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커피 마셨어요

점심후 아침에 바빠서 못마신 커피 내려서 마셔요 졸음이 달아나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커피 마셨어요

아침 식사

아침에 야채.사과. 블루베리. 아몬드 그릭요거트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식사

아침 물

아침에 물 마시기 합니다 꾸준하게 매일 마시면 장건강에 도움되겠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물

반달이 보이는 아침 하늘

가을하늘이라 아주 파랗네요 반달이 아침에 보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반달이 보이는 아침 하늘

아침밥~

아침에 보니까 밥이 한주먹 반이 남았더라구요  아이들 먼저 챙겨주려고 볶음밥 했구요 막내가 춥다면서 국물 타령해서 된장국도 끓였어요 정말 날씨가 추워졌네요~ 오늘는 덮는 이불만 교체하려구요 끼니 든든히 챙기시고 힘찬 월요일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다시 돌아온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1기 OPEN! 혈당 관리 하고 1천P 받기✨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1기 OPEN!💛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혈기챌 11기가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잠깐 주목해주세요! 11기부터는 🔴챌린지 인증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에 했던 게시글 작성이 아니라 앞으로는 댓글로 인증 해주시면 됩니다.  🙅🏻‍♀️게시글 작성❌ 🙆‍♂️댓글 인증⭕ 📢 보다 자세한 챌린지 인증 방법은 위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지니어트 [혈당 기록 기능] 으로 당수치 관리하고 포인트까지 받아가세요! 지니어트 혈당 수기 기록 기능 사용 시, 하루 3번까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해요😲 🌟혈당 기록 기능은 앱 업데이트 후 사용 가능한 기능입니다🌟 첨부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포스터 내 참여 방법을 꼭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형식에 맞지 않는 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일괄 오픈됩니다.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혈기챌 11기] 게시글에 댓글로 "혈당 체크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인증글 날짜와 댓글 작성 날짜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다른 일자의 게시물에 댓글인증 하실 경우 집계 누락되며, 해당사유로 인한 미당첨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참여합니다🔽  ✨댓글 작성하고 혈기챌 11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시 돌아온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1기 OPEN! 혈당 관리 하고 1천P 받기✨

홈트했어요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스트레칭도 되고 개운해서 매일 챙기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홈트했어요

아침 두유 한잔

아침에 두유 한잔 챙겨 마셔요  칼슘이 듬뿍 들어 있어서 좋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두유 한잔

수란은 가성비 갑

수란틀을 다이소에서 1천원 ㅋㅋ 정말 가성비 갑이죠...  1개는 50초... 2개 돌릴거면 1분 30초  요거트에 바나나, 트리플베리 아침에 갈아서 마시고 왔죠, 바로바로 갈아서 먹으니,새콤달콤 해요 사과는 홍로사과.. 선물온거 이제 마지막사과네요.. 작은 사과 1봉지 남았는데.. 땅콩버터랑 먹음 맛도 좋지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수란은 가성비 갑

모닝샌드위치

편의점에 사온 아이돌 샌드위치로 아침에 해결 하네요 ㅎ  파바 샌드위치 보다 저는 아이돌 샌드위치가 더 맛있어서 자주사먹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샌드위치

화사한 아침

굿모닝이에요 새로운 한주가 시작 했네요 오늘은 늦잠을 자버렸네요 ㅠ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화사한 날씨 일것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화사한 아침

월요일 아침 샐러드랑 초코케이크

100g이 오히려 쪘어요. 견과류 간식이 또 큰 영향을 줬나 봅니다. 아침 먹고 견과류간식 먹고 그걸 점심으로 치고 쭉 안 먹었는데도 소용이 없네요. 하긴 좋지 않은 식단이 몸에 무리를 줄 것 같긴 했는데 이렇게 결과로 돌아오네요.😆 그래서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여있답니다. 오히려 어제 우리 꽃가게로 초코케익이 들어왔는데 그거 아침으로 먹으려고 생각했어요 아침에 엄마랑 산책 나가서 우리 꽃가게 가서 월요일마다 현대 배달하는 거 하나 얼능 하고 챙겨온 샐러드와 같이 초코케익을 레몬 탄산수랑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당근 오이 파프리카 토마토 사과 자두 귤 넣고 돼지고기 육전(단백질 맞겠죠?) 2개 잘라 넣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조금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넣었어요 레몬탄산수는 탄산수에 레몬청 조금만 넣었네요. 달진 않았어요. 레몬향이 나고요. 이런 케이크류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거 같네요. 빵은 먹었어도 케이크는 진짜 손도 안 댔는데 포만감는 조금 약하겠지만 스트레스해소용으로는 괜찮겠죠? 너무 출혈이 큰가?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잠을 못 깨서 꿈벅꿈벅 쳐다보는데 25분 안에 이렇게 나왔네요. 우리 라떼 좀 어리둥절하겠죠?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샐러드랑 초코케이크

