연구했다. 그 결과, 매일 7~8시간 잠을 자는 사람의 인지기능이 가장 높았다. 반면 하루 8시간 이상 자면 인지기능이 떨어졌다. 연구에서 참가자의 추론, 언어 능력은 수면에 가장 큰 영향을 받았다. 연구팀은 "뇌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수면 시간은 하루에 7~8시간"이라고 말했다. 연구 결과는 수면학 국제저널 ‘SLEEP’에 게재됐다. ◇연령별로 다른 적정 수면시간적정 수면시간에 대해선 학자들마다 견해가 다르다. 가장 보편적으로 활용되는 수면시간 기준은 미국 수면재단이 제시한 연령대별 수면시간이다. 수면재단은 매년 해부학, 생리학, 신경학, 노인학 등 광범위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의견을 물어 연령대별 권장 수면시간을 발표한다. 이 기준에 따르면 ▲0~3개월의 신생아는 14~17시간, ▲ 4~11개월 영아는 12~15시간, ▲ 1~2세 유아 11~14시간, ▲3~5세 유치원생 10~13시간, ▲6~13세 초등학생 9~11시간, ▲14~17세 중학생 8~10시간, ▲18~25세 고등‧대학생 7~9시간, ▲26~64세 성인 7~9시간, ▲65세 이상 노년층 7~8시간이다. 모두 낮잠을 포함한 총 수면시간을 뜻한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오늘도 물 한잔 하고 보냅시다
우리의 몸은 아침이 되면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해야 합니다. 아침에 물 한잔 하고 일해요
로니엄마
"목마를 때 마다 마시면 될까?"...몸이 가장 좋아하는 물 마실 때는?
"목마를 때 마다 마시면 될까?"...몸이 가장 좋아하는 물 마실 때는?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님의 스토리 도대체 물은 얼마나 마셔야 할가. 미국 영양학회에 따르면 남성은 하루에 100온스(약 12.5컵, 3.1리터), 여성은 73온스(약 9컵, 2.1리터)의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한다. 그러나 이 수치는 시작점일 뿐이다. 활동량, 신진대사, 식단, 칼로리 섭취 등 여러 요소에 따라 필요한 수분량이 달라진다. 물 섭취량을 결정하는 요소 미국 클리브랜드 클리닉의 가정의학 전문의 사디아 후세인 박사는 물 섭취량을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네 가지 주요 요소로 △평소 활동 수준 △사는 곳의 위도나 적도 △신진대사 △체격을 꼽았다. 예를 들어, 땀을 많이 흘리는 활동을 많이 할 경우, 더 많은 물을 마셔야 한다. 더운 지역에 살거나 고지대에 있다면, 수분 손실이 많아져 물 섭취량을 늘려야 한다. 또, 신진대사가 빠르면 더 많은 물을 필요로 할 수 있으며, 체격이 클수록 더 많은 물이 필요하다. 물 제대로 마시는 방법들 물은 신체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우리 몸은 60% 넘게 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물은 몸의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소화를 돕고, 관절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 충분한 물 섭취는 신장 손상을 방지하고, 피부를 보호하며, 치아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탈수 상태를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소변 색을 확인하는 것이다. 소변이 옅은 노란색이라면 수분 상태가 양호하지만, 더 진한 색이거나 냄새가 강하면 더 많은 수분이 필요하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한 잔= 잠에서 깬 후 첫 번째로 물을 마시면, 밤사이 부족했던 수분을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규칙적으로 마시기= 바쁜 일상 속에서 물을 마시는 것을 잊기 쉽다. 핸드폰에 알림을 설정해 꾸준히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식사 전후 물 섭취= 식사 전이나 식사 후에 물을 마시는 것은 소화를 돕고, 체내 수분 균형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물에 맛 더하기= 물만 마시는 게 지루하다고 느낀다면, 레몬이나 오이, 민트 등을 넣어 자연스러운 맛을 더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칼로리 없이도 맛있고 상쾌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휴대용 물병 사용= 언제 어디서나 쉽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휴대가 가능한 물병을 구비하는 걸 추천한다. 직장, 외출, 운동 중에도 꾸준히 물을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물 섭취량 기록= 하루에 얼마나 물을 마셨는지 기록해보자. 나의 수분 목표가 잘 달성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 어제오늘 물을 거의 안마신듯해요 한 500ml마셨나 이제부터 좀 물좀 마셔야 겠어요 이러다 큰일 나죠 ~~ 건강에 물이 먼저인데 말이죠
뽀봉
11/7(목)아침 공복에 챙겼지요~
아침에 챙겨먹은 따뜻한 공복물과 올리브레몬샷~~🍋 아침마다 챙겨먹고 있어요~~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요!
