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수요일 아침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다시 4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 먹고 먹은 시리얼이 가장 큰 문제였던 거 같애요.😅 오늘 아침은 다시 어머니랑 6시대 아침 산책 나가기 시작한답니다. 아침에 홈트하고 도시락으로 샐러드랑 어저께 익산동에 갔을 때 사온 소금빵 2개 남은 걸로 소금빵 샌드위치 2개 만들어서 챙겨서 나갔어요. 성북세무서 옆 공터에서 아침 상 차려서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넣고 토마토 사과2개 넣고 어제 만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어제 저녁에 동생 먹고 남은 삼겹살 네 조각(먹을 때는 거의 라떼 다 주고 난 한 조각정도만)도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샌드위치는 소금빵 반갈라서 야채믹스와 파프리카 조금 넣고 사과 얇게 썰어서 조금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마무리했어요. 햄이나 치즈 생각을 했는데 소금빵이 버터가 많으니까 없어도 될 거 같더라고요. 오늘 도시락은 엄마와 나도 맛있게 잘 먹고 우리 라떼까지 삼겹살과 빵 얻어먹어서 잘 먹었답니다. 산책 시작할 때 라떼. 오늘 산책은 어머니가 좀 빨리 들어가자고 하시고 저도 그렇게 썩 몸이 좋진 않아서 식자재마트만 들렸다가 얼른 집에 왔답니다. 그래서 7000보밖에 못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오전 만보걷기
🌿오전 만보걷기 선선해진 아침에 예쁜 풍경 보면서 달리고 걷고 아침 운동 잘하고 왔어요. 아침에 걸으면서 풍경 즐기는 시간은 참 좋아요~ 아침 운동으로 힐링 많이 됐습니다.
레몬그린
군고구마
아침 간단하게 챙기죠. 고구마도 미리 삶아두면 아주 편해요. 아침에 데 우기만하면 맛난 군고구마 되죠 수란과.. 땅콩버터에 사과 (혈당잡아주기) 간단하게 화요일 챙겼죠
뽀봉
모닝커피
아침에 물 한잔 마시고 나서 뜨아로 마시면서 잠시나마 여유 있는 시간 보내네요 아침에 모닝 커피로 하루 시작 하세요
로블ㅎ
물부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한 잔으로 마시면서 수요일 하루도 건강하게 시작 해주네요 ㅎ 자는 동안 목이 건조 해서 두잔 마셨어요
로블ㅎ
테라비코스 델리케이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테라비코스 델리케이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아침에 물 마시고 3중 보습 겹겹이 챙겼어요 스킨 수분크림후에 테라비코스 모이스처라이저로 마무리 했습니다 무자극 깊은 속보습으로 피부가 오랫동안 편안합니다.
레몬그린
아침밥과 저녁밥~
아침에 막내가 좀 아파서 미역국 끓여줬어요 목이 부었는지 밥 몇 숟가락 미역국에 말아서 먹고 등교했네요 약도 먹고 좋아져서 저녁엔 먹고 싶다는 치킨 사줬습니다. 많이 남기긴 했는데 그래도 아침보다 나아져서 한시름 놨어요^^;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휴식할 수 있는 편안한 밤되세요~~^^!!