아침식사

찐계란 오이 파프리카 양배추 아몬드에 아침에는 고구마보다는 찐감자가 더 좋다고 해서 오늘은 찐감자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기상 물 마시기

🥛기상 물 마시기 기상하면 아침에 물 마셔야죠 따스하게 미온수로 마셔야 겠어요 쌀쌀하니 잠이 잘 안깨는 아침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기상 물 마시기

🌄월요일 아침 하늘 보기

🌄월요일 아침 하늘 보기   6시 30분 비는 맑은하늘에 해가 뜨기 시작해요 쌀쌀합니다. 이젠 아침에 옷 긴팔 긴바지로 따스하게 입으세요.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월요일 아침 하늘 보기

박용우쌤의 스위치온 다이어트.. 들어보셨어요??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것 같더라구요 후기영상들도 많이 올라오고~~~ 그래서!! 저도 내일부터 4주간 한번 해보려구요 일단 시작부터 3일간 프로틴쉐이크만 먹어야해서 어려울 것 같지만  의지를 다져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화이팅~~!!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폭염에 폭우 지났지만 ‘가을’은 없다.. 25일부터 고온다습

이상 기후가 정말 체감되네요  그래도 비 온 뒤 무더위는 가신 것 같아서 좋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폭염에 폭우 지났지만 ‘가을’은 없다.. 25일부터 고온다습

캐시닥은 친구초대 이벤트 직후 쿠폰값 올리네요

캐시닥 쓰잘데기 없는 복권 주고 출첵 광고도 길어서 포인트 잘 안모이는데 그나마 모바일 쿠폰 가격이 캐시워크 예전 가격이라 할만했는데 이제 메리트가 없네요 ㅠㅠ 다 써버릴걸 캐시닥 진짜 모으기 힘든데도 안써서 앱중에 포인트 제일 많이 쌓여있었는데 하루아침에 가치가 ㅠㅠ 지니어트는 헬시딜이라도 1:1인데 요즘 챌린지도 안하고 등급제 기간도 늘어서 안모이고... 지니어트도 헬시딜 올릴지 모르니 모으는 족족 바꿔야겠네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일요일 운동

아침에 힘들게 홈트했답니다. 왜 이렇게 좀 홈트하기 싫죠?😅   스트레칭 하고 나면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잘 넘어가는데 시작하는 게 쉽지 않네요. 오늘은 홈트하고 거의 바로 플랭크 1분도 했어요. 오전 라떼랑 산책도 해서 만보는 걷고 들어오고 오후 일하고 들어와서 라떼랑 20분 산책 마저 하고 16,000보로 마무리 했답니다. 이렇게 운동 다 하고 물도 2리터 마시고 물까지 마셔야지 운동에 도움이 되겠죠?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운동

저녁메뉴 🐷돼지고기수육과 🥬치커리 겉절이

저녁메뉴 🐷돼지고기수육과 🥬치커리 겉절이 아침에 야채가게에서 사온 치커리를 겉절이 만들어요. 깻잎 치커리 쌈도 같이 수육이랑 식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메뉴 🐷돼지고기수육과 🥬치커리 겉절이

일요일 만보걷기 🍅만이천보

일요일 만보걷기 🍅만이천보 아침에 걷고 오늘 집에서 못나갔네요 오늘 잘쉬고 내일 분발해야겠어요. 일요일 걷기 마무리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일요일 만보걷기 🍅만이천보

🍅새로온 방울토마토 

🍅새로온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가 맛있어서 이번엔 3키로로 주문했어요. 탱글탱글 새콤달콤해서 3번째 연속 주문했네요 냉장고 가득 채우고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새로온 방울토마토 

