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와 빵

아침에 미역국에 밥 한숟가락 말아먹고  살짝 배고파서 아점으로 커피와 빵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커피와 빵

아점으로 김밥 싸 먹었어요.

엄마는 아침에 흑미영양찰떡과 단감 드렸고 남편과 저는 건너뛰었어요. 성당 미사 다녀오니 너무 배고파서 김밥 5줄 싸서 엄마 1줄ㆍ남편과 저는 2줄씩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아점으로 김밥 싸 먹었어요.

캐시 홈트

지니어트 캐시워크 운동 꾸준히 하고 있어요  아침에 하고 나면 조금 개운하더라고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캐시 홈트

아침 무화과치킨샐러드와 잡곡밥한상

오늘은 유지랍니다. 다행이네요😄  아침엔 너무 피곤해서 늦게 일어났어요. 다행히 오늘은 1시출근이라 천천히 아침 챙겨 먹었어요. 근데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가 다시 시작했드라구요.  10시까지 인증이라 여유부렸는데 샐러드 만들고 밥까지 차려서 사진 찍을 때 보니까 벌써 9시 26분이네요. 너무 여유롭게 생각하면 안 될 거 같애요.ㅋㅋ 무화과치킨샐러드와 잡곡밥 두부 무김치 멸치아몬드 볶음입니다. 아침으로 풍성하죠? 아침에 홈트하고 몸무게 재고 공복물, 약 챙겨 먹고 감정일기까지 쓰고 나서 아침 챙겨 먹으러 나와서 파프리카, 오이와 사과를 썰어 샐러드재료 준비하고  오이 준비한 김에 차지기소스를 만들었어요 ㅎㅎ [차지키소스 만들기] 오이 240g ,그릭요거트 130g ; 오이 2개를 다하니 180g이 넘어서 거기에 맞춰서 그릭요거트 30% 더했어요.  오이을 1/3t 소금에 10분 절여 꼭 짜고 올리브오일은 그냥 1T, 알룰로스 0.5t 레몬즙 1.5(레몬 저번에 짜놓은 게 마저 다 씀) 레몬제스트, 마늘, 건조바질을 넣었어요. 이렇게 오이에다 넣어서 한 번 섞으고 준비한 그릭요거트까지 섞으면 차지키소스가 됩니다. 며칠 정도 분량이라 통에 담고 그릇에 남은 건 오늘 샐러드에 쓸 거예요. 샐러드는 접시에 아침믹스 당근 콜라비 배추 체썬사과 넣어 섞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브로콜린과 방울 토마토, 무화과, 귤을 이쁘게 담았어요. 방금 만든 차지키 소스와 양배추라페 넣고 치킨윙 4조각(튀김옷은 가위로 잘라냈답니다) 올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에 뿌려서 마무리~~ 정말 푸짐한 무화과치킨샐러드죠?😁  근데 나머지 재료도 엄청 많은 게 함정이에요.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무화과치킨샐러드와 잡곡밥한상

아침 사과

아침에 먹으면 보약이라는 사과  오늘도 챙겨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아침 사과

물빠진 갯벌의 제부도 풍경~💛

어제 신나게 둘이 수다 떨다가 그알 보고 범인일까 아닐까 이야기 하고.. 전참시 보다가 곯아떨어졌는데.. 새벽에 누군가가 tv를 껐고 전 피곤해서 레드썬.. 아침에 일어나니 신랑은 이미 떠났네요 ㅋㅋㅋㅋㅋ 신랑 어디 갔냐구요? 오늘 사무실 야유회라 제부도 갔어요 늦잠자고 일어나서 휴대폰 보니 잘 도착했다고 제부도에 바람이 엄청 분다며 동영상 하나 보내줬어요 물빠진 상태로 갯벌이라고 하네요~ 제부도에 저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다음에 꼭 구경가고 싶어요 시원하게 동영상 감상하고 저도 이제 이불빨래도 하고 해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온도가 많이 내려갔네요

날씨도 흐리고 밖깥온도가 9도나 내려가서 체감온도는 더 춥다는 생각이 듭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온도가 많이 내려갔네요

대파 크림 소금빵

아침에는 간단히 커피 한잔과 대파크림 소금빵이랑 함께 먹으면서 아침 해결 했어요  어제 부터 밀가루로 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대파 크림 소금빵