seabuck
앗싸 100포 당첨요
아까 아침에 1차 출석체크 100포 당첨되었어요 엄청 오랜만입니다
마음그릇
날씨가 너무좋아요
운동하기가 좋아 아침에도 만보 저녁에도 만보
뇌순이
커피의.정체
커피 내려 마셨어요 아침에는 마셔야 정신이 드는듯요
마음그릇
금화규
이런 색깔도 있었네요 아침에 보니 덜 피었어요 지난번 비온날 본 꽃은 아래사진이요
마음그릇
좋은날 만끽하세요~
하루 아침에 날씨가 시원해서 행복하네요ㅎㅎ 추워지기전에 이 시원함 만끽하세요~♡♡
제벌
향수, ‘이곳’에 뿌리는 게 제일 아까워… 향 다 날아가버린다
향수 어디에 뿌리시나요? 헛.. 저도 손목에 뿌리는데..;; 손목에 뿌리면 맥박과 함께 은은하게 퍼진다고 알았는데.. 과학적으로 증명된 적 없다고 하네요 거의 향수는 손목이나 귀 뒤쪽에 많이 뿌리시던데.. 다른 사람과 접촉이 드문 옷자락이나 팔 안쪽에 뿌리시거나 바지나 하반신쪽에 뿌리는게 더 좋다고 하니 참고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침에 외출하기 전 향수를 뿌리는 사람이 많다. 대부분 향수를 사용할 때 손목이나 귀 뒤에 뿌리거나 문지른다. 그런데, 이 습관은 오히려 향수 본연의 향을 해칠 수 있다. 향수는 어디에 뿌리는 게 가장 좋을까? 향수를 뿌릴 때 많은 사람이 손목에 뿌리지만, 사실 손목은 향수를 뿌리기 좋은 부위가 아니다. 손은 일상생활에서 다른 사람이나 물체와 가장 많이 접촉하는 부위다. 그런데, 손목에 향수를 뿌리면 자연스럽게 향수가 외부 물질에 닿아 오염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원래의 냄새가 옅어지거나 변질되고, 향의 지속시간도 줄어들 수 있다. 특히 사람들은 손목이 다른 부위보다 체온이 높고 맥박이 느껴져 향이 더 잘 퍼지고 오래갈 것이라고 생각해 이곳에 향수를 뿌리는 편이다. 그런데, 손목의 맥박·체온과 향수 간의 유의미한 상관관계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적 없다. 이외에도 향수를 뿌린 두 손목을 비벼 열을 내기도 하는데, 열이 발생하면 향이 증발하고 변질될 수 있어 삼가는 게 좋다. 향수를 귀 뒤에 뿌리거나 묻히는 것도 권장하지 않는다. 귀 뒤에는 피지 분비샘이 많이 분포해 있다. 분비샘에서 나온 노폐물은 악취를 유발해 평소에도 냄새가 많이 난다. 이때 귀 뒤에 향수를 뿌리면 악취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향수와 악취가 섞이게 된다. 결국 향수 본연의 향을 해치고 오염시킬 가능성이 크다. 향수를 뿌릴 때는 외부 물체와의 접촉이 적은 부위에 뿌리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과 접촉이 드문 옷자락이나 팔 안쪽에 향수를 뿌리는 것도 방법이다. 향수의 향은 보통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성질이 있다. 발목이나 바지 등 하반신 쪽에 향수를 사용하면 은은한 냄새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다만, 크게 민감하지 않다면 어느 부위에나 자유롭게 향수를 뿌려도 큰 상관은 없다. 한편, 접촉성 피부염이 있다면 향수 사용을 주의해야 한다. 향수에 들어있는 화합물이 알레르기를 일으키면 가려움증 등이 나타난다. 결막염이나 비염이 있는 사람도 향수 사용을 피해야 한다. 향수로 인해 결막염이 악화되고 재채기, 맑은 콧물, 코 가려움증 등의 비염 증상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바닷가 놀러온요😆