냥식집사
스트레칭요가의 장점
우리 몸은 쓰지 않으면 퇴화해요 항상 움직이고 사용해야지 근육도 단력이 되고 나이가 들어도 몸을 잘 사용할수 있지요 우리가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칭을 하잖아요 근데 이 스트레칭과 요가가 접목된게 있더라구요 원하는 부위에서 잠시 스탑!!! 그러면 근육이 단단해지고 체지방도 태울수 있다고 해요 반동을 이용하지 않고 호흡과 함께~~ 늘 실천의 이슈가 있겠지만 스트레칭 요가로 튼튼한 몸과 아름다운 외모 정신까지 단련햐 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트레칭 요가의 효과 노화 방지 노화한 근육을 되찾는 것 스트레칭 요가만 한 것이 없다고 한다. 호 흡과 함께 천천히 하는 동작은 혈액 흐름을 촉진하는 마사지 효과로 몸이 젊어진다. 척추교정 근육, 추간판, 인대가 노화하면 척추가 휜다. 척추가 휘면 도미노 코, 입, 턱, 등 안면이 틀어지고. 또한 내장기관 호르몬 기능에도 영향을 미친다. 스트레칭 요가 세심한 자극으로 척추를 비롯 전신의 흐 트러짐을 교정하는 효과 호르몬 정상화 혈액을 타고 전신을 돌며 신체 기능을 조절하는 내분비 액 (호르몬 분 바)는 심리적 영향을 잘 받는다. 따라서 스트레칭 요가가 심신 긴장 이완으로 정신적 안정을 가져와 호르몬 분비 정상화시킨다 스트레스 해소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격한 운동이 초래할 수 있는 스트레스는 스 트레칭 요가에는 없고 스트레스 해소 효과만 있다. 내장기관 강화 상체를 모로 기울이는 삼각자세 양팔을 올려 옆구리 근육을 늘이는 야자나무 자세는 내정을 끌어올리거나 지탱하는 근육과 내장 그 자 체에 활력을 주기 때문에 내장기관 강화에 상당히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내용도움 정보마켓 블로그
주안맘0413
띵까 띵까 개꿀
아침에 출근했는데 PC가 고장이에요 대체 PC도 없고 띵까 띵까 개꿀이에요. 제 일을 누가 대신해주는 것도 아니고 그대로 남아있지만 아주 단순하게 개꿀처럼 느껴져요 ㅋ
기춘이530707
11/7(목)가그린제로
오늘도 아침에 구강케어~~가글먼저 해줍니다!!10분정도 있다가 공복물마셔요~~ 자면서 생긴 입속 세균들 헹궈내줘야 한데요~~~😈
냥식집사
따뜻한 물 한잔
아침에 물한잔 했어요 따뜻한 물 마시니까 속이 편안하네요 추워지니까 물을 잘 안마시게 되네요
오와둥둥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전신 타바타 올인원으로 스트레칭했어요 하고나면 개운 해서 좋아요
들꽃7
현재 기온
실화입니꽈~~!!!
프라임12345
굿모닝 ☀️ 목요일입니다
출근이라 ㅎㅎ 일어나야하는데 눈이안떠지네요 ㅜ 아침에 푹~ 자고 일어나서 기분좋게 일어난 아이들과🤭🤭 정신차려바요~ㅋ
자스민꽃
모닝 캐시홈트🙆🏼
모닝 캐시홈트🙆🏼 차가운 아침에 홈트 스트레칭으로 몸을 히팅 합니다. 두가지 동작 따라 했어요. 추워도 하루를 즐겁게 시작해요~^^
레몬그린
유산균
장을 챙기며 건강 유산균 먹기 아침에 챙겨먹었어요
아미12
아침에 먹을 고구마
에프에 구워서 놨어요 내일 먹으려고 해요
수수깡7
cu다이어트 식품 동의 반숙란
전 저녁마다 반숙란을 먹어요. 가끔 가다가 아침에도 먹는데 정말 든든하고 맛있어요! 게다가 영양성분의 칼로리도 낮아서 안심하고 두 개 다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여러분도 다이어트 식품 고민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다욧화이또
수요일 오운완
이른아침에 운동하는데 넘 춥네요 그래도 게으름 피우지않고 무사히 잘 끝냈네요 내일 운동하기가 벌써 겁나네요
지도
[내일 날씨] "오늘보다 더 추워"… '입동' 출근길 영하 9도
