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러닝~

아침러닝~

 

 

아침에 모자 갖고 나가는 걸 깜박했어요

달리는데 눈이 부셔서 역방향으로 뛰었습니다^^;

날씨 쌀쌀해도 햇볕은 햇볕인가봐요

얼굴이 뜨겁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1
  • 로니엄마
    예쁜.풍경이 보기 좋군요
    아름다운 모습도 있고 쓸쓸하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