건강부터 챙기세요~🙂

쌀쌀한 아침에 공복 물💦 한잔 마시며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밤새 비바람에 기온이 뚝 떨어진 일요일! 건강부터 챙기시는 날 되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건강부터 챙기세요~🙂

공복 운동후 치킨고구마샐러드 🥗

공복 운동후 치킨고구마샐러드 🥗 아침에 삶은 고구마와 치킨텐더 삶은계란 야채는 양배추 양상추 수북히 깔았어요. 오랜만에 샐러드로 식사하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치킨고구마샐러드 🥗

아침에 몸무게 입력하고 1,000포인트받네요

어제는 행운룰렛돌려서 100캐시 받았는데 오늘은 몸무게 입력하고 1,000포인트 받았네요 눈이 확 뜨이네요. ㅋㅋ 기분 좋은 날 인건 확실하죠?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몸무게 입력하고 1,000포인트받네요

계단오르기로 채움 💪

계단오르기로 운동채움 하면서 출근해봅니다 ~^^♡ 아무래도 아침에 유산소하기 좋은게 계단오르기 더라구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계단오르기로 채움 💪

공복루틴

굿모닝입니다^^ 장 건강을 위하여 물과 유산균 먹기 오늘 아침에 공복에 먹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공복루틴

아침풍경

아침에 물 한 잔 마시면서 창밖 뷰 봤어요 . 오늘은 날씨가 흐린것 같네요  환기시킨다고 문 열어보니 확실히 어제 보다 춥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침풍경

홈트로 시원하게 풀어요

아침에 깨어서 홈트로 시원하게 풀어요. 근육을 빠르게회복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홈트로 시원하게 풀어요

요요 제대로 온 이장우

지창욱 쌈싸먹던 미모 였는데 먹방 방송 때문에 요즘 당뇨병포함 성인병 관련질환이 미친듯이 늘어남 진짜 심각함(보험사피셜) 특히 한국사람들은  앞뒤 안보고 따라하는경향이 많아서 미친듯이 폭증중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요요 제대로 온 이장우

연시 먹기 탄력붙었어요

먹기에 탄력 붙었어요 아침에 샐러드 먹고 오전에느누먹지 않았고 간식 조금 먹고 점심먹은후 간식먹기에 탄력붙었어요. 연시 맛나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연시 먹기 탄력붙었어요

