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홈트인증
오랜만에 캐시홈트 해보네요 개운하고 넘 좋네요 매일 꾸준히 아침에 하면 좋겠어요 동작은 간단하지만 워밈 업으로 좋네요
굳트
일요일 아침 두번 차림
1.2kg 쪘어요😂 어제 아침 점심을 고기 들어 있는 샐러드에다가 잡곡밥과 요거트볼 먹고 가게에서 일하면서 궁금해서 시판 과자 간식으로 먹고도 배고파서 집에서 샐러드와 닭백숙반마리를 먹었으니 이정도 찐것은 너무나도 당연했어요. 그보다 아침을 충분히 먹고 점심도 적지 않은 양이었는데도 계속 배고파해서 간식에 저녁까지 거하게 먹게 만든 이유가 더 중요한 거 같애요. 제가 생각해본 바로는 금요일날 아침에 먹었던 아주 달달한 빵들 때문인 거 같애요. 당분도 많고 정제 밀가루로 만든 빵이니 당 스파이크가 왔을 것 같고 그것이 자꾸 탄수화물을 부른다니 저탄수화물 식단을 계속 먹어줬어도 배고프다고 속에는 계속 아우성을 쳤고 결국 저녁으로 닭백숙 반마리를 먹은 후에야 배고픔이 가셨답니다(저녁이 살이 가장 잘 찌니까 고열량 고기나 살찔 만한 거는 저녁에 잘 안 먹거든요. 보통 참았다가 다음날 아침에 먹는데 어제는 참아지질 않았어요. 사실 내일 아침에 먹어도 되는데 너무 먹고 싶은 생각이 저녁에 먹었답니다) 맛있는 빵을 사먹으면 그날은 유지가 되거나 빠질 때도 있었는데 꼭 그다음 날에 뭘 많이 먹어서 살이 쪘거든요. 저는 제 의지가 약한다고 생각했는데 자주 반복되는 거 보니 이런 원리 때문이었나봅니다 . 알았으니 조심해야 할 텐데 금요일날 달달한 빵 먹으면서 진짜 행복했거든요. 그날 모처럼 기분 좋은 상태였답니다. 빵 먹고 그날과 그다음 날까지도 탄수화물 갈망을 적절히 조절할 수 있는 어떤 특별한 장치가 있어야 되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그런데 그런 게 있기나 할까요? 나의 굳센 의지? 계속 참다가도 이건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면 먹겠다 어처구니 없이 막 먹는 경우가 있어요. 그때는 의지가 안 통한답니다.😆😅😮💨 하여튼 아침밥은 원래 식단대로 다시 돌아가서 맛있게 챙겨먹어야죠. 아침에 샐러드와 잡곡밥으로 아침상을 차렸어요. 삼식이 챌린지도 하고있어서 같이 차렸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양배추 당근 콜라비 사과 방울토마토 귤넣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키위드레싱으로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얼른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침시간이 좀 지치됐는지 엄마가 나오더니 얼른 갈 준비를 하셨답니다. 사실 이때만 해도 조금 여유가 있었는데 동생이 갑자기 라면반개를 먹겠다고 해서 엄마가 라면 끓여주고 나도 동생약 챙겨주면서 시간이 너무 빠듯해졌어요. 아직 샐러드 1/3 밖에 못 먹었는데 엄마는 벌써 씻고 화장하시고... 저도 같이 가야 하거든요. 그래서 얼른 나머지 샐러드랑 데워놓은 잡곡밥만 도시락으로 챙겨가지고 나갈준비 했어요. 오늘 가게에 아침배달할 꽃다발이 아직 포장이 안 돼서 그걸 해야 되거든요. 시간이 없어 어머니는 먼저 나가시고 저도 조금 더 챙겨가지고 라떼랑 같이 나갔답니다. 플라워 카페에 도착하니 7시 51분이었고요. 그때부터는 얼른 꽃다발을 8개 엄마랑 같이 포장했어요. 다 포장하고 가져갈 가방에 넣은 다음에야 갖고 왔던 샐러드와 잡곡밥 도시락 빼서 다시 아침을 차릴수 있었어요. 어머니도 아침 안 먹고 와서 가게 있는 걸로 아침 드셨는데 내 거 나눠 먹자 그래도 내 샐러드는 드시기 싫다 하시네요😅 우선 샐러드는 접시에 담고 잡곡밥는 집에서 담을 때 어묵감자볶음과 멸치볶음도 같이 갖고 와서 밥그릇에 같이 담았어요. 가게 있는 오이김치와 깻잎김치 김구이랑 같이 차려서 먹었네요. 김구이은 조미안된 거라 가게 반찬 중에선 가장 건강한 찬이랍니다😁 우선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었는데 오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침에 막 나왔을 때 라떼에요. 흐려서 그런지 10도라도 쌀쌀하더라고요 가을옷 입혔어요. 아침에 일하고 아침 먹고 꽃손님 한분 보고 9:14에 가게에서 나왔답니다. 라떼랑 조금 더 산책하기 위해서인데 10시에 다시 가게에 들어가야 돼서 근처 창덕궁만 찍고 왔어요. 창덕궁앞에서 간식 줬더니 라떼가 저렇게 포즈도 취해주네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체중등록 100포🧡
굿모닝입니다 간만에 100포! 아침에 기분좋은 100포네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아침부터 작업 완료.