리조트에서 전용 비치를 운영해서요 짱짱짱 좋더라구요 조식먹고 해변 놀러 나왔습니다 ㅎㅎ 애들 신났네요
자스민꽃
모닝 사과 💓
홍로가 참 달아요 아침에 저는 사과 하나 통채로 먹고 아이들은 껍질이 싫다고해서 껍질 까서 놓아뒀더니 잘 먹고 갔어요~ 아침 사과는 약이라는데.. 달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아침 두유 한잔
아침에 두유 한잔 마시는게 참 좋더라고요 칼로리도 적고 칼슘도 듬뿍 들어 있어 더욱 좋네요
꼼꼼엄마
화요일 아침 집에서 맛있게, 푸짐하게~~
700g이 내려갔어요. 드디어 좀 빠졌어요. 그런데 어제 다른 날보다 덜 먹지도 않았거든요. 어떻게 빠지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우선은 오늘부터 아침 점심 잘 챙겨먹으라고 합니다. 어머니 꽃시장 가서 저 혼자 아침 차려먹어야 했구요. 그래서 아침 산책도 우선 미루고 홈트하고 바로 샐러드 만드어 먹었어요. 과일을 빼는 게 없어서 아침에 사과 토마토 포도 자몽까지 다 썰어 준비해서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오늘 밥도 하나도 없어서 잡곡밥도 전기압력솥에 앉혀놓고 샐러드부터 만들었네요. 야채믹스 깔고 오이 당근 파프리카 넣고 준비해놓은 토마토 사과 귤 자몽과 포도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뜨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린다음 이탈리안드레싱과 그릭요거트에 발사믹식초 뿌려 마무리했네요. 자몽은 지인이 먹으라고 준건데 우리 집에서는 저만 좋아하긴 하거든요. 시고 씁쓸한 맛이 나는데 저는 무척 좋아하지만 먹으면 안 되네요🤣 아침 샐러드는 그냥 모르고 맛있게 먹었는데 썰어놓은 것도 다른 사람 줘야할 건가봐요. 먹으면 안 되네요. 사실 저렇게 샐러드 맛있게 먹고 시리얼을 반통이나 먹었답니다. 이건 간식으로 쳤는데 좀 많이 먹었어요. 그동안 못 먹었던 거에 한이 있었나봐요. 역시 너무 점심을 안 먹는 건 너무 무리였던 것 같아요. 하루만 하는건데... 그럼에도 밥을 안 먹으면 또 너무 배고플 거 같더라고요. 밥도 새로 했고요. 잡곡밥 조금만 덜고 전은 한접시 내서 반찬이랑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아침하늘
아침에 강쥐랑 공원 산책 다녀오는길에 허늘을보니 너무 이쁘네요
들꽃7
아침 스쿼트 500개💪
아침에 스쿼트 500개 완료했어요 💪❤️ 많이 먹그ㅡ 운동도 해야지요~~ㅋㅋ
자스민꽃
혈당기록 11기/2일차
식후 혈당체크 아침에 조금 달달한 쉐이크한포 물대신 우유로 타서마셔서그런지 꽤높은 수치 ㅠㅠ 한주도화이팅!!
알로하영이
날씨 확인 하기
화요일 아침에 창문을 열어보니 선선항 바람이 확 들어 오네요 ㅎ 아침에는 외투를 챙겨야 할것 같아요 ㅎ 오후에는 그래도 30도 아래 여서 덜 덥겠어요
로블ㅎ
물모닝
잠도 깨울겸 해서 아침에 미지근한 물 한 잔으로 화요일 아침 시작했어요 ㅎ 공복에 물 한잔 마시기 좋은 습관 이네요
로블ㅎ
공복 미온수
공복에 미온수 한 잔 마시네요
정수기지안맘
프레쥬 자연약쑥 수분크림
프레쥬 자연약쑥 수분크림 기온이 내려가니 아침에 피부가 건조함이 더 느껴져요. 스킨케어 챙겨 줍니다. 자연약쑥 수분크림 듬뿍 목까지 발라줬어요. 외출전 스킨케어 촉촉히 해줍니다.
레몬그린
☁️ 화요일 날씨 일기예보 구름많음
☁️ 화요일 날씨 일기예보 구름많음 아침 기온 15도 쌀쌀합니다 오늘은 아침에 나갈때 긴팔 입어야겠어요. 화요일 화창하게 시작해봐요.