아침 샐러드와 베이글 샌드위치 도시락

100g이 빠졌지만 빵을 많이 먹은날은 이틀이상 영양을 받아서 이틀 정도는 체크해야 돼요. 빵 먹은 그날은 계획을 짜서 다른 식사를 조절하기 때문에 잘 안찌지만 그다음날에는 음식과 탄수화물 갈망을 불러와서 계속 뭐가 먹고 싶고 참지 못하고 많이 먹게 돼서 1kg 이상 찐 적도 있답니다. 오늘을 조심해야 할텐데 이번 주 버라이어트하고 다채로운 일들이 많아서 그렇지 토요일되니 너무 피곤하네요. 너무 지쳐있어서 적게 먹을 생각은 안하고 있답니다.  어제 너무 피곤해서 오늘 천천히 아침 챙겨 먹고 출근할 때 라떼랑 나갈 생각이었는데 오늘 오후에 비 온다는 예보때문에 아침에 홈트도 조금하고 도시락 챙겨서 라떼랑 얼능 나왔답니다.  8:38에 나와 9시 20분쯤 성북세무서옆 공터 단풍나무 밑 벤치에 앉아서 샐러드와 베이글 샌드위치 꺼내서 아침 챙겨먹었네요. 1인용이라 어머니랑 같이 먹을 때보단 조금 작지만 아마 다른 분들에 비하면 비하면 엄청 많을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운치 있는 단풍 밑에서 아침 먹었는데 바람 불 때마다 단풍이 머리 위로 밥상 위로 떨어졌답니다. 가을날 야외에서 도시락 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양배추라페 두부2개 계란후라이 3분에1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베이글샌드위치는 어제 니커버커베이글에서 반개씩 2개 포장해와서 냉장고에 넣어 놨던 베이글중 통밀에브리띵을 반자르고 거기에다 크림치즈🤪 아니  수제 그릭요거트를 듬뿍 발랐어요. 꾸덕함이 크림치즈 같죠?ㅋㅋ 그릭요거트의 시큼한 맛을 잡기 위해 알룰로스를 좀 뿌리고 얇게 썬 사과를 촘촘히 올렸답니다. 배추잎을 얹고 애사비 뿌린 샐러드 야채를 조금 더하고 양배추 라페까지 잔뜩 올려 뚜껑 덮었어요. 그러니까 근사한 베이글 샌드위치가 됐네요. 이렇게 해놓은 걸 보니 엄마가 나도 먹고 싶다고 하셔서 베이글이 하나 더 있어서 엄마것도 만들었네요. 엄마꺼는 갈릭 어니언 베이글을 반 갈라서 전자레인지에 조금 데웠고 그릭요거트는 아직 맛이 어떨지 체크해 봐야 될 것 같아서 그냥 버터를 조금 빵에 발랐어요. 거기다 드레싱 뿌려진 야채를 담고 샐러드안에 있었던 사과를 골라내서 배치했네요. 그리고 두툼하게 양배추라페를 담고 체다치즈 한 장을 크기에 맞춰서 덮고 뚜껑까지 덮으니 근사한 갈릭 어니언 베이글 샌드위치가 됐어요. 어머니는 출근하셔야 돼서 드시라고 식탁에 놔두고 나는 샐러드와 랩에 싼 샌드위치까지 챙겨서 나왔답니다.  아침에 정성스럽게 만든 베이글샌드위치를 밖에서 먹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그릭요거트의 시큼한 맛을 좀 걱정했는데 야채가 많아서 전혀 문제가 없었답니다. 난 어차피 나와서 먹을 거라 베이글도 데우지 않았는데 엄마꺼 보니 데웠다면 조금은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이렇게 맛있게 아침 먹고 식사 후 먹는 약까지 챙겨먹고 30분만에 일어났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베이글 샌드위치 도시락

환상의 짝꿍😁

어제 어머님께서 꼬들빼기 사러 지인분하고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 다녀오셨는데  마음에 든 꼬들빼기가 없다고 갓을 사오셨네요😊 자주 가시는 단골 가게라 꼬들빼기랑 알배추를  덤으로 주셨다해서 어제 어머님이랑 파까지 다 다듬어놓고 시간이 늦어져서 오늘 아침에 절이고  씻고 버무려서 갓김치, 꼬들빼기 김치, 물김치  담았네요~^^ 어머님과 함께 다듬고 어머님 버무리시면  전 양념과 재료 넣어주고 간 보고 모자른 양념  넣어주는 어머님과 저는 환상의 짝꿍이랍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환상의 짝꿍😁

점심은 백반

점심은 청국장이랑 순두부백반 으로 먹었어요 오랫만에 백반 맛있게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점심은 백반

오 예 !!!~~~20포

홈트 두가지 했어요 20포 받았어요 왜 벌써 졸릴까요. 아침에 좀 일찍  일어나서인가봅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오 예 !!!~~~20포

아침밥

오늘은 순두부 찌개랑 닭특수부위 볶음 그리고 두부 부쳤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저는 담주 혈액검사 있어서 밥대신 샐러드로 먹었습니다. 그럼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모닝홈트

주말아침에도 잊지않고 모닝홈트로  쭉쭉~스트레칭 해 주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토요일 홈트

어제 엄청 피곤했거든요. 새벽에 잠깐 깨서 다시 이불에서 꼬부작꼬부작 거리다가 5시에 자비명상 시작했는데 명상 하다가 자꾸 졸라아서 못 듣는 거 있죠. 그래서 명상을 두 번 했답니다. 그리고 6시부터는 홈트 시작했어요 스트레칭 시작~ 맞춤운동 25회차 하고 코어운동하고 스쿼트도 해야겠지만 중간에 네이버를 보니까 오후 3시쯤 비 올 확률이 60% 라네요. 어제 피곤했으니 천천히 일어나서 느긋하게 아침 먹고 라떼랑 일하러  같이 나갈 생각이었는데 갑작스런 비예보에 계획을 바꿔서 아침에 산책 가기로 결정하고 12시까지 출근해야 돼서 시간이 빠듯해가지고. 홈트를 줄이고 나머지 루틴도 얼른 하고 도시락 싸서 나갈려고 하네요. 그래서 아침 홈트는 이걸로 끝이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홈트