어제 갑자기 화장실 젠다이가 기울어서 만졌더니 유리가 빠져버렸네요. 찾아보니 브라켓만 갈면 될거 같아서 쿠팡으로 주문해서 아침에 바꿨어요. 이렇게 또 새로운 기술을 익히니 기분좋네요.
한결맘
홈트
아침에 전신 타바타로 시작했어요 홈트하면 개운해서 좋아요
들꽃7
코코넛커피
아침에 물 한 잔 마시고 나서 달달하게 코코넛 커피 한 잔 마셨어요 오늘은 물을 많이 부어서 살짝 싱거웠네요 이제 이것도 몇개 안 남았네요
로블ㅎ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아침에 물로 하루 시작해요. 오늘 아침은 덜 추운것 같아요. 오늘도 즐겁게 하루 보내요~
레몬그린
놀러나온 달
낮부터 달이 나와있네요 파란 하늘에 초승달
워니s
따뜻한 미온수로 한 잔으로
따뜻한 미온수로 속을 채우고 있어요 . 물을 소화할 때 열량이 소모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물을 마신 뒤 생기는 포만감이 과식을 예방합니다.
정수기지안맘
오늘은 홈트 빨리했어요
오늘은 놀러가는날이라 ㅎㅎ 홈트를 아침에 했습니다 아침에 샤워하기전에 홈트 한번 하는 것도 기분이 넘 좋아지네요❤️
구룸구룸
새로나온
붕어싸만코 슈크림맛 처음보여서 사왔어요 귱금하네요
서나얌
토요일 홈트
오늘도 아침에 조금 여유를 부렸답니다. 6시쯤 라떼랑 엄마랑 산책 나갈려고 했는데 10시까지 출근해야 되니까 좀 쉬라는 엄마말에 그냥 진짜 놀면서 쉬었어요. 그래서 유튜브 보고 놀다가 7시부터 명상과 홈트 시작했어요. 스트레칭부터 코어운동 스쿼트 하고 맞춤 운동 마무리 스트레칭도 했답니다. 마음챙김 할 때 라떼인데 이렇게 곤히 자서 엄마 방으로 가서 더 자라고 하고 난 운동했어요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11/9(토)아침 유산균/이너뷰티
주말 아침에도 챙겨먹어요~~ 주말 날씨가 나들이가기 딱!! 이네요. 즐겁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
냥식집사
11/9(토)공복물/올리브레몬샷
아침에 따뜻한 공복물과 올리브레몬샷 마셔줍니다. 요즘에는 아침에 쌀쌀함이 많이 느껴져서 따뜻한물 마시게 되네요. 올리브레몬샷도 공복에 마셔주면 좋데요.
냥식집사
아침 먹어요
오늘 아침상입니다. 아침에 소고기국을 끓였네요 집에 먹을 것이 없어서 간신히 아침상을 준비 했답니다. 오후엔 장을 보러가야할 것 같아요
로니엄마
11/9(토)가글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먼저 해주는데 저는 에탄올 제로인 제품인 이제품만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냥식집사
제주2일차 숙소에서의 아침
숙소앞이 바다라 아침에 일어나면 바다가 보입니다. 두번째 같은 숙소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아침부터 힐링입니다.