벌써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이라고 하네요. 올해는 유난히 더워서 그런지 가을기분을 잠시 느꼈는데 벌써 겨울이 오는구나 싶네요 내일은 오늘보다 최저 기온이 낮아 춥대요~ 일교차가 15도 안밖이라니 아침에는 춥고 점심때는 약간 풀릴듯하네요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이자 오는 7일은 오늘보다 기온이 낮아 추운 날씨를 유지할 예정이다. 6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체적으로 맑겠으나 강원 영동과 경상권 동해안은 흐리겠으며 경상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오 부터 차차 흐려질 전망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3∼9도, 낮 최고기온은 13∼19도로 예보됐다. 오늘보다 아침 최저 기온은 더 떨어지고 낮 기온은 올라 일교차가 15도 안팎으로 커질 예정이다. 주요 도시 예상 최저 기온은 ▲서울 2도 ▲인천 3도 ▲춘천 1도 ▲강릉 7도 ▲대전 1도 ▲대구 3도 ▲전주 3도 ▲광주 3도 ▲부산 8도 ▲제주 10도다. 최고 기온은 ▲서울 14도 ▲인천 13도 ▲춘천 14도 ▲강릉 16도 ▲대전 16도 ▲대구 17도 ▲전주 16도 ▲광주 17도 ▲부산 19도 ▲제주 18도로 관측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서해 앞바다에서 0.5∼2.0m, 남해 앞바다에서 0.5∼1.5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1.0∼3.5m, 서해·남해 0.5∼3.0m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일 것으로 예측된다. <출처 머니즈>
우리화이팅
이제 핫팩이 필요해요 😊
애들 핫팩 하나씩 뜯어 학교갈때 챙겨가라고 하고.. 저도 출근할때 핫팩 챙겼어요 아침엔 진짜 춥더라구요~ 점심엔 괜찮구나 싶었는데 지금은 또 추움요~ 핫팩은 아침에 뜯어 주머니에 뒀더니 아직도 따뜻! 살은 안빠져도 운동은 꼭 해요 은행나무길 걸으며 핫팩 살포시 잡고 걸으니 좋네요~
우리화이팅
점심 가게에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아침에 도시락을 아침으로 샐러드와 곤약흑미밥 챙기고 점심으로 샐러드와 초코오나오까지 챙겼거든요. 12시부터 커피 근무해야 돼서 요가 마치고 얼른 돌아와 커피 근무하면서 손님 없을때마다 점심을 차려서 야금야금 먹었어요. 저는 밥 먹는 시간 오래 걸려서 아무래도 30분안에 다 먹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오이 브로콜리 사과1쪽, 방울토마토2개에 햄프씨드와 키위드레싱 뿌려서 가져와 가게에서 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사과 깎아서 2쪽 더 잘라 넣고 견과류만 더했네요. 초코오나오는 오트밀30g에 아몬드브리즈와 코코아가루 알룰로스 섞고 그릭요거트100g과 냉동바나나 4쪽 담아 가져와서 가게에서 유리그릇에 시리얼 수제요거트 조금만 더 넣고 오나오 담고 위에 블루베리 찰옥수수 견과류 올렸어요 오늘 따라 초코맛이 진하게 느껴진 게 알룰로스를 좀 더 많이 넣어서 그런가봐요. 역시 초코렛은 달아야 초콜릿인가 봐요.ㅋㅋㅋ 근데 이거 다 먹고 배불렀답니다. 보통때보다 시리얼이 많았나? 바나나가 있어서 그럴까요? 초코오나오는 토핑이나 양에 따라 살이 찔 때도 있어서 조금 불안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커피 타임~ ☕
오늘 아침에 나올땐 엄청 추웠는데 낮엔 덜 춥네요 오후 커피 한잔 하셨나요? 점심 후딱 먹고 커피 한잔 마셨네요 따뜻하게 한잔 마시는 시간이 제일 좋아요 오늘도 커피 한잔 하시고 오후시간도 힘내세요~
우리화이팅
운동보다 과일 섭취가 체중 감량이 빠른 이유
https://youtu.be/lO3g94w3oos 아침에 과일을 먹으면 건강에 좋다는 이유가 있었네요
감사하며살자
오늘 추워요
아침에 인나니 어제랑 완전 다른 게 느껴지더라고요 나가니 바람까지 불고 다시 집에 갈까 하닥 걷다가 오자 맘으로 가서 러닝하고 집에 왔어요 마트 다이소 들러서 장도 봤어요 ㅋㅋㅋ
현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