아침은 커피우유🤭🤭

캬 ~~~~ 뭔가 아침에 당 떨어지는 느낌이었는데 ㅎ 커피우유 한팩 마시니 뭔가 당충전도 되구 딱인거같으네요 ~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커피우유🤭🤭

굿모닝 이예요

오늘금요일인 줄 알고 일어났는데 토요일 이네요 ㅎ 그나마 토요일 이라서 다행이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풍경 보면서 시작 하네요 오늘은 날씨가 흐리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굿모닝 이예요

걷기운동

301번이 집에서 가장 가까운 정류소라 내려  금방 집에 갔답니다. 아파트에서 계단 오르기 운동을 했고요.  오늘은 라떼도 없이 잠실에 친구 만난다고 가죽 치마도 있고 구두도 신고 여러모로 보통과 다르게 차려입고 나갔답니다. 🤗 집에 들어갈 때가 16,600보네요. 오늘 라떼는 어머니가 출근전에 한 10분 정도 나가서 작은 볼일만  봤다니 누나가 너무 지쳐도 한 번은 데꼬 나가야 될 거 같아서 5:24쯤 나가 한 25분 정도 산책했답니다. 물론 큰 볼일도 보고요. 그래서 17,500보 걸었어요. 전 오전에 플랭크 하고 인증 사진 찍은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뒤져보니까 사진이 없더라고요. 하긴 아침에 시간이 좀 빠듯하긴 했고...  너무 지친 몸을 이끄고 1분 플랭크도 하고 사진도 찍었네요 정말 이거 다 하고 금방 자고 싶었는데 챌린지 인증해야 하고 지금 이렇게 글도 적고 😮‍💨 빨리하고 자고 싶네요.  하긴 이렇게 글을 한번 적어보면서 오늘 일들을 되짚어본답니다.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모처럼 친구도 만나고 많은 일이 있었고 모르는 곳에 가서 새로운 풍경도 보니 생각들이 좀더 많아지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걷기운동

다이어트두부요리

두부는 연두부 순두부 모두부 등 여러가지가 있다 기름에 부치면 칼로리가 높아진다 두부를 따근하게 데워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둔다  당근은 올리브유를 넣고살짝 볶아둔다  브로콜리는 데쳐놓는다 녹두나물은 살짝데친다 소금과 간장 참기름 들기름 후추가루를 혼핪하여 여러가지  준비한 재료들을 섞는다 넓고 오목한 그릇에 예쁘게 담는다 볶은 깨를 조금 뿌린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간단하게 우엉ㆍ당근ㆍ계란ㆍ맛살ㆍ단무지만 넣었어요

오늘도 오후에 스케줄이 있어 댄스 갔다가 집에 오면 점심 차릴 시간이 빠듯할 것 같아 아침에 간단하게 김밥 싸서 아침과 점심 해결했어요. 초록색 시금치나 부추 없이 우엉 조리고 당근 볶고 지단 부쳐서 단무지와 맛살넣고 쌌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간단하게 우엉ㆍ당근ㆍ계란ㆍ맛살ㆍ단무지만 넣었어요

"자꾸 음식 당기네"...끊임없이 배고프다면 내 몸의 이상신호?