미르윤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금요일 운동
오늘은 좀 늦게 일어나서 명상을 7시에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아침에는 스트레칭 하나만 했네요. 안국에서 빵 사먹고 우리 플라워카페에서 점심 커피 장사까지 하고 라떼랑 들어오면서 계단 오르기 운동하고~ 이때 13,000보 걷고 들어왔답니다. 집와서 양배추라페까지 만들고 4:37에 홈트 시작했어요 우선 맞춤운동부터 하고 그다음에 코어운동 다음에 스쿼트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했네요. 그리고 1분 플랭크까지 쭉 했네요. 5:14에 끝났어요. 처음에 들어올 때는 저녁에 산책 한 번 더 할까 했지만 지금은 지친상태라 오늘은 13,200보로 마무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미루었던 양배추라페 만듬
우리 플라워 카페에서 점심 커피 장사하고 라떼랑 2시 10분에 집에 들어왔답니다. 들어오니 어머니는 동생이랑 점심을 먹었고 저는 아침에 너무 달달한 빵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이땐 배가 고프지 않고 오히려 약간 배불러서 먹고 싶진 않았네요. 집에 있는 귤 반개 먹고 어머니가 당근과 콜라비 그리고 양배추를 기계로 채썰어 놓으셔서 채썬 양배추가 있는 김에 양배추라페 만들기 시작했어요. 우선 양배추는 1,600g 저울로 재서 식초에 10분 담급니다 10분이 지나면 씻어서 물을 좀 빼야 되요. 탈수기로 살짝 물을 빼서 소금 2.5T에절10분 절여 놔요 오늘 양배추가 1.6kg이고 나머지 레시피도 정리해 봤어요. 소금이 절여지는 동안 양념할 거 준비해요. 홀그렌드머스타드, 애사비,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준비하고 네 가지를 계량스푼으로 정확히 재서 저렇게 섞어놔요. 그새 10분이 지나면 절여진 양배추는 직접 손으로 꼭~~~ 짜서 볼에 담아놓습니다. 만들어 놓은 소스를 양배추에다 부어요. 장갑 낀 손으로 뭉쳐져 있는 양배추도 풀어가며 골고루 섞습니다. 양배추라페는 오래 먹을 거라 큰 유리통에다 담고 바로 먹을 거는 조그만 통에다도 담아놔요. 이번 양배추라페는 그렇게 짜지 않게 새콤하게 잘됐답니다. 그래서 생당근은 넣지 않았어. 양배추라페가 없어서 차지키소스만 만들어 먹었는데 양배추도 사놨기 때문에 굉장히 머리가 무거웠거든요. 어머니가 기계로 체썰어주셔서 그나마 편하게 할 수 있었네요. 양배추라페 만들기는 채써는 것과 소금에 절인후 꽉 짜는 게 가장 어렵거든요. 그리고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힘이 많이 필요한데 한 1.6kg은 그런대로 할 수 있었던 거 같애요. 어제 힘겨운 목요일을 보내고 오늘도 빵집 갔다오고 일하고 집에 들어와서 너무 힘들어서 양배추라떼까지 만드는건 좀 무리긴 했지만 막상 해놓고 나니 또 몇 주간은 식단 챙기는데 도움이 되서 든든해요.
성실한라떼누나
바로따온 단감 보세요
남편이 시골 갔는데 어제 땃다고 단감 1박스를 가져왔네요 친구 아버지가의 정성 담긴 단감 오자마자 한개 까서 먹는데 , 음~ 맛이맛이 이리 좋아요 바로 이맛이죠~
뽀봉
소금빵샌드위치
집에 들어오기전에 내일 아침에 먹을빵 샀어요 늦은 시간에 가니 인기빵은 품절인데 그래도 제가 먹고 싶은 맛 두가지가 있어서 구매 했어요 처음 맛보는 빵인데 궁금하네요
로블ㅎ
추위 풀리는 주말, 늦더위에 ‘단풍 절정’…전국 맑고 온화
이번주말엔 날씨가 맑고 온화하다고 합니다 단풍이 절정이라고 하는데.. 저희 동네는 이미 단풍이 많이 떨어졌어요 절정은 지난것 같은데 지역마다 틀릴까요? 단풍 찿아 내장산쪽으로 지금 바로 가보고 싶네요^^ 오늘 날씨도 너무 좋은데.. 주말도 날씨 너무 좋을듯합니다~ 가을 추위가 차츰 풀리면서 이번 주말 전국이 대체로 맑고 포근할 것으로 보인다. 8일 기상청에 따르면 북쪽에서 유입된 찬 공기가 이날부터 빠져나가면서 주말 동안 전국적으로 온화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주말 첫 날인 9일 서울 등 수도권의 최저기온은 2~9도, 최고기온은 17~20도로 예보됐다. 10일은 최저기온이 5~12도, 최고기온은 17~19도까지 오르겠다. 기상청은 “당분간 낮 기온이 20도 안팎으로 오르면서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15도로 크게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건강 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주말 동안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며 비 소식은 없겠다. 다만, 10일 제주도에만 5~20mm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한편 늦더위로 절정이 늦어졌던 단풍도 빠르게 물들고 있다. 8일 기준 중부지방에선 단풍이 절정에 달했다. 경북 팔공산, 전북 내장산, 전남 월출산, 제주 한라산 등은 이번 주말을 지나며 단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위키트리>
우리화이팅
아침러닝~
아침에 모자 갖고 나가는 걸 깜박했어요 달리는데 눈이 부셔서 역방향으로 뛰었습니다^^; 날씨 쌀쌀해도 햇볕은 햇볕인가봐요 얼굴이 뜨겁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
하품이 ‘이 병’의 전조증상?