"내 근육 관절 쭉쭉 잘 펴지나?"...유연해져야 하는 이유 5가지

"내 근육 관절 쭉쭉 잘 펴지나?"...유연해져야 하는 이유 5가지 지해미 기자 (pcraemi@kormedi.com) 님의 스토리 전반적인 건강에서 유연성은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유연성은 근육과 관절이 얼마나 잘 늘어나고 움직이는가를 나타내는 능력이다. 높은 선반에 있는 물건을 꺼내기 위해 손을 뻗거나 신발끈을 묶기 위해 허리를 굽히는 일상에서 하는 간단한 동작에도 어느 정도의 유연성이 필요하다. 유연성이 전반적인 건강에 주는 이점과 유연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호주 비영리 뉴스 매체 ‘컨버세이션(The Conversation)’에 소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했다.   △부상 예방 유연성이 좋으면 근육 손상과 염좌(삠)을 비롯해 부상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해 움직임에 대비하도록 하여 운동 중 다칠 위험을 낮춘다. 운동선수가 아니더라도, 유연성을 유지하면 일상 생활 중 일어날 수 있는 부상을 피할 수 있다. 규칙적인 스트레칭이 노년층의 부상 위험을 크게 줄여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균형과 자세 개선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 있으면 몸이 뻣뻣해지고 구부정해지는 것을 느낀다. 이 때 유연성을 개선하는 운동이 도움이 된다. 스트레칭은 근육을 길고 느슨하게 해 장기적으로 더 나은 자세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자세가 나쁘면 낙상이나 기타 부상으로 이어질 위험이 있기 때문에 특히 나이가 들수록 유연성이 중요해진다. △운동 능력 향상 스포츠를 하든, 일상적인 운동을 하든,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든, 유연성은 운동 능력에 큰 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 근육이 유연하면 동작 범위가 넓어져 힘, 속도, 민첩성이 필요한 동작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칭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이유는 근육 효율을 높이고 과사용 손상(overuse injury) 위험을 줄이기 때문이다.   △근육 긴장 및 통증 감소 요즘엔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 보니 특히 허리와 목의 근육이 뭉치고 만성 통증이 생기기 쉽다. 이때 스트레칭이나 요가와 같은 유연성 운동이 이러한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를 통해 근육을 늘리고 혈류를 개선해 불편함을 줄이고 만성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 일주일에 세 번 이상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며, 특히 허리나 어깨처럼 뭉치기 쉬운 부위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다.   △혈액 순환 개선 유연성은 혈액순환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으로 가는 혈류가 증가해 근육이 더 빠르게 회복된다. 혈액순환이 개선되면 심장 건강에도 도움이 되어 장기적으로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연령대 별 유연성 운동   가장 잘 알려진 스트레칭 기술은 정적 스트레칭이다. 특정 자세를 10~60초 정도 유지하는 방법이다. 반면, 동적 스트레칭은 움직임을 이용한 스트레칭이다. 요가와 필라테스가 근력운동 요소가 포함된 유연성 운동의 한 예다.   어린이 및 청소년 = 원래 유연성이 좋은 어린이나 청소년은 요가나 춤, 활동적인 놀이 등을 통해 유연성을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 이러한 활동은 재미 뿐 아니라 전반적인 신체발달, 협응력, 균형감각에도 도움이 된다.   성인 = 나이가 들수록 유연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아침에 간단히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풀어주는 등 하루 일정에 스트레칭 루틴을 추가해보자. 요가나 필라테스는 유연성을 길러주는 동시에 근력을 키워주어 전반적인 체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일주일에 최소 2~3회 스트레칭하는 것을 목표로 하면 좋다. 규칙적인 유연성 운동은 나이가 들면서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고령자 = 노년기에도 유연성은 매우 중요하다. 이 시기에는 의자를 이용한 요가 동작 등 부드러운 스트레칭 운동이 몸에 큰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를 통해 나이가 들면서 흔히 생기는 관절의 뻣뻣함을 예방할 수 있다. 규칙적으로 스트레칭 운동을 하는 노인은 낙상 위험이 적고 삶의 질이 더 좋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노년기에도 일주일에 2~3회 스트레칭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연령대별 유연성 운동. 뭐!!!! 스트레칭이 기본인가봐요 저녁에만 하고 있지만 틈틈히 할수 있는 다양한 스트레칭도 많더라고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내 근육 관절 쭉쭉 잘 펴지나?"...유연해져야 하는 이유 5가지

물 500ml 도전!

