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모자 갖고 나가는 걸 깜박했어요 달리는데 눈이 부셔서 역방향으로 뛰었습니다^^; 날씨 쌀쌀해도 햇볕은 햇볕인가봐요 얼굴이 뜨겁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