레몬그린
오늘의 날씨와 대기질
오늘도 아침에는 서늘하네요 긴팔입고 산책 다녀오세요
영진왕빠
“추워진 줄 알았는데...” 아침에 긴팔 입고 출근했다가 점심에 ‘땀 폭발’ 할 수 있다
일교차가 진짜 심하네요~ 낮,밤은 쌀쌀하고 낮에는 약간 더워요 겉옷 하나 챙겨서 다니니 입고 벗고 좋더라구요 아이들 가방에도 얇은 긴팔 하나씩 넣어줬어요 이럴때일수록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굿밤 되세요~ 이번 주,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한낮 최고기온은 30도에 육박하는 등 일교차가 크게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23일 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월요일부터 27일 금요일까지는 전국적으로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다. 다만 강원 영동과 제주도는 24, 25일 흐릴 전망이다. 전국 아침 기온은 12~23도, 낮 최고기온은 24~30도로 예상된다. 최근 폭염이 지속되면서 상대적으로 선선하다고 느낄 수 있는 날씨지만 평년보다는 기온이 4도가량 높다. 지역에 따라서는 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이를 정도로 더운 곳도 있겠다. 이달 말까지도 예년보다 높은 기온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기온이 평년 기온보다 높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며, 고기압의 영향으로 일사량이 늘어 기온이 다시 오를 수 있다"고 밝혔다. 월요일(23일)과 화요일(2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 영동과 전남권, 경상권, 제주도는 가끔 구름이 많겠다. 수요일(25일)부터 일요일(29일)까지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 영동과 경상권, 제주도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구름 많은 하늘이 관측되겠다. 서울의 경우 25일부터 낮 최고기온이 28도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전남 광양, 경남 창원 등 남부 지역과 제주 서귀포에서는 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할 전망이다. 주요 지역 최저 기온은 서울 16~20도, 인천 17~21도, 춘천 13~17도, 대전 15~19도, 광주 17~20도, 대구 15~19도, 부산 21~23도 등으로 관측된다. 최고 기온은 서울 26~29도, 인천 26~29도, 춘천 26~27도, 대전 26~29도, 광주 28~30도, 대구 26~29도, 부산 27~30도 등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이번 주에도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쓸 것을 당부했다. 다음 주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오염물질의 영향이 적어 전국에서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출처 인사이드>
우리화이팅
스위치온 다이어트 1일차
1~3일차까진 하루 4번 단백질쉐이크를 먹어야 해요... 오후간식까지 단쉐를 먹으니 벌써 질려서.. 저녁에는 낼 먹려고 킵해뒀던 옥수수맛 단쉐를 반봉 섞어서 먹었습니다~ 옥수수 후레이크랑 견과류가 들어있어 씹는맛이 있더라구요 😊👍 생각보다 배고프지않더라구요 저녁에는 배가 하나도 안고픈데 시간맞춰먹어야해서 억지로 먹었습니다... 내일 아침 체중.. 좀 기대해봐도 될까요🤣🤣
로사0712
오늘 걷기
거의 5시쯤에 40분 라떼랑 저녁 산책하고 오늘은 14,000보 걸었네요. 아침에 나갔다 와서 하루 내내 쇼파 앉아 있었답니다. 진짜 꼼짝도 안했네요.😅 점심 저녁 안 먹을려고 했지만 결국 견과류랑 말린 고구마를 간식으로 먹었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죠? 그냥 내일부터 아침, 점심 먹을려고 합니다. 지금은 내 컨디션을 찾는 게 먼저인 거 같애요. 왜 이렇게 힘이 안나고 처지고 우울할까요? 오늘 집에 있으면서 물은 많이 마셨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추워서 집에 갈 일이 걱정
주말에 쌀쌀해서 어느정도 예상은 했찌만 이런날 지하철은 되려 더 더워서 그냥 반팔 옷을 입고 출근했어요. 걷는 동안 잠깐 쌀쌀한거 참고 말자! 근데 아침에 출근하는데 바람이 엄청 불면서 오들 오들 떨고왔지 뭐요 ㅎㅎ 그래서 퇴근길이 걱정이에요. 오늘 아침 제 선택을 크게 후회하는 중이에요
이하린80
혈당기록 11기/1일차
점심식전 혈당 아침에 콩밥에 김이랑 진미채랑 같이먹고 먹고 2시간뒤에 혈당재봤다 오늘도 화이팅!!
알로하영이
국군의 날 행사 연습하는 모습 구경 ㅋ
아침에 치과 갔다가 아침 운동 하는데.. 갑자기 전투기들이 우르르르르 오더니 하늘에 하얀 연기, 핑크 연기로 모양같은거 만드시더라구요 국군의 날 행사 연습하는 중이라고 하시네요~ 동영상 찍을려고 하는데 순간 또 어디로 이동했는지 전투기들이 안보여서 사진만.. 연습 하시는 분들도 진짜 대단하신것 같아요. 구경 좀 하고 있으니 낙하연습(?) 하는것도 보였어요
우리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