하품이 ‘이 병’의 전조증상? 하품은 졸리거나 피곤할 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현상이다. 하지만 충분히 잠을 잤는데도 하품이 자주 나오고 울렁거리는 증상이 있다면 ‘편두통’ 때문일 수 있다. 편두통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다양한 상황에서 편두통 발생해편두통은 발작적·주기적으로 머리 한 부분에 통증이 생기는 통증이다. 편두통이 생기는 상황은 사람마다 다르다. 운동을 하거나 차에 탔을 때, 월경 후, 치즈·초콜릿·커피 등을 먹었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진한 향수 냄새를 맡았을 때, 밝은 빛을 봤을 때, 소음에 장기간 노출됐을 때 등 특정 상황에서도 생긴다. 편두통을 의심할 수 있는 상황은 ▲특정 상황에 노출되면 피로감·울렁거림 등 전조 증상이 있으면서 ▲머리의 한 부분이 욱신거리듯 아프고 ▲체했을 때 두통이 동반되고 ▲평소에 소리·냄새·빛 등에 민감한 편이고 ▲가족 중 편두통 환자가 있을 때다. ◇하품·구토 등 편두통 ‘예고 증상’ 있어편두통은 단순히 두통만 있는 것이 아니라 증상이 제각각이다. 성인에게 나타나는 편두통은 대부분 ‘무조짐 편두통’이다. 하품과 함께 ▲피로감 ▲무기력감 ▲울렁거림 ▲구토 ▲집중력 저하 ▲근육 경직 ▲갈증 ▲복통 등 여러 증상이 발생한 후 두통이 생긴다. 두통이 바로 나타나지 않고 예고 증상을 겪은 뒤 길게는 이틀 후에 두통이 생기는 경우도 있어서, 단순한 과로·스트레스·소화불량으로 여기고 지나치기도 한다. 예고 증상 후 시야에 검은 점이 생기거나, 빛이 번쩍 하는 느낌이 들거나, 운동장애, 감각장애 같은 신경학적 증세까지 나타난다면 ‘조짐 편두통’이다. 신경학적 증세가 수십 분간 지속되다가 한 시간 내에 두통이 뒤따른다. 소아기 때 겪는 소아기 주기 편두통의 경우, 예고 증상만 나타날 뿐 두통은 없다. 아이가 차만 타면 멀미를 하거나, 복통·어지럼증을 자주 호소하면 편두통일 수 있다. 대부분 중학교에 입학할 때쯤 이런 증세가 사라지지만, 그 이후부터는 주기적인 두통에 시달리게 된다. ◇생활습관 개선해야 편두통을 겪지 않기 위해서는 유발 요인을 없애는 게 중요하다. 우선 어떤 상황에서 편두통을 겪는지 확인하고, 해당 상황을 피해야 한다. 유발 요인을 피하기 어렵고 1주일에 두 번 이상 편두통이 생긴다면 병원 진료 후 약을 복용하도록 한다. 두통으로 인해 약국에서 진통제를 구입·복용하는 사람도 많은데, 지나치게 약을 자주 복용할(1주일에 이틀 이상) 경우 증상이 오히려 심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진통제의 일부 성분은 두통을 유발할 수 있다. 스트레칭, 숙면, 명상, 가벼운 운동 등 신경을 안정시키는 생활습관을 갖는 것도 편두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 ========== 하품의 전조증상이 편두통유발인가요 어제 편두통으로 또 아침에 힘들었는데, 그 전날 하품이 나왔던가?? 잘 모르겠네요.
뽀봉
공원에 나가보니 온통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어제보다 날씨가 따뜻하긴 한가봅니다 여기저기서 사람들이 정말 많이 계시네요 저는 댕댕이들과 같이 나갔으니 사람들 없는 곳으로 살살피해서 ....
로니엄마
커피 마셨어요
아침에는 커피를 마셔야 정신이 드는거 같아요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마음그릇
11/8(금)아침루틴~♡
공복물과 올리브레몬샷~~챙겨먹고 하루 신나게 시작합니다!!! 아침에는 썰렁한 느낌이라 따뜻한물 마셔요. 금요일이라 기분좋아요~~~😄😄
냥식집사
아침밥 인증
오늘 아침에도 아침밥 인증 했어요 요 팀워크는 배당캐시가 커서 좋네요
꼼꼼엄마
캐시 홈트 운동
아침에 캐시 홈트 운동도 하고 팀워크 인증까지 했어요
꼼꼼엄마
비비고 갈비탕
아점으로 비비고 갈비탕 끓여 먹으려고 펜트리에서 꺼냈어요. 아침에는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네요. 저번주에 쓱행사때 사온 건데 급할때 먹기에 좋아요
로블ㅎ
공복에 미온수 한 잔으로
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으로 수분 보충합니다 . 노폐물 배출과 장운동이 촉진돼 배변 활동이 활발해집니다.
정수기지안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