주말에는 아침에 늦게 일어나니까 물 먹는 양도 적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전 10시 쯤에 믹스커피 한 잔 마셨고, 물 500ml에 치아씨드 좀 넣고 먹고 있는데, 아직도 먹고 있어요ㅜㅜ 다 먹으면 또 계속 도전해볼게요 요새 물을 너무 안 먹네요 목표는 1.5L예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물 500ml 도전!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잘 먹고 건강 챙겨야지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유산균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오늘 하루도 물 자주 마시며 보내고 있어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물한잔

오후 아이스크림 하나씩~💙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 아침에 선선하고 춥더니 오후엔 움직이니 덥네요 아이스크림 달달하게 하나씩 먹었어요 딸 학원 바르다주공 이제 좀 여유가 생기네요 즐거운 오후시간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후 아이스크림 하나씩~💙

이불 빨래하며 카페인 수혈 😊

날씨 맑아져서 얇은 여름 이불 다 빨아서 넣을려구요~~ 침구류도 다 정리하니 기분 좋네요 어제 자는데 춥드라구요   아침에 딸이 테크아웃해 온 아아도 한잔하네요 확실히 공기가 많이 차가워졌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불 빨래하며  카페인 수혈 😊

리비힐 엑소좀 선크림

리비힐 엑소좀 선크림 아침에도 바빠도 선케어 잘하고 운동다녀 왔어요 잡티가 생겨보면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알게 되네요. 선케어는 덧바르기까지 자주 해주는게 좋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리비힐 엑소좀 선크림

일요일 아침 마지막 잡채랑~

몸무게는 유지랍니다. 사실 점심 저녁을 안 먹어서 빠졌어야 되는데 아침 먹고 견과류 한 통 먹고 저녁때 또 견과류 조금 먹었답니다. 어제 차라리 밥을 먹고 간식을 안 먹었으면 더 좋았겠죠?😅 내맘대로 안 되는 게 다이어트 같아요😮‍💨  뭐가 어찌 됐든 아침은 또 잘 챙겨 먹자합니다. 아침이라도 잘 먹어야죠. 오늘 아침도 그릭요거트 샐러드부터 시작합니다. 샐러드 만들기 전에 파프리카하고 오이 하나는 썰어 준비를 해놨고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나머지 다. 이번 것은 배워서 조금 힘들었네요) 넣고 토마토 사과 귤(어제 외삼촌이 챙겨주신 청귤 그런데 별로 안시다) 포도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까지 뿌리고 이탈리안드레싱으로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혼자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는 오늘도 샐러드를 안 드시네요. 빨리 드셔야 할텐데 말이에요. 우선 포도 먼저 먹는답니다. 저는 껍질은 깨끗이 씻어서 먹는데 씨을 잘 못 먹거든요.  동생은 아침에 비빔밥 해먹고 엄마는 남은 잡채 다시 볶아서 어느 정도 드시고 3분의 1 정도 남기셨어요. 저는 그 반찬에다가 밥 데워서 먹었네요. 어제는 탕국을 다 먹더니 오늘은 잡채를 마져 다 먹었네요. 잡채 했을 때는 당면도 너무 삶았고 너무 달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식구들이 잘 먹어서 다행이었답니다.  이제 전만 남았는데 제가 워낙 좋아하긴 하지만 저 혼자 다 먹을 생각하니 내 다이어트 식단이 다 엉망이 될까봐 걱정이랍니다😅 샐러드 먹다 좀 남은 것과 남은 잡채도 너무 맛있게 먹구요 밥은 조금 남은 거 데워서 반찬이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침 잘 챙겨먹고 엄마 교회가시는 길 배웅겸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네이버 맑음이데니 아직은 구름 좀 많네요. 구름사이로 해가 삐져 나온다고 무지 용 쓰고 있는 거 같지 않아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마지막 잡채랑~

아침 식사

아침에는 먹기 싫지요 야채. 사과등 먹기 편한걸로 드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식사

비온 뒤에 기분 좋은 걷기

어제는 비온 뒤에 운동 나갔더니 바람도 시원하고 주변 풍경도 산뜻하니  기분 좋은 걷기운동을 했어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비온 뒤에 기분 좋은 걷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