"자꾸 음식 당기네"...끊임없이 배고프다면 내 몸의 이상신호?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도 뭔가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하루 동안 간식으로만 한 끼에 해당하는 칼로리를 더 섭취한다는 조사 결과가 이를 뒷받침한다. 미국 클리브랜드 클리닉의 소화기내과 전문의 로시니 라지 박사는 식사 후에도 자주 배고프면 우선 식단을 점검해 봐야 한다고 조언한다. 그러나 식단에 문제가 없다면 △수면 부족 △스트레스 △호르몬 불균형 △운동량 등을 고려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호르몬의 영향...렙틴 저항성 있으면 뇌가 포만감 제대로 인식 못해   포만감과 허기를 조절하는 주요 호르몬으로는 렙틴과 그렐린이 있다. 지방 세포에서 분비되는 렙틴은 포만감을 뇌에 전달해 식욕을 억제하고, 그렐린은 위에서 분비되며 식욕을 촉진한다. 두 호르몬은 복잡하게 상호작용하면서 배고픔을 조절하는 스트레스 상황에서는 이 균형이 깨질 수 있다. 렙틴 저항성이 있는 경우, 뇌가 포만감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 계속 배고픔을 느끼게 된다. 또한 수면 부족이나 스트레스 상황에서 그렐린 수치가 높아지고 렙틴 수치는 낮아지면서 더 자주 배고픔을 느낄 수 있다. 불균형한 식사도 식욕에 영향 줘...식이섬유 많은 식품 위주로 섭취해야 식욕 저하에 도움   식사의 영양 구성이 포만감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아침에 도넛을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올랐다가 금세 떨어져 금방 배고픔을 느낄 수 있다. 식사는 탄수화물, 단백질, 건강한 지방이 골고루 포함되어야 하며, 특히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이 포만감을 더 오래 지속시켜 준다. 한 끼 식사의 절반은 과일과 채소로, 나머지 절반은 단백질과 통곡물로 채우는 것이 좋다. 다만 가공식품이나 패스트푸드 같은 음식은 혈당을 빠르게 변화시켜 허기를 자주 느끼게 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자. 산만하게 식사하거나 활동량 많은 것도 식욕과 관계있어   식사하면서 휴대폰을 보거나 TV를 켜놓고 있으면 포만감을 덜 느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주의가 분산된 상태에서 식사하면 포만감이 낮아지고, 간식 섭취량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식사할 때는 음식에 집중하며 천천히 씹어가며 먹는 것이 좋다. 운동을 많이 하거나 활동량이 많으면 빠른 대사로 인해 자주 배고픔을 느낄 수 있다. 운동 전후로 적절한 영양을 섭취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이 필요하다. 수면 부족과 스트레스도 그렐린 수치 높여...약물 복용도 영향   수면이 부족하면 그렐린 수치가 높아지고 렙틴 수치가 낮아지면서 허기를 더 자주 느끼게 된다. 또한 스트레스가 높을 때는 식욕이 증가하는데, 만성적인 스트레스는 코르티솔 수치를 높여 달콤하거나 고칼로리 음식을 찾게 만들기도 한다. 예를 들어 당뇨병 환자는 인슐린 저항성으로 인해 혈당이 불안정해지면서 자주 배고픔을 느낄 수 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나 특정 약물도 식욕을 증가시킬 수 있다.   식사 후 허기를 줄이는 방법은?...식단 점검해봐야   식사 후에도 자주 배고프다면 식단을 한 번 점검해 보자. △채소 △과일 △살코기 △통곡물 등으로 식단을 구성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식사 중에는 천천히 씹고 음식의 맛과 식감을 느끼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식사 후에도 여전히 배가 고프다면 잠시 기다리며 소화가 되는 시간을 준 후 추가로 먹을지 결정하는 것이 좋다. 간식이 필요할 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식단계획표를 짜는것도 필요하지만, 처음에는 무엇을 얼마나 먹었는지 기록하는것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인지할수 있는것이 필요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자꾸 음식 당기네"...끊임없이 배고프다면 내 몸의 이상신호?

카페인 보충

아침에 먹고 남은 커피로 카페인 충전하고 있어요. 힘내서 오후 근무 시작합니다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카페인 보충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야채계란찜

제가 요즘 해먹는 다이어트 두부요리는 순두부 야채 계란찜입니다.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생각하던중 만들게 된 레시피입니다. ✅재료 순두부반모나 일반두부 반모, 달걀하나, 파, 애호박, 당근, 양파, 버섯, 파프리카등( 좋아하는 야채준비), 소금 1ts, 깨소금 1ts ✅요리순서 두부어깨기▶️달걀풀기▶️야채다지기▶️ 두부, 달걀, 야채 섞고 소금 약간 넣기▶️ 깨소금뿌리기 ▶️전자렌지에 돌기기 ▶️ 완성 만드는 시간도 10분 내외로 가능하고 맛있게, 든든하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두부야채계란찜 추천해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야채계란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